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체가 명명인 문어문을 한 편 쓰며, 글자 수에 제한이 없다
궁핍한 향명
별이 많지 않고 밤이 깊으면 밝다. 나무는 높지 않고 봄이 오면 푸르다. 스리랑카는 가난한 마을이지만, 나는 오직 기뻐한다. 구름은 푸른 하늘에 기대어 맑고, 눈은 들판을 녹인다. 작은 비는 먼지가 없고, 바람과 바람은 신선하다. 때때로 새꾀꼬리 냄새를 맡고, 품충이 울린다. 네온의 어지러운 눈도 없고, 기적의 방해도 없다. 서남 시가체, 동북 흥안령. 이순신 윤: "왜 가난하니?
노인명
나이가 낮지 않고 병이 없으면 된다. 자식이 많지 않으니 효자가 선행한다. 스리랑카는 거실이고, 시화서금입니다. 석양은 한없이 좋고, 노을빛은 사람의 마음을 따뜻하게 한다. 학벌로 재롱을 부리며 탄식하는데, 나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꽃에 물을 주고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다. 분쟁이 없는 난귀, 병통 없는 노형. 다른 사람이 소리 내어 탄식하는데, 나는 오히려 웃으면서 읊조리고 있다. 옆 사람의 구름: 동심은 아직 사라지지 않았다.
가정명
방이 크지 않으니 살 수 있으면 된다. 사람은 많지 않지만, 떠들썩하면 된다. 집은 간단하지만 매우 따뜻하다. 작은 서재에 들어서면 책이 눈에 들어온다. 유행가를 듣고 좋은 영화를 보다.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마음을 이야기할 수 있다. 고통도 슬픔도 없고, 기쁨만 즐겁고, 매일 히히 웃으며, 해마다 기쁨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군중 구름: 행복한 가족 구름: 혼합 졸업장. 2. 몇 편의 짧은 문어문
1 정금미옥의 인품을 만들려고 하는데, 불 속에서 하소된 것으로 정해졌다. 천지를 들추어내는 일을 생각하면 살얼음 위를 밟아야 한다.
2 잘못 읽으면 백행이 모두 아니라고 느낄 수 있다. 바다를 건너면 물주머니처럼 바늘이 새지 않도록 방비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선전, 평생 부끄러움이 없다. 링 윤 baoshu 로 수리 할 때, 지원 하기 위해 모든 나무 를 가짜로 해야합니다.
3 일을 바쁘게 처리하는 것은 늘 한가한 가운데 먼저 점검하고, 지나치게 드문드문 한다. 움직일 때 생각하고, 미리 조용히 밀조하고, 마음이 편치 않다.
4 선함을 위해 고승인 () 을 위해 은혜를 베풀고, 좋은 이름을 짓고, 수업을 하고, 세상을 놀라게 하고, 절을 심고, 이견을 표시하고자 하는 것은 모두 선념 중 고창 () 이고, 도리상 가시덤불 () 이며, 가장 휴대하기 쉽고, 뽑기 가장 어려운 사람이다. 반드시 찌꺼기를 씻어내고 싹을 잘라야 본래의 진체를 볼 수 있다.
5 부귀를 가볍게 할 수 있고, 부귀의 마음을 가볍게 할 수 없다. 명의를 중히 할 수 있고, 또 명의를 중히 반복할 수 있다. 사정의 먼지 분위기는 아직 지워지지 않았지만, 마음의 응어리는 잊지 않았다. 여기서 뽑으면 깨끗하지 않고, 돌이 가고 풀이 다시 살아날까 봐 걱정이다.
6 난잡한 익사 의지의 장을 어지럽히고, 고요함도 마음이 마른 땅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그러므로 학자는 서심원묵을 때, 영우진체를 한다. 또한 적절한 치 티안 즐거움, 내 라운드 기계를 키울 때.
7 어제 비 필수 불가결, 뿌리 재 복잡한 멩 을 떠나, 먼지 상황은 결국 피곤 거의 관심; 오늘은 집행할 수 없고, 집행한 찌꺼기는 녹지 않고, 이성은 욕망의 뿌리로 반전한다.
8 일이 없으면 한가한 잡념이 있는지 없는지를 생각하다. 일이 있으면 조잡한 의기가 있다고 생각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득의양양하면 교만하고 거만한 말투가 있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실의에 빠지면 원망의 정서가 있는가?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늘 신중히 살피고, 많이 들어가거나, 들어가는 곳마다, 학문의 진소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 선비들은 백절불후의 진심을 가지고 있어야 만변불후의 묘용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0 창업은 착공하고, 모든 일은 현장에서 착실하게 해야 한다. 만약 적은 뮤 성문이 있다면, 그것은 위선과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설교 수덕은 허처에서 기초를 세워야 한다고 생각하고, 약간의 효능이 있다면 먼지투성이가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11 몸은 바쁘지 않고, 한가할 때, 또한 게으름을 경계할 수 있다. 마음을 놓을 수 없고, 촬영 후, 또한 천기를 북돋울 수 있다.
12 종북 체허로, 성문에 타격을 가했다. 사슴은 성질이 편하여, 매수로 구금되었다. 볼 수 있는 이름은 징벌의 본전이고, 욕망은 산지의 매체이다. 학자는 부실하게 쓸어서는 안 된다.
13 생각이 늘 능청스러워서야 신궁귀신의 화살을 피했다. 섬세한 먼지는 물들지 않고, 측은 지망 천로를 풀었다.
14 약간의 차마 생각할 수 없는 생각은 생민 생물의 뿌리싹이다. 한동안 하지 않는 기절은 하늘과 땅을 지탱하는 기둥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벌레 일개미에게 차마 불구가 될 수 없고, 한 가닥 한 가닥도 탐내는 것을 용납하지 말고, 만물을 위해 생명을 세우고 천지를 위해 마음을 세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15 세계 먼지 분위기를 헤치고, 가슴에는 불염빙이 없다. 마음 속 소박하고 인색한 것을 없애고, 눈앞에 달이 오면 바람이 온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16 학자는 기척이 특이하고, 떠들썩하며, 아니면 운동이 익숙하지 않아 마음이 헷갈린다. 반드시 교존함양, 정운수 () 중, 연 () 이 뛰는 광경이 있어야 한다. 바람과 비가 갑자기 내리는 곳에는 파도가 잔잔하고 잔잔한 풍경이 있어서 비로소 일화일조의 묘미를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17 마음은 구슬이다. 물욕으로 가려 놓고, 여전히 구슬과 진흙과 모래를 섞으면, 그 세탁은 여전히 쉽다. 지식으로 스티커를 붙이고, 유명주와 은황색으로 장식했는데, 그 세탁이 가장 어렵다. 따라서 학자들은 스케일 질환 을 앓고 있지 않지만, 깨끗한 질병 난치병 을 앓고;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도리를 두려워하는 것은 해결하기 어렵다.
18 육체의 내가 볼 수 있다면, 모든 것이 텅 비어 있고, 그 마음은 늘 허무하고, 허칙한 것은 의리가 거주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명의 나는 진실을 알아야 한다. 모든 이치가 다 갖추어져 있고 그 마음은 항상 실재하지만, 실은 물욕은 들어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9 면에 10 층 갑옷을 쓸어, 눈짓은 가증하지 않다. 가슴에서 몇 마리의 먼지를 씻어내고, 언어측은 맛을 느낀다.
20 마음의 본분을 다 얻은 후에야 비로소 마음을 말할 수 있다. 세상의 상도를 다 얻고서야 세상에 나올 수 있다.
21 나는 홍로대야인데, 어찌 완고한 금둔철을 앓고 있는가? 나는 거해장강인데, 어찌 횡류로 더럽혀진 것을 수용할 수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2 낮에 사람을 업신여기고, 맑은 밤의 부끄러움을 피할 수 없다. 홍안은 뜻을 잃고, 빈 홍합은 호수의 슬픔을 자아낸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23. 재물을 축적하는 마음으로 학문을 쌓고, 공명의 관념으로 도덕을 구하고, 아내의 사랑하는 부모를 사랑하며, 보작의 정책으로 나라를 보호하고, 여기에 다른 곳에 들어가고, 약간의 말밖에 생각하지 않고, 비범한 성성, 인품, 그리고 별연을 선고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사람이 갑자기 생각을 바꾸다니!
24 백복의 기초를 세우고, 자상한 생각만 하고 있다. 만선의 문을 열니, 한 치의 마음도 망가지는 것 같지 않다.
25 물욕의 길을 박고서야 도의의 문을 제공할 수 있다. 속세의 어깨를 질주해야 성현의 짐을 고를 수 있다.
26 성품에 편협한 것이 바로 큰 학문이다. 가족 내에서 눈을 싫어하는 것을 없애는 것은 큰 경론이다.
27 쿵푸는 어려운 일을 하기 때문에, 예를 들면 역풍북과 같이 진정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학문이 스스로 고생에서 얻은 자는 마치 모래를 걸치고 금을 받는 것 같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28 고집을 부리는 자는 복이 가볍다. 융해한 사람은 그 록이 두꺼울 것이다. 조련자의 수명이 요절하다. 너그러운 선비는 그 해가 반드시 길어질 것이다. 그러므로 군자는 목숨을 말하지 않고, 양성은 바로 그래서 목숨을 세우는 것이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사람이 스스로 하늘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다.
29 지성과 영민한 자는 학문으로 그 조울함을 섭취해야 한다. 기절이 격앙된 사람은 덕성으로 그 편향을 녹일 때.
30 구름 연기 그림자 에서 지금 진짜 몸, 우 해골 족쇄 를 시작; 조류 소리 는 자기 본성 을 듣고, 송곳니 지식 은 창 입니다.
31 명은 초부터 끊으려고 하는데, 마치 신추 () 가 갑자기 참수하는 것 같고, 그 시간은 매우 쉽다. 천리는 언뜻 밝을 때 개척을 하고, 마치 먼지 거울처럼 다시 갈아서 그 광채를 새롭게 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32 물 한 숟가락, 네 바닷물 냄새가 나는데, 세법은 다 맛볼 필요가 없다. 천강월은 항상 달빛이고, 심주는 독랑해야 한다.
33 득의양양한 곳에서, 논지에서 이야기하는 것은 모두 수중에서 달을 건져내고, 뜻을 털어낼 때, 얼음을 삼키고 눈을 갉아먹고 나서야 화내를 위해 연꽃을 심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34 사리는 사람의 말로 깨달은 자, 깨달은 자, 그리고 미혹이 있으니, 아무래도 스스로 깨달은 것보다 못하다. 의흥이 외국에서 얻은 사람은 득과 실상이 있으니, 아무래도 스스로 쉬는 것이 낫다. 문어문에 새겨진 명문의 의미
하나의 문체, m 峟 ng
"명" 은 고대에 기물 (청동기, 묘비, 돌 등 전달체에서 흔히 볼 수 있음) 에 새겨져 자신을 경계하거나 공덕이라고 부르는 글로, 나중에는 일종의 문체가 되었다. 이런 문체는 일반적으로 운으로 되어 있는데, 내용은 대부분 간결하고, 특히 기물에 새겨진 비문은 생활 속의 작은 일에서 생활에 대한 철이성 인식으로, 간결하고, 아속적인 * * * * * * * * * * * * * * * * * * * * * * * * * *.
글이 짧고 용맹하지만 구상이 정교하고, 내용이 소박하고 의리가 깊고, 형식이 활발하고 낭송하기 쉬우며, 우리가 생활을 관찰하고, 삶을 생각하고, 생활을 표현하는 데 큰 계시가 있어, 우리가 반복해서 읽고 즐길 만한 가치가 있다. 명나라는 고대 문자 연구의 내용 일뿐만 아니라 그리고 매우 중요한 역사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역사 연구에 큰 의미가 있다. 당시 군주의 공과와 당시 사회의 방면 (예: 거래, 법, 제사 등
기물에 생애, 사적, 또는 자신을 경고하는 글: 비문. 비문. 명지. 묘지명. 좌우명.
기물에 글자를 새기고 기념을 표하며 영원히 잊지 않는다: 명심하라. 명심. 명골. 폐부를 새기다.
중국 고대에 비문에 사용된 글이 점차 형성되는 문체로,' 문심 조각용' 은' 명잠' 편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