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1 「원곡 보내기」
미인은 봄강이 따뜻해지고, 강두에는 아무도 물이 가득 차지 않는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Huan Shashi 물새 서식지, 강남 도로 장춘 짧은 날. 란저우 guigui 는 종종 강을 건너, 이중 Qiong 펜던트를 다시 보내지 않기 때문에.
2 "행로가 어렵다"
추사
샹동 행인장은 한숨을 쉬며 10 년 동안 집을 떠나 미처 얻지 못했다. 폐해 여어 () 와 말 () 의 고난행 () 은 종 () 의 굶주림과 추위 () 와 근력 () 을 줄인다. 6 월 침대 머리 골드 소진, 전사 색상 을 볼 수 없습니다. 용추에는 구름이 없으니, 다른 날개를 낳을 수 없다.
3 「여성의 원한」
9 월 훈족 살변 장장, 한군은 모두 리아 수상이 없다. 만리에 백골을 거두는 사람이 없고, 집집마다 성하에서 혼장하였다. 여자는 아이와 남편에 의지하고, 동거 빈천한 마음도 편하다. 카디프 사전 장은 복부에 있는데, 정의되지 않은 신첩은 비록 주촉처럼 남아 있다.
4' 백능가'
휘영청 휘영청 하얗고 싱싱하여 봄옷으로 소년이라고 부를 것이다. 재봉사의 길이는 정할 수 없고, 칼을 들고 고모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복잡한 공포 란 크림 더러운 손가락, 종종 파란트 사람들이 가을 오르 를 받을 수 있도록 보냈다. 옷을 입었을 때 한식은 식었지만, 옥채찍을 백마에게 채찍질했다.
5' 야생 옛 노래'
늙은 농가는 가난해서 산에 살고, 야마다 서너 묘를 경작한다. 미아오 스파 스 세금 더 먹을 수 없습니다, 토양으로 공식 창고 를 입력합니다. 해질녘에 쟁기를 갈아서 빈 방에 가까이 가서, 후르르 등산하여 도토리를 거두다. 서강 자객 주백 컵, 배 속 양견은 육식을 한다.
6 「우송곡」
짠 바느질 옷 혼자 고생, 먼 곳에서 사람을 보내 달라고 했다. 관가도 자기 옷을 부치고, 첩으로부터 군신을 손에 넣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고당 고모는 늘 시중이 없어 변두리 도시로 갈 수 없다. 정성을 다하여 초작을 볼 때, 징부의 몸은 적당치 않다.
7 「송원곡」
연극 무대는 남산이 모여 있고, 산변에서는 술가별곡을 마신다. 행인이 취한 후 일어나 승승장구하니, 석상에서는 시중을 들며 하인을 권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푸른 하늘은 먼 길을 뒤덮고, 먼 여행은 집이 없어 안식처가 되었다. 6 월 도처에서 스스로 이름을 짓기를 바라며, 그는 매일 군이 이때부터 가는 것을 알고 있다.
8 「축성어」
축성처,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이를 잡는다. 무거운 토양 케네디 시범 콘, 군리 zhibian 알림 늦게. 올 때는 일 년 내내 심퇴석하여 짧은 옷을 입고 물이 마르지 않도록 갈증을 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진맥진하여 공이를 던질 수 없고, 공이소리가 다 죽지 않았다. 집에서 집안을 키우고 남자를 포털로 삼고, 오늘은 군성 하토를 한다.
9 「맹호행」
남산 북산나무는 명중하고, 맹호는 낮에 숲을 돌고 있다. 저녁으로 온몸에 도식을 하자 산 속의 사슴은 아무 소리도 내지 않았다. 해마다 양자를 빈 골짜기에 두고, 암수가 산에 오르면 서로 쫓기지 않는다. 계곡 중근굴에는 산촌이 있어, 마을 집에 노란 송아지를 길어 왔다. 오릉은 젊은 나이에 감히 쏘지 못하고, 빈 숲 아래 행적을 보러 왔다.
10 이별곡
행인이 문을 나서고 나갈 때, 언제 더 문 앞길을 밟는다. 이순신 사이 6 월 처음 나채할 때, 몸은 요양수대에 속한다고 말하지 않는다. 오늘 떠날 때, chengjun 가족 계획 누구 를 알고 있었다. 남자 아이들은 내 청소년 을 착각 해야, 자신의 병역 을 낳았다. 왕별 출정하여 죽는 것이 낫다. 누가 노공규를 홀로 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11 「목동어」
원목소는 마을 사방을 둘러싸고 곡식이 걸쭉하다. 배 속에서 굶주린 까마귀가 소 등을 쪼아서, 나는 독점을 할 수 없었다. 입성초는 소가 많이 흩어지고, 흰 송아지는 노중에게 울린다. 제방을 사이에 두고 나뭇잎을 불면 동반자가 되고, 장채찍을 서너 번 울리기도 한다. 소 초식 모상 접촉, 관가 서울 머리 위 구석을 가로채다.
12 \ "모래 제방 라인, 페이 시앙 공 \"
장안대로 모래를 제방으로 하여, 이른 바람은 먼지도 흙도 없다. 궁중옥이 3 분 동안 새어 나왔는데, 주옷 가이드가 승상을 타고 왔다. 길이 높은 빌딩에 가까우면 노래가 불고, 천차는 행인이 피할 수 없다. 거리 공식 루 리 상 호출, 현재 10 리 하지만 빈 도로. 백마 차오 xiangpin 아래로 이동, 새 제방 은 오래된 제방 이 될 수 없습니다.
13 「선행을 구하라」
한황은 날으는 요정이 되고 싶어, 해마다 약을 따고 동해에 있다. 봉래는 바다가 끝이 없고, 네모난 선주상들은 베개를 베고 죽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천회백일 () 에 허세를 부리고, 감천 옥수 () 에는 신선 () 이 없다. 구황실인은 결국 떨어지지 않고, 공향이궁사 태을 향해 있다. 단전은 기응고소화가 있어, 군은 진노을이 오를 수 있다.
14 《옛 머리핀 한숨》장 국적
장적
옛 머리핀 타락정에는 색깔이 없고, 백 피트 진흙 속에서 지금 다시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봉황은 악세사리를 위해 불칭할 때 옛 악기가 있는 것을 완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명언) 여친이 전하는 것을 보면 주님을 알 수 없고, 나소매는 생광휘를 닦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난초는 이미 주식의 반할인을 하고, 조각문 조각에는 연월이 없다. 우물 바닥에서 상자 안으로 들어가더라도, 추락과 동시에 할 필요는 없다.
15 「모든 것」
여행객은 이별하고, 이리저리 뒤척인다. 문을 나서면 서로 등을 돌리고 돌아오지 않지만, 바퀴와 말굽만 믿는다. 길이 유유히 어딘지, 산이 높고 바다가 넓어서 누가 고생하는지 모르겠다. 먼 여행은 책을 보내기가 어렵고, 하루 종일 다른 시간 언어를 찾는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뜬구름 위에 비가 내리고 땅에 떨어지니, 잠시 회합하여 결국 이혼했다. 나는 지금 아들과 몸이 아니니, 안드라 사생은 포기하지 않는다.
16 \ "절부음, 동평 리 사공사도 보내기 \"
6 월 첩 남편 을 알고, 첩 쌍명주 를 기증했다. 군의를 느끼며 붉은 나포대에 매다. 첩 집 고층 빌딩이 원까지 이어져, 사랑하는 사람이 밝은 빛을 집행하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지군의 마음을 일월처럼 알고, 사부는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또한 junmingzhu 더블 눈물 매달려, 증오 는 결혼하지 않을 때 만나지 않습니다.
17 「잔치사」
손님 은 구 진 구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인은 jiujun 모 위반 이 있습니다. 그대에게 정원의 꽃을 보고, 땅에는 점점 많은 가지가 묽어진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산꼭대기의 나무 그림자가 돌을 보지 못하니, 시냇물에 바람이 없으면 더욱 푸르게 해야 한다. 사람마다 모두 술에 취해 춤을 출 때, 누가 옷을 뒤집어쓰고 쓰러질 것 같습니까? 명나라 꽃은 이미 사람이 갔으니, 이곳은 혼자 와서 나무 주위를 공전한다.
18 영가행
낙양 에 노란색 머리 Xianbei, 후진타오 어린이 집행 창 shengmingtang. 진 () 의 천자가 죄수 () 를 내리자, 공명은 소와 양처럼 뛰어다녔다. 보라색 낯선 깃발이 어두컴컴하게 닿아 집집마다 닭견들이 놀라 집에 올랐다. 여자는 난병과 함께 외출했고, 남편은 눈앞에서 감히 울지 못했다. 큐슈 제후들은 스스로 흙을 돌보며, 아무도 군대를 이끌고 주인을 보호하지 않았다. 북인은 후도를 피해 남쪽에 있고, 남인은 지금까지 진어를 할 수 있다.
19 연곡
추강기슭에는 연밥이 많고, 채련 딸은 선가에 의거한다. 녹색 방 둥근 고체 제나라 지안, 경쟁 전에 양파 전자파를 접었다. 녹색 줄기를 잡아당겨 연근을 찾아 보고, 부러진 곳에 실을 많이 찔러 손을 찔렀다. 흰색 연습 허리 소매 반 롤, 비취 머리핀 메이크업 빗 얕은 삽입 하지 않습니다. 선중 미만도 앞주 () 는 아씨 () 에게 누가 멀리 사는지 물어볼 수 있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돌아올 때 * * * 황혼에, 스스로 부용도 노를 젓는다.
20' 부상가행 (원화중, 양의평가 절하로 축하위)'
황문 차오 는 체포 촉진, 왕 zhaoyin 학과 검열 정부 를 촉구했다. 외출할 때 복부곡이 없으면 친척이 상봉하면 말이 안 된다. Chengcheng 아오 웨이 Nanhai 상태, 잠시 머물 수 없다는 명령을 받았다. 청셔츠를 입고 악마를 타고, 중문 밖에는 배달자가 없다. Youfu 방지 관리 불안 소음 드라이브, 종종 말굽 아래로 떨어지는 무서워. 장안리 중황대택, 주문은 이미 12 창을 제거했다. 고당 무용은 관현을 잠그고, 미인은 멀리 남서쪽을 바라보고 있다.
21 번 고인 없음
재작년에 월지를 지키니, 도시 밑에는 전 사단이 없다.
번한이 소식을 끊고 생사생이별하다.
아무도 폐장을 받지 않고, 말에게 돌아가 잔기를 알다.
Yujie 용의자 6 월, 수평선 이 시점에서 울고.
22 추사
낙양시, 가을 바람 을 보고, 작가의 책의만중 을 원한다.
추사
복잡한 두려움 은 황급히 끝없는 말을 하고, 행인은 머리를 맞대고 개봉한다.
시 번역: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
또 낙양시,
집 책 한 통 쓰라고 재촉하다.
만중한 마음을 친척과 소통하다.
하지만 할 말이 너무 많아요.
고치고 고칠 수밖에 없다.
인편에 보낸 사람이 곧 출발할 예정입니다.
나는 또 봉한 봉투를 뜯었다.
빨리 몇 마디 더 추가해 주세요.
끝없는 걱정거리를 말했지만, 어쩔 수 없이 너무 서둘렀다. [4]?
23. "절부음"
6 월 첩 남편 을 알고, 첩 쌍명주 를 기증했다.
군의를 느끼며 붉은 나포대에 매다.
첩 집 고층 빌딩이 원까지 이어져, 사랑하는 사람이 밝은 빛을 집행하고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지군의 마음을 일월처럼 알고, 사부는 생사를 함께 하겠다고 맹세했다.
또한 6 월 진주 더블 눈물 매달려, 미 결혼
문장
"상한창리서"
장적이 집필하고 쓴 신주 사마이가은묘지
고대의 사부님은 거동이 말을 가르치는데, 다만 서로 의로움을 보여 주고, 비구차하게 아첨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사는 적우암하지 않고, 그 선하다고 말할 때, 교소가 미치지 못하고, 성의와 상조하며, 끊임없이 다른 사람의 말에 끼어들지 않고, 고대인의 도에 가깝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회원 이 더 이상 정의, 집행 장대 와 Huan 의 오는 거부, 우 소위 쳉 고대인 도로 오늘 밤? 집사 에 대한 베어링, 세속 무덤 사치스러운 생각, 구 사이 미만, 성도 의 도로 폐해 를 커버 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선니가 없는 후, 양주 (), 묵비 () 는 괴이한 말을 회복하고, 사람을 현혹시키고, 맹자 () 가 책을 쓰고 바로, 성인의 길 () 은 다시 세상에 존재한다. 진 은 \ "법 \" 으로 웅웅웅, 사람을 침례 혼란, 웅웅 을 가르치고, 황 라오 의 기술 에 한 무거운 학교 를 파괴 하고, 성도 의 길은 여전히 명나라 입니다. 그리고 한쇠말, 서역 부화 법은 중국, 중국에 입성한 사람이다. 세계 번역 및 넓은, 예술 상 의 황 라오 와 치열한 세계 의 말 은 좋은 사람, 단지 두 사람 에 실시한다. 옛 성인은 천하생의 도쿠앙 () 에서 태어났지만, 그 금목화, 물불, 토양, 곡약 () 은 그것을 두껍게 한다. 인적 자원이 좋기 때문에, 인의의 덕을 명명하여 가르치는데, 사람들에게 자주 주어지므로, 치생상존하는 것은 특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 산 사람 에서 자금을 지원, 짠 준비 세이지 기구; 인간의 본성 에 관해서는, 그것은 다른 학교 에 익사 하고, 성도 의 길 에 관계없이, 군주 아버지와 아들 부부 친구 의 의미 가 세계 에 침몰 하고, 국가 가 혼돈 에 이어, 고체 르네 의 고통 도 있다. 양자운에서' 법언' 으로 지금까지 천 년 가까이, 성자의 도를 말하지 않는 자는, 말을 하는 자는 집사만 연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풍습자는 그것을 듣고, 얼마나 이상하고 믿지 않고, 단지 트럼펫으로 밀어 넣었는데, 결국은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집사 스마트 문장, 맹자, 양웅과 비슷한데, 현인은 성인의 도를 흥성하기 위해 책을 한 권 가지고, 때와 후인, 그 사람이 절대 이학을 가는 것을 알고 있는 것이 무슨 소용인가? 저속하게 굽어볼 수 있고, 떠드는 것이 다언의 도당이라고 할 수 있는가? (공자, 논어, 논어, 언어명언) 그러나 성도의 도를 들고자 하는 자는 그 몸도 그에 의해 이루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성인명언) 집사보다 더 많은 논박무실한 말을 하는 것보다, 진지가 앞에 환희라고 생각하게 하는 것은 영덕에 지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또 상론할 즈음에, 혹은 남의 단점을 용납할 수 없다. 만약 사사상 승자를 맡는다면, 또한 피곤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Xianwang 저장 여섯 예술, 자신의 자주 수행, 미덕 은 여전히 손실, 상태 bose 드라마, 그리고 사람들 의 재정 평화 경쟁 을 생각하지 않는다? 군자는 고집불통이다. 오늘 집사를 위해, 폐기 시일을 두고, 도둑질은 사실대로 알지 못한다. 그리고 집사 연설 문장, 고대인 에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 지금 하는 일이나 세상의 파수꾼, 도둑질도 하지 않았다. 집사는 절대 보세의 좋은 것을 버리고, 무실한 이야기를 버리고, 홍광은 천하사, 후계자 맹자, 양웅의 작품을 이어받아 양, 잉크, 노인, 석설을 분별하여 성인의 길을 다시 당에서 볼 수 있게 하기를 바란다. 어찌 아직 자이지 않겠는가! 국적은 알고 있고, 재식이 둔하고, 작가의 자리를 훔칠 엄두가 나지 않아 집사와상의하여 서울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사가 장문의 학문을 지키면, 따라 할 때? 불후의 성사, 그리고 남편은 말을 모르고, 이색적인 일도 없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국적이 재배하다.
상 한창리 제 2 서
국적은 우매하지 않고, 툭하면 집사에 들어가 집사들이 진진분점을 안내하고, 회답을 주고, 우여곡절로 가르치고, 기절한 사람이 그 명분을 잃지 않도록 한다. 그러나 여전히 볼 수 있다. 집사에 복복하여 얀 () 을 말하고 싶다. 남편 오래된, 거의 낯선 사람, 쳉 xiangyanghua, 하지만 모 지식, 그래서 긴 혼란 거의 서울 을 출시. 집사는 재능이 뛰어나, 책을 쓸 수 있는 일을 마음대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응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이 단어 회칙 이 아닌 경우, 책 도 소득 이, 이 때문에 중지, 도 아니다. 한 시골 에 하나, 그 성도 의 길 을 모르는, 회칙 을 말할 수 있습니다, 반올림 되지 않습니다, 또한 증거로 화 된 사람들 이있다. 넓은 세계, 대중에 시민, 어떻게 한 사람의 입과 프로 회칙 을 소유 할 수 있습니까? 가깝고 반올림하지 않으면 멀리 있고 회칙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데, 어찌 집에 가서 말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므로 모로 책을 말한다. 책을 위해 아는 자는 천하를 변화시킬 수 있고, 후세에 전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만약 들어가지 않는 자를 책으로 삼는다면, 성자의 도리를 위해 어찌 연의 () 를 전할 수 있겠는가? (공자, 논어, 논어, 독서명언) 또한 강한 학자, 또는 드라마 에 종사, 또는 여행과 불안 집, 또는 때로는 장례식 에 종사, 황실 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죄책감 길흉유 사이 자이? 군자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데 급급하여, 결국에는 아무 것도 나타나지 않을까 봐 걱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모두 보류 중인 경우
오육십 후에 어떤 일이 생기면, 아니면 유한을 품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집사 는 룽 정부 에 참여 하지만, 세계 총통 행사, 유유 무사 할 때, 이 시간에 책을 쓰지 않고, 곧 후, 또는 이하, 홀 은 평화를 쫓을 수 있습니까? 하늘과 인간성도 이미 기개가 있으니 늙고 나서거나 서 있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간명언) 사이 연의 닫아 슈 몇, 오육십 평화 를 기다릴 수 있습니까? 집사는 성인을 보지 않고 성인의 도를 연구하는데, 재재는 안자를 허용하지 않고, 이미 그 이상, 해가 채 되지 않은 것을 두려워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집사) 안자는 책을 쓰지 않고, 성자로부터 나온 후, 성인은 이미 커스터마이징이 있어서, 만약 안자가 세상과 독립한다면, 반드시 운작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고대의 군신 부자의 도를 배우는 것은 반드시 스승, 스승의 현자, 그 사람은 수천 명, 혹은 수백 명에 이릅니다.' 맹자' 가 이미 있었다면, 전도자는 여전히 맹자 () 가 자신의 책을 집론하고, 구름이 없으면 그 제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후맹자의 세계는 그 학자를 발명하고, 양웅하는 사람은 짠 자업자득이다. 이 교사-친구 도로 장례식, 세계 양웅 이하 침례, 성자 의 길 에 대한 자기 논저, 맹자의 문인 을 기다리고 싶어, 허베이 에 실시해서는 안 된다. 군자의 발언은 이치에 미치지 않고, 논박무실한 말을 연극으로 삼지 않고, 집사는 그것을 볼 때마다, 또한 뽐내는가?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코우 웃음, 그것은 바로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가스 피해 를 긁는 것입니다. 군웅은 정정할 수 없고, 홀은 건성으로 가지 않는가? 아니면 대중 에 군웅 yuezhong 것, 긍정적 인 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또한 드라마, 플레이 사람, 비 쇼 의의 도 있습니다.
인물 평가
편집
장 jiyuefu 시 예술 업적은 매우 높고
를 요약하는 데 능숙합니다장적
사물의 반대면은 여러 편 혹은 한 편 중 강한 대비를 형성하고 스케치 수법을 잘 이용하여 각종 인물의 이미지를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한다. 그 장르가 대부분' 즉사명편' 인 신악부는 때로 낡은 문제를 그대로 사용해도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있다. 언어가 통속적이고 가깝고 가파르고 함축적이어서, 늘 구어로 시에 들어간다. 그는 또한 말의 끝을 다듬어 언외의 비판과 풍자 효과를 달성하는 데도 신경을 쓴다. 장적 오율 () 은 조류 () 장식은 하지 않고 조각하지 않고, 평이함과 유창함 속에서 완곡하고 진지한 원인을 볼 수 있어 만당 오율 () 에 큰 영향을 미친다.
눈 내리는 mv
마술사 크리스 앙젤이 지금 어떻게 그의 마술을 폭로할 수 있을까
비행기 추락으로 8 명의 사망자가 억만장자를 포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