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i Tianle·Xiling Road, Yanbo Taoye
Wu Wenying
Yanbo Taoye Xiling Road, 10년 간의 영혼 파괴의 끝. 고대 버드나무가 힘차게 기어오르고, 가벼운 갈매기가 모여 작별 인사를 하고, 낡고 위험한 정자가 홀로 기대어 있다. 갑자기 추워지고, 연기와 빙퇴석이 날리고, 황혼이 질 무렵 산들은 푸르릅니다. 그러나 강에는 꽃이 피고 가을 거울은 초췌해 보인다.
화탕에는 손님을 배웅하기 위해 촛불이 은은하게 켜져 있고, 두 사람이 기대하는 곳을 바라보는 눈빛, 물빛이 아름답게 흐르고 있다. 평범한 뼈는 얼음에 응축되어 있고, 부드러운 파는 눈에 담그고 있습니다. 멜론을 나누는 것의 깊은 의미가 아직도 기억납니다. 청준은 씻지 않았고 꿈은 젖지 않았으며 구름은 남은 눈물로 덮여 있습니다. 벌레가 우글거리고 비가 내리는 가을밤이 안타깝습니다.
Qi Tianle·Yanbo Taoye Xiling Road의 단어 설명:
① Taoye: 이 암시는 Wang Xianzhi의 "복숭아 잎의 노래"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복숭아 잎은 복숭아 잎과 결합됩니다. , 그리고 강을 건너려면 복숭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Taoye는 Wang Xianzhi의 첩을 말합니다. 이는 우웬잉이 사랑에 빠진 가수를 가리킨다.
②시링(Xiling): 현재의 저장성 샤오산현 서쪽에 있는 페리 이름인 시싱(Xixing)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③10년의 영혼 파괴의 끝 : 나는 10년 동안 Qiantang을 깊이 사랑했습니다. 10년이란 가수와 만나고 헤어진 시간을 뜻한다. 조석은 Qiantang 강의 조수가 감소하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이 문장은 실제로 가수와의 10년간의 연애를 의미한다.
④ 양소(梁沙) : 시원한 바람.
⑤모레인(qì): 얕은 물에 있는 모래톱.
⑥가을 거울 : 가을 물은 거울과 같습니다.
7 밋밋한 뼈는 얼음으로 응축되고, 부드러운 파는 눈에 담깁니다. 밋밋한 뼈는 가수의 손을 의미합니다. Rou Cong은 가수의 손가락을 의미합니다. 얼음과 눈은 손과 손가락의 흰색을 나타냅니다.
8추샤오: 가을밤.
9蛩(qióng): 귀뚜라미 소리를 뜻합니다. 귀뚜라미와 메뚜기.
Qi Tianle·Yanbo Taoye Xiling Road 번역:
안개를 앞에 두고 그녀와 헤어진 페리인 Xiling Road에 왔습니다. 그 시간은 10년 동안 나를 괴롭혔다. 가지가 부러진 고목을 다시 한 번 어루만지며 서로를 만나러 갈매기가 날아가듯 이별을 생각하며 혼자 높은 누각 난간에 기대어 지난날 그곳으로 올라갔던 흔적을 더듬어본다. 시원한 바람이 불고, 모래톱에 거대한 연기가 가득 차고, 돛이 새의 날개처럼 날고, 황혼 속의 먼 산들이 초록빛으로 뒤덮였습니다. 거울 같은 가을물에 초췌한 얼굴을 비추며 강변에 남은 꽃 몇 송이만이 나를 따라왔다.
홀의 불이 어두워 손님을 보내고 나만 혼자 남겨둔 그 시절을 생각합니다. 당신의 눈은 맑고 향기로운 가을 물 같고 깊습니다. 사랑. 당신은 선천적으로 아름답고, 당신의 손목은 얼음처럼 하얗고, 당신의 근육은 옥뼈처럼 하얗고, 당신의 가느다란 손가락은 눈처럼 부드럽고 하얗습니다. 너와 나 사이에, 그때 썼던 술병을 아직도 씻지 못했다. 다시는 너와 발코니에 갈 생각은 꿈도 꾸지 않을 것이며, 사랑병의 구름과 비 속에 흩뿌려진 눈물방울만 있을 것이다. 이 비참하고 추운 가을 밤, 귀뚜라미 울음소리와 드문드문 비만이 이 길고 외로운 밤을 함께 지낼 수 있다는 것이 안타깝습니다.
제천러·옌보타오예시링로 창작배경 : 없음
제천러·옌보타오예시링로 감상 :
그리움의 노래 작별 인사. 첫 번째 영화는 바이이팅에 대한 그리움을, 두 번째 영화는 밤에 혼자 있고 싶은 그리움을 그린다. 현재를 되돌아보고 과거를 회상하면서 우리는 끝없이 머무르게 된다.
'연기파'의 두 문장은 왕헌지의 '복숭아잎 노래'에서 '복숭아 잎은 다시 복숭아 잎으로 돌아오는데, 가시가 없으면 강을 건너지 않아도 된다'를 각색한 것이다. 10년 뒤에 연인과 헤어졌던 그 페리를 다시 방문한 것에 대해 글을 쓰게 되어 매우 슬프다. '영혼파괴의 끝'은 이별 뒤의 깊은 그리움과 상사병의 아픔을 그려낼 뿐만 아니라, 10년 전 만남을 그려낼 다음 영화의 기틀을 마련해 상하 영화가 서로를 반영하게 만든다. 멀리서 대비를 형성합니다.
'구류'의 세 문장은 현재와 과거에 대한 안타까움을 느끼게 한다. 정자에 모여 버드나무에 올라 작별 인사를 하는 장면이 바로 그날의 풍경이다. '갑자기'와 '무거움'이라는 두 단어는 이별의 서두름과 옛 곳을 다시 찾아 위험한 정자에 홀로 기대어 있는 감정을 표현한다.
다음 다섯 문장의 '량소'는 내가 누각에 기대어 본 광경을 묘사하고 있다. 먼저, 멀리서 내다보라. 시원한 바람이 그치고 작은 배가 물속의 모래톱을 지나 달려가고, 해질 무렵에는 먼 산의 푸른 그림자가 희미하게 보인다. "Zha"는 급격한 변화를 의미하고, "Miao"는 안개의 광대함을 의미하고, "Yanqi"는 흐릿한 모래톱을 의미하며, "Fei"는 보트의 빠른 통과를 의미합니다. "Heng"이라는 단어는 황혼의 산이 어떻게 멋지게 튀어 나오는지 보여줍니다. 이는 Li Bai의시 "Frewell to a Friend"에서 "Qingshan Heng Beiguo"라는 문장에서 "Heng"이라는 단어를 연상시킵니다. 멀리 있는 산과 바다가 안개로 뒤덮여 있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강물 표면이 거울처럼 꽃을 반사하고 있습니다. 강물에 비친 가을꽃도 초췌하고 인물의 모습도 초췌하다. "하지만" 두 문장이 있는데, 꽃을 불쌍히 여기고 사람을 아끼고, 꽃을 빌려 사람을 응원하고, 상사병과 초췌함의 고통까지 본다.
다음 영화는 추억으로 변한다.
'화당'은 전유근(孫君)이 『사기(史記)』에서 “대당에 촛불이 꺼지고 주인이 뒤에 남아 손님을 배웅하는 대당이다”라고 한 말을 각색한 것입니다. 이 단어. 촛불이 꺼지면 어두워집니다.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다른 손님을 배웅하고 혼자 남겨졌던 장면을 회상하는 것입니다. 뒤를 돌아보고 앞을 내다보는 것은 내재된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전달합니다. "향기롭고 아름다운 흐르는 물"은 뒤를 돌아볼 때 눈파의 흐름을 더욱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유수"는 뒤를 돌아볼 때 눈파의 흐름을 묘사하고 "팡옌"은 뒤를 돌아볼 때 남겨진 아름다운 느낌을 나타냅니다. '향기'는 시각으로 인한 후각을 말하며, '다채로운' 눈파의 광채는 눈파의 표현을 따라 흘러넘치는 아름다움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Plain Bones'의 세 줄은 옥색 손목과 가느다란 손가락이 멜론을 가르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평골이 응결하여 얼음이 된다'는 것은 『장자·소요유』의 '얼음과 눈 같은 피부'라는 의미적 의미에서 유래한 것으로, 소식의 『동선송』에 언급된 '얼음 근육과 옥뼈'이기도 하다. 옥과 같은 손목의 백색 : "눈에 담근 부드러운 양파"는 Fang Qian의시 "연꽃 따기"에서 "손가락으로 파 껍질 벗기기"를 의미하는 것으로 가느 다란 손가락의 백색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단어.
다음은 추샤오의 추억이다. 자신을 깨끗하게 하지 못한다면 남은 포도주를 슬픔을 달래기 위해 남겨두고 싶을 뿐입니다. "꿈은 젖지 않고 구름은 흐른다"라는 두 문장은 송우의 "고당부"에 나오는 무산 여신의 말인 "아침에는 구름이 있고 저녁에는 비가 온다"는 말을 따랐다. 언어는 우아하고 감상적이지만 천박하지 않으며, 꿈속의 연인과의 밀회, 그리고 행복한 파티가 곧 끝나갈 무렵, 나는 눈물을 흘리며 옷을 더럽혔다. 결론은 가을비 소리, 창 밑 귀뚜라미 소리가 사람들과 함께 외롭고 잠 못 드는 밤을 보내는 내용이다. 황량한 풍경과 결말의 황량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사람을 사랑하는 주제의 전염력을 높인다.
이 시는 맥락이 섬세하고 의미가 유난히 촘촘하다. "그러나 강꽃은 있다"의 두 문장과 "청준은 씻겨지지 않았다"의 세 문장, "안개 자욱한 연기와 날아다니는 돛"의 세 문장, "평범한 뼈가 응축되어 있다"의 두 문장 얼음"은 특히 능숙합니다. "기대하던 곳으로 눈파가 돌아온다", "가을밤이 아쉽다"라는 두 문장은 모두 맹추앙자만의 꼼꼼함이 적고 세련됐다.
개인 정보:
오문영(吳文寧, 약 1200~1260)은 호칭은 준철(君左), 별명은 맹추(孟境), 말년에는 쥐웨옹(趙文) 출신으로 사명(沈文) 출신이다. 현재 저장성 닝보). 원래 성은 옹(Weng)이었고 나중에는 오(吳)의 후손이 되었다. "송나라 역사"에는 전기가 없습니다. 일생은 끝이 아니라 방황하는 일생이다. 그는 쑤저우, 항저우, 베트남에서 가장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소주를 중심으로 화이안, 진강까지 북쪽으로 쑤저우-항저우 도로도 우장추이홍팅, 우시회산, 루페이얼시를 통과했다. 어디를 가든 찬송가가 있습니다. 말년에 그는 악주(足州)에 살았고, 그곳에서 저장성 동부의 평정사인 우천(吳倉)과 후계왕인 조(趙), 루이먼(瑞文)의 손님으로 일했고, 그는 "빈곤하게 죽었다".
4권과 1권으로 나누어 340여 편의 시를 수록한 '멍장자집'이 있다. 그의 시는 양이 풍부하고 문체가 우아하며 슬픔, 슬픔, 추억에 반응하는 시가 많아 "자 중의 이상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후세대들의 비판은 논란의 여지가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알은 어디서 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