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ng Xianzu의 "The Peony Pavilion"은 Wang Shifu의 "The Romance of the West Chamber"에 이어 또 다른 획기적인 사랑의 걸작입니다. 고등학생들은 중국어 수업에서 이 기사에 대한 감상문을 어떻게 작성합니까? 고등학교 중국어 "The Peony Pavilion"에 대한 감상을 가져오겠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고등학교 중국어의 '모란정' 감상 (1)
드라마는 문학, 음악, 춤, 미술 및 기타 예술적 방법을 활용하는 종합적인 무대 예술입니다. 사회를 드러내는 것은 사회생활을 반영하는 무대예술의 이미지를 형성한다. 극감상고전 - '모란정'은 '동양의 셰익스피어'로 알려진 당현조의 걸작으로 명나라 오페라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중국 오페라. 그 예술적 특징은 다음과 같다.
첫째, 두리니앙과 유멍메이의 삶과 죽음에 대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봉건 윤리에 반대하고 개인의 해방을 요구하는 정신을 낭만주의적 기법으로 찬양한다.
명나라 이야기 소설 '도련량의 부활'은 널리 유포되었다. 이 이야기 소설을 바탕으로 당현조는 소설의 전설과 소설을 밀접하게 결합시켜 완전히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었다. 더욱 풍부해진 캐릭터와 더욱 풍성한 줄거리, 복잡한 가사와 장면 구성으로 개성의 자유, 자유로운 사랑, 반봉건 윤리를 추구하는 두 젊은이의 사랑 이야기를 보여준다. 젊고 아름다운 두리니앙은 관직에서 자랐고, 그녀의 양육은 매우 엄격하고 가혹했습니다. 그녀는 3년 동안 관청에서 살았으며 낮에는 잠도 자지 못했습니다. 가족 규칙을 위반하고 부도덕하다고 질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봉건적 부모와 교사도 청년의 충동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그녀의 하녀의 권유로 Du Liniang은 부모님이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동안 몰래 정원에 들어가 놀았습니다. 그녀는 그 장면에 반했고 자신의 시간이 부족하고 자신이 잘 어울리지 못한다고 슬퍼했습니다. 서재로 돌아왔을 때 나는 잘생긴 선비를 만나 그녀와 사랑에 빠지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꿈은 오래가지 않았고, 낮에 졸고 있는 딸을 본 어머니는 큰 소리로 꾸짖어 꿈에서 깨어나게 했다. 그때부터 그녀는 우울증에 걸리고 병이 들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죽었습니다. 그녀는 뒷뜰에 묻혔습니다. 3년 후, 류멍메이(劉孟梅)라는 학자가 시험을 보기 위해 서둘러 여인의 무덤 근처에 살았습니다. 유씨는 꿈에서 만난 학자였다. Du Liniang은 밤에 유령 몸으로 Liu Gongzi를 만났고 그들은 매우 애정이 넘쳤습니다. 나중에 그녀는 젊은 스승에게 자신은 인간의 몸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젊은 스승이 포기하지 않고 무덤을 파러 오면 그녀의 영혼과 육체가 함께 할 수 있고 자신과 젊은 스승은 올바른 부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 씨와 무덤을 지키는 넷째 이모는 무덤을 파고 두리니앙의 입에 자신들의 양기를 불어넣어 살아났다. 마침내 유몽매는 과거에 합격하여 황제의 명을 받아 두리니앙과 결혼하게 되었고, 두리니앙의 부모를 만났습니다. 연인들은 결국 결혼하게 됩니다. 꿈속에서 죽고 죽음 속에서 살아간다는 환상의 플롯은 낭만적인 이상화이자 현실의 승화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그것을 읽고 나면 감동과 놀라움을 느끼게 됩니다.
둘째, 사실주의 기법을 사용하여 봉건윤리의 폐해를 비판하고, 사회가 혼란에 빠지고 민중이 궁핍한 사회생활을 보여준다.
'모란정'이라는 작품 역시 사실주의를 통해 봉건 윤리가 두리니앙에게 끼친 폐해를 비판하고 있다. 강제로 살던 젊은 여성이 봄병으로 사망했다. 두리니앙의 죽음은 봉건시대 수천명의 여성들의 운명이 담긴 비극이기도 하며, 시대적 비극의 전형이자 대표자이기도 하다. 이 작품은 두리니앙의 아버지 두보가 불친절하고 봉건윤리를 이용해 딸에게 요구할 줄만 알았던 것을 비판했다. 관직에 있을 때에는 기본적으로 올곧고 선량한 관료였으며, 농민들에게 뽕나무와 대마를 심도록 권유했지만, 나중에는 성을 포위하는 진군과 마주쳤지만, 성안의 백성들을 보호하려는 마음을 품고 있었다. 그에게는 적을 물리칠 힘이 없었습니다. 결국 나는 노학자 진 선생에게 의지하여 성을 포위하러 온 진군 지도자의 아내에게 편지를 써서 반역적인 속임수를 사용하여 포위 공격을 무너뜨려야 했습니다. 유멍메이가 시아버지를 알아보자 불친절한 남자 두바오는 딸이 다시 살아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고 1등상을 받은 유멍메이를 감옥에 가두고 구타를 당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황제는 두리니앙과 유씨를 직접 심문했고 그 후 가족이 재회했습니다. Du Liniang의 어머니도 불친절한 어머니입니다. 그들은 여성이 여성의 봉건윤리를 지켜야 한다는 것만 알 뿐, 이런 봉건윤리가 자신의 살과 피에 해를 끼친다는 사실은 모르고 있습니다.
작품은 또한 사회의 혼란, 사람들이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는 것, 전쟁이 계속되고 사람들의 삶이 폐허가 되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지면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현실적인 접근 방식은 작품에 시대의 살아있는 현실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이야기를 합리적으로 만든다.
셋째, 아름다운 가사와 장면이 어우러져 주인공의 슬픈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해 영원한 명작이 됐다.
'모란정'의 가사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특히 뒷마당을 여행하는 아가씨를 그린 10번째 연극 '꿈'의 대본은 장면들이 어우러져 두리니앙의 슬픈 감정을 완곡하게 표현합니다. 이 시간에. [자오루오파오] 곳곳에 형형색색의 꽃들이 피어나고 있었지만 모두 폐허가 된 우물과 폐허가 된 건물로 변해 있었습니다. 좋은 날에는 어떤 아름다운 풍경이 있습니까? 아침에는 날고 저녁에는 구름과 바람, 연기와 파도가 배를 칠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은 싸다!?('모란관' 인민문학출판사, 1963년 4월호 54쪽 참조)
또 다른 예는 두리니앙이 자신의 인격 해방을 갈망하고 행복을 추구한다는 점이다. 독백은 그녀의 기분을 표현합니다. [Jiang Er Shui] 때때로 매화 나무 옆에서 내 마음이 사랑에 빠진 것 같습니다. 그러한 꽃과 식물은 타인의 사랑을 받을 수도 있고, 삶과 죽음도 자신의 뜻대로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그 누구도 슬픔과 고통을 원망할 수 없습니다. 비가 내리고 우중충한 날, 두 수호자가 서로 만난다. (인민문학출판사 『모란관』 1963년 4월호 67쪽 참조)
이 말과 문장은 오늘날까지도 국내외 독자들을 감동시키고 있는 영원한 명작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중국 문명의 전통 문화를 풍요롭게 합니다.
요약: 드라마 '모란정'을 감상하려면 모든 측면에서 감상해야 합니다. 단편만 읽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작품의 본질을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특히 대학문학사의 도입에는 극좌의 흔적이 엿보인다. 예를 들어 두리니앙의 반봉건 예의가 과장되고 그녀의 사립학교 교사가 폄하되는 점이다. 사실, 극 전체를 주의 깊게 읽으면 두리니앙이 대담하고 반항적인 여성이 아니라 꿈에서 선비를 만나 서로 사랑에 빠졌다는 결론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행동 측면에서는 여전히 모든 여성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그녀가 사립 학교에서 진 씨와 『관관구』 해석을 놓고 논쟁을 벌인 것은 반봉건 기수가 내세운 클라리온 외침이 아니라 그녀의 순진하고 귀엽고 장난꾸러기 면모를 반영했을 뿐입니다. 특히 귀신에서 인간으로 변한 이후에는 선비와 더 이상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수 없었지만, 인간으로서는 부모의 명령과 중매인의 조언에 순종해야 했다. ? 그녀는 젊은 스승에게 명성을 얻으려면 시험에 응시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러한 낡은 생각은 기본적으로 여성 윤리를 엄격하게 준수하는 약한 여성의 행동 강령을 반영했습니다. 진 선생은 지식이 풍부하고 정의감과 전략이 뛰어났으며, 특히 여인의 무덤이 도굴된 사실을 알고는 두리니앙의 아버지 두바오에게 이를 알리고 엄중한 처벌을 요구했다. 무덤을 털고 재산을 약탈한 악당들. 진족이 성을 포위하고 있을 때 그는 목숨을 걸고 편지를 써서 전달했으며, 반역적인 계획을 세워 포위를 무너뜨렸다. 영웅이 되세요. "쓸모없는" 썩은 학자라기보다는.
고등학교 중국어로 <모란정> 감상 (2)
1. 줄거리 전개 : 극적 갈등의 혼이자 줄거리 전개의 원동력
< p> "모란정" 전통적인 봉건 예절 규범의 한계를 벗어나지 않으면서 대담하고 열정적인 말과 행동을 보여줄 수 있는 방식으로 일련의 줄거리 설정을 연마하여 작가의 사회적 이상과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전통적인 가치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는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이 루틴의 영혼은 꿈의 배경이다. 여주인공 두리니앙은 집안의 여인으로서 아버지 두바오와 옛 학교 선생님 천즈량의 보호를 받으며 매일 공부방에 틀어박혀 거울만 볼 수 있다. 불쌍해요 뒷마당의 화려한 꽃들은 모두 아름다워요 ? 그녀와는 아무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만약 '정원순회'가 없고 '징마오'가 있다면 이야기의 줄거리는 결코 우리가 보는 것처럼 생사의 장면이 될 수 없을 것이고, 극적인 갈등도 밋밋할 것이고, 결말도 그 분위기를 벗어날 수 없을 것이다. '재능있는 남자와 아름다운 여인의 재회'.[지구 여행]: 내 꿈에서 꾀꼬리들이 노래할 때, 일년 내내 혼란이 지배한다. 사람들은 작은 안뜰과 깊은 안뜰에 서 있습니다. 연기가 사라지고 남은 녹선이 버려졌습니다. 올해 봄에도 Du Liniang은 몰래 뒷마당을 방문하여 자연의 아름다움을 발견했습니다. Zao Luo Pao] : 다채롭게 밝혀졌습니다. 이렇게 곳곳에 폐허가 된 우물과 폐허가 있습니다. 좋은 시간과 아름다운 풍경이 하늘에 있고, 누구의 집이 즐거움인지. 아침에 날고 저녁에 굴러다니고, 구름과 구름이 정자에 모이고, 빗방울과 바람 조각, 연기와 파도가 배를 그리는 등, 진핑 사람들은 자신들의 정체성과 운명에 대한 슬픔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런 마음으로 아무 걱정 없이 정원을 방문하기 시작했습니다.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쳤을 때, 두리니앙은 귀부인으로서의 정체성을 내려놓고 완전히 휴식을 취한 후 꿈 속에서 자유로운 상상을 하기 시작했고, 꿈 속에서의 대담한 욕망의 추구와 표현을 실현했습니다.
?드림? 나오자마자 엄청 놀랐다. 이 연극에 나오는 꿈을 주의 깊게 읽어보면 꿈의 본질은 사실 섹스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산복숭아알] : 호수와 산의 돌 가장자리에 가까운 모란 울타리 앞에서 돌아서십시오. 나는 당신과 함께 옷깃을 풀고, 옷을 넓히고, 소매로 이를 어루만지며, 당신이 인내하고 다정하게 잠들기를 기다릴 것입니다. ?여기에서 노래되는 거의 나체의 섹스는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하는 두리니앙에게 큰 유혹을 불러일으켰다. 일단 원시적인 생명의식과 본능이 각성되자 두리니앙의 사랑 추구와 삶과 죽음의 여정은 걷잡을 수 없이 시작됐다. . Tang Xianzu는 Du Liniang의 '꿈'을 확고히 파악하고 일련의 낭만적 인 변덕을 발전 시켰습니다. Du Liniang은 자신의 꿈을 찾도록 남겨졌지만 꿈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매화 나무 아래에 봄 출현의 두루마리가 숨겨져있었습니다. 나중에 태호석(Taihu Stone)은 그 그림을 집어들고 그림이라고 불렀고, 두리니앙의 영혼을 끌어당겨 그녀를 만나고 부활하게 했다. 현실이든 환상이든 이 일련의 줄거리는 모두 "꿈"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모든 갈등은 "꿈"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어린 소녀의 '봄의 꿈'은 극 전체에서 갈등의 영혼이자 리더가 된다.
2. 캐릭터 생성: 캐릭터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기회와 캐릭터 생성의 수단
앞서 언급한 것처럼 두리니앙은 원래 봉건 귀족의 딸이었다. 어렸을 때부터 봉건 지배층의 엄격한 훈련으로 인해 그녀의 생활 환경은 지루하고 우울했으며, 그녀의 영적 생활은 공허하고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뒷마당을 은밀하게 둘러본 후 그녀의 마음의 수문이 열렸습니다. 꿈을 통해 Du Liniang의 내면의 욕망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그녀의 성격이 두 가지 측면을 보여줍니다. 한편으로는 봉건 윤리의 제약으로 그녀의 영적 부담이 극도로 무겁습니다. 명문가 출신인 그녀는 황량한 정원에 놀러 갔다가 '어떻게 온 몸을 드러낼 수 있었을까? 그녀의 잠재된 욕망은 완전히 활성화되어 사람들에게 삶의 사랑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 꿈속에서 유선생은 그녀를 찾아 버드나무를 감상하는 시를 지어 달라고 부탁했지만, 그녀는 대놓고 거절하지는 않았지만, 기분 좋게 놀라며 머뭇거리며 말했다. “우리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습니다. 이번 생에도 우리가 왜 여기 있는 걸까요?”라며 수줍음을 드러내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선비의 사랑 고백에 그녀는 앞으로 나아가지는 않았지만 얼굴에 미소를 지었다. 선비는 옷을 붙잡고 저항하지 않고 낮은 목소리로 물었다. "그럼 예전에는요." 또 "왜 거기로 가느냐"고 선비가 억지로 껴안았지만 그녀는 몇 번이고 저항하지 않아 두 사람의 합작으로 모란과의 행복한 연애를 하게 됐다. 정자와 모란 울타리. ?그러나 꿈은 언제나 깨어나고, 그 꿈은 두리니앙의 청춘의 각성을 의미한다. 비록 유선생은 꿈 속의 유령이지만, 두리니앙은 현실과 상관없이 사랑을 진실로 여기고, 두리니앙은 그 속에서 진정한 사랑을 추구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꿈. ?어제 꿈에서 본 연못과 정자는 바로 이 모습이었습니다. 옛 꿈으로 돌아가려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슬픔과 같다. ?근데 그 꿈은 어려서 사라졌어요. ?몇번이나 찾아봤지만 없어졌어요. ?그녀의 아픈 발견?모란정과 모란기둥. 왜 이토록 황량하고 황량한가? 이것이 두리니앙이 꿈속의 사랑을 추구하면서 마주한 현실이다. 꿈과 깨어남은 이상과 현실의 첨예한 갈등을 상징하지만, 꿈과 현실 사이의 간극은 메우기가 어려운 이 시점에서 두리니앙의 운명은 돌아갈 수 없는 길 외에는 갈 길이 없어 보인다. 사랑의 불꽃이 그녀의 삶을 태울 때, Du Liniang은 그녀의 밝은 청춘을 세상에 남겨 두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매 그림마다 그녀는 자신의 마지막 삶과 감정을 쏟아냈다. 그림이 완성되자 그녀는 춘샹에게 “내 옆에 처남만 있는 건가요?”라고 말했습니다. 부유한 집의 딸인 두리니앙은 더 이상 부끄러워하지 않고 정원에 갔을 때 꾼 꿈을 말했습니다. : "춘샹아, 숨기지 않을게. 정원 게임 중에 우리도 A 사람이 있었어. 그는 계속해서 그 꿈을 생각하며 “남편의 성이 유후(劉湖)라면 언젠가는 어울릴 수 있지 않을까?”라고 고민했다. "남편"이라는 단어는 학자에 대한 Du Liniang의 사랑과 미래의 평생 파트너로서 그를 향한 그녀의 열광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는 죽을 때까지 절망하지 않고 미래를 바라보며 꿈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Du Liniang의 몸은 죽었지 만 그녀의 사랑과 애정은 확고했습니다.
Tang Xianzu는 꿈을 통해 Du Liniang의 캐릭터를 더욱 생생하고 현실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현실 사회에서 사람들은 윤리에 얽매일 수밖에 없으며, "귀신은 거짓된 감정을 가질 수 있다". Tang Xianzu는 꿈의 글쓰기 방법을 사용하여 Du Liniang을 사랑을 위해 죽게 만들고 인간을 유령으로 만드는 것은 봉건 도덕의 감옥에서 벗어나 인간의 욕망을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Tang Xianzu는 Du Liniang의 거짓 사랑이 봉건 윤리의 족쇄와 족쇄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몽환적인 글쓰기를 사용했습니다. Du Liniang의 사랑에 대한 열망과 추구는 모든 것을 극복 할만큼 강력했습니다. 사랑의 희망을 얻으세요. Tang Xianzu는 꿈을 통해 우리에게 생생한 캐릭터 이미지를 만들어 냈는데, 여기서 우리는 그녀의 생생한 삶과 용감하고 강한 성격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주제와 의도 : 창의적 의도의 전달자이자 이론을 반영하기 위해 감정을 사용하는 목적
이전 연극에 비해 '모란 관'은 더 심오한 감정에 대한 이성의 압력. "서방의 낭만"에서 장생은 최영영을 꿈꾼다. 꿈 속에서는 구름이 즐겁고 비도 모이고, 자신을 억압하는 가부장적 윤리에 맞서 머뭇거림에서 굳건함으로 분투한다. "영혼을 떠나는 중국 소녀"의 장천누는 최영영보다 더 열정적이며, 영혼을 버리고 사위를 위해 달려가며 사랑을 추구한다. '모란정' 속 두리니앙은 꿈속에서만 유멍메이를 만날 수 있었고, 그녀의 몸은 끝없는 사랑병으로 파괴되었고, 그녀의 삶의 마지막은 더 강한 비극적 충격을 안겨주었다. Tang Xianzu는 명나라 말기에 살았습니다. 봉건 윤리는 당시 사람들의 사고를 심하게 제한했지만 그는 좌파 왕 학교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태주학파는 성주성리학이 틀렸다고 믿고, 자연의 원리를 보존하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하는 것을 반대했다. 이유는 감정이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그는 남성과 여성의 삶의 프라이버시가 자연의 요구 사항이라고 믿었으며 도교에 대한 강한 불만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연극 '모란정'은 귀족 소녀가 사랑을 꿈꾸다가 그 꿈에서 죽고, 죽음에서 돌아와 마침내 결혼하는 판타지 러브스토리지만, 억압받는 여성들의 대다수의 강한 욕망을 표현하고 있다. 봉건 윤리에 대한 폄하, 특히 성행위를 묘사하기 위해 잉크를 사용하고 성적 욕망의 적나라함을 묘사하며 꿈을 사용하여 글을 쓰는 것은 현실과 환상처럼 보이도록 하여 사람들을 공상에 빠뜨리고 당시의 윤리와의 대결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갈등이 있어서 우리는 더 부주의해질 수 있다.
두리니앙이 추구한 자유로운 사랑, 특히 성의 완전한 향유라는 이상은 자연의 원칙을 유지하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하는 봉건윤리가 팽배했던 당시의 현실 환경에서는 거의 실현이 불가능했다. 그리고 사람들의 생각을 엄격하게 제한합니다. 그러나 꿈영혼의 방황의 영역에서 그녀는 마침내 각종 봉건윤리의 족쇄를 풀고, 가족과 사회가 부여한 나약한 성격을 변화시키며, 자신이 꿈꾸던 아름다운 소망을 실현하게 된다. 꿈에서 구성된 기괴한 줄거리는 그녀의 싹트기 시작한 열정을 반영하고 그녀의 삶을 활력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Tang Xianzu의 "모란정"에서 꿈의 사용은 극의 예술적 영역을 향상시키고 현실과 이상 사이의 모순을 강조하며 봉건 내실의 제약 속에서 젊은 남녀의 자유롭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강력한 추구를 표현합니다. 규범. 이것을 무대에 올리면 주인공이 환상의 꿈나라에서 대화와 행동을 단계별로 수행할 수 있게 되어 예술 형식의 공연 효과가 높아집니다. '꿈은 사랑에서 태어난다', '꿈은 드라마가 된다'는 극의 미학적 활동으로 관객을 슬프고 행복하게 만들어, 무관심하게 지켜보는 무정한 사람들의 냉담한 심리를 깊이 조율해 관객들에게 강한 충격을 선사한다. . 무엇보다 '모란정'에서 보여준 로맨틱한 이상을 이어 받는 이들에게도 그런 '꿈'이 생기기 시작했다는 점이다.
고등학교 중국어로 감상하는 '모란정'(3부)
'모란정'은 명나라 이야기 소설 '두리니앙의 귀환'을 각색한 작품이다. ." 《모란정》은 명나라 극작가 당현조의 걸작이자 그의 생애 가장 자랑스러운 작품입니다. 그의 작품은 '모란정', '자비녀 이야기', '한단 이야기', '남과 이야기'를 통칭하여 '임천사몽'이라 부른다. 그는 한때 "내 인생에는 네 가지 꿈이 있는데, 내가 유일하게 자랑스러워하는 꿈은 '모란'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모란정"은 Tang Xianzu의 진정한 사랑 이론을 완벽하게 해석합니다.
저자는 태산학파의 영향을 많이 받아 참사랑, 참사랑의 기치를 높이 들고 두리니앙과 유몽매의 전설적인 사랑 이야기를 통해 명나라 사회의 봉건사상과 성주성리학을 비판했다. 당시에는 대중적이었고 자연의 원리를 보존하고 인간의 욕망을 파괴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모란정>의 예상하지 못했던 합리적인 비상사태부터 시작해보자
<모란정>의 춘향의 명백한 고민과 두리니앙의 은밀한 고민부터 시작해보자. 『꿈』의 시춘이 일으킨 환상과 현실, 『슬픔』의 천조량과 도사 사이의 개그부터, 『하드 카피』의 도굴꾼, 박이 인정한 1인자까지 당신은 누구입니까? 무력감을 느끼시나요? 작가가 세심하게 준비한 긴급 상황은 단계적으로 갈등을 심화시키며 이야기를 클라이맥스로 몰아갈 것입니다.
기발한 줄거리 구상이 스토리에 진정성과 드라마성을 부여한다. 에피소드 "Guishu"에서 Chen Zuiliang은 "Guan Guan Ju Jiu", Ju Jiu는 새, Guan Guan 새의 소리도 강의합니다. Chunxiang은 남편에게 반대했습니다. Chen Zuiliang은 포기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진조량의 『시경관거』에 대한 잘못된 해석과 고의적으로 감정적인 문제를 회피한 것은 남자의 현학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그 시대의 경직된 봉건사상과 여자에 대한 제약을 반영했다. 춘샹은 반란과 자유 추구의 전형적인 대표자이다. 그녀의 솔직한 성격은 그녀를 날카로운 말의 검으로 바꾸어 봉건 사상의 추악한 모습을 벗겨 내고 작가의 생각과 아이디어, 즉 진정한 감정과 진정한 감정을 드러냅니다.
사건 속 인물들은 평범한 사람들이다
사람들의 눈에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는 '좋은 공직자'가 될 것인지, 아니면 국민의 눈에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는 '좋은 아버지'가 될 것인지 선택하라. 그의 아이들을 고려합니다. 이 선택에 직면했을 때 두바오는 주저 없이 전자를 선택했다. ?나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돌봤다? 내가 그녀를 위해 향을 피웠다고? ?이 도둑이 뭐라고 말했나요? 이 구두 설명은 Du Bao의 좋은 얼굴과 무자비 함을 보여주기에 충분합니다. 그는 딸이 다시 살아나는 것을 용납할 수 없었고 Du Liniang이 다시 태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았지만 그 시대의 주류 사고를 반영한 가족의 명성을 보존하고 싶었습니다. Liu Mengmei가 최우수상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Chen Zuiliang은 "알고 계십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군중을 따르는 그의 경향을 반영합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Du Bao는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이것은 괴물의 일입니다! 목사인 자들은 그들을 제거하기 위해 기념비를 써야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두바오는 조정에 충실한 인물이자 공적인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관점에서 보면 이는 사람들의 미신을 반영하기도 한다.
행동 지향적이고 인격 기반의 언어는 살과 피를 창조합니다
'나오샹'의 '나오'라는 단어는 도교 승려인 시와 진쭈량에게 집중적으로 반영됩니다 . 두 사람의 재정 문제를 두고 개그식으로 다투는 모습은 슬프고 쓸쓸한 분위기에 유머를 더한다. 특히 두 사람의 대화는 유난히 빛났다. ?우리는 도교 비구니라고 불리며, 쌀을 수확할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Chen Jueliang입니다. 나는 당신을 그리워할 수 없습니다. ?그 학자는 열한 가지 방법으로 말을 더듬었다. 당신은 이모이고 나는 외로운 노인인데 왜 곡식을 거두면 안 됩니까? 두 사람은 교묘하게 이름과 사물의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서로를 조롱했습니다. 도교 비구니의 언어는 좀 더 소박하고 인물의 설정에 잘 맞습니다. Chen Zuiliang은 의도적으로 교사의 이미지와 일치하는 암시를 사용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금전적 이익에 대한 갈증을 드러내며 인간의 추악한 면모를 드러냈다.
'모란정'은 로맨틱한 느낌이 굉장히 강하며, 특히 현실에서는 당연히 불가능한 리니앙의 부활을 다룬다. 세상의 모든 연인은 결국 결혼하게 된다는 것이 저자의 아름다운 비전이다. ?좋은 시절에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면 누가 그것을 즐길 수 있겠는가? 비록 한숨은 많지만 결국 결말은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