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의' 세 스님' 의 예술적 스타일
< /p>
< P > 단편 영화 제작으로 중국 애니메이션이 예술 성수기에 접어들면서 민족 애니메이션의 풍격을 계속 발양하고 애니메이션 예술 학부를 탐구했다.
< P > 1980 년대 초 미국과 일본 TV 애니메이션이 중국에 진출해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에 큰 충격을 주었다. 미일 애니메이션 엔터테인먼트 지향의 문화적 취향, 완벽한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은 모두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에서 볼 수 없는 것이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불완전 성이 가장 큰 폐단이다. 80 년대 후반에 들어서면서 중국은 미일 애니메이션의 값싼 가공 기지가 되었다. 본토 애니메이션은 또 보편적으로 공근리에 급급하여 수량만 구하고 품질을 추구하지 않아 중국 애니메이션의 전면적인 하락세를 초래하고 있다. < /p>중국 애니메이션 업계의 약세에 직면하여 중국 정부는 애니메이션 산업을 지원하기 시작했다. 각종 자본의 주입, TV 애니메이션 채널의 설립, 고교 애니메이션 교육의 출현은 모두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새로운 희망을 가져왔다. 미일 애니메이션의 도전에 직면하여 중국 애니메이션은 임중 멀어질 것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