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설소선 고전 어록

설소선 고전 어록

평범한 학습, 일, 생활 속에서 모두 들어보거나 비교적 고전적인 어록을 사용한 적이 있죠. 어록은 일정 기간 동안 누군가의 말과 언어 특징 등을 설명하는 데 쓰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그럼 네가 아는 어록은 모두 어떻게 생겼니?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수집한 설소선 고전 어록입니다. 읽기와 소장을 환영합니다. 설소선 고전 어록 1

1. 사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그 꽃뿐만 아니라 그 꽃과 함께 동시에 나타나는 모든 기억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은 눈앞의 자연이 아닐 수도 있지만, 자연이 내 마음 속에 불러일으키는 그런 마음이다. --설소선 《희희》

2, 얕은 사랑, 내가 선택하면,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더 오래, 더 길게, 한 사람의 은근한 미련에 더 잘 어울리고, 선전하지 않고, 대항하지 않고, 그저 묵묵히 한쪽에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3. 생활에 대해 소박한 마음을 품고 살구꽃이 배꽃을 피면 배꽃도 피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더 이상 자신과 관련이 없는 꿈에 대해 일부러 생각하지 않는다. 착실한 것을 알고, 감사가 일종의 생활 태도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때 여자, 꽃을 보는 것은 그렇게 아름답고, 잎을 보는 것은 그렇게 찬란하다. 비바람에도 인생에서 꼭 겪어야 할 풍경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마음속으로는 무지개를 고대하고 있다. --설소선

4. 만약 한 사람이 당신의 외로움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은그릇에 성설이고, 맑은 물에 연꽃이 피는 것입니다. --설소선' 불꽃놀이가 그렇게 차갑다'

5, 낯선 꽃이 금처럼 피어나고, 맹호가 자세히 냄새를 맡고, 모든 통증이 마침내 돌아갔다. 네가 낡은 산하를 치웠을 때, 마침내 그 청춘의 모든 과거가 아파도 부서져도 여전히 아슬아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너를 사랑했고, 얼굴을 태웠다. 나는 일찍이 너를 사랑했고, 4 월의 불꽃놀이를 사랑했었다. 나는 일찍이 너를 사랑했었다, 생사계약. 충분하다. 모든 사랑은 무너질 것이고, 모든 푸르러도 짙게 변할 것이다. 누가 세월의 서늘함을 막을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했던 그대처럼 천천히 기억 속에 누렇게 물들고, 다시 돌아보면 손에 작은 조각이 남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열어 보니 벌써 이렇게 얇아졌다. -늦지 않았어, 모든 게 아직 늦지 않았어. 이때, 나는 미풍 속의 등나무 의자에 앉아, 마음이 무미건조하지만 또 기뻤다. 이것은 나 혼자만의 시간이고, 얇고, 두껍고, 질려서, 나는 기꺼이 감당할 것이다. --설소선' 문신'

6. 인간성이 얼마나 선량하다고 생각하지 마라. 더 자주 외인을 만나 드러난 험상궂은 면모를 보면 혼비백산할 수 있다. --설소선 《희희》

7, 운명은 운명이다. 논쟁하지 않고 내색을 하지 않는 것은 개인의 수련과 자제이며, 물고기의 외로움은 침묵을 가르친다. 침묵만이 모든 것을 설명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모든 것이 시간에 패할 것이다. --설소선

8, 하소연하려고 하지 마세요. 모든 것은 반드시 혼자서 책임져야 한다. 아무도 너의 아픔을 진정으로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미소를 배우고 통증이 없는 척해야 한다. --설소선

9, 조용하고 긴 시간, 많은 야생 잔디 유휴 꽃 을 통해 갈 수 있습니다. 머리 위의 불빛이 갈수록 적어져서, 나는 어두운 곳에 있는 것을 선호한다. 작은 말린 꽃을 사는 것과 같습니다. 결코 화려하지 않고, 결코 충만하지 않다. 그들은 조용하고 외롭고, 작고, 남과 다투지 않는다. 그러나, 뼈 감각. 타오에 꽂힌 것은 나처럼, 어쩌면 나일지도 모른다. --설소선 \ "번화는 놀라지 않는다, 은그릇 성설 \"

10, 내 마음 속에, 항상 일부 여자, 그들은 항상 군중 밖에서 걷고, 하늘과 땅 사이에 갑자기 튀어나온 나무, 또는 우뚝 솟은 나무, 또는 재료가 되지 않지만 광야에서 그렇게 자랑스럽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설소선' 아 청춘'

11, 진정한 사랑은 종교, 믿음이다. 희상경, 병상 부축, 외로움이 동반된다. --설소선

12, 만나거나 이산하는 것은 모두 정해진 수이다. --설소선

13. 주변은 능력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일수록 차분하고 수렴하며 침착하며 독선적이지 않고, 이슬을 드러내지 않고, 사람들과 다투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평가는 이미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위장과 본성을 꿰뚫어 볼 수는 있지만, 밤낮으로 겸비하고, 안팎 겸수의 행복과 충실함을 추구한다.-설소선

14, 그 이후로 꽃, 활짝 피었다-설소선

15, 사람 처럼, 얕은 사랑은 가장 아름 답습니다, 그에 게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때때로, 그냥 감사, 사랑, 그의 목소리를 듣고 싶어, 그의 미소를 보고, 그의 목 사이에 작은 몰, 반 커버 반 커버 뿐만 아니라, 휴, 또는 봄 2 월, 여전히 침을 숨길 수 있습니다 --설소선

16. 사랑은 일찌감치 해야 한다. 사랑이 없으면 제자리에서 너를 기다릴 것이기 때문이다. 늦은 틈을 타서 미워해야 한다. 한 번 사랑할 수 있는 것이 인연이기 때문이다. -설소선' 서너 가지밖에 없다'

17. 사실 인생에는 많은 우연들이 있고, 다시 시작할 기회가 많다. 신이 주신 어떤 기회도 쉽게 포기하지 마라. 어쩌면 한 번의 사고로 너의 인생을 다시 쓸 수 있을지도 모른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설소선' 인생의 우연'

18, 나는 언젠가, 나는 사랑을 완전히 잊고, 너를 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갑자기 어느 날, 나는 오래된 발라드 한 곡을 듣고 눈물이 흘렀다. 이 노래 때문에 우리는 함께 들었다. --설소선

19. 아마도 모든 첫사랑은 똑같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이후의 연애에 대한 서막을 만들 뿐이다. 그러나 나중에야 네가 다시 한 사람을 사랑하고 싶다면 이렇게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더 이상 사랑할 수 없고, 더 이상 사랑할 수 없고, 당신이 찾은 다음 사람이 될 수 없을 것 같고, 첫 번째 사람을 본보기로 삼기에는 너무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설소선

20. 시간증여경력과 동시에 더 무정한 변천을 선물해야 한다. --설소선

21, 반드시 가장 감동적일 필요는 없고, 반드시 가장 아름다울 필요는 없지만, 내 마음속에 깊이 박힌 그 가시이다. --설소선' 문신'

22. 청춘은 모두에게 성대한 공연이다. 항상 청춘을 지나간다면 나도 지겹다. 다행스럽게도, 그것은 단지 짧은 순간일 뿐, 게다가 아직 늦었을 때 지나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운명언) 청춘만이 미처 지치지 못하고, 단번에 닦고, 지나갔다. 그래서 나는 가을을 앞둔 식물, 권태, 게으름처럼 조용히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왜냐하면 모든 것이 결국 지나갈 것이기 때문이다. 시간, 모든 사람, 모든 것을 포함한다. 모든 것은 지치기 전에 헤어지는 것이 가장 좋다. 지치는 정이 얽히면 자신도 귀찮아질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이산적이고, 일찍 늦지 않았으니, 그러면 한 가지 생각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생각이 있는 인생에는 씹는 머리가 있다. --설소선

23, 모든 얽힌, 반드시 비어 있을 것이다. 네가 생각하는 뼈에 사무치는 것은 구름이 옅은 바람에 맑을 뿐이다. --설소선

24. 독이 있는 것은 항상 미련을 갖게 하고 중독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물건에 중독되면 끊는 것이 가장 어렵다. 사랑에 미련을 두는 것 같다. 그의 웃음, 그의 목소리, 그의 눈썹, 그의 입에 미련을 두다. 언제부터 시작된 이 미련? "유원지경몽" 의 첫 번째 문장은: 정이 일어 났는지, 한 번 깊어졌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한 사람을 끊는 것이 아마도 가장 어려울 것이다. 그는 마음 속에 그림자처럼 뿌리를 내리고, 혼비백산하며, 사람을 화치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는 그가 태어났다. 결국, 그것은 당신과 아무 상관이 있다. 너는 생사를 걸고 사랑하다가, 마지막에야 네가 사랑하는 것은 오직 너 혼자 상상하는 사랑일 뿐, 그와는 상관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러나 그는 오히려 네 마음속의 문신이 되어, 네 마음 속에 푸르고, 한 해가 넘도록 푸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문신'

25, 이 세상, 정신, 영혼, 그윽한 것을 아는 것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항상 3 월 사이에 살구꽃이 피고 이슬비가 조금 내리는 서글픈 사람이 있다. 항상 편지를 보내면 순식간에 연민을 말하는 사람이 있다. 왜냐하면 그의 정신강도는 공교롭게도 너와 한 줄에 있고, 멀지 않고, 가깝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가 알고 있다, 그는 말했다, 당신은 알고 있다.

--설소선

26, 한 여자, 시간의 담금질을 거쳐야 부드러운 맛이 난다. 그녀는 순진함, 번잡함, 그늘, 세상 물정을 없애고, 어쩌면 은은한 악을 가져올 수도 있지만, 더 퇴폐적인 맛을 드러낼 수 있다. 소녀의 아름다움은 천진하고 냄새가 나는 여자다. 해묵은 푸에르와 천년의 늙은 나무처럼 심연에 임하게 하고, 시간은 그녀에게 증여된다. 매서운 추위 말고는 가스장이라는 것이 더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설소선

(27), 사람은 모두 외로움, 번화한 시끌벅적함, 냉심관홍진이 하나 있지만, 유독 그 사람, 한눈에 너의 적막함을 꿰뚫어 보는 너의 서늘함, 이 세상의 모든 번화함을 한눈에 알 수 있는 것은 너와 그 주변의 과언이 아니다.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한눈에 너를 보고, 너를 읽고, 너를 이해하며, 사랑과는 달리, 사랑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설소선' 불꽃놀이가 그렇게 차갑다'

28, 인간의 취미, 생사의 고비에서 항상 그를 구할 것이다. 긴 시간은 보낼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취미들은 시간과 적이 될 수 있다. --설소선' 마른 김체'

(29), 그냥 yannao 이름 을 추구 하지 않는 낯선 꽃, 아니 악마 향, Cang laonian 을 하고 싶다. 담담하게 자신의 정원에 펼쳐져 외롭지도 적막하지도 않고, 황량하고 가을빛이 약간 퇴연하지도 않고, 달빛이 희끗희끗한 물, 가을빛 속에서 자신을 위해 펼쳐져 있지도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네가 감상하거나 감상하지 않으면 나는 상관없다. --설소선

30, 담배를 끊으라고 권하고 싶었는데, 연기 속의 너는 그렇게 아름다웠다-설소선

31. 좋은 시간은 이렇게 되어야 한다. 1 분 1 초도 마음, 기쁨, 따뜻함, 낭비를 싫어하지 않고, 슬픔과 기쁨도 서글픔도, 심지어 그 먼지 속의 작은 고민도 좋아하고, 그 생활에 필요한 흠을 좋아한다.-설소선

32. 연극의 시간은 항상 귀엽다. 다음 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기 때문이다. 빛과 그림자에서 실을 짜는 시간은 항상 짧고, 금방 도착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짧지만 이미 떠나려고 한다. --설소선 \ "그러나 원래 \"

33, 시간은 이미 가장 아름다운 것을 수련하는 사람에게 더했다. 그 아름다운 것은 담백하고, 안정적이며, 태연자약하고, 가장 자연스러운 마음이다. --설소선

34, 네가 생각하는 뼈에 사무치는 것은 구름이 옅은 바람에 맑을 뿐이다. 네가 생각하는 일생은 생사가 이렇게 얽혀 있을 수 없다. 인연이 다하면 사랑이든 우정이든 낯선 길로 갈 것이다. 다 지나갔는데 ... 그 사랑과 슬픔. 가을물이 하늘을 찌를 듯한 바람이 불어 풀이 움직이는데, 원래는 단지 물자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 "나련나선 그 시간 \"

35. 어떤 사람은 성장하는데, 어떤 사람은 뼈에 사무치는 데, 어떤 사람은 그리워하는 데, 어떤 사람은 잊는 데 쓰인다. 세월의 각종 것에 대해서는 퇴각, 양보, 자제, 자비를 해야 한다. 작은 기쁨이 대단하다는 것을 안다. 시간과의 싸움에서 역전승을 거둘 것이다. 너에게 속한 행복, 포만함, 숨결은 저절로 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설소선' 소호 웨이보'

36, 많은 경우에 우리는 그 사람을 특별히 사랑하는 줄 알았다. 하지만 더 많은 경우,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자신이 생각하는 사람, 혹은 사랑 그 자체를 사랑하게 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더욱이, 우리가 사랑을 너무 아름답게 만드는 것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아름답습니다. 더 많은 경우, 그것은 삶의 한 가지에 불과하며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설소선

(37), \ "인왕경 \" 에서 말했다: 한 번에 60 찰나, 순식간에 900 명이 생멸했다. 내가 이 페이지를 넘겼을 때, 하늘은 망연자실했고,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고, 양안이 썰렁했다. --설소선' 찰나기'

38, 가을은 큰 단어입니다. 풍부하고 층층이 가파른 아름다움을 뽐내기 때문이다. 그렇게 두툼하고, 확실하고, 착실하게 아름답다. 가을은 인생의 중년이다. 예봉을 수렴하고, 세월의 열매를 따고, 손에 묵직하게. 무게 있는 인생이 시작되고, 번잡함을 삭제하면 간결해지고, 거짓을 버리고 진실을 간직하게 된다. 매 촌의 시간을 자신의 최고, 가장 좋은 시간으로 보내라. (서양속담, 시간속담)

--설소선' 웨이보'

(39), 누가 자신의 그리움과 그리움이 없는 춘규 꿈속 사람? 사람은 평생 생사의 사랑을 만나지 못할 수도 있지만, 사랑을 동경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 가슴 아픈 경지는 바로 이 두 구절이다. 불쌍한 무정강 변골은 여전히 춘규몽리인이다. --설소선' 사랑이 없으면 즐겁지 않다'

40, 문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마 명수이다. 부드러움, 겸손, 자비, 얽힘, 고통, 얽힘 ... 그림자처럼 타고난 치명적인 물질들은 평생 당신을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살아 있는 한, 그것들은 이끼처럼, 균처럼, 언제 어디서나, 사방으로 퍼져나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설소선

41,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얼마나 죄가 있을 것인가. --설소선' 불꽃놀이가 그렇게 차갑다'

42, 그는 바람 속에서 잠이 들었고, 그는 바람 속의 새였다. --설소선' 무량비신'

43. 제 시간에 자신의 내면의 얽힘에 마침표를 찍는 것은 침착하고 차분한 일이다. 그것은 이 세상의 갈등을 꿰뚫어보는 것은 긴 인생의 작은 물보라에 불과하지만, 자신의 생명의 빛은 먼지 속의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설소선 《열매가 되고 싶다》는

44. 이렇게 불꽃처럼 피어나면 피어나고, 꺼지면 꺼지길 바랍니다. -설소선' 서너 가지밖에 없다'

45. 함께 5 년 동안 거리에서 손을 잡을 수 있는 것은 감정이고, 함께 10 년 동안 거리에서 손을 잡는 것은 본연의 정이다. 30 년 후에도 함께 손을 잡고 거리를 산책할 수 있다면 그것은 사랑이다. --설소선' 문신'

46, 절제 없이, 오히려 당좌 대월. -설소선' 사랑이라는 고양이'

47, 불꽃놀이처럼, 나와 그의 사랑, 나와 그의 얽힘, 단 몇 년 만에, 행복은 빗속에서 날개가 젖은 비둘기처럼 펄럭이며 떨어졌다. -설소선' 서너 가지밖에 없다'

48, 마침표, 내려 놓고 침착하게 하는 것입니다. 정말 깨끗해요. 담담하고, 부탁도 없고, 생각도 없다. 쉼표는 항상 아래를 기대하고 있다. 기대도 있고 희망도 있다. 우여곡절은 기적을 고대하는 것이다. 줄임표는 어쩔 수 없다.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거나 하고 싶지 않은 말이 너무 많다. 아직도 쉬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모두 내키지 않고 모두 아쉬움이 있다. 마침표만 있고, 그것의 마지막 문장을 철저히 그렸다. --설소선

49. 혼자는 외롭지 않다. 네가 좋아하면 그것은 기쁨이고, 의경이며, 해당화에서 과거를 찾는 것이다. 그 옛날에는 곳곳에 취인의 옛 시절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설소선' 야생의 여자'

(50), 무대 위에서 용채를 뛰어다니면 여전히 밥과 밥을 섞어서 먹을 수 있다. 생활 속에서 용길을 달리며 영원히 생활에 관계하지 않고, 생활의 밑바닥에서 생활의 변두리를 문지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무도 그를 알아채지 못했고, 누구도 그를 신경쓰지 않을 것이다. 그가 죽고 사는 것은 그 혼자만의 일이다. --설소선 《희희》

(51), 사실, 모든 여자는 타락의 천성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나는 나의 전생에 대해 생각하고, 진회팔연 중 하나이며, 진회강변에서 풍류를 얻는다. --설소선' 사랑이 없으면 즐겁지 않다'

52, 난 그냥 이상이 없어, 내 이상은 너야! --설소선

53, 이 마음 은 여전히 ​​너무 기복, 천 돛 을 통해 갔다. 여름마다 디테일이 다르고, 꽃피는 모습도 다르다. 만나는 사람은 결국 만나게 된다. 이산한 사람은 결국 이산할 것이다. 더 이상 만나지 않는 사람은 죽어서 다시는 만나지 않는다. 정이 있고 의리가 있는 사람은 일생 동안 얽히고설킨다. --설소선

54, 한 사람이 세상을 보는 것은 황량하고 뼈에 사무치는 것이다. 인생이 온통 상처투성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마음 속에 영원히 남아 있는 선함과 따뜻함이 있다면, 그녀는 한 걸음 한 걸음 걸어가고, 보는 풍경은 여전히 밝다. 내가 파란색과 노란색을 선호하는 것처럼, 그들은 어두운 날을 밝히고, 나를 밝고 따뜻하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늦가을은 물처럼 깊으니, 한 사람을 생각하면 천리만리만 그녀를 보러 가자! 그녀가 너를 행복하고 따뜻하게 만든다면.

--설소선

(55), 결국 어이가 없어, 이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타당하고 조용하며, 바람이 불지만, 원래 불었지만, 단지 마음속에 다년간의 잔물결이 숨어 있었다. 줄곧 기다리고 있었다. --설소선 \ "그러나 원래 \"

56. 마음이 늙으면 서예나 그림, 희곡과 같은 차분한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다. 더 이상 생활의 리듬과 운율이 없기 때문에, 앞다투어 무엇을 요구하느냐는 의미도 점점 잃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설소선' 마른 김체'

57, 장미가 어찌 무고하겠는가, 그들은 단지 조용히 열고 조용히 소멸했을 뿐, 자신의 속성이 아닌 많은 속성이 첨부되어 삼육구 등으로 나뉘어졌는데, 일종의 상해와 차별이 아닌가? --설소선 \ "번화는 놀라지 않는다, 은그릇 성설 \"

58, 본질적인 것은 항상 사람을 만신창이로 감동시킬 수 있다. --설소선 \ "그러나 원래 \"

59, 한 사람은 외롭지 않다. 만약 네가 좋아한다면, 그것은 기쁨이고, 의경이며, 해당화에서 과거를 찾는 것이다. 그 옛날, 곳곳에 사는 것은 취인의 낡은 시간이다. 만약 한 사람이 너의 외로움을 이해한다면, 그것은 은그릇에 눈이 내리고, 맑은 물에 연꽃이 피는 것이다. 광양이 바꿀 수 있는 것은 얼굴이고, 고칠 수 없는 것은 고의와 애틋함이다. --설소선 \ "번화는 놀라지 않는다, 은그릇 성설 \"

60, 만약 당신이 절세의 용모가 없다면, 당신은 절세의 자태를 가지고 있는 것도 좋습니다. --설소선' 바람 속의 새 둥지'

61, 어느 날,' 옆자리에 노래를 듣는 사람은 옥과 같다', 동향곤의 징둥 드럼과 성소운의 평탄을 들을 때 공연히 눈물을 흘릴 것이다. 이 사랑의 세상의 아름다움과 좋은 노래를 부르지만, 나는 이 세상이 만신창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다. 이렇게 많은. 아름다움과 좋은 것, 그래서 --설소선 《행서》

(62), 인연은 이 물건이 정해져 보이지 않고 그림자도 없다. 인연이 와서 막을 수가 없어 낙화유수가 흩어졌다. 인연이 있고 소중히 여기고, 인연이 없으면 머물지 않는다. 강하지 않고 경지를 추구하며, 자비는 수작이다. --설소선

63. "나의 후회하지 않는다. 너와는 상관없다. 그것은 나 혼자만의 후회하지 않는 것이다. 가을의 시들어 떨어지는 잎처럼, 내 자신의 나무에서 떨어지고, 내 마음이 아프고, 나만 알고 있다. -설소선' 서너 가지밖에 없다'

64, 이런 말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사랑, 피 안 들어가요? 영혼에 들어가지 않습니까? -설소선' 사랑이라는 고양이'

65, 우리의 일생은 모두 자신의 꿈을 놀라게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갑자기 만났을 때, 마음이 설레고, 온 눈이 그였다. 사랑보다 더 놀라운 일은 없었다. 우리가 기다렸던 그 사람은 사실 찾고 또 찾던 사람이었다. 그 전생에 복선을 묻고, 다음 생에 여러 가지 표시로 일일이 검증해 줄 사람을 기다리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내가 아니라 바람'

66,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니면 시간을 구랑위에 낭비하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이다. 적어도 내 마음속에는 있다. 고대 그리스 3 대 기둥, 고딕 첨탑과 창문, 로마 교회의 십자랑, 영국식 착지 창문, 스페인 뾰족한 잎창, 민난 건물 등 건축은 굳은 음악이고, 대부분 산문이기도 하고, 시편이며, 감동적인 격식이다. 나는 낡은 건물을 정말 좋아한다. 퇴락해도 감동적인 맛이 있다 --설소선' 불꽃놀이가 그렇게 차갑다'

(67), 청의는 시, 산문이다. 그윽한 눈망울이 완연한 붉은 달, 습기, 3 월 불꽃의 맛, 은은하지만 청청, 불분명한 감정이다.-설소선' 청복'

68. 비밀번호를 자주 잊어요. 어떤 것은 더 이상 열 수 없어요. 그 비밀들은 자기도 볼 수 없다. 진정한 비밀이 되다. 비밀번호는 죽은 시간을 잠그고, 어떤 것은 마음속에 있어서 비밀번호를 잠글 수 없다.

시간 속에서 발효되고, 점점 팽창하고, 마침내 고치를 깨고, 자신의 독특한 숨결로 흔들면, 그것은 당신 혼자만의 숨결에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설소선

69, 우리가 찾고 있는 것은 아마도 우리의 정신과 접촉한 그 사람일 것이다. 남녀를 가리지 않고 나이를 불문하고, 그것은 형식일 뿐이다. 관건은 마음이고, 마음만 있으면 충분하다. --설소선

70, 나는 많은 상처를 입었지만, 나는 여전히 사랑, 영원, 따뜻함을 믿는다. 한 사람은 영원, 따뜻함이 결코 소중하지 않다는 것을 믿기 시작했고, 귀중한 것은 마음 곳곳에 상처투성이가 되어 여전히 굳게 믿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특히 사랑. 이런 사람은 경외할 만하다. --설소선

71, 외로움, 번화한 번화함, 냉심관 홍진 () 이 있지만, 유독 그 사람, 한 눈에 당신의 청적함 () 을 꿰뚫어 보는 서늘함, 이 세상의 모든 번화함을 한눈에 알 수 있지만, 너와 그 주변의 과안한 구름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그는 사람들 사이에서 한눈에 너를 보고, 너를 읽고, 너를 이해하고, 사랑과는 달리, 사랑보다 낫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평생, 너를 위해 침몰하고, 혼자 따뜻함을 지키고, 너의 지평선은 나의 집착이다. 그리움은 투명한 고치를 형성하고, 화원의 시든 양장미의 가지에 매달려, 내년 봄꽃 피는 계절을 기다리며, 푸른 나비 한 마리가 고치를 깨고, 네가 지나가는 모든 길목에서, 네가 손바닥을 뻗는 찰나를 기다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72, 사랑이 뭐예요? 사랑은 한 영혼이 다른 영혼에 끌리는 것이다. 때로는 금전적 지위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가장 마음을 움직이는 용모와도 상관없다. 때때로 사랑을 찾는 것은 자신과 다른 영혼을 좀 더 가까이 하기 위한 것이다. 단지 이것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설소선' 사랑도 강호'

73, 인간의 수행, 청결은 아마도 가장 어려울 것이다-설소선 \ "경성기 \"

74, 달이냐 저 달이냐, 사람은 영원히 그 사람이 될 수 없고, 옛 꿈도 찾는다. 이것은 물속에서 달을 건지는 것이다. --설소선' 극미중앙'

75, 미친 것은 병이다. 적어도 병적인, 자신의 억측을 자신에게 강요하고, 간헐적으로 압력을 가하고, 고민을 늘리는 것은 자신과 자신의 끝없는 추격과 싸움이다. 가장 미친 때가 되면, 앞길이 없으면 추격병이 생기고, 하늘에는 땅에 들어갈 길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76, 우리의 눈물이 우리의 옷을 적시고, 우리는 손을 잡고, 태양이 조금씩 떨어지는 것을 보고, 낡은 시간이 조금씩 떨어지는 것을 보고, 우리는 많은 것들이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 --설소선

77, 아니, 누구에게도 비위를 맞출 책임이 없다. --설소선' 선은 꽃이다'

78, 어떤 일은 네가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것이고, 어떤 일은 네가 반드시 포기해야 하는 것이다. -설소선' 서너 가지밖에 없다'

79. 나는 이 시간 속의 사람이나 일을 좋아한다. 홍진 () 을 굴리고, 인맥 () 을 말하고, 사물 () 을 이야기하고, 인연 () 을 이야기하며, 인연을 맺는 것을 나는 이미 알고 있다. 그것이 내 것이면 모두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설령 슬픔이 교차하더라도 나는 아낄 것이다. --설소선

80, 좀 더 기쁜 디테일로 인한 기쁨. --설소선' 선은 꽃이다'

81, 당신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설소선' 내가 아니라 바람'

82, 만약 열일곱 살이라면, 나는 평생을 격동할 것이다. 지금, 나는 조용히 늙기로 선택했다. 아는 사람이 있어, 나와 함께 있어, 내가 늙었다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내가 잔소리를 하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그는 가을 같은 목소리로 내 문장, 그런 동천효백으로 일찌감치 모든 것을 추월했다. --설소선' 사적인 사랑'

83, 나는 신선한 분말, 당신은 단정하고 엄하다. 내 복숭아꽃 송이, 너 옥수 임풍. --설소선' 요언'

(84), 내 마음은 이미 한가하고, 청천영은 이렇다. 승려들은 암중에서 차를 고생하기를 원하고, 나는 짙은 남색 블라인드에 멍하니 있기를 원한다.

창잎 사이로 비치는 빛을 바라보며 내 몸에 점등, 옷 위에 체크무늬 실크 옷을 입었는데, 그 빛과 그림자가 그 위에 사적인 기쁨을 발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 "번화는 놀라지 않는다, 은그릇 성설 \"

(85), 소위 은그릇 성설의 날, 문 앞에 꽃을 심고, 집 뒤에 채소를 심고, 스스로 피클을 담그고, 땔감소금 시주차, 삼삼오오 지기가 촛불을 들고 밤에 이야기한다. 창밖에서 장미가 찬란하게 피어나고, 사람들은 집안에서 바람이 불고 조용하게 웃는다. 강아지가 자고, 아기가 자고, 방 안에 쌀향이 익어, 거문고 조문사가 내 노래를 불렀는데, 나날이 늙어가고 있다. 여든 살이 되어도 여전히 치파오 운동화는 재량이다. 이 생에 충분하다. --설소선

86. 사랑이란 이 일이 가장 신비로 가득 차 있고, 언제 어떤 사람을 만날지는 거의 운명이다. 사랑은 찾은 것이 아니라, 분명히 만난 것이다. 천회를 거치는 것은 아마 사랑이 아닐 것이다. 사랑은 틀림없이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녀가 나타났다. 너는 이것이 사랑이라고 인정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랑명언) -설소선' 사랑도 강호'

87, 청춘과 지금의 차이는 때때로 나는 분간할 수 없고, 어느 방울이 눈물인지, 어느 방울이 땀인지, 그들의 온도와 짠도가 불꽃놀이처럼 차갑기 때문이다. --설소선' 불꽃놀이가 그렇게 차갑다'

88, 쉔 지아 바이. 기왕 놓친 이상 다시 만나지 마세요. --설소선' 문신'

89, 아무리 몇 년 더 살든지, 얼마나 많은 사람을 만나든, 나는 다시는 두 번째 너를 찾을 수 없다-설소선

90, 나는 알고 있다. 나는 이 세상의 조금의 좋은 것만 동경한다. 나는 바로 그 먼지 속의 꽃이며, 피어날 수 있는 향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설소선' 사랑이 없으면 즐겁지 않다'

91. 한 사람이 말했다. "어디서 자든 나는 밤에 잔다." 이 말은 바람 속의 새 둥지를 생각나게 한다. 어디서 자든, 그들은 모두 바람 속에서 잔다. --설소선' 바람 속의 새 둥지'

92, 그래서, 사랑, 하늘과 땅이 어두울 때, 너는 이 사람을 잘 볼 수 없다. 왜냐하면 마음이 온통 그뿐이고, 눈은 더 이상 제한할 수 없기 때문이다. 평범한 운동복을 입어도 그는 어디가 다 좋다. 식으면 밤새 차를 한 모금 마시는 것과 같다. 비로소 알게 되었다. 많은 느낌이 들지만, 스스로 쌓아서 스스로 자신을 속였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설소선' 격야'

93, 시간은 얼굴을 바꿀 수 있고, 바꿀 수 없는 것은 외로움과 애틋함이다. -설소선' 옛 시간의 따뜻함' 설소선 고전 어록 2

1.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이 모든 것, 내 사랑을 포괄하고, 당신을 포괄합니다.

2, 사랑은, 생각을 하게 하고, 평생 잊어요.

3. 그 늙은 시간들, 짝사랑하는 소광들, 그리고 그녀를 아프게 하는 문신들, 뜻밖에도 일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광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 19 세의 나이에 나의 아름다움은 불꽃보다 더 파랗고 바닷물보다 더 슬프다

6. 한 사람을 짝사랑하는 것은 긴 고생일지도 모르지만, 기쁨도 이렇게 자라고 있다. 1 인치.

6. 사랑에서 누구도 억지로 말하지 마라. 사랑은 가장 조치가 없는 일이다. 사랑은 때때로 최근의 일이지만, 때로는 사랑이 가장 먼 일이다.

7. 청춘은 가장 짧은 것이다. 빛과 그림자 속에서 돈을 짜는 것이다. 그렇게 사치하고, 아직 어떻게 생각하지 못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났다.

8. 사랑을 갈망하는 것보다 더 탐욕스러운 일은 없다. 하나 둘, 둘, 둘, 셋, 늘 모자라 배부르지만 여전히 배가 고프다. 배고프니? 사실 게걸스럽다!

9, 사실, 내가 쓴 측은한 감정 감정, 하지만 내 시간은 맑은 날, 흰 비, 흰 말 틈, 곧 왔다.

10, 너 심장 박동이야? 사랑은 오직 한 사람의 심장 박동만 보는 것이다.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은 무관심할지도 모르지만, 그를 만나면 구속하고, 꽉 조여 어찌할 바를 몰라 목청까지 두근거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11, 바람이 내 얇은 옷을 불고, 나 혼자 너를 생각하는 길을 걷고, 따뜻하고 처량하다.

12, 이것은 당신이어야 하고, 일관되고,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13, 그녀는 그의 결점을 포함하여 그를 사랑한다. 이것은 위험하고 맹목적이지만, 사랑은 눈이 멀지 않고 옳지 않다.

14, 원래, 모든 사랑의 기억은 시체 같다, 당신은 그것이 지나갔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거기에 있다, 줄곧 거기에 있다.

15, 널 사랑해. 이 세 글자는 온정이 비할 데 없고, 얇고 차갑기 그지없고, 절대적으로 비할 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