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1: 금에 전체 금속의 위상 점을 추가하는 방법:
1. 먼저 접지 단계를 추가합니다.
2. 지구인은 물, 불, 나무 등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무 간판을 먼저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무 표시: 기(氣)와 혈(血)을 증가시킨다. 버전 1.41에서는 MP의 상한선도 증가합니다(애초에 전체 MP로는 그다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개정판에서 실제로 목재 관련 MP의 상한선을 수정하면 매우 실용적이 될 것입니다)
불 단계 : 속도 증가 (여전히 불은 골드만 죽입니다. 불 몬스터를 만나도 죽기 쉽지 않습니다.)
물 단계 :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질문 2: Wenlijin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단계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순전히 소위 폭력을 위한 것이라면! 최선을 다해보세요! 위상 자연은 첫 번째 + 지구입니다. 금(물)이 추가됩니다. 이것은 순수한 느린 힘입니다! 느린 힘에 불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하프 F 핸드 골드가 되고 싶다면 속도와 물리 데미지를 모두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강인함 2와 민감도 2 또는 강인함 5와 민감도 3! 위상 성질은 먼저 흙이고 그 다음은 불(금속)입니다! 하프F 매뉴얼 골드(감성골드)와 비교할 수 없는 하프F 매뉴얼 골드의 미래! ! (Agility Metal 2 Agility 2 Spirit : Metal 먼저 그리고 Fire ~ 포인트를 추가하는 확실한 방법! 후반부에서 데미지가 낮지 않습니다 ~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Sensitivity Gold는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감도 추가는 순전히 PK나 장애물 스킬에만 적용됩니다! ! 장애물 스킬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싱글P를 좋아하신다면! ! 절대, 감성은 필수입니다! 묻는 것도 일종의 게임입니다~~우리가 행복하다면 결과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질문 3: 어떻게 하면 금의 힘을 온전히 더할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2층의 견해에 동의합니다. 땅이 먼저 물이 되고 그 다음이 나무가 됩니다. 더 이상 불의 속도를 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몇십 포인트만 있으면 됩니다. 다른 것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4: 풀 골드의 호환성을 추가하는 방법.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슬로우 파워를 원하시면 나무, 파란색, 빨간색을 추가하세요. 속도를 원한다면, 즉 장비가 민첩성으로 만들어졌다면 화재 가속도를 높이세요.
질문 5: 최대 강도의 금을 추가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먼저 흙을 추가하고 그 다음에는 나무를 추가하세요.
질문 6: 금을 추가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스트렝스 골드 Xiangxing이 149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초반에 전력을 다한다면 Xiu Shan이 없어도 8Z로 혼자 가더라도 개별 캐릭터를 빨리 노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아기는 그것을 놓칠 수 없습니다! 고급 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장비를 따라가는 것이 정말 편할 것입니다. 한 번에 3개 이상의 숫자를 가지고 플레이한다면 3개의 힘과 1개의 감도를 사용하세요! ! ! !
이제 육체적 민첩성이 120이 되었습니다. 흙, 불, 나무 다음으로 힘 2와 민첩 2는 돈을 쓰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질문 7: Zhonglijin에 속성 포인트와 상대성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의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순전히 소위 폭력이 되는 것이라면! 최선을 다해보세요! 위상 자연은 첫 번째 + 지구입니다. 금(물)이 추가됩니다. 이것은 순수한 느린 힘입니다! 느린 힘에 불 요소를 추가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하프F 핸드골드가 되려면 속도와 물리 데미지를 모두 보장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 강인함 2와 민감도 2 또는 강인함 5와 민감도 3! 위상 성질은 먼저 흙이고 그 다음은 불(금속)입니다! 하프F 매뉴얼 골드(감성골드)와 비교할 수 없는 하프F 매뉴얼 골드의 미래! ! (Agility Metal 2 Agility 2 Spirit : Metal 먼저 그리고 Fire ~ 포인트를 더하는 당연한 방법! 후반부 데미지가 낮지 않아요 ~ 인기가 많습니다!) 이 Sensitivity Gold는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민감도 추가는 순전히 PK나 장애물 스킬에만 해당됩니다! ! 장애물 스킬이 무겁다고 생각하시거나 싱글P를 좋아하신다면! ! 절대, 감성은 필수입니다!
물어보는 건 게임~~우리가 행복하다면 결과는 중요하지 않아요!
질문 8: Lijin에 위상 속성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리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커팅용입니다. 힘을 가지고 플레이하면 리진과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낫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애프터의 강도 골드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물리 공격의 보조 스킬은 부서 내부에 있습니다.
리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식은 사실 모든 세력 공통인데, 힘은 3, 민감도는 플러스이고, 개인적으로는 몬스터에 대한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힘이 업그레이드되면 죽일 수 없습니다. 반면에 2 개의 영혼과 2 개의 민첩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진. : 이 게임플레이는 항상 모두가 좋아하는 게임이었습니다. 이유는 무엇인가요? 화인은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당연히 스피릿 3개와 민첩성 1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스피릿 4개도 가지고 있지만 초반에는 속도가 느리고 후반에는 장비 찾기가 귀찮지만 데미지가 높다. ! 제 친구는 저와 같은 레벨의 무기와 장비를 가지고 있는데 화진의 궁합이 금입니다.
리진도 화진도 데미지를 추구하는 캐릭터라서요. PK에서는 행동을 취하기도 전에 즉사하기가 매우 쉽지만, 개인적으로 이것이 영구적인 현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방어력과 혈액량이 증가하도록 물 요소와 나무 요소를 채우기 위해 고급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상대가 불이더라도 즉시 당신을 죽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마법이 아닌 한). 불, 마법 불이라면 싸워라 속도) 두 번째 방법은 저항 장비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저항 장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비정상적인 장비이고 다른 하나는 손상 저항입니다. 비정상적인 장비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지만 직접 만들면 일반적으로 선택되는 속성은 모두 저항입니다. 금 저항, 불 저항. 그런 다음 영적 힘의 속성을 가루로 만듭니다. 저항 장비를 착용한다고 해서 반드시 즉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며, 이는 선택한 속성의 품질과 두 파티 간의 레벨 차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리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로 컷팅용이다. 힘을 갖고 플레이하면 리투를 가지고 플레이하는 게 낫다고 하는 분들도 많다. 역시 좋은 선택입니다. 물리 공격을 추가하는 보조 스킬은 골드 시스템에 있습니다. 리진에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식은 사실상 모든 세력 공통인데, 힘 2와 민첩 1을 더해 포스에 힘을 더하는 방식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포스가 업그레이드되면 죽습니다. 반면에 영혼 2개와 민첩 2개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진: 이 게임 플레이는 항상 모두가 좋아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화인은 데미지가 높기 때문에 당연히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는 스피릿 3개와 민첩성 1이 있을 뿐만 아니라, 포인트를 추가하는 스피릿 4개도 있지만 초반에는 속도가 느리고 후반에는 장비를 찾는 것이 번거롭습니다. 스테이지 데미지가 높다! 제 친구는 저와 같은 레벨의 무기와 장비를 가지고 있는데 데미지 데이터가 10,000이 넘습니다. 화진의 궁합은 골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데미지를 추구하기 때문에 PK에서는 행동을 취하기도 전에 즉사하기가 매우 쉽지만, 개인적으로 이것이 영구적인 현상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당신의 방어력과 혈액량이 증가하도록 물 요소와 나무 요소를 채우기 위해 고급 레벨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상대가 불이더라도 즉시 당신을 죽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마법이 아닌 한). 불, 마법 불이라면 싸워라 속도) 두 번째 방법은 저항 장비를 착용하는 것입니다! 저항 장비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비정상적인 장비이고 다른 하나는 손상 저항입니다. 비정상적인 장비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지만 직접 만들면 일반적으로 선택되는 속성은 모두 저항입니다. 금 저항, 불 저항. 그런 다음 영적 힘의 속성을 가루로 만듭니다. 저항 장비를 착용한다고 해서 반드시 즉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니며, 이는 선택한 속성의 품질과 두 파티 간의 레벨 차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질문 9 : 풀강금에 위상속성을 추가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119의 왕이 되고 싶어요!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흙, 나무, 물, 불, 금 순으로 어떤 옷을 입어야 할까요? 땅이 30이 되면 나무를 추가하는 식으로 옷을 입으면 됩니다. -아웃 어스 슈트.
질문 10: "Ask"에서 풀 스트렝스 골드 슈트를 플레이했습니다. 60 레벨 업 후 포인트를 어떻게 추가할 수 있나요? 호환성을 높이는 방법... 요즘은 터틀 스피드와 풀 포스를 플레이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약간의 감도를 추가합니다. 풀 포스를 플레이하고 터틀 스피드를 추구한다면 먼저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속성을 가질 수는 없습니다. 둘째, 민첩성을 높일 수는 없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풀 애프터버너 장비인데, 그런 장비가 있을까요? 장비 하나하나마다 어느 정도 감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이제 풀 힘은 장비 문제를 고려하면 60 이후에는 힘 2, 감도 2로 바꾸는 게 낫습니다. 60 이전에 풀 힘으로 플레이하는 것과 비교하면요. , 데미지 출력이 보장되었습니다. 권장됩니다. 골드이기 때문에 +불 속성은 속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화염 저항도 증가시킵니다. 물론 +all-을 계속 사용하세요. 아웃.Aspect+Wood 페이즈가 워터 페이즈보다 낫네요. 같이 해봤는데 방어력이 많이 추가되지는 않았지만, BB의 속도를 잘 맞춰야 합니다. 인간보다 50-70 더 빠르면 감도가 망가지기 쉽습니다. 결과적으로 인간은 상대에게 이길 수 없습니다. 몬스터보다 빠르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한 레벨링용 운동화. 많은 사람들이 온 힘을 다해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꺼리는 이유는 몬스터보다 느리고 사람을 쉽게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용의 계곡이 NPC 선물에 주는 용도는 무엇입니까? 어떤 물건을 누구에게 나누어 줍니까?
sinian university 의 유명한 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