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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 개발 계획서

프로젝트 개발 계획서 (a)

첫째, 개발 목적

우리가 석가장 철도대학교에 살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인터넷을 할 때 많은 불편한 문제를 겪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트래픽을 쿼리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매월 트래픽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큰 문제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IP 기능을 빠르게 바꾸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적은 사용하는 학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철대자의 일상생활을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둘째, 프로젝트 개요

네트워크 지원 시스템은 사용자에 따라 다음과 같은 기능을 구현합니다.

조회 트래픽

Ip 수정

원격 제어 구현

타이밍 스위치 구현

버튼 하나로 작은 나비 열기

셋째, 주요 참가자,

다섯 명 (블루몽, 마상, 이김길, 후가치, 조천) 으로 구성된 개발팀.

넷째, 진행

일련 번호

작업 이름

근무 시간

시작 시간

종료 시간

다섯째, 주요 문제

본 계획의 진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 절차 간의 전환, 연결 문제.

여섯째, 지원 조건

1, 컴퓨터 시스템 지원,

2, 서버 CPUIntelE3300 이상, 메모리 1G 이상, 네트워크 어댑터 100MB 또는 1000MB 네트워크 카드.

3, 서버 CPUIntelE3300 이상, 메모리 512M 이상, 네트워크 어댑터 100MB 또는 1000MB 네트워크 카드.

4, 네트워크 환경, 4MADSL 또는 광 케이블.

5, 소프트웨어 환경

클라이언트 WindowsXP, win7, win8 비트.

일곱째, 테스트

테스트 계획, 소프트웨어 개발 중요 후기에 소프트웨어 테스트를 수행하여 개발된 소프트웨어의 성능을 파악합니다.

여덟, 품질 보증 계획

개발자부터 프로젝트 관리에 이르기까지 엄격하게 관리해야 한다.

아홉, 사용자 교육

소프트웨어가 실제로 적용되기 얼마 전에 사용자에 대한 소프트웨어 운영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교육을 통해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10, 예산

지출 범주

주요 비용 항목, 용도

금액 (달러)

시간

인적 자원

소프트웨어 비용

총 비용

프로젝트 개발 계획서 (2)

첫째, 시장 분석

중국 온라인 체스 게임 시장 현황

우리나라의 네티즌 수는 * * 년 12 월 말 5 억 1300 만 이상, 이렇게 방대한 시장 환경을 가지고 있어 틀림없이 중국의 온라인 게임에 더 많은 발전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다. 오늘날 온라인 게임은 사람들의 오락 생활, 특히 보드류 온라인 게임에 완전히 녹아들고 있다. 체스는 중국에서는 이미 오랜 역사를 축적하고 있고, 인터넷 바둑 놀이는 실제 바둑 놀이와 거의 같기 때문에 수많은 온라인 게임 유형 중에서 바둑 게임이 많은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공식적으로 바둑 게임의 광범위한 시장 전망의 유치로 국내 유명 게임업체들도 게임 개발 및 운용에 동참했다.

텐센트도 잘 알고 있죠. 1999 년 텐센트가 국내 최초의 인스턴트 메신저' 텐센트 QQ' 를 공식 출시한 이후 텐센트는 10 억 명이 넘는 등록을 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Tencent 는 체스 게임의 거대한 발전 전망을 보았습니다. * * 년 Tencent QQ 는 체스 게임 위주의 QQ 게임 플랫폼을 출시했으며 QQ 소프트웨어가 축적한 많은 사용자들과 함께 Tencent 플랫폼은 한때 국내 최대 체스 게임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간단한 만화의 QQ 게임은 친구 간의 게임 상호 작용과 감정 교류가 더 많으며, 또한 QQ 게임의 핵심 내용이기도 하다. 바둑 게임 자체로서 경기의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 특성 때문에 바둑이 오늘날의 규모로 발전할 수 있고, 항상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QQ 게임 플랫폼은 국내 최대 보드게임 플랫폼으로서 누리꾼들의 상호 작용 요구를 어느 정도 만족시켰지만 게이머 경기에 대한 요구는 만족시키기 어려웠고, 게다가 QQ 유료 회원까지 게임에서 특권을 누렸다. 이는 게임 자체의 공정성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게임 플러그인의 범람도 게임 자체의 체험에 적지 않은 충격을 주었다. 바둑 게임이 충실한 게이머에게 이곳은 공평한 바둑 게임의 묘지이다. 그래서 이것은 다른 기업가들과 회사들에게 이 시장 점유율을 쟁탈할 수 있는 상당한 기회를 주었다.

둘째, 체스 새로운 프로젝트 기본 소개

(a) 프로젝트의 타당성 분석

체스 게임으로서 QQ 게임 플랫폼 위에 있는 영웅살이나 게임카드로 만든 삼국살까지 들어보셨을 겁니다. 이런 게임이 나오자마자 많은 보드류의 충실한 게이머들에게 추앙받고 사랑받는다. 그 이유를 추적하는데, 내 생각에는 그들이 바둑 게임에 새로운 놀이를 만들어 중국 전통 문화색도 게임에 반영할 수 있게 해 게임의 재미를 높이고, 더욱 독특한 놀이로 대다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네티즌들의 인정을 받았다. 나는 대부분의 체스 게이머들이 이전의 전통 보드 게임에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보드 게임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개념을 가진 보드 게임에 대한 수용력이 비교적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새로운 개념을 개발할 수 있는 큰' 개발 공간' 을 주는 보드 게임을 개발할 수 있는 한, 자신의 독특한 특색과 놀이를 개발할 수 있다면 당연히 충분한 보드 게임의 충실한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b) 프로젝트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

우리 팀이 하는 프로젝트는 수사기이다. 이 게임은 우리가 어렸을 때 자주 놀았는데, 지금 우리가 이 작은 게임을 하는 것은 주로 우리가 어렸을 때, 수사는 두 선수가 링크 IP 를 통해 대전을 이루었다는 것을 회상하는 것이다. 두 플레이어는 각각 한 대의 컴퓨터를 사용하지만, 수사기는 부족한 점이 있어, 인간전쟁을 실현할 수 없다. 이 방면은 좀 복잡해서, 우리는 그렇게 많은 정력이 없어 인간전쟁을 완성할 수 있다. 하지만 게임도 한 가지 포인트가 있어 대화를 할 수 있고, 게임 메인 페이지에는 창구가 있어 타자만 치면 받을 수 있다.

(c) 게임의 대략적인 게임 소개

우리가 하는 놀이는 비교적 간단하다. 게임은 빨간색과 검은 사각형으로 나뉜다. 각 쪽에는 쥐, 고양이, 개, 늑대, 표범, 호랑이, 사자, 코끼리 등 8 개의 바둑말이 있다. 그 중 고양이는 쥐를 먹고, 개는 고양이를 먹는다. 이런 식으로, 결국 쥐는 코끼리를 먹을 수 있다.

마지막 바둑판에 아직 어느 쪽의 바둑말이 남았는지, 어느 쪽이든 승리라고 할 수 있다.

이상은 이 게임의 대체적인 놀이입니다. 물론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잡다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실현에는 후속 추적과 분석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이 프로젝트 제작의 대략적인 인력 구성과 마케팅 전략, 그리고 비용 계산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넷째, 프로젝트 인력 구성 및 비용 예산

프로젝트 관리자, 장석 1000/ 월 개발주기 한 달

주기획 조옥송 900/ 월 개발주기 한 달

부기획 채영영 800/ 월 개발주기 한 달

주력 프로그래머, 뤼팽 700/ 월 개발주기 한 달

인터페이스 미화, 강립비) 700/ 월 개발주기 한 달

소프트웨어 테스트, 아시아비 700/ 월 개발주기 한 달

개발 단계에서는 추가 하드웨어 손상, 현장 비용 및 사고 소비를 계산하지 않으며 (단일 컴퓨팅 인력 개발 비용) 필요한 경우 인건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 개발자 수 감소, 여러 직책 보유

다섯째, 마케팅 전략 분석

1, 검색 엔진 프로모션

무료 분류 카탈로그 로그인, 유료 분류 카탈로그 로그인, 검색 엔진 최적화, 키워드 광고, 키워드 입찰 순위, 웹 콘텐츠 포지셔닝 광고

2, 정보 공개 프로모션

관련 웹 사이트 홍보 정보를 다른 잠재 사용자가 방문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 게시하고 사용자가 해당 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웹 사이트 홍보

3, 자원 협력 및 홍보

링크 교환, 광고 교환, 콘텐츠 협력, 사용자 자원 협력 등 (위험도가 높음), 유사한 대상 사이트 간 상호 홍보 목적 달성, 가장 일반적인 협력 방식은 웹 사이트 링크 전략, 파트너 간 웹 사이트 방문량 협력을 통한 상호 홍보

4, 회원 프로모션

이미 있는 것을 통해 스스로 홍보한다.

물론 이러한 방법은 개인적인 견해일 뿐, 최종 홍보 전략은 전문 인사가 시장을 분석해야 결론을 내릴 수 있다.

프로젝트 개발 계획서 (3)

첫째, 프로젝트 개요

본 프로젝트는 관산 2 로 서쪽, 무창가스공장 동쪽, 국제기업센터 북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면적은 60722 평방미터 (약 95 무) 로, 대행 도로를 공제한 후 실제 사용 가능한 땅은 49138 평방미터 (약 77.7 무) 이다.

둘째, 대상 고객의 설명

자본의 원시 축적을 마친 후 부동산을 매입하여 사업 확장을 할 수 있는 중소기업. 업계 특징은 저소음, 냄새가 나지 않는 전자, 정보공학 등이다. 용도는 R&D 및 사무이다.

셋째, 프로젝트 포지셔닝

본 프로젝트는 양호한 경관과 시설을 갖추어 기업 경영을 용이하게 하고 기업 이미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양질의 R&D 지역이 되어야 한다. 시장 공간은 오피스텔과 디지털항 사이의 시장 격차를 뚫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오피스텔의 품질을 제공하는 데 있다

1. 건축스타일: 간결함, 기술감, 현대화된 사무실 이미지 표시, 건물당 식별성 향상

2, 도로 시스템: 효율성을 우선으로 각 사무실 건물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고속 차선 폭은 6 미터가 적당하고, 각 측면의 인도 폭은 2 미터 정도이다.

3. 보조시설: 기업회소, 중앙주차장, 농구장, 테니스장, 실외할아버지 * * * 교류구역을 고려합니다. 배합의 중점은 기업회회이며, 그 안에 다목적 홀, 헬스 및 외식 기능을 설치하여 기업의 대외활동 요구를 충족한다는 것이다.

4. 경관시스템: 도로 양쪽의 녹화 및 정원 녹화를 위주로 좋은 교통경관과 공간효과를 형성한다. 부분적으로는 수경 포인트 설정을 고려합니다. 농구장 등 체육 시설을 배치하다.

넷째, 개발 계획 및 비용 분석

실제 토지 면적에 따르면 가스공장과의 격리 상황을 고려해 볼 때 이 구획은 개발면적이 54,000m2 로 약 1.18 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회소는 약 4000 평방미터이고, 실제 판매가능 면적은 50,000 평방미터이다.

1, 개발 계획

20** 년 2 월 프로그램 설계 및 승인 완료

20** 년 3 월 10 일까지 시정관 및 첫 3 개 그룹 (면적 약 29,000m2) 의 시공 도서 설계 완료

20** 년 3 월 -5 월 판매 준비 기간: 모델, 3D 애니메이션, 브로셔 및 광고 프로그램 영업 직원 교육 및 판매 가격 시스템 결정; 모기지 은행의 선택.

20** 년 4 월 10 일까지 시방서를 완성하다. 시공 감독 입찰, 건설 공사 계획 허가증 및 시공 허가증 처리 조경 설계 완료

20** 년 5 월 전 첫 그룹 착공, 주변 경관공사, 복도 설치 참관

20** 년 6 월 내부 포지셔닝 시작, 포지셔닝 가격: 평방 미터/1900 위안, 판매 가격 95% 할인

20** 년 7 월 정식 판매에 들어갔다. 시작 가격: 위안/평방 미터, 평균 가격: 위안/평방 미터

20** 년 8 월 수전보복 실시, 토건공사 완공

20** 년 7 월 말 나머지 시공 도서의 설계 및 승인 절차 완료

20** 년 9 월, 2 기 그룹 (2 만 평방미터) 시작, 회소 시작

20** 년 10 월, 경관공사와 시정지원 완료, 1 단계 그룹건설

20** 년 11 월, 클럽은 인테리어

20** 년 11 월, 시작 가격: 위안/평방 미터, 평균 가격: 위안/평방 미터, 2 단계 오픈

2004 년 1 월, 2 기 조단은 토건공사 완료

2004 년 3 월 말, 국제기업센터 연구개발구가

건설되었습니다

2004 년 6 월 누적 실현 매출 25,000 평방 미터

2004 년 12 월 전체 판매 완료

2, 비용 분석

국제 기업 센터 건설 투자 견적서

일련 번호 비용 이름 측정 단위 규모 지표 (㎡) 단일 지표 (위안/㎡) 추정 투자 (만원) 주석

1 토지비 1419

1.1 티 1 평비 ㎡525.80

1.6 땅값 ㎡ 50000 278.64 1393.2 에이커당 18 만원으로 계산

토지비 부동산 가격 283.64

2 이전 비용 153.9

2.1 토지 측량, 지질 조사비 ㎡ 54000 3 16.2

2.2 건설 계획 설계 비용 ㎡ 25 135

2.3 시공 도서 검토비 (지진, 기술 안전 검사) 0.5 2.7 설계비 ×2

이전 비용 부동산 가격 28.5

3 계획 허가를 받기 전 수수료 54

3.1 쓰레기 처리비 ㎡ 54000 10 54

이전 요금 부동산 가격 10

4 프로젝트 비용 5655.32

4.1 주체 섹션 ㎡500 4542.92

4.1.1 토건공사 ㎡ 620 3348

4.1.2 문과 창문, 39 210.6 건축 면적 15 (8100 ㎡) 에 따라 컬러 알루미늄 싱글 레이어 창 260 위안/㎡계산

4.1.3 외벽 ㎡ 80 432 건축 면적 80 (43200㎡) 에 따라 100 위안/㎡계산

4.1.4 엘리베이터 설치 ㎡

77.78 420 12 부로 계산

4.1.5 예측할 수 없는 비용 132.32 3

주체 부분 부동산 가격 841.28

4.2 건설 부대 비용 ㎡112.4

4.2.1 구역 내 도로 배수, 주차장 등 ㎡ 54000 80 432

4.2.2 녹화 공사 ㎡ 50 270

4.2.3 시 지원 ㎡ 70 378

4.2.5 예측할 수 없는 비용 32.4 3

건설 부대 비용 부동산 가격 206

공사비 부동산 가격 1047.28

5 건설기간 세비 202

5.1 품질 감독비 600×54000×2 64.8

5.2 건설단위 관리비 30 약 설계비 40

5.3 새로운 벽 재료 개발 비용 ㎡ 54000 3 15.2

5.4 상품 콘크리트 보증금 10

5.5 건설공사 준공서류보증금 ㎡ 54000 0.5 2.7

5.6 공사 감리비 30 약 설계비 40

5.7 위생 방역 심사비 ㎡ 54000 9 48.6

5.8 설치류 통제 수수료 ㎡ 54000 0.5 2.7

수수료 부동산 가격 37.41

6 회당 분담 비용 400 회당 비용 1/3

회당 분담/50000 80

7 관리비 84.83 엔지니어링 투자 ×1.5

관리비 부동산 가격 15.71

8 재정비 956.28 총 투자 ×6×2

연체 수수료 부동산 가격 177.08

9 영업세 평균 가격 2000 원 113 610.2 5.65

10 종합가격 9535.53

종합가격건물 가격 1765.84

평방미터 당 2000 위안으로 계산하면 이익률은 11.71 이다.

다섯째, 자금 조달 계획

1, 판매 일정

다음 판매 가격으로 예상:

균일가 1850 원: 20,000 평방미터 달성, 총가격: 3700 만원

평균 가격 2100 원: 30,000 제곱미터 달성, 총 가격: 6300 만원

회소는 800 만원에 따라 매니지먼트사로 전입했다

합계: 10800 만원

2, 판매 자금 반환 케이지 추정

판매 주기는 18 개월입니다.

판매비 예상: 백만 원

20** 년 20,000 평방 미터 판매 계획, 2500 만 위안 환불 예상

2004 년 전체 판매 완료, 6000 만원 환불

2005 년 환불 1500 만원

3, 개발 자금 조달

총 인프라 투자: 5655 만 3200 위안; 세금 및 관리 비용: 5 백만 위안;

판매비: 백만 원

인프라 주기: 1 호: 20** 년 3 월 -8 월

2 단계: 20** 년 7 월 -12 월

개발자금: 20** 년 기초자금 4524 만 256 원, 세금 및 관리비 450 만원, 판매비 70 만원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개수: 5044 만 256 원

2004 년 예상 수요 자금 1211 만 064 원

여섯째, 위험 분석

1, 비용 관리 위험:

2, 건설 품질 위험:

3, 마케팅 위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