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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래곤볼 대모험 공략

첫째, 최초의 스토리 모드를 통관하면 EXTRA 모드와 미니 게임 모드가 나타날 수 있고, 스토리 모드는 고바야시를 이용해 공관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의 고바야시 통관 후 대전 모드에서 생존 모델이 등장했고, 동시에 피콜로 마왕은 피콜로 마왕의 선택권을 늘렸고, 피콜로 마왕으로 생존 모델을 뚫은 후 기계 복숭아백의 선택형 (그의 동파는 둥포로 바뀐다), 동시에 누구나 생존 모델을 한 번 뚫으면 자유대전에서 마음대로 장면을 선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전쟁, 자유전쟁, 자유전쟁, 자유전쟁) 대전 모드의 원래 6 명은 스토리 모드에서 줄거리에 따라 그들을 이기기만 하면 나타난다.

수집품을 모두 모으면 미니 게임 모드에서 세 번째 BOSS 도전 모드가 나타나고, 누구나 BOSS 도전 모드를 통해 OPTION 에서 마지막 음악 감상 모드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음악이 듣기 좋네요! 특히 8 번째 곡은 리듬감이 매우 강하며, 힘줄 구름을 타고 공중에서 싸우는 BGM 으로서 하늘을 나는 그런 개방감과 쾌감이 있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이다! 이 게임을 해서 드래곤볼 애니메이션의 어쿠스틱 OST 를 소장하고 싶습니다.

또한 EXTRA 모델에서는 원래 소오공과 고바야시 사이에서만 인선을 전환할 수 있었고, EXTRA 모드에서 드래곤볼 7 개를 얻으면 다른 인물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었다. 이 캐릭터들은 EXTRA 모드에서 해당 캐릭터 카드를 먼저 얻어야 사용할 수 있었다. 나는 7 개의 새로운 인물을 얻었다. 모든 인물인지 아닌지 모르겠다. (이 캐릭터들은 BOSS 도전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토리 모드 통관 1 회 후 기록파일 오른쪽에 오각형이 나타나 모든 수집품을 수거한 뒤 왕관이 나타났다.

수집품의 획득에 관해서는, 일부는 이야기 모드에서 얻어야 하고, 다른 부분은 EXTRA 모드에서 얻어야 하며, 두 가지 모드에서 얻은 물건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주의하세요. 스토리 모드의 많은 닫힌 빨간색 문은 EXTRA 모드를 위해 준비한 것이다. 또한 스토리 모드의 일부 아이템은 소오공만이 얻을 수 있고, 2 주 동안 샤오린으로는 얻을 수 없지만, 고바야시 통관에도 수집품 1 점을 얻을 수 있으므로 고바야시로 스토리 모드를 한 번 뚫어야 한다. (스토리 모드의 일부 아이템은 2 주만에 높이 뛸 수 있고, 소오공은 EXTRA 모드에서 좋은 방망이를 얻어야 2 주만에 마음대로 높이 뛸 수 있다. 샤오린은 필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tra 모드, Northern Extra 모드, Extra 모드) 마지막으로 또 한 가지 수집품은 대전 모드에서 기계적 복숭아를 얻어서 얻은 것이다.

전체 수집품:

캐릭터 카드의 획득에 관해서는 모두 EXTRA 모델에 있다. 이들은 보편적으로 은폐되어 있고, 어떤 것은 상상하기 어려운 곳에서도 자세히 찾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캐릭터명언) 이 카드들 중 일부는 단지 너에게 가산점을 줄 뿐, 다른 부분은 해당 인물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 중 일부는 높은 고도와 깊은 구덩이 바닥에 있는데, 후자는 카드를 받은 후에도 벽을 밟고 천천히 튕겨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넘어져 죽을 것이다 ... 성, 미로 같은 관문, 그리고 여러 가지 노선도 있고, 카드의 보물 창고이기도 하다. 흑견군 본부의 마지막 한 장면에는 아래 긴 구덩이 중앙에 복숭아백의 카드가 있지만, 반드시 비행해야 하는 인재가 얻을 수 있다. 즉 천진밥, 만두, 몬스터 키란, 즉 복숭아를 얻으려면 먼저 7 드래곤볼을 모아서 다른 인물을 골라야 한다는 뜻이다. 마지막으로, 가키 조안 (거북이 선인) 의 카드는 미니 게임의 자갈 게임에서 석두 랜덤 타자를 쳤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EXTRA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7 명 (L 키를 누르면 방어이고, 큰 수단이 없고, 키란과 인도인은 R 키도 쓸모가 없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인물은 천진밥이다. 대전이든 관문이든, 대전에서 그의 기공포 하 멋있다. 관문에서 그의 무용술은 너무 화려하다. 점프 버튼을 계속 눌러서 방향을 맞추면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 수 있다. 그런 날으는 느낌이 너무 시원하다. (만약 그의 기공포도 관문을 통과할 때 사용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왜 L 키의 절묘한 수단을 설정하지 않는가? )

그도 무용술이 있는데, 놀면 천진밥이 훨씬 시원하지 않다. 만두는 몸이 가벼워서 무게가 없는 것 같아 높은 곳에서 내려올 때 멀리 흔들린다

무천 선생님은 제가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인물입니다. 손을 들고 발돋움하는 모든 동작과 표정은 눈에 익습니다. 거의 모든 동작과 표정은 만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

를 경배해야 합니다

손오밥은 서 있을 수 없을 때 화살표 키를 누르면 경례하는 동작

복숭아와 흰색은 정반대입니다. 누르면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겠습니다.

몬스터 키란도 날 수 있지만 천진밥보다 훨씬 무거워 보인다. 유일한 아쉬움은 그의 괴물 껌이 재현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이 녀석은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데 ... 공중 X 자권은 오히려 재현되고, 공중 아래+공격키

마지막으로 대전 패턴에 등장하는 인물의 최종 수법은 소오공, 가키 조안, 천진밥, 피콜로마왕 등 4 명만이 최종 수단을 가지고 있고, 나머지 4 명은 그렇지 않다. 사용 방법은 4 격기가 가득 찼을 때 L+R (축력 없음) 을 동시에 누르는 것이다. 소오공은 반드시 공중에서 사용해야 한다. 천진밥은 공중과 땅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 수법은 만화에 정확한 명칭이 없다. 정확히 말하면 한 수가 아니다. 피콜로 못된 왕과 결전을 벌이다가 결국 온 힘을 다해 반대 방향으로 충격파를 보내고 피콜로의 몸을 관통하는 수법이다. 이 수법은 상대방을 높은 공중으로 때린 후 스스로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상대방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 평소에는 거의 명중할 수 없다.

만국 경천권, 이 수법은 만화 전체에서 단 한 번밖에 나타나지 않았다.

기공포! 이 수법을 사용한 후 자신의 혈구를 소모하지 않는다는 점이 원작에 약간 불충실하다. (웃음) 하지만 지상에서 사용하면 효과가 좋지 않다. 천진밥이 자동으로 공중으로 날아올라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때 상대방은 이미 공격 범위를 벗어났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상대방이 쓰러질 때 춤공술로 그 위에 머물러 있는 것이다. 상대방이 일어나 기공포를 즉시 사용하는 것을 보면 상대방은 반드시 먹어야 한다! 또한, 당신이 높은 공기에 충돌 하 고 자신을 따라 하 고 기 공 대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은 지상에 기 공 대포에 의해 먼저 짓 눌린 것입니다, 그리고 혈액을 잃고 시작, 실제 힘은 지상에 히트 보다 훨씬 작습니다

이 수법은 이름이 무엇인지 모르지만 게임에서는 매우 실용적이지 않다. 사용 후 먼저 힘을 모아서 쓰는 것이 느리지만, 위력은 말할 필요도 없는 대전 때 땅에 쓰러지거나 상대방의 공격을 방어하고 있을 때 L 키를 누르면 2 중 잔상 권투를 사용하여 상대 뒤로 이동할 수 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1 격의 가스 탱크를 소모할 수 있다. 또한 대전에서+공격키를 누르는 것은 상대편이 공격할 때 방어구를 소모하지 않고 바로 반격할 수 있어 상대편의 방어구가 크게 줄어들거나 깨지는 것이 대전시 숙달해야 할 과제다. 또 육지에서 상대 수비를 깨고 화살표 키를 맞힌 뒤 앞뒤 앞 공격만 하면 5 번을 치고 공중을 칠 수 있다. (고바야시가 4 회밖에 없고 오공과 천진밥은 판변에서 6 회까지 갈 수 있다.), 공중후 앞 앞 공격도 5 번을 할 수 있다. (기계도백은 6 회, 그리고 이 뒤 앞 순서는 흐트러질 수 있다. 같은 방향으로 3 회 이상 안 하면 된다.)

R 키를 누르고 힘을 풀지 않고 L 키를 누르면 소오공은 적에게 난무기술을 이용해 한 번에 1 칸의 기로를 소모한다. (그리고 너의 축적력의 길이에 따라 난무의 마지막 충격파의 위력을 결정한다. 만약 네가 4 칸을 가득 채운다면 마지막 충격파는 4 칸의 위력이다.), 위력이 매우 높고, 보스를 상대하는 강력한 묘책이다!

99HIT 달성,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이 보스와 싸울 때, 나는 일반적으로 그에게 가까이 가서 공격, 보스, 그는 2 ~ 3 번, 그는 버전 가장자리로 물러 섰고, 보스의 두 다리 사이에 서서, 희망찬 바 (위+공격 키 이렇게 간단합니다. 당신의 HIT 수가 중단될 때까지 보스는 결코 하늘로 날아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기술이 충분히 좋다면, HIT 수가 계속 상승할 수 있다면, 보스는 서서 당신을 때리게 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기술에 대한 요구는 매번 방망이를 돌릴 때마다 멈추는 시간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아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내가 50HIT 에 도착했을 때는 기본적으로 끊임없이 상을 받았고, 70HIT 이후에는 1HIT 상 1 명에 이를 정도였고, 내가 99HIT 에 이르러서야 BOSS 는 피의 절반을 감량했고, 계속해나가면 최종 점수는 8 자리까지 올라갔는데. 하지만 나는 이미 99 명이 넘었고, 이 상들은 아무런 의미가 없었고, 순전히 기념을 남겼을 뿐이다. 만약 모두가 하드를 가지고 놀기가 어려울 때 목숨이 충분하지 않다면, 여기에 와서 목숨을 벌자.

8 자리 점수,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절대 벌 수 없을 것 같다

마지막으로 짱, 이 게임은 정말 대단합니다. 아톰을 물리치고 연내 GBA 최고의 ACT 의 왕좌에 앉을 수 있습니다. 이 풍부한 숨겨진 요소와 수집 시스템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이 인물의 동작만 하면 생생하고 한 가지 방법으로 만화 속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동작에서의 인물의 표정은 적들이 맞았을 때 눈동자가 튀어나와 입에 침을 뱉는 웃긴 모습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