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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문화의 용생 아홉자

명대에 용은 사람들에게 부회되어 번창한 가정을 낳았다. 용은 이미지 형성사에서 다각적, 즉 여러 가지 이상한 짐승 이미지를 모아 용으로 진화한 적이 있다. 그러나 모든 괴이한 짐승상이 백천귀해로 돌아가는 것은 아니다. 용상에는 용상과 함께 형성되고 발전하는 동시에, 일부 괴이한 짐승상들도 발전하고 있고, 어떤 면에서는 용의 어떤 이미지 특징을 융합하고 있다. 그래서 누군가가 다시 둘을 연결시켰다. 민간에서는 오랫동안 용생 구자의 설이 전해졌지만, 구자가 왜 사물인지 정확한 기록은 없지만, 이 공안은' 진룡천자' 의 호기심으로 결과가 나왔다. 이른 아침, 명나라 xiaozong 주홍 유 갑자기 변덕, 의식 책, wenyuange dalongyuan 학사, "나는 Longsheng 아홉 아들, 아홉 아들 각각 어떤 이름을 물어 라고 합니다?" " 이동양은 황급히 대답할 수 없었고, 퇴조 후 좌사우념하고, 또 몇 명의 동료에게, 민간 전설을 합친 후, 겨우 한 장의 목록을 꺼내 황제에게 차액을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동양의 목록에 따르면 용의 아홉 아들은

입니다

바이퍼: 성희수, 다리 기둥에 새겨진 짐승 모양;

모킹제이: 모험을 좋아해요. 그래서 사람들은 그 형상을 주조하여 전각에 놓습니다.

주: 평생 죽이기 좋아하고 피비린내 나는 기를 좋아하는데, 그 모양은 칼자루에 새겨진 짐승의 모습이다.

氵: 힘이 세고, 그 등도 무거운 물건, 즉 지금 비석 아래에 새겨진 석거북을 짊어지고 있다.

고추도: 모양이 소라처럼 생겼고, 성질이 잘 닫히고, 첫 번째 고리를 깔는 것이 그 이미지이다.

키스: 평생 삼키기 좋다, 즉 전령의 짐승 머리 모양;

민들레: 평생 잘 울렸고, 그 머리는 큰 시계의 시계로 사용되었습니다.

板: 쪼그리고 앉는 것을 좋아하고, 불상 좌석 아래의 사자는 그 모양이다.

죄수소: 성희음악, 그 형태는 후금봉 윗부분의 조각상이다.

이른바 용이 아홉 아들을 낳는다는 것은 용이 마침 아홉 아들을 낳는 것이 아니다. 중국 고대 전통문화에서는 종종 9 로 매우 많은 것을 표현하며, 또한 최고무상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아홉은 허수이고 또 비싼 숫자여서 용자를 묘사하는 데 쓰인다.

먼 옛날부터 광활한 하늘은 줄곧 사람들이 환상으로 질주하는 장소였다.

성강의 광대함, 명월의 휘영청, 조양의 찬란함, 노을의 장엄함은 모두 사람들의 무한한 상념을 불러일으켜 하늘을 인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아름다운 경지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별이 움직이는 천상의 진화, 겨울이 가고 봄이 오는 사계절의 변천, 천둥소리, 비와 서리서리, 홍수 허리케인, 지진산사태, 조수 해일 등 자연현상과 자연재해는 하늘의 무한한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큰 두려움을 불러일으켰고, 사람을 보호하고 벌을 줄 수 있는 신이 도착했다. 이 신들은 아름다운 선경 속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선민들은 최초의 선경과 선경이라는 개념을 갖게 되었다. 고대 전적' 화남자',' 무천자전' 의 설명에 따르면 하늘은 세 가지로 나뉘는데, 쿤룬 위에는 서늘한 바람이 있는 물이 있는데, 이를 천하라고 하는데, 사람이 오르면 장수할 수 있다. 다시 위로 올라가면 중천이 되고, 현포라고 불리며, 바람도 비도 없는 영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시 하늘로 올라가면 하늘이 되고, 대제를 비롯한 신들이 거주하는 곳이다. 여기에는 춘산의 택이 있고, 맑은 물의 샘이 있고, 온화하고 바람이 없고, 새가 날고 백수극이 있다.

옛사람들의 선경에 대한 구상은 하나의 모델이 아니다. 북서쪽에 우뚝 솟은 쿤룬 외에도 동양의 광대한 바다도 사람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켰다. "열자" 에서는 발해동 아래 수조 리를 아는 곳에 큰 계곡이 있는데, 실제로는 낡은 폐허라고 불리는 밑이 없는 도랑이라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강물은 모두 이곳으로 흘러가지만, 골짜기의 물은 증가하지도 않고 적지 않다. 그중 5 개의 선산이 있는데, 각각 대유, 원현, 네모난 주전자, 영주, 봉래로, 각 산당 약 3 만 리, 산꼭대기가 평평한 곳 9000 리이다. 산과 산은 7,000 리 떨어져 있다. 산에는 금석의 대가 있고, 짐승들은 모두 눈처럼 하얗고, 또 무성한 주옥의 나무들이 있고, 단미의 이상 열매를 맺어 먹어도 늙지 않고 죽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선산에 사는 사람은 신이 아니면 성이니 헤아릴 수 없다. 하루 안에 바로 날 수 있다.

중국 용문화에서 용의 또 다른 기능은 사수포우이다. 남송 시인 육유가 만든' 용황가' 는 용행운에서 비를 내리는 장관을 그렸다.

환추거목은 늙지 않고, 연쉔 천 피트 용소.

발톱 자국이 몇 인치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환희의 마음이 떨어지면 감히 와우 할 수가 없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지난해 가뭄이 천리에 이르러 곡식이 묘목을 세우지 못하고 죽어 갔다.

린 신사 유령 무기력, 오래된 용은 함께 스트레칭 하지 않습니다.

우르릉거리는 천둥호호 바람이 강물을 거꾸로 굴려 허공을 쏟아 부었다.

비늘 사이에 불이 나서 전기를 날리고, 금뱀은 밤에 구름 속을 빨아들인다.

명나라 부친께서 시합에 오셔서, 큰 무당이 작은 무무를 불었습니다.

문인 산월-후안 후안, 용은 주황 바닥 잠을 안았다.

용은 왜 사운부우의 신령으로 여겨졌을까? 이것은 용의 모사 원형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먼 옛날의 농업 경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용은 다양한 동물의 체형으로 결합되고 예술의 과장과 변이를 거쳐 만들어졌지만, 이들 동물은 대부분 물 (예: 물고기, 악어, 군어, 뱀 등) 과 관련이 있으며, 용의 기원과 관련된 자연 현상 (예: 구름, 무지개, 번개 등) 도 물이나 비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이런 식으로, 용은 먼 옛날의 선민들에 의해 유연에 잠재하고, 하늘을 비울 수 있고, 구름에서 번개를 치고, 천택운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신수로 쉽게 상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경> 속에서 구름은 용에서, 봉황은 호랑이에서 온다고 생각한다. 동한 학자 왕충은 "용은 천둥소리를 듣고 일어났다. 용기엔 구름이 동반되고, 여름에는 뇌우가 많고, 용도등운은 구름비를 타고 걷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용에는 물과 비가 내리는 기능이 있고 신의 조수이기도 하기 때문에, 상고 전설에서는 용도 신과 신 사이의 투쟁의 도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산해경' 에는 황제가 치우와 싸우는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는데, 이야기에서는 치우가 군대를 이끌고 황제를 공격했고, 황제는 응룡에게 지주의 야에서 치우의 공격에 저항하라고 명령했다. 응룡이 명령을 받은 후, 그 사수의 재주로 물을 축적하여, 적을 막기 위해 물 부족을 초래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하지만 치우는 바람과 우신을 청하고,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황제는 또 하늘에서 다음 이름을 보내온 여신을 도와 응룡을 도왔고, 비바람을 멈추고, 결국 치우를 물리쳤다. 그러나 응룡과 가오리도 하늘로 돌아갈 수 없어 땅에 가뭄이 들었다.

북송 원풍 2 년 (1079 년), 대시인 수시가 호주로 강등되었다. 비하조의 원인은 그가 왕안석의 신법에 찬성하지 않기 때문이다. 봉조 때, 수시는 예대로 송신종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그는 자신이 외부에 방치되었다는 것을 알고 신당의 어사들이 수작을 부렸다는 것을 알고, 마음속의 불공평한 기운을 억누를 수 없었고, 자기도 모르게 표에 약간 불평을 하는 "그 생이 때를 만나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새로운 진로를 따라가기가 어렵다" 고 써놓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늙고 생소한 일을 조사하거나, 소민을 방목할 수 있다 "는 말. 표 후 신당 관원들은 즉시 수시의 불만을 냄새를 맡았고, 그들은 핑계를 찾아 소시에게 약간의 색깔을 주기로 결정했다.

핑계는 빨리 찾았는데, 이것이 바로 스시의 시이다.

시인의 천성은 음송으로 기쁨이든 분노든 시에 들어갈 수 있다. 수시의 동생 소길은 형님의 결점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특별히 그에게 경고했다. "북객남이 와서 휴문하고, 서호는 비록 시를 읊지 않는다." 그러나 스시는 여전히 시를 빌려 억측을 토로하고, 가슴 속의 블록루를 누설하여, 사람들에게 약점을 잡혔다. 취임한 지 3 개월 후, 바로 우대 (즉, 어사부, 송대 규탄 백관 기관) 로 호송되었다.

고소가 재수 없는 시를 닦게 하는 것은 노래향나무의 두 문장이다. "뿌리가 구천에 가곡이 없는 곳까지, 세상은 오직 쏘아대는 것밖에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두 구절은 은자황제로 일컬어지고 있다. "황제는 비룡처럼 하늘에 있는데, 수시는 구천 밑에서 쏘인 용을 찾아야 하는데, 신하가 여기에 있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역사상 유명한' 오대시안' 이다. 이는 봉건사회 천백 건의 문자옥에 불과하지만, 그 이유는 비교적 특별하다. 즉' 용' 으로 인해 생겨났고, 글에는' 용' 에 대한 태도에 문제가 있다. 용은 중국 봉건 사회에서 황제의 대칭이기도 하고, 황제는' 진룡천자' 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