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사'의 성공으로 국내 무술가 집단이 인기를 얻었고, 우성회 씨도 그 중 한 명이다
팬들로부터 중국 마지막 검의 명장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검술이 뛰어나고 수많은 검술 우승을 차지했다
<소림사>에서 보여준 술 취한 검술 장면은 늘 영화 팬들이 회자하는 명장면 중 하나였다
유 청희님도 재편집하셨는데 오랫동안 잊혀진 두 손으로 검을 쥐는 기술을 터득하셨는데, 이는 명작입니다
그러므로 양손으로 쥐는 검을 보시면 어색함을 느끼지 않으실 겁니다.
Yu Chenghui는 무술에 대한 성취 외에도 내면 수양에도 특별한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는 일종의 수행자입니다. 무술을 먼저 익히고 전통적 의미의 도덕성을 배우는 사람
영화 촬영에 있어서 노인은 액션 디자인이 캐릭터의 개성과 전체적인 리듬에 맞춰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렇기 때문에 격투는 어떻게 싸우는가보다 더 중요하다! 액션 장면은 화려할 필요는 없지만 드라마와 결합되어야 한다.
'황하영웅'은 그의 무술 콘셉트를 집약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이 영화의 감독은 여전히 장신옌이지만 대부분의 창작에 유청휘와 지춘화가 참여했다. < /p>
유씨는 기사에 대한 이해도 심어주었고, 지식도 풍부했다
장신옌 감독은 영화 촬영에 앞서 실제로 다음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했다. "소림사" 스타일의 영화이지만 Yu Chenghui는 당신의 영화가 "황하 영웅"이라고 불린다고 말했습니다. 이 제목은 영화가 예전 루틴에 따라 촬영될 수 없다고 결정합니다.
샤오샤라면 계속 이렇게 쏠 수는 있겠지만 영웅은 아니죠.
결국 장 감독은 유청휘에게 영화 전체의 제작을 맡겼다.
'황하영웅'은 90분 남짓한 길이지만 이야기는 매우 복잡하다
90분이 넘는 현재 TV 시리즈보다 이 프로그램에는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에피소드는 단순한 드라마입니다.
이야기의 배경은 당나라 후기, 봉신이 분단된 북서부입니다
황하 양쪽을 둘러싸고 있는 세 세력은 이왕/왕단과 유왕이다.
어느 날, 유왕과 단왕은 황하 강둑에서 다시 만나 싸웠다. 강
두안왕은 패배하고 유왕에게 쫓기게 된다. 우연히 지나가던 검객 마의를 따라잡아 조치를 취하는 마의의 모습. 유왕을 물리치는 모습은 강 건너편에서 불을 지켜보고 있던 리왕에게 보였다
그는 재능이 드물다고 한탄하고 부하들에게 마의를 이길 기회를 찾도록 주선했습니다
< p> 마이가 불순종하면 그를 제거하여 다른 사람들이 이용하지 못하도록마이는 불의가 있을 때 도움을 주기 위해 칼을 뽑는 그의 행동이 자신에게 재앙을 가져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 p> 이후 유왕은 사람들을 이끌고 마의 마을을 학살했고, 그의 아내와 딸은 살해당했습니다.마의는 10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친척들을 구하지 못했다고 한탄했습니다< /p>
그래서 그는 시장에서 술에 취한 뒤 거리의 요술쟁이 채천을 만났다
이때 이왕이 주선한 사람이 마의를 로비로 왔지만 거절했다
>
두 사람은 마이를 죽이려는 의도로 와인에 독을 넣었다.
뜻밖에도 와인을 사러 갔던 채티안이 와인을 대부분 쏟아냈다.
이렇게. 그리고 그 술은 독성이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로 이어졌고 결국 그것은 마의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때, 이전에 마의를 구했던 두안 왕이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마이와 처티안을 궁궐로 맞이하세요
생명을 구해준 보답의 명분으로 마이를 응원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마이가 시각 장애인이라는 소식을 듣고 , 무릎을 꿇으려던 두안왕의 다리가 다시 펴졌다
사실 이때는 가능하다 두안왕의 목적은 말처럼 간단하지 않았던 것 같다
안타깝게도 마마 이순신은 눈이 멀었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심한 부상을 입어 이를 눈치채지 못했다.
두안왕은 마의와 처천을 정착시켰으며, 동시에 그들은 부하들을 배치했다. Ma Yi의 쿵푸를 시험하기 위해 Miaofa Temple에서 암살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그는 Ma Yi의 시력이 좋지 않지만 검술은 여전히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Che Tian에게 약속했습니다. 많은 돈과 말을 사용하여 마이가 자신을 대신하여 유왕에게 도전장을 쓰도록 자극했습니다.
마의와 유왕은 말다툼을 벌였습니다. *대천의 증오, 몇 분 안에 싸움이 벌어졌습니다. 회의 중 말
하지만 이곳은 유왕의 영토이고 그에게는 군대가 있다
마의와 체천은 어쩔 수 없이 성벽을 따라갈 수밖에 없었다 매달린 시체가 탈출했다
p>
적들이 그를 도발하러 왔습니다. 유왕은 화가 나서 몇몇 병사들을 이끌고 마의를 추격했습니다
이때, 단왕은 의로운 장군 마의를 이용했습니다. Liu Wang은 기회를 이용하여 뱀을 동굴 밖으로 유인하고 Liu Wang의 도시를 점령했습니다.
Liu 왕도 그를 쫓다가 Ma Yi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Ma Yi와 Che Tian은 그들이 생각했습니다. 폭력을 근절하고 인민에게 평화를 가져오기 위해 Duan 왕이 Liu 왕을 죽이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 결과, 난민들은 그들에게 큰 교훈을 가르쳤습니다.
전쟁에 참전한 사람들은 붙잡혔습니다. 구타당한 체천이
마 이는 자신이 괜찮은 군대가 악당 군대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일반 사람들의 눈에는 이것은 단지 영토를 위해 싸우는 두 집단에 불과했습니다.< /p>
그로 인한 전쟁과 재난으로 인해 수많은 사람들이 이재민이 되었습니다. 누가 이기고 지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번영, 백성은 고통받고, 죽음은 고통받고, 백성은 고통 받는다는 속담이 정말 반향을 불러일으킵니다< /p>
이 두안왕을 제거하라 이 전쟁으로 마이는 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 여행 이후 그는 세상 끝까지 여행하겠다는 생각을 포기했다 칼을 들고
가장 공을 세웠어야 할 그는 왕두안에게만 검도장을 요청했다
그때부터 그는 자신의 기사도 사상을 전수하기 위해 제자들을 모집하기 시작했다< /p>
그런데 나무는 고요해지고 싶어도 바람은 그치지 않고, 기사는 숨고 싶어도 감독이 허락하지 않는다는 속담이 있다.
유왕에도 불구하고 두안왕은 죽고도 리왕과 계속 전쟁을 벌였다.
두안왕은 리왕의 군대를 몰래 공격하기 위해 암살자를 보냈으나 리왕의 딸 진전을 납치하지 못했다.
전전은 마의와 마주쳤다. 탈출하는 동안
마 이는 전전을 구출하고 그가 검도장에 일시적으로 머물도록 주선했습니다.
두안 왕더는 옛 라이벌의 딸이 마의 검도 체육관에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 그는 사악한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는 마이가 제자들을 데려가도록 허락하는 척했습니다
진전을 집으로 호위하다
실제로 가마에 탄 진전을 대신하기 위해 피 묻은 여성 시체가 사용됐다
리왕이 부하들을 이끌고 딸을 환영할 때, 그는 안에서 핏자국을 보았다. 자신의 딸이 마이에게 살해당한 줄 알고 싸우기 시작했다.
마이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해 자신이 주도해야 했다. 제자들과 싸우다
난전 중에 마의는 자신이 실명한 것이 리왕의 독살 때문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분노하여 리왕을 죽였습니다
이때 두안왕이 군대와 함께 나타났고, 진진도 이를 목격했다. 마의가 아버지를 죽이는 장면
그제서야 마의는 이 모든 것이 두안왕의 사악한 계획임을 깨달았다< /p>
그는 마의 체스말을 이용해 병사 한 명도 쓰지 않고 그를 죽였습니다.
마의는 자신이 자비롭고 정의로운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세 왕자 중 누구도 그렇지 않았습니다. 좋다
두안왕은 복수를 위해 리왕을 체포했고, 체티안은 그들을 공개적으로 참수하려고 했다
전전도 점차 자신들이 두안왕의 졸개가 되었음을 깨닫게 됐다
그래서 Zhenzhen은 자신의 손으로 Ma Yi를 죽이고 싶었지만 실제로는 Ma Yi를 풀어주기 위해 밧줄을 잘라냈습니다.
탈출하는 동안 Zhenzhen과 Che Tian은 무작위 화살에 맞아 죽었습니다. 마의의 탈출을 덮다
마의는 중상을 입었다 먀오파사로 도망갔고, 절 주지의 도움을 받아 단왕의 추격을 피했다.
단왕은 세상이 안정되었기 때문에 그는 보살에게 서원을 하기 위해 군인 몇 명만 데리고 묘법사에 갔습니다.
< p> 마 이는 검도당에서 견습생들을 이끌고 절에서 두안왕을 매복했습니다그는 혼자 두안왕을 황하의 가장자리까지 쫓아갔고, 두안왕을 흐르는 강물에 던졌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마의는 마침내 검술을 배우면 중국인을 구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p>
이제 그의 원수를 갚은 그는 주지에게 불교로 개종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지는 단호하게 그를 거부하고 한편으로는 왕자를 죽였다. , 작은 사원은 구할 수 없습니다. 반면에 세상은 혼란에 빠졌고 수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고통 받고 있습니다. 마 이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익을주기 위해 자신의 기사도와 정의 철학을 사용해야합니다.
시대의 영향으로 '황하영웅'은 그다지 잘 알려져 있지 않다
하지만 유성휘는 영화에서 무술에 더 웅장한 주제를 불어넣는다
>마이는 처음부터 불의를 보면 칼을 뽑아 도와주던 평범한 기사였고, 결국 세상을 구한 영웅으로 성장했다
이런 분위기의 톤은 무술에서는 보기 드물다 과거의 예술 작품들은 금지령을 깨기 위해 힘을 사용하는 것을 옹호했지만, 거친 제작에 더해 이 영화는 캐릭터 모델링과 전통 문화에 대한 이해 측면에서 뛰어난 작품이다.
이제 유성휘 선생이 세상을 떠난 지금, 중국 영화계는 뛰어난 무술감독을 놓치고 있다.
중국 무술계에서는 양손검이 마지막 곡이 될까봐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