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6 데미지 계산 방식은 WF5와 유사하지만 다음 두 가지 개념이 추가됩니다.
인종 속성 보너스
누군가 깨진 무기의 칭호가 방어구 70이라면 방어구 파괴 스킬을 사용할 때 최종 공격력이 1.7배로 증가하며 이는 대상 속성과 관련이 없습니다. 방어구 파괴 스킬에만 공격력 보너스가 부여되며, 방어구 파괴 스킬이 아닌 스킬의 위력은 변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속성 보너스
불 속성 강화가 30개 있다고 가정하고, 불 속성/마법을 사용할 때 최종 공격력에 1.3을 곱한 후 데미지를 계산합니다. 무기에 불의 결정을 장착하면 모든 비속성 스킬을 불속성 스킬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비속성 스킬에는 전투 스킬 각인/대마법 각인도 포함됩니다.
실제 물리 데미지 계산식(표시된 수치보다 높음)
기본 ATK=힘*1.5 무기 공격력 증가 붉은 수정 공격력 증가 타이틀 공격력 증가
< p>최종 ATK=기본 ATK*(재앙의 결정 공격력 증가 1개 조각 공격력 증가 ATK 증가/감소 효과 배수 폭력 공격력 증가 환상 조각화 ATK 증가 증가 잠재력 영감 공격력 증가 저주 저주 감소 ATK 증가)실제 물리 피해 = [최종 공격력*(1 종족 배수)*(1 원소 배수)*(1 스킬 배수)*MOR*(1- 대상 방어)-대상 구성]*(1- 대상 저항)*(종족 저항 승수)*(방향 데미지 보너스)
마법 데미지 계산 공식
기본 MATK=지능 *1.5 무기의 마법 공격력 증가 붉은 수정의 마법 공격력 증가 타이틀의 마법 공격력 증가
< p>최종 MATK=기본 MATK*(디재스터 크리스탈 1개 MATK 배수 증가, 인그레이빙의 MATK 배수 증가, MATK 증감 효과 버서크 판타지 각인의 MATK 배수 증가 MATK 배수 증가 Potential Inspire MATK 배수 증가 저주 MATK 배수 감소)마법 피해 = [최종 MATK*(1 원소 배수)*( 1 스킬 배수)*(1 대상 마법 방어)-대상 정신]*(1 대상 저항)
마법 피해는 측면 공격, 후면 공격의 개념이 없으며 MOR과 관련이 없습니다. 표시된 숫자는 실제 손상 값입니다.
원소 승수
이 값은 숨겨진 승수와 무기 승수라는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원소 승수는 이 두 부분의 합입니다. 숨겨진 배수는 게임 내에서는 표시되지 않지만 실제로 존재하며, 무기 배수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__荻
숨겨진 배수 30(물)
무기 배수 0
원소 배수 30( 물)
작은 악마
숨겨진 배수 50(어두움)
무기 배수 30(어두움)
p>원소 배수 80( 어둠)
주의
숨겨진 배수 100(불)
무기 배수 50(불)
원소 배수 150(불)< /p>
측면/후면 공격
측면 또는 후면 공격 시 데미지가 0.25/0.5배 증가합니다.
역각인
자신의 HP를 소모하여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데미지 수치가 고정되어 대상의 방어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 스킬이다. 생명 충격 데미지는 1500이며, 라이프 폭발은 범위 내 공격력 1000 데미지를 준다. . 이 데미지는 표시 데미지이며, 실제로는 MOR값의 영향을 받지만, 측면 히트와 백 히트에 대해서는 판정이 없습니다. MOR은 ATK 부분뿐만 아니라 고정 데미지 값 부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WF5와 마찬가지로 원소 속성 보너스는 고정 데미지 부분과 ATK 부분 모두에 영향을 미칩니다.
리치 엔그레이빙
리버설 엔그레이빙과 유사한 고정 피해 스킬입니다. 또한 MOR에는 측면 공격 판정이 없습니다. 다트 데미지는 ATK 250으로 고정되며, 머니 임팩트 다트는 1000 ATK, 인피니티 머니 다트는 2500 ATK로 백만장자 칭호 장착 시 이 3가지 스킬의 데미지가 50 증가된다. , 이 세 가지 스킬의 데미지가 100 증가되며, 부자의 표식 공격은 방어력을 무시하지만 대상의 금전 저항에 영향을 받습니다.
특정 조건에서는 능력치가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