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드래곤 월드--한 달 간의 게임 경험

드래곤 월드--한 달 간의 게임 경험

게임 그래픽은 괜찮은 편이다. 처음에는 그림이 꽤 얇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결국 글꼴 디자인이 크지는 않지만 꽤 선명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 어려운 점. . 진짜. 특히 의사 계정을 플레이해 본 친구들이 찾을 것입니다. 블러드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에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주로 임무와 현상금에 중점을 두며 고스트 킹은 하루에 한 번, FB 지구 불멸자는 하루에 두 번 수행합니다. 물론 매우 중요한 오프라인 경험도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섬에는 무지개 사탕이 몇 개 있고(이것을 가질 수 있음), 몬스터를 죽이는 경험치 디자인이 매우 낮습니다. 이는 WG에 의존하여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플레이어 그룹별로 레벨에 큰 차이가 발생하는 상황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 하지만!!! 이것이 WG에 의존하여 돌을 치는 상황을 제거하는 것은 아닙니다. 동시에 게임은 점점 더 피곤해지고 있습니다. 매일 온라인에 올라오는 건 귀신왕과 땅불멸자를 구하는 것 뿐이다. . 아니면 보상. . 이 모든 일을 마치고 나면 기본적으로 시간이 남지 않습니다. . 결국,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매일 플레이하는 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습니다. 마법무기라든가도 연습해야 해요. . . 개인적인 제안으로는 야랑이나 달롱 등의 몬스터 현상금은 하루에 한 번만 브러싱할 수 있으며, 매번 경험치 보상이 10배 정도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 이는 잔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선수들이 너무 지쳤는데, 아직 다른 일을 할 시간이 있나요? . . 다른 일을 하지 않는다면 왜 인민폐를 쓰나요? 굳이 말하자면, 이를 통해 사람들은 대체 계정을 몇 개 더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 계정을 많이 플레이할수록 개발자는 기쁘지 않을까요? 한두 개의 계정만 플레이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한, 원하는 만큼 많은 계정을 플레이하는 것은 그들의 몫입니다. 주로 매일 수행해야 하는 일부 작업에 대한 시간을 절약합니다. 플레이어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더 가지자!!!

처음에는 30레벨까지 쉽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지만, 32레벨이나 35레벨은 고정되지 않는다는 논란이 있었고, 그 이전의 과제는 33레벨도 변경되었습니다. 당시에는 과제를 완료하지 않고 32레벨에 도달하는 것보다 35레벨에 재훈련하는 것이 더 쉽다는 의견도 많았습니다. . 그러나 그 당시 많은 사람들은 현상금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저를 포함하여 35세가 되기 전에는 현상금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었습니다.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시스템 설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다른 게임들에 비해 디자인이 세심한 것 같아요. (그나저나 32살까지는 승진하지 않고, 34살까지는 오프라인 경험에 의존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일주일은 쉬었습니다... 오프라인 경험은 매우 좋고, 매우 강력합니다 - -! )< /p>

배포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 시작은 자유롭고 무작위입니다. . 이 무작위성은 RP에 너무 많이 의존합니다. . 요즘 많은 사람들은 친구가 없거나 친구가 떨어져 있지 않는 이상 와일드한 팀을 구성하려고 하지 않는 것 같아요. RP가 좋은 사람을 만나면 괜찮은데, 5X를 받고 오프라인이 되는 사람을 만나면 정말 화를 잘 내지 않습니다. 어제 FS 친구가 팀을 이루어 40귀왕에 가다가 드디어 5X44 밀크슈트를 들고 나왔습니다. 그것은 그녀에게 주어졌지만 그녀가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유령 왕은 야생 팀입니다. 모두가 무작위성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가져가는 사람이 가져갈 수 있으며, 나머지 5명에게 최대한 나누어 줍니다. 말하지 않으면 안 할 거예요. 그 결과 같은 그룹의 의사에게 이틀 동안 혼났어요. 그는 또한 그녀를 죽이기 위해 빨간색을 사용했고 결국 다음날 누군가에게 그녀를 세 번 죽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때에. 내 사랑스러운 여동생. 결국 하루 동안 친구들과 놀러 나갔더니 더 이상 놀고 싶지 않다고 하더군요. 나는 정신지체 아동이 우리의 평범한 삶에 정말로 약간의 색채를 더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음식 낭비의 존재는 나에게 저녁 식사 후 친구들과 대화할 수 있는 농담을 더 많이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새로운 로테이션은 그다지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 . 신중한 플레이어는 이번에는 누구를 뽑아야 할지, 다음에는 누구를 뽑아야 할지 끊임없이 계산합니다. . 내 차례는 어느 것입니까? 그러다가 하나하나 골라야 하는데 결국 피곤하고 지루해요. . 온디맨드라면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아요. 결국 한두개씩 배송되는거고, 꼭 어떤 직업이 온디맨드일 수 있단 뜻은 아니죠. 처음에는 무작위로하는 것이 낫습니다. . 다행히 장비는 묶여 있지 않습니다. 나는 여전히 친구들과 함께 가고, 자유롭게 운전하고, 그 다음에는 혼자서 모두 골라서 전리품을 나누고 싶습니다. . 적어도 그게 내가 지금 하는 일이다. . 너무 무기력해요. . 디자인을 업데이트해야하지만. 하지만 나는 임의의 사람들이 항상 그것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마지막으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친구와 놀면 즐겁지만, 친구와 놀지 않으면 화를 낸다는 것입니다.)

마법무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 .

여기서는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친구들에게 마법무기 연습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력하게 제안합니다!! 더 말하진 않겠습니다만, 마법무기를 연습하는 글이 꽤 있던데요. 개인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3연장 마법무기는 확실히 높은 레벨까지 연습하고 나면 나쁘지 않습니다. . 속성 선택에 관해서. 기본적인 느낌은 아주 좋습니다.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맞추기 어렵네요. 일반적으로 처음 2개의 숫자를 일치시키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 번에 별 16개에 도달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은 새 별으로 변경하기 전에 별 40개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45를 40으로 변경하십시오. . 전사의 힘은 공격력뿐만 아니라 방어력도 증가시킵니다. 여행자가 공격을 추구한다면 그는 공격 번호 3개, 공격 번호 2개와 파워 번호 1개, 또는 공격 번호 2개와 공격 비율 1개로 하나를 열 수 있습니다. 의사는 당연히 마법공격력에 백분율을 동반하기를 원한다. 피를 추가하십시오. 지티안이 가능하다면 공격번호 2개, 체질번호 1개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처음부터 기본 속성이 너무 낮은 마법무기는 구매하지 마세요.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것은 맞추기 어렵다는 느낌이 들어서 중간에 파워 퍼센티지를 가진 마법무기를 하나 더 만들어서 7성이 되면 파괴해버렸습니다. 반드시 숫자를 사용하세요. 그리고 두 번째 마법무기에 백분율을 사용하려면 반드시 대응해야 합니다.

사실 마법무기에 대한 이야기는 너무 터무니없어 보일 것 같아 자세히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 Fabao의 디자이너들이 정말 최선을 다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실제로 각종 마법무기의 특성을 반영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워커 전사들은 현재 황금 마법 무기를 주요 무기로 사용하는 반면, 의사와 마법사(마법사는 더 편안하고 지티안 플레이에 익숙하지 않음)는 주로 나무를 사용합니다. 40세가 되어서야 일부 사람들은 이제 다른 것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전사는 불과 방어를 선택하고 물과 생명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마법 방어력을 추가하기 위해 흙을 선택한 사람은 없습니다.) 만약 내가 앞으로 3년 동안 이 게임을 정말로 한다면, 나는 각각의 게임을 하나씩 마스터하게 될 것이다. . 그런데 자리가 그렇게 많나요? . (이건 또 다른 이야기인데...) 적어도 지금으로서는 다른 마법무기들은 별 가치가 없습니다. 20의 유일한 마법 무기는 금과 나무뿐입니다. . 그리고 앞으로는 다양한 마법무기들의 특성이 좀 더 잘 발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 . 마지막으로 마법무기에 관해서는 처음에도 똑같은 말을 했는데 좋은 것을 고르세요. 그럼 돈을 더 쓰세요. 이것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결국, 장비는 앞으로도 항상 교체해야 하고, 이것은 오래 지속될 것입니다!!!!! 그리고 개선은 정말 훌륭합니다!!

그나저나: 그렇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법무기 스킬북을 팔고 다 아껴두세요. . 아니면 돈이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사세요. 이 일은 앞으로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법 무기 스킬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업그레이드하려면 많은 복사본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 사실 저는 딱히 컬렉션도 없고, 아주 가볍게 플레이해요. 너무 게으른 나머지 공간을 차지합니다. 아직 얼마나 플레이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 하지만 오랫동안 플레이한다면 앞으로도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

마법무기 이야기를 하다 문득 마법무기 연습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페북에서 업무를 할 때는 정말 연습을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드래곤볼의 중요성이 반영되는 거죠. 하지만 진지하게 드래곤볼과 싸우는 것은 정말 불공평합니다. 마법사는 몬스터를 죽이는 데 가장 빠르기 때문에 아무도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 의사들은 가장 느리고 아무도 반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렇다면 드래곤볼을 플레이하고 봉헌하는 것은 매우 불공평한 것 같습니다. 이 문제는 이전 게시물에서 많이 언급되었으며 지원을 좋아하는 많은 의사 플레이어를 매우 안타깝게 만듭니다. . 그리고 팀을 만들어 드래곤볼로 끊으면 경험이 균등하게 나누어져서 우리만큼 빠르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서 마법무기를 걸어두는 사람들도 팀을 이루지도 않고 그냥 스스로 걸어두는 경우가 많다. . 이 디자인이 바뀌면 의사는 생존의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드래곤 볼과 싸우는 것은 이미 어렵습니다. . . .

그다음은 장비입니다. . . 방금 4X5X의 장비 분석에 대한 게시물을 읽었습니다. 꽤 좋습니다. . 마력이 가득한 3X 장비를 만드는 비용이 가장 저렴합니다. 속성을 24로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 그러나 현재 주류는 여전히 4X이다. 결국 그의 영적 능력에는 이미 2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이야기할 형상변환 속성에 대해서도 나름의 의견이 있습니다. . 5X 장비의 경우.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판타지를 플레이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6을 더하면 됩니다. 사실 나도 이 방법을 선택했다. 헤헤. .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우선 5X 장비는 200J 정도, PK를 하지 않는 저 같은 플레이어에게는 6X 장비 가격이 300엔도 안 됩니다.

FB를 하고 작업을 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45 이후에 장비를 교체하면 쉽게 고장이 나고 여전히 200J에 가까운 5H가 전혀 손실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결국 나는 그것을 너무 오랫동안 사용해 왔습니다. ㅎㅎ 그래서 새로운 지역에서 플레이하는 친구들에게 30 이후에 장비를 바꾸면 45가 될 때까지 5X6 장비를 직접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고 제안하고 싶습니다. 아주 좋은 거래입니다. . 모두가 그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지금 4X6 풀매직 판매가격입니다. . 엄청난 출혈이었죠. (출혈이 정말 심각합니다. 안 해보면 모를 겁니다. 해보면 깜짝 놀라게 될 겁니다.) 분해에 관해서는. . 누구도 기꺼이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 . 인민폐 플레이어들, 그만보세요. 당신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4H는 돈을 팔아서 상품으로 교환하거나, 모두 저축할 수 있습니다. 45가 되면 최소 10개의 그룹이 생기고, 45가 되면 4X 가득 마법을 걸어보세요. 마법 없이 5X를 사용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길이 너무 깁니다.

또 중요한 점은 위에서 언급한 5X 6에는 무기와 반지가 포함되어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보조손과 목걸이에는 5X 6을 사용하지 마세요. 착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비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무기는 마법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며 6이 가장 낮습니다. 7. 빛나는 것은 시각적인 즐거움이다. 9개나 10개의 초록불이 더 멋져요!! 반지도 환상이 가득하겠네요!!! 이거 5X 6개 얻으면 너무 가짜입니다~~~RMB가 아닌 플레이어는 5X 의상을 착용하지 마세요. 아깝지 않은가. 마법무기를 모아서 연습할 돈이 있느냐? ~~맞아요. . .

특히, 형상변환 속성 문제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우선 마지막 두 속성이 가장 좋은 공격력이나 물리방어력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 하지만 그것은 다른 속성이 확실히 쓰레기라는 뜻인가요? . 제가 아주 좋아하는 속성은 히트와 피훔치기 두 가지입니다!

나 자신은 RMB 플레이어가 아닌 전사입니다. 45 이후에는 수비전을 하도록 포지션을 잡았습니다. PK는 싫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러 측면의 지원이 필요하며, 하나는 불속성 마법무기를 연습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악령 도발(도발)에 재능과 체력을 추가하는 것, 현재는 최소한의 흡혈무기를 갖추는 것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두 개의 반지는 공격력이 4~50입니다. 변경하지 않겠습니다. . 그렇다면 이 세 가지 포인트는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황금 마법 무기를 가져올 수 없고 공격력도 낮습니다. 전투 스킬 재능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공격력이 낮습니다. 무기의 공격력이 4 감소하고 공격력도 낮아집니다. . 그런데 이게 문제가 있는 걸까요? 전사의 목적은 몬스터에 저항하는 동시에 몬스터를 끌어당기는 것이기도 합니다. 공격을 추구한다면 공격력이 워커보다 높을 수 있을까요? 당신은 몬스터를 끌어당기기 위해 공격에 의존하는 RMB 플레이어라고 말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과 팀을 이루는 마법사도 RMB 플레이어라고 말했습니다. . 내 29무기와 현재 44무기(마지막 무기는 완전 마법) 둘 다 사용하기가 매우 편하다. (나도 4공격 무기가 있는데 별로 안좋아함. 돈 많이 주고 팔았음 - -, 레드를 많이 먹어서 너무 인색함~~ 2세트 들고 다닌다. 다양한 빨간색, 파란색 무기를 가지고 있고, 전화를 끊으면 레벨 1에서 구리 12개를 얻습니다. 네. 고스트 킹과 FB 몹과 싸우려면 레벨 20이 필요합니다. BOSS와 싸우려면 레벨 40이 필요합니다. .) 어쩌면 앞으로 착용할 흡혈 반지 한 쌍을 갖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전사는 피를 빨아들이는 속도는 체감하지 못했는데 워커와 메이지는 피를 엄청 잘 빨아들이네요--! 공격력이 좀 낮은 편이고, 마법 무기 연습이나 몬스터와의 전투 등이 확실히 좀 느립니다. 하지만 몬스터에게 저항할 때는 기분이 좋습니다. "피를 빨아먹는다는 것은 데미지를 줄이는 것도 의미하고, 방어력을 향상시키는 것도 의미합니다." . . 몬스터들을 저지할 수 있는 도발이 있는 한 말이죠. 몬스터를 물리치는 것은 팀원에게 맡겨주세요. 제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이 오픈된 지 이제 한 달밖에 안 됐다는 것뿐입니다. 마법 무기가 아직 다양화되지 않은 것처럼 많은 것들이 아직 성숙되지 않았습니다. . 생명력 훔치기는 공격 4회를 넘지 못하지만 쓰레기라고 볼 수도 없습니다. .

다음은 히트! 이 속성이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내 용의 이빨 검의 마법 히트가 112이고, 반지도 있어요. 보통 전사의 안타는 300개 정도인데 나는 거의 500개 안타를 낸다. . (이전 무기는 민첩 14, 공격 포인트 12, 공격 포인트 2였습니다. 민첩도 체력과 회피가 증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몬스터와 싸울 때 거의 피하지 않습니다. . . 우리는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2,000번 이상의 공격이 있습니다. 무기 마법의 처음 세 가지 속성 중 하나라도 공격 포인트가 100 미만입니다. 몬스터를 죽여도 수십 점 이상의 피를 얻을 수 없습니다. . 그런데 처음 3개의 환영이 적중했다면, 300개 남짓밖에 안타를 쳤는데, 지금은 거의 500개 안타가 됐습니다. 덜 피하지 않으면 약 4,000개 정도 더 적중하게 됩니다. . 그리고 괴물이 피할 때마다.

공격포인트 100을 보충하려면 몇 컷을 더 해야 하나요? 손실은 증가할 뿐입니다. 특히 혼자서 산을 내려가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3대 회피, 불편해요? . . (물론, 이것들은 여전히 ​​몬스터를 죽이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PK는 여전히 높은 공격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방법이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 디자인된 많은 속성들이 있지만 실제로 사용되는 속성들은 바로 그것입니다. 마법 무기처럼, 다각화는 없습니다. 괜찮습니다. 저는 모든 엘리펀트 워커가 민첩성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지만 실제로 민첩성을 극대화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

현재는 약간의 저항도 있습니다. 위의 마법 무기에도 문제가 있으며 다양화할 수 없습니다. . 지금 누가 저항을 일으키고 있습니까? PK조차도 방어와 체력 공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암금 장비 10을 사용하여 사람을 죽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팔 수 없습니다. . . 그 공격력은 한심할 정도로 낮습니다. . 너무 슬프다. . .

그래서 RMB 플레이어가 아니라면 매일 장시간 플레이하지 않으면 돈을 들여서 특별히 방어 및 공격 장비를 많이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FB 2개와 고스트 킹 1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현상금이 있고 마법 무기를 연습한 후에도 PK를 하고 싸울 시간이 있습니다. 일부 무기에 피를 훔치는 능력이나 적중, 힘, 민첩성, 추가 데미지 수치 등의 속성을 장착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경제적이고 저렴합니다. . (위 일은 하지 않나요? 그냥 싸우려고 온라인인가요? 그럼 P레벨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누구와 싸울 건가요? 매일 부캐를 죽여보세요.)

마지막으로 돈 버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실용적인 팁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 . 내 기계가 상태가 좋지 않아 양방향으로 열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다른 이중개방, 삼중개방 플레이어들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계정이 하나밖에 없고 부도 많이 축적되어 생활이 상당히 편합니다. 사실 제가 위에서 쓴 내용을 정말 주의깊게 읽어보시면, 노파의 발을 묶는 장황한 말도 안 되는 길고 냄새나는 내용이 무엇인지 알아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두 가지 포인트: 하나는 장비 선택입니다. 30~45개이며 장비 구축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마세요. 5X6을 착용하고 4H3J를 모두 절약하세요. 45 이후에는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다른 하나는 마법 무기입니다!!! 페북을 고친 친구가 없다면 페북에 가지 말고 2시간 동안 페북을 두 번 가세요. 그냥 가서 마법 무기를 2시간 동안 시전하면 8번 깨울 수 있습니다. FB에 가는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보장합니다. 마법 무기를 신성화할 수도 있습니다. . . . . . 솔직히 시간이 없어서 혼자만 열 수 있었고, 불멸자는 하루에 2번, 고스트킹은 1번 등 여러 번호를 플레이했고, 가끔 보상을 충분히 얻지 못해 계속해서 플레이를 하기도 했습니다. 현상금을 수행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시간을 내어 Yalang을 죽여보세요. . 트럼펫을 연주하고 채팅하세요. . 그런데 이거 진짜 돈벌어요~~꽃훔치는 형은 거짓말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