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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 업데이트 내용 daquan wow10.0 드래곤 시대 버전 폭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 업데이트 내용 daquan wow10.0 드래곤 시대 버전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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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10.0 드래곤 시대가 무엇을 업데이트했습니까? 바로 오늘 새벽, 많은 wow 노게이머들이 흥분하기 시작했다. 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새 버전의 예고CG 를 내놓았기 때문이다. 이번 신판은 10.0 거룡시대였다. 많은 게이머들이 이름을 보고 기대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럼, 어젯밤의 < /p>

< P > 를 놓치고 마침표를 적었습니다. < /p>

카레군스 < /p>

q: 롱힐이 마술사를 부르는 초기 등급은 58 급인데, 예전 사타와 같은 창작 제한이 있나요? < /p>

Steve: 좋은 질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일부 제한을 설정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각 플레이어가 반룡인의 수를 제한할 수 있지만, 어떻게 제한하고, 양을 제한하는 등 먼저 플레이어의 의견을 들어야 하며, 내부는 아직 협의 중이며, 모든 것이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 /p>

q: 롱힐이 마술사를 부르는 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역사상 최초의 인종 겸 직업의 존재인데, 왜 이렇게 오랫동안 이런 디자인을 채택하기 시작했을까? 이렇게 직업을 설계하는 방식은 과거와 비교하면 어떤 도전성이 있을까?

브라이언: 이번 디자인' 거룡시대' 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에서 자신이 거대한 용이라면 어떤 느낌일지 강조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직업뿐만 아니라 용역을 연기하는 느낌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용과 인종을 결합하여, 거룡이 적을 쏘거나, 입에서 불꽃을 내뱉거나, 평지에서 하늘로 솟아오르거나, 공중에서 지면을 향해 범위 공격을 하는 등 용들의 특색과 전문 지식입니다. 우리는 용힐을 통해 마술사를 불러 게이머를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q: 용힐이 마술사를 부르면 어떤 갑옷을 입을까요?

브라이언: 용힐이 마술사에게 자물쇠를 입으라고 불렀지만 플레이어는 인간형일 때만 갑옷 모양을 볼 수 있고, 용 형태라면 어깨갑과 무기만 볼 수 있고, 나머지는 숨겨질 수 있다. 이 고려 사항은 주로 드래곤이 거대한 뿔, 날개 등과 같이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드래곤 형태일 때 자신이 좋아하는 형태를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q: 미래의 직업 디자인은 직업 겸 인종 같은 방향으로 고려됩니까? 아니면 이것이 실험 시도인가? < /p>

Brian: 향후 직업 디자인에 대해서는 현재 발표할 것이 없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이번 새 자료영화는 플레이어가 용으로서의 느낌을 갖기를 바라며, 이번 메커니즘은 용힐의 마술사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것으로, 특히 이 자료편과 이야기를 위해 제작된 메커니즘이다. < /p>

q: 이번에는 신인종 프로인 용힐이 마술사를 부르고 게임 자료편의 주제는' 용시대' 이기 때문에 용힐을 연기하면 앞으로 어떤 세력 관계를 키우는 데 유리할 수 있을까, 이야기 서사가 다른 인종과 다른 체험을 할 수 있을까? < /p>

Steve: 반룡인은 전 세계에 과거에는 도를 인식하지 못했던 존재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맹과 부족은 그들을 본 적도, 들어본 적도 없기 때문에 반룡인은 장점이 없을 수도 있고, 연맹과 부족 등 인종도 알지 못하며, 서로 신뢰를 쌓고 신뢰를 쌓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p>

다른 종족은 말할 것도 없고, 용도 반룡인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 과거는 모두 숨겨져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 새 자료편의 이야기 줄거리 중 하나는 반룡인들이 아제라스에서 자신의 포지셔닝과 가치를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반룡인에게는 처음에는 용제도의 존재를 알지 못했고, 먼저 시작 지역에서 60 급으로 올라간 다음 용제도로 불려갔다.

반룡인 게이머는 처음에 시작 구역에서 생활하기 시작했고, 그럼 용제도에 온 것은 신천지였고, 아제라스도 신세계에 이르러 신세계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했기 때문에, 특히 반룡인에 대한 대화, 임무, 지선 임무 등을 반룡인에게 설계해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게이머가 더 자신의 처지를 체험할 수 있게 하고, 새로운 직업과 인종으로 미지의 세계에 들어가는 심정을 즐길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 /p>

q: 새로운 인종과 팬더인의 차이를 물어봐도 될까요? 팬더의 디자인 경험을 거쳐 개선된 부분이 있나요? < /p>

Steve: 이야기면에서, 반룡 사람들은 모두 판다인과 비슷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연맹과 부족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들의 차이점은' 판달리아의 수수께끼' 팬더인이 나타났을 때 연맹과 부족은 팽팽한 대립 상태에 처해 있었고, 쌍방이 팽팽히 맞서고 있었지만, 새 자료편인 반룡인의 순간에 연맹과 부족은 오랜 동맹인 거룡족이 땅을 되찾는 데 협조해야 한다는 점이다. 반룡인에게는 부족과 연맹의 위치를 찾는 것, 지금의 세계와 환경에 어떻게 녹아드는지, 판다인의 포지셔닝과는 다르다. < /p>

Brian: 직업디자인에 있어서 팬더의 무승은 문화적 배경과 연결되어 있는 체육과 정신적인 수련을 강조한 뒤 이런 개념과 생각을 다른 인종에 퍼뜨렸으니 이런 생활방식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반룡인에게는 거룡의 힘을 어떻게 발휘할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다른 사람과 나누고 가르치는 개념이 아니라 안팎의 힘으로 보여준다. 그들은 원래 거대한 용의 혈통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 능력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직업 디자인 개념에서 약간 다를 것이다. < /p>

q:' 거룡시대' 지도 규모가 과거 자료편보다 몇 번째로 큰가요? 군도의 표현이기 때문에, 지도 디자인에서 과거 (예: 깨진 제도) 와 비교하면 어떤 특별한 점이 있는가? < /p>

Steve: 지도 디자이너가 새 자료편의 실제 면적이 얼마나 큰지는 잘 알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이번 지도는 각 자료편 중 가장 큰 지도 중 하나일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로 서로 다른 장소의 공간거리감이 충분히 커지길 바라며, 그래야 플레이어가 급강하하는 쾌감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각지의 거리를 넓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그것은 지도 디자인으로 섬 유형이지만, 주요 네 지역은 큰 섬에 있어 보행으로도 도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반룡인의 시작점은 큰 섬 밖에 있는 독립섬이며, 다른 산발적인 섬 게이머들도 탐구할 수 있다. < /p>

q: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여러 해 동안 사용되어 마침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팀이 언제 이런 생각을 했습니까? 공유할 수 있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나요? < /p>

Brian: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경우, 새로운 데이터 조각을 출시할 때마다 현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개선 사항이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이번 자료영화는 특히 봉인 후 시스템에서 더 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p>

인터페이스의 경우, 설계 개선을 할 때 플레이어 피드백을 수집할 뿐만 아니라 내부 사용 습관에 대해서도 조사한 결과, 어떤 인터페이스와 플러그인 (add-ons), 다양한 UI 사용 습관 등을 수집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 /p>

q: 현재 폭설 사장 미키바바라는 충실한 워크래프트 팬으로, 자신의 진도를 커뮤니티에 자주 공유하고 있으며, 많은 게이머들도 내부 개발에 대해 궁금해하며 개발팀 제작에 대한 의견을 자주 줄 것인가?

Brian: Mike 는 r&d 팀이 하는 모든 것을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전문성을 발휘해 주는 우리의 열렬한 팬입니다. 나는 그가 우리에게 의견을 준 것을 직접 들은 적이 없지만, 그가 팀을 전면적으로 지지하여 우리 팀은 모두 그에게 매우 감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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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래곤 시대' 의 주요 특징 < /p>

다음은 Blizzard 가 발표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래곤 시대' 기능 특징: < /p>

드래곤 제도 탐색 < /p>

새로운 종족 겸 직업: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상 첫 종족이자 직업인' 용힐의 마술사' 로 적을 대적하거나 동맹을 강화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휴머노이드와 드래곤 타입의 외관을 설계하고, 연맹이나 부족 진영에 가입하도록 선택하며, 드래곤류의 강력한 힘을 합친 치료자 (보존 전문) 또는 원격 상해 출력 (파괴 전문) 을 할 수 있다. < /p>

하늘을 날다:' 용시대' 는 용기마술이라는 새로운 기술지향적인 공중이동 방식을 선보여 게이머들이 전용 용군도를 타고 하늘을 날 수 있게 한다. 게이머는 자료판에서 게임 진도를 누적하는 과정에서 드래곤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하고, 더 많은 외관 옵션을 수집하고, 더 빠르고 멀리 날 수 있다. < /p>

천부적인 시스템 복제: 새로운 천부적인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효과의 강도에 영향을 주지 않고 독창적이고 독특한 재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각 등급의 천부적인 재능이 완전한 영향력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이다. < /p>

개선된 전문 기술:' 거룡시대' 에서 게이머가 명성이 높은 장인이 되려면 플레이어 중심의 주문, 새로운 전문 기술 장비, 새로운 전문 시스템 등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도구를 통해 야망을 실현할 수 있다. < /p>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용시대' 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하며, 작은 지도 및 기타 요소의 모양과 체감이 향상되었으며,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최신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된 완전히 업데이트된 맞춤형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사용자 인터페이스 (UI) 를 경험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매력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p>

Blizzard 에 따르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거룡시대' 게임 출시 계획 등 자세한 내용은 R&D 일정에 맞춰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 /p>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10.0 용군단 버전 중 가장 큰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직업이다. 아마도 정식 서비스 업데이트 후 이 직업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