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드러머들이 재즈 드럼 세트에 크고 작은 다양한 종류의 심벌즈를 추가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심벌즈를 사용하면 연주할 때 드러머의 사운드가 더욱 다채로워질 것입니다!
구리 심벌즈를 단조하고 가공할 때 소량의 금, 은, 아연, 주석, 납 및 기타 소량의 기타 금속을 첨가해야 "구리 심벌즈"를 두드릴 때 " 위의 "합금"에 의해 생성된 복합 주파수"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심벌즈의 "합금"을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음질 처리" 절차 없이 "펀치"를 사용하여 심벌즈를 펀칭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뚜껑"을 두드리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음질 처리" 절차를 거치지 않은 값싼 대만산 심벌즈를 두드린 적이 있습니까? 네, 그런 소리입니다! "냄비 뚜껑"을 두드리는 소리처럼 들립니까? "음질 처리" 절차는 심벌즈에 대한 것입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면 심벌즈의 "음질 처리" 절차는 무엇입니까? 심벌즈를 선택하고 구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심벌즈의 "음질 처리"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음질 처리" 절차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심벌즈의 "음질 처리" 절차에 대해 드러머는 먼저 이를 이해해야 합니다. "소리"란 무엇입니까?
"물리적" 관점에서 볼 때 소리는 일종의 파동입니다. 소리는 탄성 매체를 사용하여 전파되며 모든 가스, 액체 및 고체가 음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물체 "구리 심벌즈"는 두드리는 힘에 의해 진동하고 실온에서 공기의 "압력"의 평균 균형 값에 영향을 미쳐 소위 "음파"라고 불리는 조밀한 전파 운동을 생성합니다. "음파"의 전파 속도는 물질의 탄성 및 밀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고체 물질에서의 "음파"의 전파 속도는 V=(Y/¢)^?, Y는 "구리 심벌즈"의 절연 계수입니다. ", ¢는 "구리 심벌즈" "밀도"이고, "음파" 전파 속도 V=f, 여기서 는 파장, f는 "주파수", "평균" 합금 "밀도"임을 알 수 있다 "구리 심벌즈"의 "주파수"는 "주파수"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구리 심벌즈'와 '합금'이 두드리는 힘에 의해 자유롭게 진동할 때 여러 주파수로 진동하며 각 주파수는 서로 다른 진폭을 갖습니다. 다양한 주파수의 분포가 지저분하면 "구리 심벌즈"와 "합금"의 소리가 시끄럽고 거칠게 들립니다. 예를 들어 "음질 처리" 절차가 없는 고르지 못한 "밀도", 값싼 대만산 심벌즈, 제재소, 엔진, 크라우드 등 다양한 주파수가 "하모닉" 시리즈와 유사한 방식으로 나타나면 소리가 발생합니다. 기분 좋은 음질을 "음색"이라고 하며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느끼는 주관적인 느낌입니다. 심벌즈의 "음질 처리" 과정에서 장인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심벌즈"를 조정합니다. "합금"의 "밀도"가 "심벌즈"를 더 좋은 "음색"으로 만들어 주는데, 이는 많은 경험이 필요합니다!
드러머는 심벌즈를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먼저 "음질 처리" 절차에서 장인이 "심벌즈 합금"의 평균 "밀도"를 조정하는 주요 방법을 이해하십시오. 심벌즈를 구입할 때 다음과 같이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드러머 심벌즈를 선택할 때 중요한 10가지 사항( Zildjian 전체 심벌즈 참조):
동일한 브랜드 및 유형의 심벌즈(예: Ride Cymbal 또는 X 브랜드 심벌즈) Crash Cymbal입니다.
1. 직경 크기:
심벌즈의 크기가 클수록 방출할 수 있는 "더 큰" 평균 "볼륨"(Vol.)(더 높은 음압); 심벌즈의 크기가 작을수록 더 작아집니다. 평균 "볼륨"(Vol.)(낮은 음압)이 방출됩니다.
2. 무게:
심벌즈가 "무거울"수록 "초크" 효과는 덜 분명해집니다. 심벌즈의 무게는 (즉, 심벌즈를 친 후 즉시 손으로 심벌즈를 눌러 잔향음이 즉시 차단되도록 합니다. [게이트]) 구리의 무게가 가벼울수록 덜 명확해집니다. 심벌즈가 방출하는 평균 "피치"(베이스 톤)는 가벼운 구리 심벌즈의 "초크" 효과를 더욱 분명하게 나타냅니다.
3. 심벌즈 표면 곡률:
심벌즈 표면(즉, 심벌즈 몸체의 평면)의 곡률은 곡률 표면이 더 "볼록"할수록 더 어두워집니다. 심벌즈 표면이 생성할 수 있는 사운드. 평균 "사운드"(베이스 색상), 곡선형 심벌즈 표면이 더 평평할수록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가 "더 밝아집니다".
4. 심벌즈 상단 볼록 컵:
심벌 상단 볼록 컵(벨) 부분은 볼록 컵이 더 "볼록"할수록 평균 사운드가 더 "높습니다". 심벌즈의 피치가 높을수록(높은 피치) 방출되는 평균 볼륨(음압)이 커집니다. 심벌즈 표면이 더 평평할수록 평균 심벌즈 표면이 "낮은" 피치(낮은 피치)를 방출할 수 있습니다. ), 방출되는 평균 "볼륨"(Vol.)(음압)도 "더 작습니다".
5. 크래시 심벌즈 무게:
크래시 심벌즈(강한 사운드 심벌즈 유형)의 경우에만 크래시 심벌즈의 무게가 "무거울수록" 사운드가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평균 "감쇠"(서스테인 감쇠율)가 길어질수록 사운드 페이드가 느려지고, 심벌즈의 무게가 가벼워질수록 심벌즈의 평균 "감쇠"(서스테인 감쇠율)가 짧아집니다. 소리가 더 빨리 사라집니다.
6. 심벌즈 표면에 원이 새겨져 있습니다:
심벌즈 표면에 동심원이 새겨져 있는지 여부를 의미합니다. "예" 동심원이 새겨진 심벌즈입니다. 심벌즈 표면에 새겨진 동심원이 없는 심벌즈는 평균이 더 어두울수록 평균 "사운드"(고음색)가 더 밝을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양쪽에 동심원이 새겨진 심벌즈는 가장 어둡고 평균적인 "소리"(가장 낮은 톤)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7. 심벌즈 표면의 못 자국:
'심벌즈 합금'의 평균 '밀도'를 조정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온도가 높을 때, 망치질을 한 후에는 심벌즈 표면에 망치와 못의 흔적이 남게 됩니다. 이것이 좋은 심벌즈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구리 심벌즈 "인공적으로" 두드린 심벌즈는 더 어두운 평균 "소리"(베이스 색상)를 생성할 수 있고 "더 따뜻한"(인간 소리) 평균 "음색" "기계"로 두드린 심벌즈는 "더 밝은" 평균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고음 색상) 및 "차가운"(기계적) 평균 "음색". 프렛).
8. 구리 심벌즈의 광택 표면:
심벌즈 표면이 광택 처리되었는지 여부를 의미하며 "예"는 심벌즈 표면이 광택 처리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심벌즈는 "더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표면이 광택 처리된 심벌즈는 "더 어두운" 평균 "사운드"(베이스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벌즈의 상단 및 하단 측면에서 가장 밝은 평균 "사운드"(고음 색상)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9. 인공 또는 기계 공정:
위에서 언급한 심벌즈 제조 과정에서 대부분의 심벌즈가 "인공" 공정을 거치면 심벌즈가 더 많은 것을 생산하게 됩니다. "어두운" 소리는 "기계"에 의해 처리된 평균적인 "소리"(베이스 색상)와 "더 따뜻한"(인간의 음색) "평균적인" 소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음질(Sound)(Treble Color), 그리고 그것이 발산하는 평균적인 "음색"(음색)도 "차가운"(기계적 톤)인데, 이것이 원가의 주된 이유이기도 합니다!($_$).
10. 하이햇의 조합 효과:
하이햇(하이햇 심벌즈)의 조합은 하이햇 그룹의 규모가 클수록 소리가 커집니다. "평균 "볼륨"(Vol.)(더 높은 음압)은 "더 높은" 평균 "피치"(높은 피치)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Hi-Hat 그룹의 크기가 작을수록 더 작아집니다. 평균 "Vol."(음압)은 평균 "Pitch"(낮은 톤)를 "낮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하이햇은 위쪽 하이햇과 아래쪽 하이햇이 있습니다. 위쪽 하이햇의 무게가 무거울수록 덜 분명한 닫힘음(ㄘ.ㄘ. 소리)이 발생하고 더 많은 "" 소리가 납니다. 하이햇 심벌즈가 켜져 있고 "서스테인"(디케이)(하이햇 심벌즈를 열고 두드리면) 길어질수록(서스테인 디케이 속도) 위의 하이햇이 더 느리게 사라집니다. 무게가 가벼울수록 닫힌 소리(ㄘ.ㄘ. 소리)가 더 "명확하게" 생성되고 열린 하이햇 심벌즈의 평균 "감쇠"(감쇠 속도)가 더 짧고 빠릅니다.
심벌즈 장인의 "음질 처리"과정에서 위의 6번과 7번 항목이 가장 중요한데, "심벌즈 합금"의 평균적인 "밀도"를 조정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심벌즈 합금" "합금"이 만들어내는 "복합 주파수"는 "하모니" 시리즈와 유사하게 다양한 주파수가 나타나게 하는 "복합 주파수"가 만들어내는 여러 파동의 교차점에서 발생하는 진동을 각인한 것입니다. 각 "합금" 파동의 개별 통과에 대한 원과 못 자국에서 굴절된 벡터의 합이 "중첩 원리"입니다.
드러머들이 심벌즈를 선택할 때 위에서 언급한 10가지 핵심 사항을 참고하여 자신에게 적합하고 효과적인 다양한 종류의 심벌즈를 선택하면 연주할 때 음색이 더욱 다채로워질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