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공원 게임 경험
1 게임 만들기:
일반적으로 게임 만들기를 시작하면 예를 들어 4명이 플레이하면 추가로 좌석은 단순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3.3 버전에서는 한 사람이 노트북 2개에 해당하는 것처럼 느껴져 컴퓨터를 더 많이 열면 노트를 찾을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2 초기 개발 아이디어:
게임이 시작되면 McDonald's가 있습니다. -open에 들어가면 돋보기*99(6골드 상당)와 같은 유용한 아이템이 드롭될 수 있습니다. 6우드,낮에는 초기에 모닥불만들기에 별로 쓸모가 없다면 직접 판매도 가능합니다.) RC미니지프, RC군용지프, RC랜드(판매용은 아니고 그냥 오픈필드 이용) 초기 시야) 원통형 망원경 (시야 400!!! 구하면 첫날밤에 얻을 수 있다. 보급품을 직접 찾아가라. 가장 탐나는 물건은 나중에도 유용하다. 컬러볼*4 (총 가격) 20골드, NPC) 컬러볼*2(총 가격 10골드, NPC) 물폭탄(비매품, 사용하면 공룡을 기절시킬 수 있음 2 기본적으로 초 단위로 쓸모 없음) 위장복(비매품, 사용 후 20초 동안 투명화 가능, 낮에는 보물찾기 아이템) 버블건 * 250 (금 20, 나무 10 상당, 아름다운 포인트 250!!! 모기를 많이 죽일 수 있을 정도! 가능한 투시경은 여전히 NPC 아이템으로 축소됩니다.
일반 과정: 처음에는 숲과 가장 가까운 곳에 텐트를 치고, 나무 20개 정도를 모으고, 근처에 전력탑과 작은 불을 지은 후, 일시적으로 나무 10개를 얻어 화석을 만든다. 밭에 있는 금, 화석 밭이 텐트에 가깝습니다. 화석 밭을 해체하고 기본 건물을 지을 수 있을 만큼 충분한 30금을 모으세요. 그런 다음 나무를 모아 기본 건물을 실험실로 업그레이드하세요. 금이 15, 목재가 15에 도달하면 야간 투시경(야간 투시경 700)을 구입하세요. 기본적으로는 한밤중 2시 이전에 지도를 돌아다니며 보급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쓸모없는 것을 주울 필요는 없습니다. 공룡 알과 나무를 주울 필요는 없습니다. 그런 다음 장비 상자를 차지하는 다른 보급품을 살펴보십시오. 생물 학자 연구 노트 및 기계 연구 노트는 초기 단계 (단가 444, 초기 개발 자금)에서 가장 중요한 보급품이며 다공성 로켓 발사기, 이중 화염 방사기 및 순환 레이저 방출이 그 뒤를 따릅니다. 무기도 매우 귀중한 아이템입니다. (판매용이 아닙니다. 팔 수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주우면 어떤 이점이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세 가지 무기의 실제 단가는 180골드와 180우드입니다. , 이 아이템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도록 ) 그리고 권총(단가 35골드, 30우드, 초기 상점에서 판매), 산탄총(단가 40골드, 30우드, 지금도 상점에서 판매 중) 초기) 티라노사우루스 소변(단가는 골드 15목재 15개. 사용 후 장기간 무적 상태가 되어 초기에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필수품) 디클로르보스 스프레이(단가는 골드 10목재 10개) , 초기에는 중요하지 않음) 햄버거 (단가는 골드 8개와 목재 8개로 HP 100 보충, 혈액량에 따라 다름) 펩시콜라 (단가는 골드 5개, 목재 2개, 한 병이면 MP와 보충 가능) 도망갈 수 있는 장비를 갖추세요.)
보물찾기의 첫날밤은 개발에 있어 중요한 부분입니다. 잘만 하면 나머지 첫날밤은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운이 좋으면 노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분산된 품목은 초기 건설 및 자본 확립에 충분합니다. 보물찾기 도중 일부 공룡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초기 공룡 공격력은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첫날 밤에는 아기 티라노사우루스, 작은 익룡, 어린 단거리 육상선수, 스테고사우루스, 도마뱀용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위의 드래곤 종족 중 리자드 드래곤만이 초기 단계에서 가장 큰 위협을 가합니다. 리자드 드래곤의 독 공격은 기본적으로 두 마리의 리자드 드래곤을 동시에 만나면 탈출하기 어렵습니다. 마주치면 우회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용들 중에서 젊은 단거리 선수가 가장 빠릅니다. 하지만 이러한 드래곤의 경우 생존자의 스텔스 기술을 사용하여 첫날 밤에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경험: 시야가 700인 야간 투시경은 시야를 증가시키는 다른 아이템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원통형 망원경에는 일반적으로 밤에 보물을 찾을 수 있는 야간 투시경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2 매우 편리합니다.
3가지 중기 발전 아이디어:
첫날 밤에 찾은 보급품으로 중기 생존과 발전을 비교적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영토를 구축하기 전에 좋은 시작이 절반입니다. 그러한 위치는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우선 우리가 찾고있는 건설 현장은 안전하고 여기에 용이 없으며 여기에 용 굴이 없습니다.
두 번째로 찾아야 할 장소는 드래곤이 한 방향에서만 공격할 수 있도록 몇 개의 건물(피난처, 전기 난간, 발전소, 모닥불 등)로 봉쇄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영역 주변의 나무는 밀도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나무가 분포되어 있어 중형 드래곤이 진입하기 어렵습니다.
숲을 파는 걸 좋아하는 플레이어도 있고, 공간을 만들어서 건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지도상 숲 속에는 이른바 주머니 형성물이 꽤 많이 존재한다. 보다 고전적이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위치는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왼쪽 개구부가 있는 숲,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오른쪽 개구부가 있는 숲, 왼쪽 상단 모서리에 왼쪽 개구부가 있는 숲 등입니다.
출발점을 선택한 후 언어적 건축 작업이 시작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밀봉. 밀폐된 건물에는 대피소, 전기 가드레일, 발전소의 3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몇 가지 데이터를 조금 열거해 보겠습니다.
쉼터(비용: 금 20, 나무 20, 전기 1. 속성: HP 950, 방어력 6, 패시브 반동 공격 10점. 고급 대피소로 업그레이드 가능)
고급 대피소(업그레이드 비용: 15골드, 15나무, 1전기. 특성: 1350HP!!!, 7방어력. 패시브 리바운드 공격 10포인트)
전기 가드레일(비용: 9골드, 9나무, 1전기) .속성: 140HP, 10 방어구, 9-9 공격력)
발전소(비용: 금 10, 목재 10. 속성: 100HP, 방어구 6, 전기 5 제공. 화력 발전소로 업그레이드 가능) )
열 흐름 발전소(업그레이드 비용: 금 5개, 목재 5개. 속성: 200HP, 방어력 7, 전력 12 제공. 트윈 터보 열 발전소로 업그레이드 가능)
< p>트윈 터보 화력 발전소(업그레이드 비용: 금 5개, 목재 5개. 속성: 350HP, 방어력 8, 전력 20 제공. 전기를 생성하려면 기술이 필요합니다! )안전도가 높은 것부터 낮은 것 순으로 주문합니다. : 첨단 쉘터, 쉘터, 트윈 터빈, 열류 발전소, 전기 가드레일, 발전소.
인구와 비용이 일치해야 하므로 전기 1 == 금 1.25 나무 1.25 이면 됩니다.
건설비용이 저렴한 것부터 비싼 것 순으로 발전소, 화력발전소, 전기 가드레일, 트윈터빈 화력발전소, 쉘터, 고층 쉘터 순이다.
트윈터빈 화력발전소는 강력한 전력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기술 연구가 필요해 우선 제외됐다. 그런 다음 시퀀스의 마지막 항목을 각각 제외하고 통계적 채점을 수행합니다.
점수: 3 2 1
대피소 화력발전소 전기 가드레일
화력발전소 전기 가드레일 대피소
최종 결과: 4점 대피소는 5점! ; 전기 난간 3개소.
비교 방식은 어떤 면에서는 일방적이지만 실행 가능한 방식이기도 하다.
세 가지 유형의 건물의 성능을 고려해보세요. 열류 발전소는 이후 단계에서 트윈 터보 열류 발전소로 업그레이드되어 견고한 방어 수단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쉘터는 업그레이드가 가능하지 않더라도 강력한 방어 능력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전동 가드레일의 빈혈로 인해 후기 단계에서 약해져서 업데이트 및 교체가 필요한 유닛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제 전기 가드레일은 말도 안 되는 일 없이 없앨 수 있습니다. 전기 가드레일은 열류 발전소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전기 가드레일의 공격 포인트는 9개에 불과하지만. 하지만 공룡 갑옷과 전기 가드레일 자체의 공격 빈도와 공격 범위를 고려하면. 그 공격은 전혀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대피소와 화력 발전소는 그대로 유지되었습니다. 게임 중반과 후반의 안전 유형을 고려하여 쉘터에 부착된 패시브 리바운드와 쉘터를 가장 강력한 방어력을 갖춘 고급 쉘터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결론 대피소가 승리합니다. 그러나 향후 개발에서는 제한된 전력을 고려하여 공룡 공격에 취약하지 않은 일부 장소는 열류 발전소로 차단할 수 있으며, 이후 단계에서는 트윈 터빈 화력 발전소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더 안전할 것입니다.
이제 대피소가 선택되었으므로(비용: 금 20, 목재 20, 전기 1. 속성: HP 950, 방어력 6, 패시브 반동 공격 10점. 고급 대피소로 업그레이드 가능) , 봉인하세요.
그러면 다음 단계는 밀봉 방식을 두 가지로 요약해보겠습니다. 1. 촘촘하게 배열되고 촘촘하게 짜여진 구조 2. 간격을 두고 배열된 반 건물 단위. 첫 번째 구축 방법은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피소는 나란히 배치되고, 전기 가드레일은 나란히 배치됩니다. 직선 건축 스타일. 이 제작 방법은 대형, 중형, 소형의 모든 공룡에게 매우 안전하고 편안합니다. 그러나 일정 폭의 교차로에 대해 이런 식으로 소비되는 건물의 수는 더 많아질 것이며, 즉 경제적 소비도 더 많아질 것이다. 두 번째 유형의 반 건물 유닛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건물 유닛의 절반만 간격을 두고 건설됩니다. 그러면 큰 용이나 중형 용은 들어갈 수 없고 작은 용만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용의 공격력은 낮고, 방어력과 생명력도 좋지 않아 큰 위협이 되지는 않는다. 중기에는 화살탑이 약간 형성되어 작은 용은 기본적으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또한 초기 자원이 제한되어 있고 경제 성장이 둔화되는 상황에서는 추가 개발을 위해 봉쇄에 필요한 일부 경제적 자원을 절약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방어막으로 대피소를 봉쇄하고, 발전소도 봉쇄해 방어한다. 마지노선에는 호신술을 위한 날카로운 칼날인 화살탑도 필요합니다. 쥬라기 초기에는 화살탑이 공격하는 공룡을 사냥하는 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는 제한된 자원과 제한된 기술로 총탑 1개(비용: 금 15개, 목재 15개)의 두 가지 탑 옵션이 있었습니다. : 200 HP, 5 방어구, 10 공격력, 1000야드 범위! 빠른 공격 속도), 2개의 센트리 건(비용 28골드, 28나무, 1전력. 속성: 230HP, 5 방어구, 4공격, 750야드 범위) 빠른 공격 속도가 필요합니다.)
부착물: 터렛 기본 건물(비용: 골드 5, 목재 5, 전기 1)
두 타워 모두 선택할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전자를 선호합니다. 전자의 건설 비용은 동일한 경제성으로 1개의 센트리 건이 2개의 포탑을 건설하는 비용과 거의 맞먹습니다. 포탑의 건설기간이 짧고, 포탑은 최대한 빨리 그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 그리고 포탑은 모든 포탑 중에서 가장 긴 사격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포탑의 공격 범위가 더 넓고 공격에 대해 더 잘 방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결국, 타워가 저렴할수록 업그레이드 비용도 낮아집니다.
초기 단계에서 컴퓨터 장비를 구축하지 않은 경우 타워 수의 상한은 7개이다. 내 생각에는 안전하다고 생각되면 포탑을 4~5개만 건설할 수 있으며, 상황이 좋지 않으면 포탑을 7개 확보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이제 우리에게는 더 안전한 영토가 생겼습니다. 그런 다음 초점은 개발 수준으로 이동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과학기술발전과 경제발전이다. 경제발전은 기본이다. 재정이 없으면 수리비도 낼 수 없습니다. 기술은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반면에 기술개발은 경제발전의 목적이다. 과학기술의 발전은 경제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쥬라기의 처음 30분은 경제 발전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자원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가장 적은 경제로 개발을 시작해야 합니다. 짐이 많을수록 운반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제 문제는 생존이다. 그렇다면 지금 생존을 위해 필요한 건물은 무엇일까요? 텐트(말도 안되는...), 발전소(전기공급), 캠핑매장(목재교환, 디클로르보스 스프레이 구입), 쉼터(봉인), 캠프파이어, 화살탑 여러개(중~초기기둥), 화석발굴지( 금광), 관련 프로젝트 연구동(기계공학부, 생물실험실 등).
그 외에는 모두 중초 서바이벌 테마에서는 별 의미가 없습니다. 아직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게임의 난이도 테스트는 플레이어의 개발 경로에 달려 있습니다. 내 온라인 게임에서는 기술 개발을 우선시하고 자신의 영토가 안전한지 확인하기 위해 먼저 타워를 업그레이드하는 플레이어를 많이 봅니다. 그렇게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초기 과학기술의 집약적인 발전은 경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되었고, 오히려 경제발전을 지연시켜 전반적인 발전을 더디게 만들었다. 더 나은 개발 전략이 있다면 더 좋지 않을까요? 중장기적, 초기적 발전으로서 경제발전이 최우선 과제가 되어야 한다. 쥬라기에 반영된 것은 금과 나무의 수집입니다. 목재를 수집하는 과정에서 많은 나무가 사라지고 자연 방어 시스템이 파괴됩니다. 게다가 나무를 모으는 것만으로는 힘들고 수확량이 적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게임에서 목재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캠핑 상점을 짓는 것입니다. 금을 나무로 교환하세요. 이제 모든 것의 핵심은 금의 안정적인 확보, 즉 화석 발굴지에서의 금 채굴에 있습니다. 금 채굴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이 우리가 해결하고 싶은 것입니다.
일반 토론. 금 채굴 방법 - 생존자 수집, 로봇 지원 수집, 복제 지원. 게임 난이도는 기본적으로 가장 높으며, 관련 연구과제 비용을 기재하고 논의합니다.
기본 건물(비용: 금 5개, 나무 5개, 전기 1개) 생물학 실험실로 업그레이드(비용: 금 5개, 나무 5개, 전기 2개)
생물 협회 가입(비용) : 20골드 20나무) 기본 복제 연구(비용: 40골드, 40나무)
클론 생산(비용: 60골드. 클론은 하나만 존재할 수 있음)
생물학 연구 인간 유전학 공학 I(비용: 금 25개와 나무 25개)
생물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I(비용: 금 50개와 나무 50개. 생존자 1명이 자원을 수집합니다.)
생물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II(비용: 금 75개와 나무 75개. 생존자 2명은 자원 수집)
인간 유전 공학에 관한 생물학 연구 IV(비용: 금 100개와 나무 100. 생존자 3명은 자원 수집)
인간 유전자에 관한 생물학적 연구 공학 V(비용: 125골드, 125나무. 생존자 4명이 자원 수집)
기계학원으로 업그레이드(비용: 5골드, 5나무, 2전기) 기계협회 가입(비용) : 금 20, 나무 20)
p>화석 채광 로봇에 대한 기계 연구(비용: 금 45, 나무 45) 및 화석 채광 로봇 훈련(비용: 금 60, 나무 50, 전기 1). 2개만 지을 수 있음)
위에서 보면 생존자 수집이 게임에서 가장 잠재적으로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석 채굴 로봇을 이용한 수집이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복제 지원 수집이 있습니다. 이제 처음 두 가지의 비용 효율성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로봇 1대와 생존자 1명의 수집 혜택(생물학 연구, 인간 유전공학은 진행되지 않음)은 2골드/시간입니다.
연구 및 건설 비용은
기본 건물(비용: 금 5, 목재 5, 전기 1)입니다. 기계 대학 업그레이드(비용: 금 5, 목재 5, 전기 2) )
기계 협회 가입(비용: 금 20, 목재 20) 화석 채굴 로봇 기계 연구(비용: 금 45, 목재 45)
화석 채굴 로봇 훈련(비용: 금 60개, 나무 50개, 전기 1개. 2개만 건설 가능)*1
화석 발굴 현장(비용: 나무 10개)*2
합계 금 135개, 나무 145개, 4개 전기
2 로봇 1 생존자(생물학 연구 및 인간 유전 공학은 수행되지 않음)의 수집 혜택은 시간당 3골드입니다.
연구 및 건설 비용은
기본 건물(비용: 금 5, 목재 5, 전기 1)입니다. 기계 대학 업그레이드(비용: 금 5, 목재 5, 전기 2) )
기계 협회 가입(비용: 금 20, 목재 20) 화석 채굴 로봇 기계 연구(비용: 금 45, 목재 45)
화석 채굴 로봇 훈련(비용: 금 60개, 나무 50개, 전기 1개. 2개만 지을 수 있음)*2
화석 발굴 현장(비용: 나무 10개)*3
합계 금 195개, 나무 205개, 5개 전기
1 살아남음 연구원(생물학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I 연구를 완료한 사람)의 수집 혜택은 시간당 2골드입니다.
기본 건물(비용: 5골드, 나무 5개, 전기 1) 생물학 실험실로 업그레이드(비용: 골드 5, 나무 5, 전기 2)
생물 협회 가입(비용: 20 골드, 나무 20)
생물 연구 인간 유전공학 I (비용: 25골드 25나무)
생물학 연구 인간 유전공학 II (비용: 50골드, 50나무.
생존자 1명이 자원을 수집합니다)
화석 발굴 현장(비용: 나무 10개)*1
총 105골드, 115나무, 3전기
생존자 1명(생물학적 자원) 인간유전공학 III) 연구 후 수집 혜택은 시간당 4골드
기본 건물(비용: 금 5, 목재 5, 전기 1) 생물학 실험실로 업그레이드(비용: 금 5, 목재 5) , 전기 2)
생물학회 가입(비용: 금 20, 나무 20)
생물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비용: 금 25, 나무 25)
생물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I(비용: 금 50개와 목재 50. 생존자 1명은 자원 수집)
생물 연구 인간 유전 공학 III(비용: 금 75개와 목재 75. 생존자 2명은 자원 수집)
화석발굴지(비용: 나무 10개)*1
총 180골드, 190나무, 3전기
답은 이미 뻔합니다. 생물학적 연구와 인간 유전 공학을 우선시하는 것이 수집 효율성을 높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인간 유전공학 III의 생물학적 연구에 이어, 수집을 보조하기 위한 화석 채굴 로봇의 구축에 있습니다. 인간 유전공학 IV 및 V에 대한 생물학적 연구는 수행되지 않습니다. 인간 유전 공학 III 이후 게임 내 실제 생물학적 연구로 인해 생존자 수집량은 여전히 4골드/시간이며 증가하지 않습니다. 게임 설명과 다릅니다.
4가지 게임 후반 개발 아이디어
연구 및 건설 기간 동안 방어 건설을 지원하기 위해 클론 수리 건물이 생성됩니다. 기술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경제가 착실하게 전진하는 시기이다. 다음은 자금이 확보된 후의 개발 경로 계획입니다. 이때 공룡의 개체수와 대형공룡의 증가로 인해 초기 방어체계가 상대적으로 뒤쳐지게 되었다. 시급히 필요한 것은 국방체계의 갱신과 업그레이드이다. 최고난이도에서는 공룡들이 나무를 짓누르면서 초반에 주변 숲이 줄어들고, 이로 인한 틈은 시간이 지나면 막아내야 한다. 침입하는 공룡에 대한 출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더 필요합니다. 공격 출력을 높이려면 두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1. 방어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고 타워 수를 늘립니다. 2. 타워에 대한 연구 및 건설은 수행되지 않으며, 주요 타워 방어를 지원하기 위해 연구 탱크(마그마 버드, 썬더버드 등)에 자금이 전액 투입됩니다.
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첫 번째 방법인 방어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고 타워 수를 늘리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많으며 안정성이 장점입니다. 이 기간 동안 큰 위험한 기간은 없습니다. 후기 타워의 유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a. 로켓 센트리 타워 b. 레이저 센트리 타워와 비교하여 로켓 센트리 타워는 연구 비용이 저렴하고 연구 주기가 더 짧습니다. 로켓 타워 I의 사거리는 850야드이고, 로켓 타워 II의 사거리는 900야드입니다. 범위 측면에서 레이저 타워에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빠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레이저 센트리 타워라고 하면 당연히 스파이럴 레이저 센트리 타워의 위력이 가장 강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초고속 공격 빈도. 나쁘지 않은 손상. 나선형 레이저 센트리 타워를 첫 번째 출력 타워로 만듭니다. 유일한 단점은 나선형 레이저 타워의 업그레이드 및 건설에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작은 진공 기간이 생성됩니다. 플레이어가 타워를 업그레이드하기로 선택한 경우 로켓 센트리 타워를 선택하거나 나선형 레이저 센트리 타워를 대중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하여 일부 자원을 낭비할 필요는 없습니다. 형성된 로켓 센트리 타워 II는 형성된 나선형 레이저 센트리 타워와 비슷합니다. 타워 수를 늘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중~후기 단계의 화력 지원에는 최대 7개의 타워로 충분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자금을 사용하여 탱크 연구 및 건설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나중에 용의 둥지를 정리할 준비를 하세요.
타워 연구 및 건설은 진행되지 않으며, 연구 탱크(마그마버드, 썬더버드 등)에 자금을 전액 투자하여 1차 타워 방어를 지원합니다. 이 솔루션은 제가 많이 사용하고 싶은 솔루션입니다. 버려진 타워 연구 및 건설 비용. 경제성과 전력을 절약하고 가장 강력한 출력 시스템에 직접 진입하여 전진, 공격, 후퇴 또는 방어가 가능합니다. 다공성 로켓 발사기, 이중 화염 방사기, 순환 레이저 발사기와 같은 일부 품목을 처음으로 찾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적합합니다(탱크 장비 구입 비용 절약). 하지만 보상에는 위험도 따릅니다. 상당히 약해지는 기간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계획이 차근차근 완성되면 차후 게임들은 별 어려움이 없을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마그마 새를 먼저 만들고
마그마 새 군대 디자인(비용: 금 30과 나무 30) 및 마그마 새 생산(비용: 금 130과 나무 130)
또한, 엔진 효율 I, II, III에 대해서는 기계 연구가 필요합니다. (고에너지 배터리 업그레이드에 대한 기계 연구 우선)
고에너지 배터리 I, II, III, IV, V에 대한 기계 연구. (III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나가기 충분합니다)
기계 연구 무기 재장전.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마그마 버드는 탱커 중 방어력, HP, MP가 가장 높습니다. 탱크 제조 센터에 로켓 발사기, 화염 방사기, 다공성 레이저 방출기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장착하고 고에너지 배터리를 가져오면 나가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소변 하나로 금과 목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형 공룡이 기지를 공격해 기지가 위험에 처하면 탱크가 방어에 복귀해 위험을 제거할 수 있다. 무기를 장착한 탱크 공룡은 오직 당신만이 박살낼 수 있습니다. 또, 전기를 절약해 주세요.
첫 번째 차를 얻은 후에도 계속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마그마새, 썬더버드, 가시새가 모두 가질 때까지요. 후기에는 풀무장을 갖춘 마차 3대를 갖춘 기지가 있었는데, 모기마저도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했다고 할 수 있다.
로켓 발사기, 화염 방사기, 다공성 레이저 발사기 세 가지 무기의 경우 단가는 금 90개, 목재 90개로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기계 연구 무기 재장전 연구 완료 후, 생존자 재장전을 통해 고급 무기로 합성할 수 있습니다.
로켓 발사기*2=다공성 로켓 발사기 화염방사기*2=다공성 화염방사기
다공성 레이저 발사기*2=순환형 레이저 발사기
< p>무기는 재장전 후 더욱 강력해집니다. . 사용 방법: 예를 들어 인벤토리의 숫자 키 7번과 8번 위치에 로켓 발사기를 놓고 Enter 키를 누른 후 -c 1 2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러 완료합니다.쥬라기 공원에서 인벤토리 슬롯은 숫자 1~6에 해당합니다.
모양은
1 2
3 4
5 6
-c 3 4 와 같습니다. 4개 위치의 3개 항목의 합이 병합됩니다. -c # # 문은 화재 연구 탄약 축적 연구가 완료된 후 탄약 중첩에도 적용 가능합니다.
팁, 3.3G 및 3.3H 버전에서는 로켓 발사기 및 기타 차량 탑재 무기를 무한 복사할 수 있는 버그를 테스트했습니다. 버그를 완료하려면 Magma Bird(차량 탑재 무기 장착), Thornbird 또는 Thunderbird(Magma Bird와 동일한 유형의 차량 장착 무기 장착), 클론 및 생존자가 필요합니다. 생존자들은 마그마 버드에 들어가고, 클론은 다른 탱크에 들어가 클론의 무기와 마그마 버드의 무기를 각각 활성화합니다.
클론, 생존자를 언로드하세요.
또한 탱크가 전력을 소모하지 않고, 사람을 태울 수 없으며, 무기가 완전히 활성화된 상태에서 자동으로 방어하는 버그가 있습니다.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중 스테이지에서는 무기가 있다면 용의 소굴을 정리하고, 과학기술을 발전시키고, 심심하면 탑을 더 쌓아보세요. 유지보수 로봇을 이용한 유지보수 기지를 구축합니다. 클론을 사용하여 차에 탑승하고 드래곤을 제거하려고 시도하고 생존자가 주요 자금원이라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생존자와 함께 위험을 감수하지 마십시오. 타워를 수리할 때는 하나씩 수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저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인구 50세 미만은 유지비가 없고, 80세 미만은 유지비가 저렴하며, 80세 이상은 유지비가 높습니다. 중기적으로는 50명을 구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돈과 목재가 거의 다 모이면 한 번에 인구를 늘리세요. 하지만 N개의 공룡을 다루려면 50명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이 거의 없습니다. 대피소는 또한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의 소변(사용 후 대피소는 무적입니다!!!), 차량 수리 도구 상자(HP를 빠르게 200 보충합니다) 등과 같은 많은 유용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장비 상자가 있는 유닛이기도 합니다. 탱크가 너무 많아서 지루하다면 산탄총을 장착하세요(돌격소총보다 훨씬 더 유용함). 산탄총이 조준점에서 200야드 이내에 피해를 주는 것 같습니다. 정확도 훈련을 공부한 결과, 산탄총의 데미지는 160dam에 이르렀습니다.
BT의 산탄총 사용 CD가 거의 0이 되었습니다! ! !
사용할 줄 모르는 충분한 자금, 모기조차 날아오지 못할 정도로 완벽한 방어 시스템, 그리고 전폭적인 기술 지원. 원하는 대로 플레이하되, 죽을 때까지 플레이하지 마세요. 관계 게임에서 승리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게임 5가 끝나면 탈출하세요
이제 비행기가 온다는 메시지가 나오겠지만 서두르지 마세요. 탈출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탱크 2대가 길을 열어주는 밤입니다. 한 사람은 용의 관심을 끌고, 다른 한 사람은 조용히 만남의 장소로 운전합니다. 여전히 불안하다면 생존자들에게 햄버거*6를 가득 채워줄 수 있습니다! 비행기에 타세요. 축하합니다. 당신이 승리자입니다.
쥬라기 공원 III에 대한 나의 기대
쥬라기 공원에는 버그가 많습니다. 업데이트, 업데이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그림을 어떻게 그리는지 몰라서 아쉽네요(아직 관심은 없습니다). 초기 노트북은 크기가 444위안으로 조금 작았습니다. 약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1인에서 2부로 변경할 수 있으며, 단가는 원래 평균으로 낮아질 수 있으며, 이는 공룡에게 유리하고 플레이어의 힘의 균형을 맞추고 행운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지형은 아직은 평탄한 개발 단계이므로 지형을 접목시켜 개선하는 것이 좋습니다. 숲 패턴은 개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