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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오하이의 사회적 관점

"배우자를 '스와핑'한 사람들이 모두 구속된다면 사회는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내가 아는 한 음란을 위해 사람들을 모으는 죄는 없습니다. 중국 사회과학원 학자인 리인허(Li Yinhe)는 음란을 위한 사람들을 모으는 범죄에 대한 우리 나라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중국에서 가장 초기의 배우자 교환 사건이 1980년대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중년 부부 4쌍, 지식인, 배우자 교환. 리더는 총살됐고, 이후 종신형과 15년 형을 선고받았다"

리 인허는 말했다. 1990년대 이후에는 파트너 교환이 점차 사회에서 일반화되었습니다.

그녀는 기자들에게 "내일 재판을 받는 마야오하이와 그의 동료들은 중국에서 '파트너 교환'을 좋아하는 사람이 22명뿐이 아니라 '해피빌리지'에만 36명이 있다"고 상기시켰다. 중국 커플)" 등록 사용자가 1만 명인데 배우자를 바꾼 사람들이 모두 체포되어 처벌을 받으면 사회는 혼란에 빠질 것입니다."

리 인허는 마야오하이 사건의 의의가 " 공권력은 개인의 삶을 어느 정도까지 간섭할 수 있는가?” "사람마다 성적 성향이 다릅니다. 이 문제에 공권력이 개입할 수 있을까요? 성적 표현의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피해자가 있느냐 없느냐에 한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간은 절대 안 되는데, 피해자가 없다면, 그렇다면 공권력이 멈추는 곳은 시민 자신의 사생활이다." 탄치강: 마야오하이 교수 등이 음란을 목적으로 사람을 모으는 범죄에 해당하는지에 대한 논의

위에서 언급한 생각 중에서 이 범죄에 대해 마야오하이 교수는 아내 교환 활동에 18차례나 가담했고, 여러 사람이 함께 가담한 사실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러나 논의할 가치가 있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1. 사회적 선량한 관습과 습관의 기준을 무시합니다. 이에 대해 우리나라는 현재 사회복지관에 대한 체계적 규제나 요약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렇다면 어떤 상황에서 사회의 좋은 관습을 무시한다는 의미입니까? 원시사회의 대규모 혼합인구인가? 아니면 중국의 전통적인 유교적 도덕사상인가? 아니면 전국민을 대상으로 사회조사를 실시하고 이를 질적, 양적 기준으로 요약해야 하는가? 분명히, "좋은 사회 관습"을 구성하는 요소를 무시하는 구체적인 기준은 없습니다.

2. 사회 공공질서를 침해하고, 주변 사람들의 도덕관념을 심각하게 손상시키는 행위. 마야오하이 교수와 관련 참가자들이 사적인 장소에서 여러 사람과 성행위를 했다면 사회질서를 침해하는 것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음란을 위해 군중을 모으는 행위가 사적인 장소에서 발생했는지 여부는 범죄 여부를 결정하는 요소가 아니다. 음란을 위해 군중을 모으는 행위가 있고, 주모자 또는 다수의 참가자는 사건이 공공 장소에서 일어났든 사적 장소에서 일어났든 관계없이 범죄에 해당합니다.” 다만 한 가지 강조하고 싶은 점은 마야오하이 교수 등은 공공장소에서 공개적으로 다자간 섹스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거주지나 특정 숨은 장소에서 이런 식으로 대중이 하는 행위가 아니면 불가능하다는 점이다. 나는 그들이 비슷한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론 마야오하이 교수 등이 공개적으로 성행위를 하거나 호텔이 번잡한 도시에서 커튼을 열거나 문을 열거나 성교 중 사람들이 내는 음란한 소음이 너무 크다면 주변 사람들은 분명히 영향을 받을 겁니다. 그 밖의 경우에는 사회질서를 침해할 수 없으며, 주변 사람들의 도덕관념에 심각한 해를 끼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마야오하이 교수 등의 행위는 음란집회범죄라는 범죄목적을 근본적으로 침해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범죄를 구성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