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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지도는 어떻게 하죠

형님 ~ 너무 일반적이에요. 지도는 워크래프트가 가지고 있는 지도 편집기 World Editor (WE) 가 만들었어요.

조작 인터페이스 폭설은 우리에게 빛을 주었다. 세계 편집기, 우리 자신의 지도를 만들려면 먼저 그것을 조작하는 방법을 익혀야 한다.

표준 편집기는 지형 편집기, 트리거 이벤트 편집기, 사운드 편집기, 오브젝트 편집기, AI 편집기, 전투 편집기, 오브젝트 관리자 등 여러 창으로 나뉩니다.

표준 편집기 모든 창 소개:

지형 편집기: 맞춤 도구 패널에서는 지형, 장식, 단위, 영역 및 렌즈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트리거 편집기: 이벤트를 실행하도록 트리거를 설정합니다. 작업과 줄거리를 만들려면 트리거를 사용합니다.

사운드 편집기: 워크래프트의 모든 사운드를 관리하고 활용하며 외부 사운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체 편집기: 단위, 파괴 가능 항목, 항목, 기술,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개체의 속성을 편집합니다.

AI 편집기: 사용자 정의 제작 컴퓨터 플레이어의 AI 모드.

전투 편집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싱글 미션 에디션처럼 자신의 일련의 전투를 만들 수 있다.

객체 관리자: 지도에 배치된 모든 객체를 통계적으로 관리합니다.

지형 및 장식품 세계 편집기는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지형 편집기는 원하는 지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형 장식은 지도를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물체이다.

지형 패널과 지형 장식 패널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나는 주로 문제를 일으키기 쉬운 몇 가지 장소를 소개한다. 나무 자원은 지형 장식품에 있고, 금광과 각종 중립건물은 단위 패널의 중립적 무적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트리거의 사용 트리거는 이벤트 편집기의 정수이며, 게임의 다양한 작업, 다양한 이벤트, 승리/실패 조건, 날씨 변화 등이 모두 트리거의 공로다.

트리거는 이벤트, 조건, 동작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이벤트: 또는 트리거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벤트가 발생할 때 트리거를 실행합니다.

조건: 지정된 조건에 도달했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작업을 직접 실행한다는 것을 나타내려면 비워 둘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조건이 많을수록 오류가 발생하기 쉬우므로 가능한 한 한두 가지 조건만 사용하십시오.

동작: 조건이 통과된 후에 해야 할 일.

예를 들어, 영웅이 지역에 들어간 후 게임이 승리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예를 들어 설명하고자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설정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이벤트: 한 단위 진입 지역

조건: 판단 단위는 영웅 Turn

입니다

동작: 게임 승리.

각각의 새 지도에는 초기화라는 클래스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대전초기화라는 트리거로 각 지도의 기본 초기 설정을 설정합니다. 여기에는

가 포함됩니다

Use melee time of day (for all players)-기본 게임 시작 시간을 활성화합니다.

Limits heros to 1 per hero-type (for all players)-플레이어가 같은 영웅을 한 명만 생산할 수 있도록 제한합니다.

Hero trained heroes a scroll of town portal (for all players)-영웅에게 전송 스풀을 제공합니다.

Set starting resources (for all players)-각 플레이어에게 처음에 소유한 리소스를 할당하도록 시작 리소스를 설정합니다.

Remove creeps and critters from used start locations (for all players)-시작 점 근처의 야생 단위, 장애물 등을 제거합니다.

Create starting units (for all players)-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기본 기지와 근로자

Run melee AI scripts-모든 컴퓨터 플레이어가 게임 인공지능을 수행하도록 합니다.

Enforce victory/defeat conditions-기본 승리 실패 조건을 사용하여 모든 건물이 파괴되면 실패합니다.

필요 없는 경우 삭제하시면 됩니다. 사실 대부분의 RPG 지도에는 이러한 조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트리거의 모든 지시는 영어로 되어 있지만, 괜찮습니다. 저는 이를 위해 중영 대조표를 만들어 간단한 설명을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트리거명언) 부록: 트리거 중영 비교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트리거에는 "Last Created Unit", 마지막으로 생성된 단위와 같은 많은 함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함수를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트리거 사용에는 이러한 함수가 많이 사용됩니다.

트리거의 사용은 변화무쌍합니다. 이 장에서는 몇 가지 일반적인 예를 소개합니다. 트리거의 사용을 이해하기 위해 여러 가지 예를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트리거명언)

참고: 클래스는 중국어로 명명할 수 있고 주석도 중국어로 명명할 수 있지만 트리거는 중국어로 명명할 수 없습니다!

외부대 야외단위는 등급이 낮을 때 경험을 쌓는 좋은 동동인데, 겸사겸사 물품과 돈을 얻을 수 있다.

지세 편집기에서 단위를 선택한 후 두 번 클릭하거나 enter 키를 누르면 단위의 기본 특성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다음 대화상자가 열립니다.

각도: 단위가 향하는 각도입니다.

수명: 초기 수명 값을 백분율로 설정합니다 (최대 수명 값 설정 아님).

마법: 단위가 처음에 가졌던 마법 값을 설정합니다 (최대 마법 값 설정 아님).

경계 범위: 단위의 일반적인 영역 범위를 설정합니다.

등급: 영웅의 초기 등급, 영웅만이 이 속성을 가지고 있다.

기본 속성: 영웅의 초기 속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영웅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술 라벨에서 기술의 학습 상황을 바꿀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영웅이 상응하는 등급에 도달해야 바꿀 수 있다. 자동으로 주는 기술이 있으면 기술 뒤에 작은 상자가 생기게 되고, 체크하면 자동으로 놓아주는 상태가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기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기술명언)

물품란 라벨에는 물건을 휴대할 수 있는 단위에 물건을 설치할 수 있으며, 이 물품들은 처음부터 소유할 것이다.

주의: 휴대할 수 없는 단위에 물건을 설치하면 이 물품들이 땅에 떨어질 수 있습니다.

지도 항목 테이블 편집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항목 목록에서 찾기: 설정 및 메뉴의 "고급"-GT; "품목 목록" 은 동일합니다. 설정된 물품 목록은 저장되고, 다른 단위는 직접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수정하려는 경우 명세서만 수정하면 됩니다. 이 목록을 적용하는 모든 단위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새 항목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확률: 떨어질 확률.

임의: 정의된 등급 또는 클래스에서 떨어지는 품목을 무작위로 선택합니다.

그룹: "고급"-gt; 무작위 그룹에 정의되어 있어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별: 품목을 지정합니다.

사용자 정의 품목 테이블 사용: "품목 목록에서 찾기" 와 동일한 수정 방법을 사용하지만 이 목록은 이 단위에만 유효하며 다른 단위는 호출할 수 없습니다.

품목 낙하율 10 은 적 10 명을 죽일 때마다 한 번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매번 다시 계산하기 때문에 실제 낙하율은 고정되지 않아 10 보다 훨씬 적거나 10 보다 많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기본 속성이 변경된 단위는 지세 편집기에서 진한 파란색으로 표시되고, 품목 낙하율이 설정된 단위는 몸에 흰색 후광이 나타납니다.

참고: 지형 장식의 기본 속성 수정은 동일합니다.

특별설명: 얼음왕좌에서 5 급이 넘으면 야생생물을 죽이는 것은 경험을 얻을 수 없다. 하나는 중립이 아닌 전문 컴퓨터 플레이어에게 야생생물을 주는 것이다. 두 번째는 게임 균형 상수를 수정하여 제한을 취소하면 된다.

단위 편집이라는 장은 사실 할 말이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위의 모든 속성은 마우스를 클릭하기만 하면 바꿀 수 있고,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편집기 인터페이스 참조: 개체 편집기.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1. 기술에 대해서.

어떤 기술이든 일반 기술이나 영웅 기술로 수정할 수 있다.

영웅 스킬: 영웅에게만 정의할 수 있으며, 영웅이 업그레이드될 때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통해 등급을 얻거나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 기술: 등급이 없고, 법력이 있는 모든 단위를 사용할 수 있으며, 건물에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2. 게임의 균형성 설정은 개체 편집기에서 수정할 수 없습니다. 메뉴 막대의 "고급"-GT 가 필요합니다. "게임 균형 상수" 에서 수정되었습니다.

3. 영웅 등급을 어떻게 10 등급을 넘길까요?

이것은 아마도 가장 많이 묻는 질문일 것입니다. 메뉴 표시줄 "고급"-GT 를 클릭하십시오. "게임 균형 상수", "사용자 정의 게임 균형 상수 사용", "영웅 최대 등급" 을 찾아 두 번 클릭하여 수정합니다. 기본 사항: 일반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영웅 기술 업그레이드 제한을 설정하는 방법?

위와 마찬가지로, "영웅 기술 점프 (기본값)" 를 찾아 수정을 두 번 클릭합니다. 기본 사항: 일반 메뉴를 참조하십시오.

5. 공격 목표에 대하여.

단위에는 두 가지 공격 방법이 있을 수 있는데, 편집기에서' 공격 1' 과' 공격 2' 라고 불리는데, 이로 인해 영웅은 좀비와 그리핀과 같은 여러 유형의 단위에 대해 서로 다른 공격을 할 수 있다. 하지만' 공격 1' 과' 공격 2' 에 중복된 개체 유형이 있다면' 공격 1' 만 작동하므로 가능한 한 중복된 유형을 정의하지 않도록 한다.

6. 왜 편집기에서 분명히 500 명의 생명을 정해놓고 게임에 800 여 명의 생명이 있습니까?

1 시 힘마다 25 시 생명값이 증가하기 때문에 계산할 때 [힘 x25] 도 계산해야 하기 때문이다.

캐릭터의 모든 힘을 바꿔서 생명값을 늘리려면? "고급"-GT 만 수정 "게임 균형 상수"-gt; "영웅 속성-모든 힘의 생명가치 보상" 이면 됩니다.

마법값의 수정도 마찬가지다. 지능 1 포인트마다 마법 가치가 15 포인트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