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양바산춤은 원래 노래, 춤, 드럼, 음악의 형식을 보존하는 것 외에도 선명한 리듬과 거칠고 원시적이며 고박, 호방한 스타일을 보존하는 것 외에 여러 방면에서 개혁 혁신을 진행했다. 원시적인' 점프상' 은 남자만 춤을 출 수 있고, 이른바' 여자 점프상, 가정 파멸' 이라고 부르는 반면, 바산춤은 과거 방관만 할 수 있었던 여성들을 무대에 올려놓고 남녀가 쌍쌍이 되어 노래와 춤을 추는 일종의 춤이다. 둘째,' 점프상' 을 좁은 빈소 앞의 한정공간에서 천백명 모임의 대중문화광장과 문예공연무대로 옮겨 예술적 취향이 독특하고 감화력이 강하며 배우기 쉽고, 참여 폭이 넓은 대중오락성 집단광장 가무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바산춤은 구조적으로 많은 오래된 프로그램과 유행지역의 경계를 깨고 정수를 빨아들인다. 예를 들어' 포크에 코뿔소 망월' 과' 임신가' 의 일부 동작을 이용하여 발전을 조합한' 풍진류류' 는' 가랑이',' 어깨를 들며 걸음걸이',' 어깨를 들며 걸음걸이','' 춤 동작이 더욱 즐겁고,' 점프상' 의 억압감을 버리고, 자세도 더욱 아름답다. 음악에서 바산춤은 점프춤 음악의 슬프고 낮은 흔적을 제거하면서 현악과 타악기 반주를 더해 음악을 더욱 낙관적이고 활기차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