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전체 레벨에 도달하고 여러 영웅을 선택하려면 먼저 -test를 입력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lvlup 25(전체 레벨) -noherolimit(여러 영웅)
기타는 다음과 같습니다:
Pooling mode-poolingmode/-pm
교환을 허용합니다. 아이템(즉, 사람 키우기)
심판 모드-observerinfo/-oi는 해설자/심판이 선택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됩니다.
미니 모드-miniheroes/-mi 영웅 모델 크기는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빠른 부활 모드-fastrespawn/-fr 영웅 사망 대기 시간은 원래 크기의 1/2입니다
p>
근접 전투만 가능 Mode-meleeonly/-mo 근접 영웅만 선택 가능
Range-only mode-rangeonly/-ro 근접 영웅만 선택 가능
실험적 runes mode-experimentalrunes/-er 실험적인 룬 모드, 이 버전은 3분마다 룬을 새로 고칩니다.
플레이어 게임 보조 명령
라인업 표시: -ma/-matchup 제어되는 영웅과 레벨을 표시합니다. 상대방에 의해 표시되며 오프라인 플레이어의 오프라인 시간도 표시됩니다.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죽인 적 수 표시: -cs/-creepstats 죽인 적 수와 거부 수 표시
킬 점수 버전 표시: -cson 기본 패널 적 수
적 사살 점수 버전 숨기기: -csoff는 기본 패널에서 적 사살 수를 숨깁니다.
악성 도움말 기술 비활성화: -disablehelp는 팀원 Chen Paladin의 충성도 테스트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전송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팀원인 Furion's Prophet's Germination은 당신에게 사용될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인 Harbinger's Destruction은 당신을 가둘 수 없으며, 당신의 팀원의 Captain은 당신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금지된 악의적인 도움 기술 잠금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갇힌 상태에서 벗어나기 위한 명령: -unstuck 60초 후에 영웅을 다시 기지로 순간이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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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gain control 명령: -recreate는 일부 영웅의 제어권을 잃는 문제를 처리합니다. 200초.
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사망할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사망할 때 텍스트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거부 느낌표 표시: -showdeny 거부할 때 플레이어의 느낌표가 거부되는 개체에 나타납니다.
거부 느낌표 숨기기: -hidedeny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showdeny는 꺼집니다.
날씨 명령: -weather 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날씨 조건에 대한 명령
느낌표 거부 및 킬 카운트 명령: -di는 입력과 동일합니다 - showdeny 및 -cson
죽음 타이머 패널 표시: -don/-deathon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이 죽으면 죽음 타이머 패널이 표시됩니다.
죽음 타이머 숨기기 패널: -doff /-deathoff는 종료 타이머 패널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임의의 숫자 생성 명령: -roll # 여기서 #은 최소 0에서 최대 2000의 정수로, 다음에서 임의의 정수를 생성합니다. 0(포함) ~ #, 기본값 롤 100에 대한 롤 정보 켜기/끄기
: -rollon /-rolloff.
롤 정보 수신 여부를 설정/해제하며 기본값은 설정입니다.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 중일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을 숨깁니다.
< p>영웅 살해 시 연속 더빙 금지: -mute는 더블 킬 같은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무작위로 영웅 선택: -random은 돈을 소모하지 않고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영웅 재선택: -repick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다시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정 금액의 비용이 듭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0골드가 필요하지만 -ar 및 -tr에서는 400골드가 필요합니다. 무작위 영웅 모드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입니다. 재선택 비활성화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되는 게임 모드 및 세부 정보 표시
영웅 교체 명령: -swap/-swaphero 영웅 목록 표시, 따라갈 수 있음 교체하려는 영웅의 일련번호를 알아두세요.
-swap 1/2/3/4/5 영웅 번호를 교체하려는 플레이어에게 교체 요청을 제출하세요. 그 사람이 귀하에게도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 것입니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으나, 시작 후 90초 이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스왑 비활성화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이 명령 사용
표시된 정보 지우기 명령: -clear 표시된 정보 지우기 화면 왼쪽
apm 명령 보기: -apm 플레이어의 현재 손 속도, 즉 분당 평균 작업 횟수 보기
각 플레이어의 유휴 시간 보기: - afk
각 플레이어의 AFK(키보드에서 멀어짐)가 자신의 유닛에서 어떤 작업도 수행하지 않은 시간을 확인하세요.
아이들러 제거: -kickafk # 플레이어의 AFK가 정격 값에 도달하면, 동맹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입력하면 모두 게임에서 나갈 수 있습니다.
메신저 바로가기 아이콘: -courier
다음과 같은 형태의 유휴 택배 아이콘을 끄거나 활성화합니다. 유휴 농부
모든 영웅 교체: -swapall
모든 사람에게 영웅 교체 요청
영웅 교체 금지: -swapcancel
영웅 금지 swap, swap 성공 후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음악 명령: -music undead3, other1, other2, other3, other4, other5
수채화 명령: -water XXX< /p>
물의 색상을 변경합니다. XXX는 빨간색, 파란색, 녹색이며 기본값 중 하나입니다.
인용 명령: -quote
경험 모드 보기: -bonus p>
영웅을 죽여 얻은 총 경험치와 돈 보기
전환 모드 :-swap
다른 플레이어와 위치 바꾸기
둘. 여가용---AI 지도 명령 수집
AI 명령:
다음 명령 앞에 접두사로 "-o", "-c" 또는 "c"를 입력합니다. (예: . "-oa", "-ca", "ca"는 모두 유효한 명령입니다.)
팁: XX는 플레이어 코드(1,2,10)를 나타내며 ","를 사용하여 구분할 수 있습니다. 다중 입력 코드(예: "-oa 2,4,5")
a 또는 XX: AI가 적 기지를 공격합니다. 이 명령은 SD를 취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면 AI가 일정 시간 동안 정글로 이동하거나 기지를 방어하지 않습니다.
d 또는 d XX: AI가 우리 기지를 방어합니다.
sd XX: AI는 우리 기지에 있습니다. 기지에 아직 적의 전투력이 남아 있을 경우 AI는 적이 후퇴할 때까지 머물게 됩니다.
a 명령을 사용하여 취소할 수 있습니다.
bXX: AI 전선이 살짝 후퇴했다.
f XX: AI가 분수쪽으로 후퇴합니다.
p[l/m/r/n]: (예. -cpm National Middle Push)
모든 아군 AI가 끝까지 밀어냅니다(l, m, r은 왼쪽을 나타내고, 가운데, 오른쪽), 이 명령에 응답할 수 있는지 여부는 AI가 유휴 상태인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AI가 선호하는 경로를 선택하도록 하려면 pn을 입력하세요.
g[l/m/r] XX: (예: -cgl 3,5 명령 3, AI 5번이 왼쪽으로 푸시)
아군 AI가 끝까지 푸시하도록 지정 즉시(l, m, r은 왼쪽, 중앙, 오른쪽을 나타냄)(즉시).
지정된 경로에 따라 AI가 아군 팀의 후방으로 달려갑니다.
t XX [대상]: (Ex. -ct 1,4 8) (AI 1번, 4번에게 8번 플레이어를 공격하도록 명령)
대상을 공격합니다. 위치(대상이 보이는 경우).
neut: AI 몬스터 사냥 스위치를 켜거나 끕니다.
auto: AI 자동 경로 전환 스위치를 켜거나 끕니다.
roshan, roshanXX: AI가 Roshan을 공격합니다.
ui: 명령 목록을 표시합니다. 공백을 입력하여 목록을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탱고: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플라스크: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플라스크:치유 연고 대신 나무 먹기(60초 이내에 입력해야 함)
p>
셋. 다음 명령에는 -o 또는 -c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aiunstuck XX: 멈춰 있는 AI에게 베이스로 돌아가도록 명령
-pa: 수동으로 아군 AI 선택
p>-pe: 적 AI 직접 선택
-px: 직접 선택한 AI 취소
-airepick XX: AI에게 영웅을 다시 선택하도록 명령(우호적일 수 있음) 또는 적)
메시지가 표시된 플레이어만 위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pe 명령을 사용하면 선술집의 AI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위 명령은 영웅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 영웅을 선택 취소하려면 -px를 사용하세요.
45초 이내에 -pa/-pe 명령을 사용하지 않으면 AI가 영웅을 선택하고 명령이 무효화됩니다.
-csXX:
AI 플레이어가 죽인 군인 수를 확인합니다(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sXX:
AI 플레이어 이동 속도 확인(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음)
-aid:
주변 AI의 도움을 구하면 근처 AI가 보조 마법을 시전하거나 AOE를 시전합니다. (그룹에게 강간당한 경우)
또는 근처에 있는 적 영웅을 공격합니다(모든 플레이어가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
흥미로운 영웅 선택
AI 게임 모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슈퍼타워(-st):
슈퍼 타워 모드, 방어 타워가 체력을 회복합니다.
-highexp (-he):
경험치가 높은 AI, AI는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highgold (-hg):
하이 골드 AI, AI가 더 많은 금화를 얻습니다.
-normexp (-ne):
일반 경험 AI, AI는 당신과 동일한 경험 값을 얻습니다.
-normalgold (-ng):
일반 금 획득 모드에서는 AI도 여러분과 동일한 금화를 획득합니다.
-dynaexp (-de):
동적 경험 AI
AI의 초기 경험치 획득 비율은 표준 수준입니다. 사망할 때마다 추가 경험치 획득 법칙이 15% 증가하며,
죽일 때마다 추가 경험치 획득 법칙이 15% 감소합니다.
최대 추가 경험치 획득 법칙은 100%(현재 90%)
최소 추가 경험치 획득률은 0%(현재 표준 경험치 획득 법칙)
-msupercreeps ( -mc):
슈퍼 솔져* 변경, 향상된 슈퍼 솔져 모드.
슈퍼 군인은 4분부터 시작하여 2분 간격으로 파견됩니다. 첫 번째 파도는 무서운 괴물 물고기입니다.
히드라는 게임 시작 20분이 지나야 등장합니다. 40분이 지나면 슈퍼군인 2명이 동시에 파견됩니다.
같은 길에는 슈퍼군인도 등장합니다.
-nonecronpmicon (-nn):
네크로노미콘 모드가 없으면 AI는 네크로노미콘을 합성하지 않습니다.
설명: 새로운 게임 모드 및 원래 게임 모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를 들어, -apstnemc는 유효한 명령입니다.
넷. 플레이어 영웅별 명령
고블린 엔지니어가 설치한 지뢰 수 보기: -mines
푸른 뚱뚱한 남자의 캐릭터 보기: -mc
< p>오우거 마법사가 시전할 기회를 생성할 수 있는 지뢰 수를 확인하세요.도살자가 쌓은 힘의 수를 확인하세요: -fs/-fleshstr
도살자 플레이어만 사용합니다. , 패시브 스킬을 통해 얼마나 많은 힘 속성을 획득했는지 보여줍니다.
정육점 스택 전력 번호 확인: -ha/-hookaccuracy
정육점 플레이어에게만 사용되며 후크의 정확성을 표시합니다.
Karl 스킬 명령: -invokelist
Karl 스킬 생성 테이블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