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직업에서 신목과 신불이 옛 직업보다 낫다고 물었다. 신목은 10 개의 마음을 당길 수 있고, 낡은 나무보다 7 개의 마음이 높다. 새 불은 10 개의 속도를 당길 수 있는데, 낡은 불보다 7 개의 속도를 끄는 것이 좋다.
다음은 금목물불 5 계 신구 각 캐릭터의 장단점이다:
1. 김계금계의 전환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변화 (1) 김계 노역에 대한 보조칼의 기술로 조수를 돌리는 것은 7 개의 칼을 당길 수 있지만, 새 캐릭터에서는 칼을 당기는 기술이 최대 5 개까지만 당길 수 있다. (2) 장애 기능면에서 김계 베테랑은 괴물을 방해하거나 PK 장애가 상대를 가로막을 때 장애물에 걸린 캐릭터나 괴물은 무작위로 물리적 공격을 할 수 있으며, 피가파란을 가할 수 없다. 반면 새 캐릭터가 상대를 가로막은 뒤 맞은편은 100 은 물리적으로 공격할 수 없지만, 할 수 있다. 피 (3) 타워를 닦을 때 성군이 가져온 인형은 플레이어의 가장 골치 아픈 문제이고, 옛 캐릭터의 김계는 성군을 방해할 수 있지만, 성군의 인형을 막을 수는 없다 김계의 새 캐릭터가 탑을 닦을 때 성군을 막을 수 있다면, 모든 것이 아니다. 성군 자체를 막을 수 없고, 성군의 인형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은 5 계 솔탑에서 가장 큰 장점이다.
2. 목계 목계의 전환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변화 (1) 목계 노역에 대한 보조기능 견인은 최대 7 개의 마음을 당길 수 있고, 새 캐릭터의 목계는 확실히 10 개의 마음을 당길 수 있다. (2) 오래된 캐릭터가 보조 기술을 당길 때 반드시 그 플레이어에게 효력을 발휘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하며, 새로운 캐릭터의 보조 스킬 플레이어는 어떤 플레이어를 마음대로 주문할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효력을 발휘한다. 간단한 예를 들어, 5v5 PK 에서 11 플레이어가 팀의 오래된 캐릭터의 목계라면, 플레이어는 13 플레이어의 마음을 주문하지 않고 12 플레이어의 마음을 주문했고, 13 플레이어는 맞은편 플레이어의 콩에 의해 쓰러졌다면, 이' 마음' 의 보조 기술은 13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을 것이다. 11 플레이어가 새로운 캐릭터의 나무라면, 플레이어가 12 플레이어의 마음을 주문해도 13 이 쓰러졌지만,' 마음' 의 보조기술 효과는 여전히 13 플레이어에게 적용된다. (3) 장애 기술 방면에서 새로운 캐릭터의 목장애가 상대를 가로막은 후 상대는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 하지만 새 캐릭터의 나무가 상대를 가로막으면 상대는 법력만 줄어들지만 물리적 공격을 사용할 수 있다.
3. 수계수계의 변화는 주로 다음과 같은 변화들이 있다. 옛 캐릭터의 물이 상대를 가로막을 때, 상대는 꼼짝도 할 수 없다. 플레이어가 어떻게 상대를 공격하든, 상대는 피를 적게 흘리지 않기 때문에, 오래 전에 별을 죽였을 때 어떤 플레이어가 얼음에 걸리면, 그 플레이어는 "안전하다" 는 말을 기쁘게 할 것이다. 새로운 캐릭터의 수계가 상대를 가로막은 후에도 상대는 여전히 혈라파를 당기거나 움직일 수 없고, 플레이어는 상대에게 공격할 수 있고, 플레이어의 공격은 상대에게 효과적이지만, 공격의 실제 효과는 실제 효과의 절반도 안 된다.
4. 화계 화계의 전환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변화 (1) 가 있다. 보조적으로 화계 베테랑의 속도 기술인' 병귀속속도' 는 최대 7 개까지 할 수 있다. 새로운 캐릭터로 변한 화계 이후 새로운 기술인' 호호 바람 날개' 는 확실히 10 개 속도를 낼 수 있다. 이는 5V5 팀 PK 에서 효과가 나타납니다 하지만 피를 뽑을 수는 있지만 속도가 가장 느려질 수 있습니다. 즉, 원래 5v5 경기에서 플레이어의 속도가 가장 빠르면 다른 사람이 화계 기술로 플레이어를 가로막으면 다음 라운드 플레이어의 속도가 가장 느려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새로운 캐릭터가 상대를 가로막고 나면 상대도 혈라파를 당길 수 있다. 물리적, 마술적 공격, 새로운 캐릭터의 금계와 거의 같을 수 없다. 유일한 차이점은 새 캐릭터의 금계가 탑을 닦을 때 인형을 방해할 수 있고, 화계는 인형을 방해할 수 없다는 것이다.
5. 토계 토계의 전환은 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변화 (1) 장애 기능 방면에서, 오래된 캐릭터의 토계가 상대를 가로막은 후, 상대는 무작위로 선수나 물리적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팀원을 공격하며, 마술공격을 사용할 수 없다. 하지만 새 캐릭터의 흙이 상대를 가로막고 나면 상대는 랜덤 마술공격선수나 마술로 상대를 공격하는 팀원이다. (2) 이는 단순히 상대의 물리, 마술공격을 바꾼 것 같다. 실제로 탑을 닦는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캐릭터는 오래된 캐릭터보다 훨씬 덜 유용하다. 탑을 20 층까지 솔질하면 마술공격은 기본적으로 성군에게 무효가 되고, 흙계는 스타군을 가로막은 뒤 아기에게 파란 덮개 등 성군으로 반진해 죽고, 새 캐릭터로 바꾸면 플레이어도 할 수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