A.-ATTACT, 공격
역시 글자의 으뜸이다. 워크래프트의 즐거움은 바로 한 글자, A! 누군가 "너는 그를 A 하지 않을 거야"
라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듣는다.B.–building, 구축
농민을 틀고 B 를 누르자.
영웅마법: 대법사의 얼음폭풍, 화법사의 추방, 악마 사냥꾼의 법력이 불타고, 파수꾼의 순간 플래시, 어둠의 레인저의 어둠의 화살, 수왕의 부름 곰.
단위 기술: 헤드헌터 광전사의 분노, 샤먼의 피, 사슴의 분산, 거미의 드릴, 조각상의 가혈, 파괴자의 흡수마법
C.–corpses 시체
불사족의 상징, 이 단축키는 불사중에 가장 많이 사용된다. 특히 그 죽음의 기사는 단순히 C 를 위해 태어났다.
영웅마법: 언덕의 왕의 벼락 일격, 예언자의 번개사슬, 달녀제사의 부엉이, 죽음의 기사의 죽음이 얽히고, 영주의 군벌술, 땅굴의 영주의 부름 딱정벌레
단위 기술: 인간 농민 항폭, 파법자의 통제 소환 생물, 용매의 시운술, 영혼워커의 부활 소머리, 박쥐 기사의 자폭, 맹금류드루이의 허리케인, 시승의 희생, 시체귀신과 증오의 시체, 불사육기의 시체 수집, 마녀의 불구자, 여요의 저주, 조각상의 가증
D.-DISPEL 분산
그 불쾌한 마법을 분산시키고 싶습니까?
영웅마법: 성기사의 무적, 파수꾼의 그림자 기습, 어둠의 레인저의 흡혈, 팬더인의 술 취함
단위 기술: 보병의 방어, 목사의 분산, 영혼워커의 분산, 코도수의 삼키기, 요정의 자포자기 분산, 죽지 않는 고기 분쇄기의 시체, 파괴자의 삼키는 마법.
E.–heal amp; ENSNARE 치료+정형법
마법을 치료하고 적의 행동을 억제하는 주력 건반으로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마법 핫키로 꼽힌다.
영웅마법: 그림자 사냥꾼의 치료파, 정글 수호자의 얽힘, 죽음의 기사의 사망계약 (자신에게 피를 가미함), 공포의 영주의 최면, 지혈 영주의 천자, 어둠의 레인저의 침묵.
단위 기술: 인간, 수족 농민들의 귀환에 채집된 자원, 목사의 가혈, 파법자의 도둑마, 용독수리의 공중사슬, 무의사의 가혈봉, 늑대기사의 살망, 여자 사냥꾼의 부엉이 자리, 발톱드루이의 귀환 (가혈), 선여룡의 상태 전환.
F.–formamp; FIRE 변형+불 (군살기술)
조각상이 파괴자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을 제외하고, 다른 많은 변형은 F 버튼이다. 불장난을 좋아하는 영웅들은 f 를 많이 사용한다.
영웅마법: 혈법사의 불기둥, 예언자의 원시시, 정글 수호자의 소환수인, 파수꾼의 칼날 폭풍, 리치의 서리갑, 나가해요의 포크형 번개, 판다인의 불, 심연 영주의 불비
단위 기능: 목사의 마음의 불, 박격포 소대의 조명탄, 선녀룡마법이 빛나고 (일종의 변형이기도 함), 영혼워커, 리발톱드루이, 새드루이와 석상괴의 변형.
G–ground 바닥
공성 단위만의 공격 패턴, 지정된 지역을 공격하여 스퍼터링 피해를 입히다.
단위 기술: 모든 농민들이 수집하는 바로 가기 키
H–hold 중지
H 키를 사용 하 여 중지 하면, 단위는 제자리에 서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범위 내에서 적의 단위를 공격, 추격 하지 않습니다. 이 버튼을 사용하면 적의 적을 깊이 유인하는 계책이나 시전' 봉인' 자결을 막을 수 있다.
I–invisibility 스텔스
I 키 = 스텔스, 다른 용도는 없습니다.
영웅 기술: 달의 여자 제사, 파수꾼의 은신.
단위 기술: 궁수와 여자 사냥꾼의 은신, 마녀의 은신 마법
J–u joke me
K–u kidding me
L–immolation, LIGHTNING SHELD 희생, 번개 방패
이 두 가지 기술은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지 않은가, L 을 사용하는 것은 이 두 가지뿐이다.
히어로 마법: 악마 사냥꾼의 희생
단위 기술: 샤먼의 번개 방패
M–이동 이동
만약 곤전이 닥쳤을 때, 너는 모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지 못했다면, 그것을 써라.
N–노바 서리 스타 공격
가장 대표적인 강력 공격 마법으로 이 N 키의 강함을 보여주세요.
영웅마법: 혈법사의 흡마, 라이치의 얼린 서리별, 나가해요의 마법 방패
단위 기술: 밴시의 반 마법 방패
O–woman 여성
왜 여자지? 허허, 이 동그란 원을 보면, 늘 그들의 음험하고 악랄한 수법을 생각나게 한다
단위 기술: 마녀의 양술, 여요의 점령, 파괴자의 파멸의 공
P-PATROL 순찰
양이 변할 때 더 이상 나를 누르지 마라.
Q–quilbeast 고슴도치
고슴도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절대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이다. Q 키는 특별히 그것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2 ~ 3 마리의 고슴도치가 키멜라 한 마리를 죽인 비디오를 본 적이 있다. 대단하구나.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히어로 매직: 수왕의 부름 고슴도치
R–reinforce 향상
R 키는 왕왕 적과의 전쟁을 직접 하지 않고 강력한 보조 지원 역할을 보여준다.
영웅마법: 검성의 거울, 달의 여제사의 뜨거운 화살, 리치의 어둠의식, 나가해요의 서리의 화살
단위 기술: 각족 농민들의 수리, 영혼워커의 생명사슬, 발톱드루이의 울부짖음, 맹금류드루이의 선경의 불, 마녀의 부름
S-STOP 중지
HOLD 와는 달리, 단위는 STOP 을 눌렀을 때 대기를 하고 적대 단위
를 자동으로 공격하고 추격한다는 것이다.T–torture 고문
T 키를 사용하는 것은 절대 고문이다. 자주 어지러움을 당하는 것은 정말 위압적인 핫키
영웅마법: 성기사의 성광, 언덕의 왕의 폭풍의 망치, 선지자의 부름 늑대, 소머리 족장의 전쟁 짓밟기, 심연 영주의 공포의 울부짖음
단위 기술: 주술사의 정지 함정, 산봉우리 거인의 조롱, 조각상의 업그레이드 파괴자
U-PICK UP 승마
뿔매를 타고 싶으세요? 다시 타기 전에 자신이 어떤 인종인지, 어떤 성별인지, 어떤 무기를 가지고 있는지, 정말 귀찮아.
단위 기술: 궁수의 승마, 뿔매수 기사의 분리, 뿔매수가 활잡이를 싣고, 마녀의 사악한 폭행
V–victory 승리
일부 궁극의 마법의 빠른 건설, 사용 후, 항상 한 쪽이 결국 빅토리아가 될 것입니다.
W–웨이브 웨이브
주파수가 높은 마지막 핫키는 항상 흐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웅 기능: 대법사의 부름수인, 검성의 질풍보, 소머리 추장의 충격파, 그림자 사냥꾼의 코브라 경비, 수왕의 부름 독수리,
단위 기술: 민병 복귀, 마녀의 감속, 주술사의 정찰봉, 산 거인의 발수, 거미의 토망,
X–x 미지수
허허, 혹시 BLIZZARD 가 우리랑 농담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림자 사냥꾼의 요술을 엑스의 바로 가기 키로 설정했어요. 하나는 HEX 라는 영어 단어인 H 와 E 도 이 기술의 바로 가기 키가 될 수 없을 것 같아요. 또 X 도 요술을 가장 잘 대표할 수 있어요. 당신 밑에서 무엇이 될지 아무도 몰라요. 하하
히어로 매직: 그림자 사냥꾼의 요술
Y-내 키보드에 이 버튼이 없어, 내가 그를 후벼냈어. 유용할까요? 말해줘.
Z–원래 후벼내려고 했는데, 스타크래프트에서 그런 개굴개굴개굴개굴 채굴하는 녀석들을 보면 그리운 셈이죠.
마이크로조작의 바로 가기 키는 일반적으로 탭, ESC, shift, alt, space, 그리고 B 와 같은 건축, 영웅기술의 바로 가기 키
입니다.스스로 설치하는 것은 수준 향상에 불리한 것이 아니라, 한 대의 기계에 국한될 수 있다.
직접 단축키 설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ⅲ 사용자 지정 바로 가기 키 및 프롬프트 문자
사용자 정의 키보드 명령 바로 가기는 워크래프트 iii 의 설치 디렉토리에 배치해야 하는' CustomKeys.txt' 라는 파일을 만들어 수행할 수 있다. 이 파일의 항목은 기본 바로 가기 설정을 덮어씁니다. 이 파일을 만드는 유일한 도구는 메모장 (Notepad) 과 같은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입니다. 설치 디렉토리에 사용자 정의 파일을 만들 때 Gameplay 의 Custom Keys 를 "ON" 으로 설정하여 사용자화 파일의 설정을 사용합니다.
블리자드는 CustomKeys.txt 의 데이터 관련 문제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블리자드는 CustomKeys.txt 사용과 관련된 문제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CustomKeys.txt 에 어떠한 항목 위험도 감수하지 않습니다. 블리자드는 타사 도구나 타사 도구에 대한 기술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CustomKeys.txt 의 항목을 수정합니다. 타사 도구를 사용하여 CustomKeys.txt 의 항목을 작성, 수정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사용자 지정 핫키
----------
다음 키보드 바로 가기 데이터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핫키 핫키
-핫키 un hotkey 끄기
-연구 핫키 Researchhotkey
사용자 정의 키는 대문자여야 합니다. "CustomKeysSample.txt" 에서 오크 보병을 훈련시키는 사용자 정의 바로 가기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ogru]
핫키 = t
일부 동작에는 일련의 관련 단축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육박 무기 업그레이드에는 레벨 3 업그레이드가 있으므로 각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3 개의 다른 핫키가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키 X, Y, Z 를 사용하여 인족 육박 무기의 각 업그레이드에 해당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Rhme]
핫키 = x, y, Z
또 다른 행동은 활성화와 폐쇄에 대해 확연히 다른 핫키를 가질 수 있다. (예: 인족 보병의 방어 기술.) 보병의 방어 기능 켜기/끄기 바로 가기를 각각 A 와 B 로 변경하면 이렇게 된다.
[Adef]
핫키 = a
Unhotkey=B
영웅 학습 기술은' Researchhotkey' 항목으로 설명해야 한다. 핫키 U 를 사용하여 성기사의 부활 기술을 배우는 예는 다음과 같다.
[AHre]
Researchhotkey=U
한 키가 같은 단위의 여러 동작에 할당되어 있다면 워크래프트 ⅲ 가 여전히 잘 작동했을 때 결과는 예측할 수 없고 단 하나의 동작만 작동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많은 기술이 여러 단위에서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키가 이 단위에서 충돌하면 존재할 수 없고, 다른 단위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사용자 지정 아이콘 위치
------------
다음 아이콘 위치를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
/p >
-(활성화) 아이콘 위치 Buttonpos
-아이콘 위치 해제 Unbuttonpos
-연구 아이콘 위치 Researchbuttonpos
단위의 명령 패널 (번역자: 오른쪽 아래 단위 동작 제어판 음악) 에서의 아이콘 위치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x, y 좌표로 정의됩니다. x=0 은 맨 왼쪽 아이콘 세로 열, x=3 은 맨 오른쪽 세로 열, y=0 은 맨 위 아이콘 행, y=2 는 맨 아래 열입니다
[ogru]
Buttonpos = 3,1
여러 개의 아이콘이 같은 단위의 같은 위치에 배치되면 워크래프트 III 는 충돌 아이콘 중 하나의 위치를 다시 조정하려고 시도하지만 조정 우선 순위는 불확실합니다 (결과는 예측할 수 없음). 마찬가지로 워크래프트 III 가 아이콘 위치를 조정할 수 없는 경우 이 아이콘이 명령 패널에 나타나지 않아 기술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많은 기술이 여러 단위에서 사용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만약 한 아이콘이 이 단위에서 충돌하면 존재할 수 없고, 다른 단위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 아이콘 위치 변경 위험은 자업자득이다. (번역자: 항상 이 말 -_-).
사용자 정의 프롬프트 문자
-----------
필요한 경우 사용자 바로 가기에 맞게 프롬프트 문자를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프롬프트 항목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활성화) 프롬프트 Tip
-untip 프롬프트 끄기
-리서치 팁 리서치 팁
-부활 팁 Revivetip (제단에서 부활 영웅 프롬프트)
-웨이크 업 팁 Awakentip (호텔에서 부활 영웅 프롬프트)
앞서 언급한 키보드 바로 가기 키 설정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ogru]
핫키 = t
Tip=Train Orc Grunt (T)
[Rhme]
핫키 = x, y, Z
Tip = upgrade to iron forged swords (x), Upgrade to Steel Forged Swords (Y), upgrade to mithril forged swords (z)
[Adef]
핫키 = a
Unhotkey=B
Tip=Defend (A)
Untip=Stop Defend (B)
[AHre]
Researchhotkey=U
Research tip = learn resurrection (u)
-------------
-----------------
번역자 참고: 위 예는 영어판입니다. 워크래프트 III 가 중국어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면 다음과 같이 쓸 수 있습니다.
[ogru]
핫키 = t
Tip= 오크 보병 훈련 (T)
[Rhme]
핫키 = x, y, Z
Tip= 철 주검으로 업그레이드 (x), 강철 주검으로 업그레이드 (y), 귀금속검으로 업그레이드 (Z)
[Adef]
핫키 = a
Unhotkey=B
Tip= 방어 (A)
Untip= 방어 취소 (B)
[AHre]
Researchhotkey=U
Researchtip= 학습 부활 (U)
-------------
-------------프롬프트의 문자 색상 코딩-------------
단일 또는 문자 그룹은 밝고 어두운 색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에 "escape sequences" 를 삽입하여. escape sequences 의 형식은 "|cARGB" 이고 ARGB 는 16 진수 값의 알파 혼합 투명도 (알파) 입니다 파란색. escape sequence 는 색상의 끝을 "|r" 로 표시합니다. 따라서 이전 프롬프트의 핫키를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ogru]
핫키 = t
Tip = trainorcgrunt (| c fffcc 00t | r)
-------------
-------------번역자 참고: 중국어판은 입니다[ogru]
핫키 = t
Tip= 오크 보병 훈련 (| c fffcc 00t | r)
-------------
-------------자기스타일을 만드는 워크래프트 II 핫키와 힌트에서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랍니다!Translation amp;; Document by DoLL 2003.07.03
첨부: 색상의 첫 교육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은 16 비트 색상입니다 (컴퓨터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32 비트 색상이 부상하고 있음). 16 비트 색상은 1677216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레벨 256 색 농도 (값이 클수록 밝음) 의 빨강, 녹색, 파랑의 조합은 이 16M 의 색상을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접하는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16 진수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입력하므로 FF7F00 의 색상은 오렌지: 255(FF) 의 빨강, 127(7F
기본 바로 가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게임 인터페이스
Alt-F4 또는 alt-q-Warcraft iii 종료.
Alt-O-옵션 메뉴 열기
Alt-h-도움말 메뉴 열기
Alt-s-메모리 메뉴 열기
Alt-l-아카이브 읽기 메뉴 열기
F6-빠른 저장 게임
F10-주 메뉴 켜기/끄기
Ctrl-s-온/오프 사운드
Ctrl-m-음악 켜기/끄기
Enter-기본 대화 창 열기
Shift-Enter-모든 게임 안에 있는 사람에 대한 대화 창 열기
Ctrl-Enter-동맹에 대한 대화 창 열기
Print Screen-화면을. TGA 형식의 파일로 캡처하여 WC3 설치 디렉토리의 SCREENSHOTS 디렉토리에 저장합니다.
Esc-이전 메뉴로 돌아가기
Insert-렌즈를 왼쪽으로 회전
Delete-렌즈를 오른쪽으로 회전
마우스 휠: 롤 업-확대 렌즈
마우스 휠: 아래로 스크롤-렌즈 축소
마우스 휠 누르기:-누르고 있으면 마우스를 움직여 지도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화살표 키-지도에서 이동 가능
기본 게임 명령:
마우스:
마우스 왼쪽 버튼 클릭-선택한 단위, 건물, 명령의 버튼을 눌러 활성 대상 지정.
선택한 화면의 단위 및 건물 ..
단위 활성화 명령 버튼 ..
하나의 명령의 목표, 건축이나 보물, 기술의 배치 장소 확인.
영웅의 물품 칸에 보물 하나 사용 ..
다른 영웅 보물을 버리거나 넘겨주다.
작은 지도를 클릭하면 화면을 클릭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부대가 혼재되어 있다면, 그 단위 중 하나를 클릭하면 그 단위 그룹을 활성화하여 특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대상 단위/건물, 바닥 또는 작은 지도에서' 스마트' 활동을 수행합니다.
지상-이동 단위를 목적지로 옮기고, 길에 적의 공격이 있어도 반격하지 않는다.
적 단위/건물-공격 대상 ..
자신의 부대 또는 우군-목표 행동을 따르십시오.
나무/금광-목적지로 단위 이동 (수집 자원 단위인 경우 이 자원 수집).
비행기가 워터게이트 비행기를 지나 워터게이트 기원을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