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는 단지 게임 플랫폼일 뿐,' 칭기즈칸' 은 진정한 게임 이름
이다칭기즈칸은 인기 온라인 게임 플랫폼을 통해 액세스되는 게임 칭기즈칸이라는 얘기다.
하지만 게임의 내용은 똑같다.
최근 시수온라인 게임이 공동 운영된 지 1 년 만에 세계 최대 영화 주문형 플랫폼이 본격적으로' 인기 게임' 을 발표하고' 인기 게임' 을 인기 전략급 하위 브랜드로 운영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현재 인기 게임이 공동 운영하는 게임은 이미 20 여 달러에 이른다.
"온라인 게임 공동 운영은 부가 가치 서비스 중 하나로 비디오 패치 광고 이외의 새로운 포인트가 되었습니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인기 있는 CEO 인 강춘이 인정했습니다. 인기 있는 AD 비디오 패치 광고는 현재와 향후 오랜 기간 동안 여전히 인기 있는 핵심 비즈니스가 될 것입니다. 비디오 미디어 플랫폼이 모이는 사용자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플랫폼 및 비디오 커뮤니티 영향력을 통해 게임 공동 운영을 하는 것이 유행이다.
공동 운영은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게임 업계에 등장한 새로운 경영 모델이다. 즉 게임 저작권 소유자가 여러 사업자에게 게임을 허가해 독자적인 서버, 대역폭, 사용자 관리 시스템, 결제 시스템 등의 자원을 이용해 운영에 참여하는 것이다. 운영자는 저작권 소유자에게 운영 수익을 나누어 지급한다. 공동 운영은 게임 제조업체와 운영자 간의 장점을 보완하고, 그룹 마케팅을 지원하여 운영자가 사용자 가치를 더 깊이 발굴하고, 무료 사용자 자원을 수익으로 전환하여 수익 모델을 확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이 모델은 점점 더 많은 주류 게임 업체들에 의해 채택되고 있습니다. 전형적인 예로는 성대함, 공동 대중 등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공동 운영에 참여한 대부분이 웹 게임이었다. 2008 년 전후로 연공, 인기는 서안분통, 청두몽공장과 함께' 스타홈' 과' 협의도' 에 대한 공동 운영을 시작하면서 대형 클라이언트 온라인 게임 공동 운영의 난동을 시작했다. 2008 년 말, 성대하게 여러 경쟁업체와의 게임 공동 운영을 발표함에 따라 공동 운영이 본격적으로 입실해 온라인 게임 업계의 주류 운영 모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최근 기린 게임 최초의 대형 MMORPG 대작' 칭기즈칸' 도 바이두를 제외한 유일한 두 공동 운영 파트너 중 하나로 유행을 택했다. 칭기즈칸' 은 인기 게임 온라인 공시 이후 성적이 뛰어나다. 칭기즈칸은 하루 20 만 명 안팎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중 약 80 명은 인기 AD 비디오 스티커 광고에서 나온 것으로 집계돼 광고 클릭이 6 에 이른다.
나강춘의 관점에서 볼 때, 이업 합동 운영 협력 모델을 채택하는 것은 온라인 게임 업계의 양성 발전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비디오 미디어 플랫폼이 부가 가치 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현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며, 윈-윈 선택이다.
로강춘은 인기 게임 플랫폼을 설립하려는 의도에 대해 언급하면서 "소프트웨어가 점점 인터넷화되는 오늘날, 유행은 더 이상 단순한 영화 주문형 소프트웨어가 아니라, 영화점 팟캐스트 (비디오 공유) 클라이언트, 비디오 SNS 커뮤니티, 게임 공동 운영 등을 포괄하는 인터넷 영화 미디어 플랫폼으로 탈바꿈해 인기 게임을 선보이는 것은 플랫폼을 더 크고 강하게 하는 부분"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