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간, 청, 닝, 신장의 4 개 성에 널리 퍼지는 회백, 한, 토, 동향, 보안, 사라, 티베트, 유고 등 8 개 민족이며, 모두 현지 중국어 방언을 사용하며 마을 밖에서 노래할 수 있는 산가 품종으로 통칭하여' 야곡' 이라고 한다. 그 전창은 일상적인 생산, 생활,' 꽃회' 의 두 가지 주요 행사로 나뉜다. 화아회' 는 일종의 대형 민간 가요회, 일명' 창산' 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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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 나리산꽃회
신고 지역 또는 단위: 청해성 대동회족 토족 자치현
어르신산화아회는 매년 음력 6 월 초 6 일 청해성 대통회족토족자치현의 할아버지산에서 열리는 대형 민가 가창행사로 명대에서 생겨나 수백 년간의 발전을 거쳐' 조산랑회' 행사와 함께 오락신 위주로 점차 오락인 위주의 대형 민간세시 민속행사로 발전했다.
어르신 산꽃회 노래 형식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대중성이 자발적으로 노래를 부르고, 음력' 6 월 6 일' 은 나리산의 밀림 덤불 속에서, 또는 수십 명 혹은 수백 명이 자유롭게 노래하고, 정경이 어우러진다. 둘째, 1949 년 이후 발흥한 조직가창, 고정적인 가창장소, 무대, 가수가 층층 선발을 거쳐 무대에서 노래경기를 한다. 어르신 산화는' 허황꽃' 을 부르는 것을 위주로 한다. 가수는 한 (), 백 (), 토 (), 티베트 () 등 민족의 가수가 있는데, 그들은 중국어로 꽃을 부른다. 이것은 나리산' 꽃' 과' 꽃회' 가 다른 민가와 노래회와는 다른 두드러진 특징이다.
영감의 꽃 내용은 주로 노래 사랑 생활을 위주로 하며 종교 민속 생산 노동 역사 이야기 신인 새로운 일 등 유형도 다루고 있다. 그 가사는 7 자 (1, 3 구) 와 팔자구 (2, 4 구) 사이의 4 개 구를 위주로 하며, 특히 2, 4 구 꼬리는' 이중자' 라는 단어여야 하며, 또 다른, 3 구, 2, 4 구는 각각 압운되어 특별한 가사율법을 형성하며, 전국한족 민가에서도 특례다. 허황꽃의 언어는 생동감 있고, 이미지적이고, 아름답고, 명쾌하며, 푸 (), 비 (), 흥 () 등의 수사법을 많이 사용하며, 매우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대동 나리산꽃에는' 대통령',' 동협령',' 나리산령' 등 대표적인 곡목이 있다. 이 곡조의 운율은 독특하고, 아름답고 서정적이며, 높고, 우렁차고, 완곡하며, 대통 각족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칠리사협은 민과 회족 토족 자치현 이남 고산진 경내에 있는 작은 적석산 기슭에 위치해 있다. 여기서 열리는 꽃모임은 적어도 1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매년 음력 6 월 6 일, 팔방군중이 우산을 들고 함께 왔고, 6 만 7 천 명이 협곡에 모여 밤을 새워 꽃을 불렀다.
칠리사 꽃회는 군중이 자발적으로 조직한 민간 문화 축제로, 가수들은 모두 민간 가수이다. 노래 형식은 독창, 듀엣, 합창 등이 있으며, 어떠한 악기 반주도 없다. 노래 내용은 대부분 발라드이다. 가수는 보통 한 손으로 귀를 가리고, 내용에 따라 다른' 명령' 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부르는 곡령은 40 여 종에 달하며, 대표곡으로는' 구훈령',' 마영령',' 이매화령' 등이 있다. 칠리사 꽃회는 그 강한 지방적 특색과 협내 약천의 흡인력으로 서북 지역에서 상당히 명성을 떨칠 것이다.
칠리사 꽃회에는 가수가 많다. 유명한' 꽃' 가수들 외에 주변 지역에서 꽃을 부르는 사람들도 자주 찾아와 흥을 돋우고 있다. 평소 혹은 다른' 꽃회' 에서 듣기 어려운 노래들이 많다.
꽃 qutan 사원 꽃 어린이 협회
신고 지역 또는 단위: 칭하이 성 낙도현
고담사 꽃회도 현지 묘회로 음력 6 월 14 일부터 16 일까지 * * * 3 일이다. 낙도현 () 의 타탄 () 사화아 () 는 청해 각지의 화아회 () 에서 규모가 크고 영향이 깊다. 고증에 따르면, 고담사 꽃회는 청도광년 간 고담사에서 묘회를 연 때부터 청말민 초까지 일정 규모의 꽃회로 발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타마 사원 꽃회는 현지 군중이 꽃을 교류하는 가장 큰 무대이며, 많은 민간 꽃가수들이 이곳에서 전성, 북서쪽으로 향한다.
타담사 화아회는 군중이 한족을 위주로 하고, 다른 민족들도 앞다투어 참가한다. 가창곡령에는 현지' 타보령' 외에도' 백모란령',' 기마령',' 물홍화령',' 삼셈령' 등이 있다. 또한 티베트 사람들이 좋아하는' 라이' 도 이곳에서도 광범위한 노래를 부른다. 그 노래 형식은 독창, 듀엣, 연창 등이 있는데, 그중에서 구담사 꽃회 민간의 특색을 가장 잘 보여주는 것은 바로 두 진영의 대가이다.
산꽃은 속칭 건꽃, 산곡, 들꽃으로 불리며 닝샤회족 거주지에서 널리 전해지는 대표적인 민가 장르이다. 그것은 롱산 지역의 고대 산가 (사도, 상화가, 입가) 의 어떤 특징을 물려받았다. 《시경 》, 《 한위 남북조악부》의 《 롱산가 》, 《 롱판가 》, 《 농원가 》 가 그 선성이다. 복합성, 다원성 문화는 이 민요들이 과도문화와 변두리문화의 특징을 더 많이 드러내게 하고, 널리 전창된 회족산꽃은 그 중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광범위한 대중기초와 풍부한 민속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다.
산꽃은 기본적으로 스스로 스스로 즐겁게 노래하거나 소규모로 전창하는 것으로, 고대 롱산민가' 세 마디 한 묶음' 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 단곡 한 세트로 즉흥적으로 가사를 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산꽃음악은 고롱산도 노래 4 성, 5 성 징조 특징을 계승하여 신천유, 등산조, 민꽃, 허황꽃, 이슬람 음조의 여러 가지 요인을 흡수하여 5 음계식 우회로 진행한다.
산꽃은 문학과 음악 방면에서 특색이 뚜렷하고, 풍격이 독특하며, 향토적인 정취가 짙고, 산가의 들곡이 거칠고 호방한 특징을 유지하며, 부드럽고 아름다운 단조로운 정취 경향을 지니고 있다. 닝샤 지역의 회족 문화의 생동감 있는 표현으로 민족학과 민속학 방면의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산꽃 세 마디 묶음, 쌍자미운율 등은 롱산 지역의 비교적 독특한 민가 형식으로 높은 문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상정형 사성강과 오성징조를 기초로 곡식, 음조, 회전법, 리듬이 다양하고 독특한 풍격의 꽃가종으로 진화했다. 닝샤회족 꽃의 대표곡으로는' 황하해안소 물 마시기',' 마음을 한 번 보는 꽃',' 꽃본심의 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