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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전사를 위한 매크로 명령은 무엇입니까?

최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기존 플레이어들에게 가장 흥미진진한 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의 오픈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매크로 명령 설정과 같이 전사 게임플레이에 대해 큰 질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클래식 향수 서버의 전사 매크로 명령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60 향수 서버의 전사 매크로 명령 전체 모음을 제공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서 전사를 위한 매크로 명령 작성 방법:

이 세 가지 매크로는 사용하기 매우 쉽고 장비에 이상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재설정은 잘 해결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매크로의 길이가 모두 표준에 달했다는 점입니다. 이제 단 3개의 매크로만 있으면 전사가 원하는 대로 상태와 무기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태도 양손 무기

/scriptP=PickupInventoryItem; PC=PickupContainerItem; oi=(GetInventoryItemLink(player, 17)); if(oi)thenoi=(GetContainerItemLink(backpack, Shield Grid)) ; if(oi) thenP(17); elseP(17); PC(배낭, 양손 무기); 그리드); end

/시전 전투 자세

2. 모든 자세나 무기에서 방어 자세의 주 무기 방패로 전환합니다.

/scriptP=PickupInventoryItem PC; =PickupContainerItem; oi=(GetInventoryItemLink(player, 17)); if (oi) thenoi = (GetContainerItemLink (배낭, 보조무기 그리드)); ifnot (oi) thenP (17); 그리드); UseContainerItem(백팩, 쉴드 그리드); elsePC(백팩, 메인 핸드/양손 그리드) P(17); p>/방어 자세 시전

3, 모든 자세 및 무기에서 폭력적인 자세의 쌍수 무기로 전환

/scriptP=PickupInventoryItem PC=PickupContainerItemLink( 플레이어, 17)); if(oi)thenoi=(GetContainerItemLink(backpack , 보조무기 그리드)); if(oi)thenP(17); PC(배낭, 보조무기 그리드); 그리드); AutoEquipCursorItem(); end; elsePC(배낭, 주손/양손 그리드); PC(배낭, 보조무기 슬롯) end

/폭력적인 자세 시전

지침:

1. 주 한손 무기는 양손 무기와 동일한 배낭 슬롯을 공유해야 합니다. 배낭 슬롯을 별도로 사용하려면 이 모든 매크로를 다시 작성해야 합니다. 4개의 주소를 포함하면 매크로가 더 복잡해지고 작성이 불가능해집니다. 실제로는 주무기인 한손 무기와 양손 무기를 배낭에 동시에 넣을 수 없기 때문에 하나의 배낭 슬롯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려면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낚시를 할 때마다 주무기나 양손무기 중 하나를 장비 위치에 수동으로 넣어야 합니다.

2. ); 기본 기본 핸드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여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두 개의 동일한 무기를 사용하고 싶은 분은 이 매크로를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4. (배낭, 주손/양손 그리드), (배낭, 보조손 그리드), (배낭, 방패 그리드) )

추가 설명: 이 매크로를 설치한 후에는 장비를 수동으로 변경하지 않도록 하십시오(그래도 필요합니까?). 다음 상황에서는 매크로가 실패하며 원인이 매크로가 아니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

1. 양손이 비어 있습니다

2. 주 손은 한손 무기를 들고 있고 보조 손은 비어 있습니다

3. 보조 손은 뭔가 들고 있고 주 손은 비어 있다

4. 백팩의 매크로 명령에서 호출할 장비가 차지해야 할 공간이 다른 아이템에 의해 점유되어 장비가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전환 중에 성공적으로 반환할 수 없습니다

추가: 내 관찰에 따르면 야생에서 주운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방에 넣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예를 들어 가방 5개를 모두 비어 있음) 먼저 (0, 1)을 넣은 다음 (0, 2), 다음 (0, 3), 마지막으로 (4, 16)을 넣습니다. 여기서는 16슬롯 가방을 예로 들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주손무기/주한손무기, 보조무기, 방패를 가장 왼쪽 가방 마지막 3칸에 넣어 위치가 막힐 확률이 가장 적은 상황입니다

어젯밤에 두 번째 매크로에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상인 NPC와 대화할 때 이 매크로를 사용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장비 수리를 하다가 방패를 수리하고 싶어서 이 매크로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한 손으로 방패를 추가했는데 갑자기 방패가 자동으로 판매되는 것을 발견하고 돈을 들여 다시 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중에 일부러 다시 시도했는데, 이는 이 실수가 반복되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실제로 이 매크로의 문제였습니다. 사소한 문제의 분석은 UseContainerItem 함수의 이상한 특성으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다른 여러 매크로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았으므로 현재로서는 비슷한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비즈니스맨을 상대할 때는 피하라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두 번째 매크로는 방어 자세로 전환해 한 손으로 방패를 추가하는 매크로입니다.

두 번째 매크로에는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비행 시 실패하는 매크로: 비행 중에 두 번째 매크로를 누르면 주 손에 있는 한손 무기가 추가되지만 방패를 추가할 수 없으므로 다른 매크로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실제로는 양손/한손검, 방패/양손 등의 무기를 쥐는 용도로, 주손이 한손무기를 들고 보조손이 비어있는 상황을 인식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비행 중 두 번째 매크로를 누르면 방패를 수동으로 추가해 주세요

두 번째 매크로에서 변경된 내용은 변경된 매크로에서 더 이상 이전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므로 시도해 보세요. :

모든 자세, 모든 무기, 방어 자세로 전환, 한손 검과 방패:

/scriptP=PickupInventoryItem;C=PickupContainerItem;oi=(GetInventoryItemLink(player,17 ));if(oi)thenoi=(GetContainerItemLink(배낭, 방패 그리드));if(oi)thenP(17);C(배낭, 보조 손) 무기 그리드); AutoEquipCursorItem( ); end; elseC(백팩, 메인/양손 그리드); C(백팩, 쉴드 그리드)

/캐스트 방어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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