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황하이가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했는데, '첫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황하이가 영화 포스터를 디자인했는데, '첫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황하이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넘치는 디테일로 '부러진 다리' 포스터를 디자인했다. 황하이가 디자인한 좋은 포스터는 무엇인가요?

황하이는 중국에서 매우 유명한 그래픽 디자인 거장이다. 그의 작품은 종종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의 모델이 됩니다. 디자인계에서도 유명한데요. 그는 혼자서 중국 그래픽 디자인을 세계에 소개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모든 영화 포스터. 그들은 널리 유포되고 모든 사람에게 칭찬을 받습니다. 그의 포스터에도 중국적인 매력이 많이 담겨 있다. 그의 뛰어난 작품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선행 몇 가지를 나열하겠습니다. 와서 모두에게 보여주세요.

1. 황금 시대

황금 시대 시리즈의 포스터는 매우 중국적입니다. 이번 메인 포스터에는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잉크는 원래 상대적으로 작은 것입니다. 왕하이는 문자를 축소하여 잉크 옆에 배치했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큰지, 작은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잉크도 매우 중국적인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재미가 포스터에 반영됩니다. 중국의 맛을 다시 보여줍니다.

이 포스터 시리즈는 모두 매크로와 마이크로의 대비를 사용합니다. 황하이는 입체적인 한자를 확대했다. 거기에 문자를 삽입하십시오. 캐릭터는 서예 획의 끝 부분에 기대어 있습니다. 이런 포스터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마찬가지로 황금시대의 미국 포스터. 그것은 또한 놀랍습니다. 펜의 금색 돌기를 본체로 사용한 뒤, 펜 중앙의 틈의 실루엣을 활용하여 주인공의 실루엣을 만들어냈습니다.

일본판은 흑백 수묵화를 사용하고 있으며, 주인공은 본토에서 플레이하는 두 사람이다. 그러자 잉크 같은 연기가 그들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한국어 버전은 수채화 스타일을 사용합니다. 유일한 주인공은 수채화 그림에 둘러싸인여 주인공의 클로즈업입니다.

2. Let the Bullets Fly

'Let the Bullets Fly' 포스터 제작에서도 황하이는 실루엣 기법을 능숙하게 구사했다. 중앙에는 세 주인공의 얼굴이 클로즈업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클로즈업에는 한 쌍의 총을 들고 모자를 쓴 남자의 실루엣이 있습니다.

3. 몬스터 헌트

'몬스터 헌트' 포스터도 중국식 포스터의 전형적인 예다. 포스터 전체가 중국 전통 수묵화로 표현된 것이 특징이다. 시각적 주체는 거대한 괴물이다. 야오 몬스터 아래에는 채찍을 들고 있는 몬스터 포수가 서 있다. 인간의 몸은

온통 흑백이다. 고도보고 상단에는 중국화의 특징인 산이 멀리 떠있는 듯한 느낌이 난다.

다른 포스터의 본체는 녹색이다. 채찍을 든 몬스터 사냥꾼이 몬스터의 머리 위에 서 있습니다. 괴물은 눈을 크게 떴다. 포스터의 주요 주제는 괴물의 눈과 머리 위의 푸른 풀이다.

4.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

"도사는 산에서 내려온다"는 교묘하게 대칭을 사용합니다. 포스터의 왼쪽과 오른쪽에는 높은 산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인공은 바구니를 중앙에 두고 서 있습니다. 영화 포스터 디자인에 100만 달러를 받았다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황하이의 개인적인 영향력

국내 영화계에는 '좋은 영화 포스터는 2천만 흥행의 가치가 있다'는 말이 있다. 영화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며 작품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포스터 하나 때문에 영화 비용을 지불하기도 합니다. 중국에 이런 최고의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한 달 전에 미리 약속을 잡아야 하고, 제작 기간이 길고, 그가 주는 작업은 재작업되지 않으며 가격은 100만부터 시작합니다. 하지만 많은 대형 감독들은 여전히 ​​그의 작품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낼 의향이 있다

관객들은 심지어 그의 포스터 때문에 형편없는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에 들어갈 수도 있다. 이 디자이너는 황하이(Huang Hai)로 복건 출신으로 샤먼대학교 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그의 포스터 속 영화의 스토리 자체가 초점이고, 스타의 얼굴은 영화의 극히 일부일 뿐이다. 그래서 그가 디자인한 '용의 비밀' 파일럿 포스터는 이렇습니다. 황하이는 2007년 영화 포스터 디자인을 시작한 이래로 쓸데없는 스크랩을 제거하고 영화의 핵심을 파내는 뺄셈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는 Jiang Wen에게 가장 감사를 표합니다. 왜냐하면 그의 첫 작품은 Jiang Wen 감독의 "The Sun Also Rises"였으며 이 작품 역시 그의 미래 디자인 스타일을 확립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Jiang Wen의 포스터 요구 사항은 단순하고 투박했습니다. 느낌 만보고 사진을 찍지 않고 영화에서 자료를 찾으십시오. 수백 개의 디자인을 거부한 후, Huang Hai의 작품은 Jiang Wen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이 포스터는 칸 영화제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밝은 빨간색 배경, 맨발의 여성,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자수 신발의 이야기가 단숨에 튀어나왔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시각적 효과와 독특한 예술적 개념은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으며, 그는 이 영화를 위한 다른 여러 포스터를 디자인했고 이 영화는 즉시 국제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 후, 황하이의 포스터는 더 많은 중국 스타일을 실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항상 대본을 먼저 신중하게 연구하고 스틸에서 캐릭터와 소재를 선택한 다음 촬영 현장에 가서 체험하고 캐릭터의 감정을 신중하게 포착하며 중국 전통 요소를 시각적 언어로 포스터 디자인에 사용합니다.

'황금시대'

2014년 황하이는

'황금시대' 포스터 디자인으로 초청받았습니다

허안(Ann Hui) 감독의 이런 작품이 있는데, 잉크가 뚝뚝 떨어지는 지저분한 잉크들 사이에 한구석에 지성적인 청년 복장을 한 여성이 서 있다. 어려운 시대에 평화로운 자세. 움직임과 정지의 결합은 시대적 배경과 인물들의 모순과 갈등을 반영한다. 여주인공은 위대한 시대의 격류 속에 있는 작은 사람처럼 페이지 위에 끈질기게 서 있습니다. 여성 작가 샤오홍의 이야기가 내 마음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고, 삶의 표류를 예고하기도 한다.

“좋아요

그 후 황하이는 5개의 해외 버전도 디자인했는데 반년 넘게 걸렸다. 항상 디테일에 엄격했던 쉬안화 감독이 포스터를 봤다. 그는 가감 없이 '좋다'고 말했다. 황하이의 먹과 서예의 사용은 강한 매력을 갖고 있는데, 이것이 장이모우의 마무리가 될 수 있다

'그림자'

인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흑백만 사용했고, 잉크의 검정색과 라이스페이퍼의 흰색을 추출해 포스터의 톤을 형성했다. 태극권과 마찬가지로 통일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통합되어 있지만 항상 분리되어 있습니다. 문자 "그림자"는 활기차고 우아한 붓놀림, 특히 마지막 획의 간헐적인 획과 불연속성을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어려운 느낌을 주는 것은 "그림자" 캐릭터 특성을 암시할 뿐입니다. "이웃집 토토로"의 디지털 복원 버전을 위해 디자인된 중국 포스터에서 샤오메이와 사츠키는 털복숭이를 타고 즐겁게 달리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스타일이 따뜻하고 힐링이 되는 이 포스터는 공개되자마자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원작 못지않은 포스터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일본 영화<. /p>

"좀도둑"

중국판 포스터에서 황하이는 우키요에 스타일을 사용하고 이를 결합합니다. 영화 속 고전적인 장면에 우산을 추가해 '집'이라는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다. 게다가 영화가 전달하는 가족의 개념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어 감상 후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이를 완곡하고 암시적으로 칭찬했다. 2018년 영국 영화잡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포스터 중 '이웃집 토토로'와 '좀도둑들'이 모두 톱 20에 선정됐다. '첫번째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은 이유.

황하이는 '향'이 그린 포스터다. 7월 20일, 허안화 감독이 황금상을 수상했다. 제77회 베니스 영화제 평생 공로상 라이온상, 많은 기대를 모았던 그녀의 신작 '향'이 공개됐다. 새로운 포스터에는 '멋지다', '독특하다', '독창적이다'라는 말이 쇄도했다. 이번 포스터는 바로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황하이(Huang Hai)다. '타임즈' 이후 다시 한 번 쉬안화(Xu Anhua) 작품의 포스터를 그렸다.

사진 속 한 쌍의 여성 손이 비주얼 중심을 차지하고 있다. 그중 하나는 빨간 손톱과 금 장신구를 가지고 있고, 다른 하나는 조금 더 눈에 띄고 대조적으로 날카 롭습니다. 이것은 소설 속 "양 아줌마"와여 주인공 "Ge Weilong"에 대한 Zhang Ailing의 설명과 똑같습니다. "침향 칩: 첫 번째 향" 영화에서 Situ Xie는 Liang 부인과 Ge Weilong에게 각각 '폭 3인치 다이아몬드 팔찌'를 선물했습니다. 겉으로는 정교해 보이는 한 쌍의 팔찌를 만들어 이모와 조카를 구속하는 족쇄로 변신했습니다.

마사춘과 위페이홍은 영화에서 '거위룡'과 '량부인' 역을 맡았습니다. /p>

'황해'의 매력은 무엇일까요? 그와 함께 작업하기 위해 많은 메이저 감독들이 기꺼이 줄을 서고 있는 이유는 과연 그의 작품에 숨겨져 있을까요?

작품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황하이는 영화를 정식으로 접하기 전에는 뉴스와 광고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그에게 미묘하게 영향을 미쳤으며 창의성의 문을 열었습니다. 2007년, 황하이는 생애 첫 영화 포스터를 만들었고 그 이후로 영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영화는 유명한

'해는 또 떠오른다'

,

장웬

' 의 걸작.

'태양도 떠오른다' 포스터

포스터에 대한 Jiang Wen의 요구 사항은 '간단하고 투박하다'였습니다. 사진을 찍지 말고 느낌만 보고, 출처에서 자료를 찾으세요. 영화. 이 "까다로운 고객"이 수백 가지 아이디어를 거부한 후, 황하이는 마침내 돌파구를 찾았습니다. 결국 그는 수놓은 신발 한 켤레와 여자를 이용해 모든 이야기를 전달했다.

이 비주얼이 돋보이는 동방홍은 '해는 또 다시 떠오른다'를 칸 시장에 선보이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황하이 역시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게 만들었다.

이 전투를 통해 친구가 된 강원은 '총알이 날아가도록'의 이중 노출 시각 효과와 '총알'의 검을 포함해 다음 몇 작품을 '폐기'를 위해 황하이에게 무사히 넘겼다. 의로운 자". 에너지는 바람만큼 강력하며 모두 그의 손에서 나옵니다.

강원 외에 왕가위도 대안 'A당'으로 꼽힌다. 왕가위는 '그랜드마스터'의 미국판 포스터를 그리기 전에는 이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고 참고용으로 소용돌이치는 나무 그림자 사진만 보냈다.

'그랜드마스터' 미국판 포스터

황하이는 이러한 가상과 현실의 이미지를 활용해 엽문과 공이의 만남을 잊을 수 없는 방식으로 얼어붙게 만들었다. 아치 안에는 사람과 나무의 그림자가 얽혀 있고, 쿵푸와 애정이 얽혀 있고, 빛과 어둠, 움직임과 고요함, 모든 감정이 침묵 속에 있습니다. 왕가위와의 이번 마스터 배틀에서 황하이는 결코 뒤지지 않았다.

그러나 황하이를 대중의 눈에 띄게 만든 것은 쉬안화였다. 2014년 서안화의 작품 '황금시대'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독점'시켰다.

펜은 날카롭고 말 하나하나가 칼과 같았다. 격동의 시대, 작가들은 서로를 아끼며 펜을 버팀목으로 삼았다. 또 다른 '튀는 먹' 버전의 포스터에는 탕웨이가 연기한 샤오홍징이 온몸에 얼룩덜룩한 잉크를 묻힌 채 종이 위에 혼자 서 있고, '우여곡절, 비와 비가 가득한 삶'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눈 앞에 나타납니다.

포스터가 탄생했을 때 쉬안화 감독의 입에서 나온 '좋다'는 말은 황하이의 강함을 인정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차후 협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해 이 작품을 매력적으로 만들었다"고 전했다. "첫 번째 향".

'황금시대'로 유명세를 얻은 후 꾸준히 러브콜을 받았던 황하이는 오이산 감독의 '용의 비밀', 문무예 작가의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 Jia Zhangke의 "강과 호수의 아이들" Zhang Yimou의 "Shadow"와 같은 유명 영화의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용의 비밀'(왼쪽)과 '그림자'(오른쪽)

2018년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좀도둑'으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후 "라고 황하이에게 물었다. 그 디자인은 포스터의 중국 버전이다. 황하이는 민족적 스타일을 잘 활용하면서도 일본 미학의 평온함을 깨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가족이 해변에서 파도를 치며 놀고 있는 영화 속 고전적인 장면을 주요 콘텐츠로 선택하고, 이를 일본 우키요에 판화의 파도 무늬를 바탕으로 삼았다.

이 장면은 영화 속 '할머니'의 주관적인 시선에서 나온 장면이다. 비록 포스터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황하이는 한 손으로 가족들을 위해 큰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5. 가족이 작은 쉼터를 지으면서도 “우산이 비바람을 막을 수는 있지만 인생의 파도를 막을 수는 없다”는 현실을 암시하기도 했다.

올해 초 지아장커 감독의 신작 '물이 파랗게 변할 때까지 수영'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한 사진에서는 앞에서 보면 바다, 반대편에서는 산처럼 보이는데, 다른 사진에서는 펜이 밤을 밝히는 등대로 변신해 다시 한 번 감탄을 자아낸다.

'물이 파랗게 변할 때까지 수영' 포스터

사실 영화 포스터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 황하이의 잘 알려진 디자인 작품에는 제22회 상하이 국제 박람회의 디자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9년 영화제 올해 청명절 기간 동안 영화 채널을 위해 제작한 메인 비주얼과 테마 포스터 시리즈입니다.

제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메인 비주얼 포스터

과거 국내 영화제 포스터가 대중에게 대체로 만족스러운 인상을 주었지만, 지난해 상하이영화제에서는 포스터에는 황하이가 독창적으로 표현한 '상하이'와 '영화' 속성을 지닌 고전 '천국의 파괴'가 사용됐다.

그는 원숭이 왕을 "C 위치"로 초대했습니다. 두 마리의 작은 원숭이가 빨간 술총을 들고 천천히 물막을 열었습니다. 숫자 "22"도 Sun Wukong의 조이는 저주로 바뀌어 그림에 교묘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창조하고, 무대 뒤에 있는 것이 왕이다'라는 상하이 국제 영화제의 주제를 따릅니다.

황하이는 영화 채널을 위한 청명 테마 포스터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올해 청명절에는 황하이가 초대되어 영화 채널을 위한 테마 포스터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애도. 애도를 상징하는 촛불 아래, 여운 속에서 묘목이 조용히 자라고 있고, 해와 달이 함께 빛나고, "하늘은 수천 마일이고 모든 영혼을 위해 춤을 춘다. ", 비둘기는 봄 재스민을 입에 물고 있는데, 이는 봄의 전조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곧 전염병으로 뒤덮인 안개에서 벗어나 모든 것이 새로워지는 때를 맞이할 것이라는 전령이기도 합니다.

황하이는 꾸준히 플레이하면서 동시에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고, 시도할 때마다 그의 날개는 점점 더 풍성해졌고, 대중은 이 비하인드 장인을 더 이상 무시할 수 없게 됐다. 그의 깊은 공덕과 명성을 숨기는 사람.

창의력으로 승리하라

요즘 '황하이 제작은 품질이 좋아야 한다'는 슬로건이 국내외 영화시장에서 울려퍼졌고, 외부에서도 그에게 꼬리표를 달았다. "중국 최고의 영화". "Exquisite Poster Designer", "Zhang Yimou, Jiang Wen 및 Jia Zhangke"와 같은 금상 라벨.

요즘 이 이름이 대중들에게 '훌륭하다'고 평가받을 때, 그 이유를 자세히 파고드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렇다면 '프로듀스 바이 황하이'는 어떻게 영화에 장식을 더할 수 있을까요?

황하이는 오스카상 수상 영화 '그린 북'의 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포스터 명함은 영화가 관객에게 선사하는 첫 번째 것일 뿐만 아니라 영화 마케팅을 돕는 중요한 도구이다. 완성된 공식 포스터가 영화관, 버스 정류장, 소셜 플랫폼에 전시되면 그 의미는 더 이상 미학적 차원에 국한되지 않고 더 많은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이고 영화를 소비하도록 유도합니다.

황하이 포스터 한 장에 100만 원이 든다는 사람도 있지만, 이 포스터 하나만으로 영화 흥행 수익은 2000만 원에 이를 수 있다.

많은 감독들도 그의 '가격 대비 뛰어난 가치'에 감탄했다. Chen Kexin은 "Win the Championship"(원래 이름: "중국 여자 배구 팀")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Huang Hai에게 접근했습니다. 일반 포스터와 비교할 때 "Win the Championship"의 어려움은 여자 배구 10개에 가까운 위치를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화면에 플레이어가 쌓이는 느낌을 피하세요.

'승리' 공식 포스터

그래서 영화의 공식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영상에는 여자배구 대표팀 선수들이 필드 위에서 다이빙, 블로킹, 스매싱 등 고군분투하는 멋진 순간들이 담겨 있다. 황하이는 왼쪽에 빨간색 팀 유니폼을 입은 여자 배구 소녀들과 오른쪽의 눈길을 끄는 황금색 '승자'가 사진 속 '조화롭게 공존'하는 모습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화면이 넘치네요.

'양을 죽였다' 포스터에도 비슷한 독창성이 반영됐다. 사진 속 인물은 많지만, 황하이는 자연광을 이용해 인물들을 교묘하게 구별해내고, 빛과 그림자의 대비가 입체감을 만들어내며 영화 속 인간 본성의 차가움과 따뜻함을 암시한다. 유화의 시각적 질감과 정통 티베트식 제목이 어우러져 신비한 티베트 미학 스타일을 구현한 영화가 단번에 떠오른다.

'양을 죽여라' 공식 포스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빨리 알아보기 위해 극장에 가고 싶어하는 많은 영화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화의 최종 흥행 성적은 고예산 상업영화와 경쟁하기 힘들지만, 황하이의 포스터는 정말 좋은 성과를 많이 냈다.

공식 포스터와 달리 예고편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관객의 관심을 어떻게 불러일으킬지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진커신의 또 다른 신작 '리나'의 예고편 포스터 드로잉은 '우승'을 앞두고 있다. 또한 황하이의 손에 넘겨졌습니다.

'리나' 컨셉 포스터

클로즈업 샷 속 테니스장은 시선을 가장 먼저 차지하고, 사선 구도가 사진의 확장감을 높여주지만. 리나의 몸은 작아서 라켓을 휘두를 때 존재감이 크다. 복잡한 설명 없이도 많은 주제, 등장인물, 장면이 있으며, 이 전기 영화의 프로토타입은 단 몇 획만으로 요약됩니다.

하지만 강변을 자주 걷다 보면 울퉁불퉁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황하이 감독의 '명탐정: 용왕' 최종 포스터가 공개되자 많은 논란이 일었다. "왜 캐릭터를 V자 모양으로 배열해야 하나요?" "표현도 좋지 않고, 컬러 매칭도 덜 됐어요."

마찬가지로 황하이가 강원 영화를 위해 제작한 여러 버전의 포스터 중 '사악은 권리를 억압할 수 없다'의 공식 포스터는 약간 열등하며 '너무 심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인공의 후광”, “<무술가>의 레플리카 같다” 등 반응은 별로였다.

작품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황하이는 영화를 접할 때마다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포스터가 진화하지 않으면 창작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울 것이다.

황하이가 생각하는 포스터는 영화 속 웨딩드레스다.

결국 영화 포스터는 영화의 웨딩드레스와 창작자의 노력이 관객과 '결혼'하는 역할을 한다. 모든 특별함은 영화의 특별함에서 나온다. 영화마다 다 다르다. "같은 것." 황하이의 작품에서 우리는 언제나 '이해'라는 단어를 읽을 수 있다. 그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