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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헌터 PVE 게임 상세 정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에서 헌터 PVE 는 어떻게 놀아요? 일부 플레이어는 아직 잘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헌터 PVE 를 한번 보시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향수복 WLK 헌터 PVE 게임 상세 정보

WLK 사냥꾼의 주요 기술 및 메커니즘 변화

기초 기술:

[자동사격]: WLK 의 자동사격이 크게 바뀌었고, TBC 는 고정사격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았고, WLK 의 자동사격은 안정사격에서 촉발되는 경우가 많았다. (따라서 tbc5511 과 같은 순환은 이 변경 후 모두 폐기되고 자동사격 리프트 동작도 취소된다.) 하지만 여전히 이동을 중단해야 자동사격을 할 수 있다. [단단한 사격]: 단단한 사격은 더 이상 과거의 주요 출력 기술이 아닙니다. 단단한 사격의 공식에 탄약 피해가 추가되어 주류 생존과 사격 재능에서 충전 기술

이 되었습니다.

[조준사격]: 지금 [다중사격] * * * * 와 냉각을 즐기며 순간 스킬이 됩니다

[바이퍼 네일 가시]: 8 sec 내에서 목표 4 의 법력 값 (흡수된 법력 상한선은 시법자 자신의 법력 상한선의 8 에 해당함) 을 흡수하여 파란색 막대가 있는 목표에 직면했을 때 항속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교란사격]: 현재의 교란사격은 목표물로 하여금 사냥꾼을 6 초 동안 강제 공격하게 할 것이며, 전사의 징계통격

과 비슷하다

[난사]: 이제 AP 가 추가되고 냉각 시간이 제거된다는 것은 사냥꾼의 AOE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탈출]: 뒤로 일정 거리 점프를 하다가 TBC 버전의 닭갈비 기술에서 고기동성 기술로 바뀌어 전투에서만

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오도]: TBC 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TBC 에서 3 회의 공격 위협 값을 다음 4 초 이내의 모든 위협 값으로 변경하며 30s 냉각 시간

만 있습니다

[살인 사격] (신규): 사냥꾼의 참수 기술은 생명값이 20 미만인 목표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재능이든 출력 주기 중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가 가장 높은 기술이다

[폭발 트랩]: 폭발 트랩은 후속 DOT 상해를 100ap 가산으로 트리거하고, 폭발 트랩 조각문과 함께 전투에서 침투할 수 있으며, 현재 3 계 트랩은 ***cd 가 아닙니다.

데몬 기술:

모든 데몬 기술을 제거한 GCD

[독수리 수호] (신규): 300RAP 을 제공하고 사냥꾼의 피신 확률을 18 로 높이고 비야수 통제 천부적인 재능으로 상주해야 하는 수호

[바이퍼 수호]: 사냥꾼의 근전과 원격공격은 대량의 법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개장한 후 발생하는 모든 피해는 50

낮아진다

[야수 수호] (신규): 사냥꾼과 애완동물의 근전 AP 를 10, 맹금류 수호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베타 사냥꾼은 맹금춤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닭갈비를 비교하는 기술이다

애완동물

TBCC 에 비해 어떤 재능을 사용하든 애완동물의 영향력은 매우 크다. 현재 각기 다른 유형의 애완동물은 각각 강인함-간교-광야, dps 캐릭터로서 야생계 애완동물을 선택한다. 예를 들어 야생계 애완동물의 궁극 기능 [야성 전화]: 자신과 애완동물 10AP 을 높이고, 5 분 냉각, 5 분 냉각

짐승의 애완동물 호출 (신규): 짐승의 애완동물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5 분 동안 식혀서 전투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침내 주성으로 돌아가지 않고 bb 를 바꿀 수 있습니다.)

회피: 현재 90 범위 AOE 부상 방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WLK 애완동물의 생존 능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강인한 애완동물:

야생계 애완동물:

간교한 애완동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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