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 온라인'의 게임 시스템은 멘탈 시스템, 변신 시스템, 흑룡석 시스템, 결혼 시스템, 왕도패권 시스템, 신분 시스템, 랭킹 시스템, 탈 것 시스템, 경험치 시스템, 그리고 플러그인 시스템, 펫 시스템, 거래 시스템, 장비 시스템, PK 전쟁 시스템 등 주요 시스템.
1. 멘탈 테크닉 시스템
레벨별 업그레이드 시 직업별로 플레이어 속성값이 분포되는 경향 외에 속성값도 증가할 수 있다. 내부 기술과 정신 기술을 통해 내면의 힘과 정신 기술을 연습하면 돈, 경험치 및 갱 기여 포인트가 소모됩니다.
내적 힘의 기능과 성장 속도:
1) 건강 유지: HP 상한선을 레벨당 5포인트씩 증가;
2) 정령 정제: MP 상한 증가, 레벨당 6포인트 증가
3) 천강: 물리 공격력 증가, 레벨당 1포인트 증가; Wuji: 물리 방어력이 레벨당 3포인트씩 증가합니다.
5) 9가지 변형: 레벨당 마법 공격력이 1포인트씩 증가합니다.
6) Xuan Jian: 마법이 증가합니다. 방어력은 레벨당 3포인트씩 증가합니다.
육성 방법:
1) 모든 내부 기술은 100레벨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2) 1레벨 내부 기술과 정신 기술은 다음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예언의 도시 무술사(395,317)에게 가서 수련이 필요한 스킬북을 구매하고, 스킬북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배울 수 있습니다.
3) 내면의 스킬과 정신적인 방법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프로페시 시티의 멘탈 메소드 강사(177,370)에서 진행;
4) 플레이어가 내부 스킬을 수련할 때, 내부 스킬과 멘탈 스킬의 레벨은 플레이어 캐릭터 레벨을 10레벨 초과할 수 없습니다.
(예: 플레이어의 레벨은 10레벨이며, 내면의 힘과 정신적 능력은 최대 20레벨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영역:
플레이어의 정신적 능력이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구체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정신적 방법과 내면의 힘은 10레벨마다 하나의 영역 값을 얻습니다. 레벨 이름에 필요한 영역 값은 1 승화 6 2 창조 12 3 삶과 죽음 18 4 신비 24 5 무위 30 6 재배 36 7 환영 42 8 깃털 48 9 신격화 54 10 변태 60 2. 변신 시스템
1) 변신 활성화 규칙 표 변신 유형 변신 레벨 활성화 소품 활성화 NPC 필수 캐릭터 레벨 분노 변신 레벨 1
레벨 2
레벨 3 Chi Youjiao
Suzaku 깃털
현무 갑옷 엘프
엘프
엘프 레벨 20
레벨 50
레벨 70 2 ) 방법 분노 축적: 몬스터를 처치하여 획득하고 알코올 소품을 축적합니다. 변신 유형 변신 레벨 분노 막대를 채우는 데 필요한 분노 값 분노 변신을 발동하는 데 필요한 소품 레벨 1
레벨 2
레벨 3 2000
4500 p>
7500 1단계 변신 버튼 클릭
2단계 변신 버튼 클릭
3단계 변신 버튼 클릭 누와석
< p> 푸시훈나허옥 3) 분노 탱크 누적 : 1레벨 분노 탱크의 상한은 2000입니다. 이 상한에 도달하면 분노 콩의 레벨이 추가됩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레벨은 활성화되지 않으며, 콩만 쌓을 수 있습니다. 모두 활성화되면 누적이 계속됩니다. 표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콩을 먹고 나면 분노가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쌓인다.
4) 변신 효과 : 직업, 변신 레벨에 따라 변신 효과가 달라집니다.
오안의 1레벨 변신, 2레벨 변신, 3레벨 변신 지속시간은 120 100 100입니다. 혈액량 상한이 10% 15% 20% 증가합니다. 5% 8% 12% 적중률이 2% 3% 증가합니다. 6% 물리 최대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12% 18% 물리 최대 방어력이 3% 증가합니다. 5% 8% 마법 최대 방어력이 8% 증가합니다. % 15% 소비 2레벨 변신과 3레벨 변신의 지속시간은 120 100 100이다. 혈액량 상한이 3% 5% 10% 증가한다. 마법 상한이 5% 10 증가한다. % 15% 최대 마법 공격력이 5% 10% 15% 증가합니다. 최대 물리 방어력이 2% 증가합니다. 3 % 5% 마법 최대 방어력이 2% 3% 5% XP 소모 2000 2500 3000 XP가 있어야 합니다. 변신 시 2000 4500 7500 소드 불멸의 1단계 변신, 2단계 변신, 3단계 변신 지속시간은 120 100 100 혈액량 상한이 3% 8% 12% 최대 마법 공격력이 1만큼 증가한다. 3% 8% 12% 물리 공격력 최대치가 3% 8% 12% 마법 공격력이 3% 8% 12% 물리 방어력이 2% 3% 5%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2% 3% 5% 추가 경험치를 소모합니다. 플레이어는 흑룡석을 활성화하는 초보자 미션을 완료할 수 있으며, 흑룡석 CD 시간이 끝나면 게임 창 오른쪽 하단에 있는 흑룡석 로고를 클릭하여 흑룡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룡석 활성화 과정:
플레이어가 새로 생성한 캐릭터는 예언 도시의 흑룡 메신저(161, 393)에서 흑룡석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흑룡석 사용 규칙입니다.
참고: 레벨 25와 50의 플레이어는 Rongshu 마을로 가서 노인 Xuanlong을 찾아 Xuanlong Stone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Xuanlong 돌 레벨 차단 해제 소품 플레이어 레벨은 냉각 시간을 사용하여 설정을 얻습니다. Xuanlong은 5% 경험치를 얻기 위해 30분 동안 레벨 1이 필요하지 않으며, 10분의 두 배 경험 시간을 얻을 확률이 있습니다. Guyu Xuanlong Blood Dragon Order 레벨 25 45분 획득 경험치 5%, 일정 확률로 20분의 경험치 2배 획득. 나인성인 신비룡 나인 변신약 50레벨, 일정량의 추가 경험치 60분, 경험치 30분 4. 결혼 시스템 p>
새로운 결혼 조건:
1) 플레이어는 동시에 한 명의 파트너만 가질 수 있습니다.
2) 둘 다 친구이며, 우정도는 800 이상입니다.
3) 플레이어는 레벨 20 달성 후 결혼할 수 있습니다.
4) 결혼하려면 탄생석 3개와 돈 50만 원(한 쪽이 지참 가능)이 필요하며, 약혼은 롱수촌의 웨라오에서 한다.
5) 약혼에는 여성의 동의가 필요하며, 동의하면 미혼관계가 성립되며 탄생석 3개와 금화가 소모됩니다. 여성이 거부할 경우 12.5W 금화가 소모됩니다. 약혼하면 신부를 훔치려는 몬스터가 무작위로 발동됩니다.
새로운 결혼 과정 : 남녀가 약혼한 후 남성이 결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여성이 동의하면 부부 관계가 확정되어 서버 전체에 공지된다.
의외의 사건 '괴물강도': 여자는 킹콩에게 강탈당해 재판장으로 끌려갔다. 행사 도중 여자는 지도에 갇혀 나오지 못했다. 모든 플레이어는 신부를 강탈당한 플레이어가 재판 복도를 통해 재판장에 들어가 킹콩을 죽이고 신부를 되찾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맵에서는 무작위 귀환을 사용할 수 없으며, 이벤트 맵의 몬스터가 애완동물 킹콩을 폭발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5. 왕성 전투
1) 왕성 전투 시간
공성 시간은 20:00~22로 고정됩니다. 매주 토요일 00시
< p>각 갱단의 리더는 왕성을 점령한 시점의 다음날 20시부터 다음날 18시까지 왕성을 위한 전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왕도 전투 중 왕도 관련 맵에서 양측 모두 사망하고 후퇴했다가 다시 온라인 상태로 돌아올 경우, 탄생 지점은 예언 도시의 부활 지점으로 설정된다.
2) 왕성 전투를 신청하려면 다음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왕성 전투에 신청한 갱단의 수는 30명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공성전을 신청하는 플레이어는 갱단의 리더여야 합니다.
왕도 신청을 위한 소품 보유: 전쟁 북
갱창고에 있는 자금이 20만 이상
지원자의 갱단은 왕도를 점령한 갱단과 동맹을 맺는다.
3) 전쟁 북 획득: 다음 보스가 떨어뜨립니다: Skeleton Leader, Mountain Old Demon, Flying Spider, Red Flame, South China Tiger.
4) 왕성 전투 정보 확인 : 플레이어는 NPC '왕성 대사'에게 가서 다른 플레이어가 다음 공성전을 신청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왕성 전투의 승패 규칙
공성전 종료 시 왕의 ID 이름을 가진 플레이어가 왕도의 왕이 됩니다. 그러면 플레이어가 속한 갱은 왕도를 점령한 갱이 됩니다.
공성전 진행 시 공성전 맵에서 PK를 해도 PK 값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6) 이름 표시
공격측 구성원(전쟁 동맹을 맺은 갱단 포함)의 이름은 진한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방어측 구성원(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동맹을 맺은 갱단 포함)의 이름은 진한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왕성 전투가 끝난 후. 공격과 수비 양쪽의 멤버들의 이름과 색깔이 정상으로 돌아오기 시작했다.
7) 왕성을 위해 싸우는 과정
먼저 본당 바로 앞에 위치한 성문을 무너뜨려야 합니다. 물론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왕성 뒷문으로 돌아서 공격하라.
왕도를 공격할 때는 왕을 공격하기 전에 왕의 비석 근처에 있는 왕을 보호하는 장군 2명과 내전에 있는 왕을 보호하는 장군 2명을 먼저 처치해야 합니다.
공성전 종료 시간이 지나지 않은 이상 왕도를 두고 경쟁하는 두 진영이 번갈아 가며 경쟁할 수 있다.
왕도의 왕은 도시 방어를 돕기 위해 국가 군인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왕도 전투 중에 유효).
참고: 1차 공성전 당시 왕성 내궁은 수많은 몬스터들이 지키고 있었습니다. 왕성 전투 중, 왕성 전투에 참여하는 갱단은 갱 전쟁을 개시하거나, 전쟁 동맹을 맺거나, 전쟁 동맹을 해산할 수 없습니다.
8) Royal City의 채널
Prophecy World에는 King City 지도로 연결되는 두 개의 채널이 있습니다.
환승 지점에서 입장하세요 예언 도시(145.356) 왕성;
롱슈 마을에 있는 왕성에서 경비병(251.318)을 왕성 후문 근처 지역으로 순간이동시킵니다.
9) 국가 고문 고용 규칙
수비 갱단의 왕은 왕도에 찾아오는 NPC "왕도시 대사"로부터 국가 고문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왕성을 점령한 자는 왕성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한 번에 한 명만 채용할 수 있으며, 총 7명의 국어교사를 채용할 수 있습니다.
국립교사 한 명을 고용하는 데에는 금화 20만 금화가 필요합니다. (갱 자금에서 공제).
국가 디비전은 왕성 전투 중에만 능동 공격 AI를 갖고, 그 외 시간에는 패시브 공격 AI를 갖게 된다. 전투 중 국가 디비전은 방어자(전쟁 동맹을 맺은 갱단원 포함)를 제외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국가대표의 좌표는 정해져 있다.
왕도를 위한 전투 중에는 국가 고문을 고용하여 작전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10) 왕도를 점령한 갱단의 혜택
완전히 점령된 쪽의 갱단 건설 등급이 200포인트 증가합니다. (왕성이 완전히 점령되면 즉시 증가합니다.)
왕성(Royal City)을 완전히 점령한 갱단원의 이름 뒤에는 '(Kingcheng)' 로고가 표시됩니다.
11) 킹 시티 시대 이름
킹 시티를 완전히 정복한 후 시스템은 자동으로 "킹 플레이어 ID 이름"을 연도 이름으로 설정하고 해당 킹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도시 기념물.
왕성 전투 중에는 업데이트가 없습니다.
12) 왕성 내궁 규칙
공성 기간을 제외하고 왕성 내궁에는 왕성 지도 점유자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왕성을 위한 전투에서는 공격측(전쟁에 참여하기 위해 동맹을 맺은 갱단 포함)과 방어측(동맹을 맺고 전쟁에 참가한 갱단 포함) 모두 전쟁)은 왕성 내궁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는 왕성 내궁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13) 킹 시티 커미션
킹은 NPC "킹 시티 대사"에게 가서 킹 시티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하루에 200W를 생산합니다. 참고: 왕성 전투 중에는 수집할 수 없습니다.
14) 소품 왕실 예복과 왕의 탈것
왕은 NPC '킹 시티 대사'에게서 왕실 예복과 왕의 탈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왕성 전투 중에는 수집할 수 없습니다.
왕의 로브와 탈것은 거래, 폐기, 창고 보관이 불가능합니다. 떨어지지 않습니다.
왕도에 있는 왕의 아내는 금강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용 탈것과 의상은 1일(24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15) 성문 수리
왕은 NPC "킹 시티 대사"에게 가서 성문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 전투 중에는 수리할 수 없습니다. 왕 도시.
관련 NPC 좌표:
왕성 대사: 왕성 지도(241.216)
예언왕: 왕성 내궁(60.92) )
4 신호왕의 좌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왕성 내궁 지도(79, 86)
내궁 지도 왕도의 궁전(80, 108)
왕도의 지도( 159, 197)
왕의 도시 지도(159, 211)
6 .식별 시스템
예언의 세계에는 많은 종류의 물건이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그것들을 모두 정확하게 식별할 수 없습니다.
1) 미확인 소품의 한계: 미확인 소품의 속성은 숨겨져 있으며, 플레이어가 이를 사용하거나 장착할 수 없습니다.
2) 식별 방법 : 플레이어가 미확인 장비를 획득하면 예언의 도시로 가서 마을 주인(좌표: 350, 362), 구이 도시의 도교(222, 232)와 함께 모일 수 있습니다. ), Xue Yu Port의 Xueyi Taoist (373, 363)가 감정을 수행합니다.
3) 감정 과정:
NPC 감정을 클릭하면 장비 감정 창이 뜹니다.
식별이 필요한 장비를 삽입하세요.
식별에 성공할 경우 소품은 플레이어의 패키지로 반환됩니다. 식별에 실패할 경우 소품은 파손되어 사라집니다.
7. 순위 시스템
순위는 5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레벨 순위: 서버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가진 50명의 플레이어를 결정합니다. 최고 등급에서 하위 등급으로.
프로 레벨별 순위: 모든 프로 선수 중 가장 높은 레벨을 가진 선수 50명을 결정하고 높은 레벨부터 낮은 레벨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재산 순위: 서버에서 가장 많은 돈을 가진 50명의 플레이어를 결정하고 가장 많은 돈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영역 순위: 서버에서 가장 높은 영역을 가진 플레이어 50명을 결정하고 해당 영역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갱 순위: 서버 내 갱 레벨이 가장 높은 50개의 갱을 높은 레벨부터 낮은 레벨까지 결정합니다.
예언 베이비 순위 : 서버 내 매력도가 가장 높은 여성 플레이어 50명을 높은 순위에서 낮은 순위로 결정합니다.
8. 마운트 시스템
마운트 사용 규칙: 마운트 아이콘을 장착할 수 있으며, 이는 장비와 동일합니다. 플레이어가 탈것을 장착한 후 게임의 메인 인터페이스에 장착 상태 버튼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장착 상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탈것 소품은 거래, 판매, 경매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어가 탑승 상태에서는 탈것의 움직임만 제어할 수 있고 공격, 거래 등은 할 수 없습니다.
마운트 유형 : 이름 레벨 이동 속도 해적 1 10% 굴황 1 10% 공중제비 구름 1 25% 알파카 1 22% 페가수스 1 20% 큰 딱정벌레 1 15% 핑크 스위트 1 12% 옥뿔 말 1 10% 플라잉 타이거 1 18% 그리핀 1 25% 드림 만타 1 20% 학 1 20% 마법의 빗자루 1 20% 웃는 바람 1 20% 두꺼비 탈 것 1 20% 붉은 토끼 말(상점에서 판매) 20 8 % 9 .경험치볼 시스템
소품 경험치볼을 이용하면 몬스터를 처치하여 얻은 경험치를 일정량 모았을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펫 모두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일 작은 경험치 10개, 중간 경험치 5개, 큰 경험치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구 사용 레벨 및 저장 경험치 : 종류 소형 경험치 중형 경험치 대형 경험치 사용 레벨 레벨 제한 없음 레벨 30 레벨 40 용량 100,000, 1,000,000, 10,000,000 일일 사용 수량 : 10개 5개 1개 10. 내장 시스템
1) 일반
흑룡석을 자동으로 클릭합니다. (최대 클릭 지연 시간은 180초입니다.)
혈 자양분 공식 자동 사용: 자양분 공식 보너스가 없을 때 배낭에 있는 기존 혈액 자양분 공식을 사용합니다. .
분노가 가득할 때 자동 변신: 자신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1단계 변신, 2단계 변신, 3단계 변신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해당하는 변신석이 없어 변신이 불가능합니다. (체크된 변신 레벨이 언락되지 않은 레벨이고, 자동 음주가 체크된 경우, 배낭에 분노주가 모두 남을 때까지 음주는 계속됩니다.)
펫은 자동으로 부활하여 이동합니다. 전쟁에.
고정 범위 내의 몬스터 파괴: 이 옵션을 선택 해제하면 걷는 범위에 제한을 받지 않게 됩니다. (확인 후 '자동 시작' 버튼을 클릭하신 후, 지도상의 아무 곳이나 클릭하지 마세요.)
자신의 분노가 일정 범위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마셔주세요. (포함: Zhuangshen Wine, Laobaigan, Osmanthus Drink 및 Zui Sheng Meng Death Wine)
2) 보조 기술
Wuxuan:
분노
< p> 거친 영감군대를 쓸어버리세요
생활의 영감
신속
제다이 반격
혈액 손자국 및 God of War Guardian(2개 스킬 중 1개만 선택 가능)
마법의 부적:
Wrapped in Flames
Lingbo Weibu
서리 갑옷
분노의 방패
회피: 현재 캐릭터의 체력이 특정 범위보다 낮을 때만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 불멸:
상쾌한 기술: 생명력이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졌을 때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모든 존재: 팀 내 팀원의 체력이 선택한 범위보다 낮은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팀이 없고, 펫이 전투에 참여하지 않는 경우 해당 스킬은 사용되지 않습니다.)
불멸
신의 축복
자연의 소리
< p>객체 사용:자신: 자신에게만 해제되고 다른 캐릭터에게는 해제되지 않습니다.
모두: 자신, 애완동물, 팀원에게 공개됩니다.
3) 아이템
돈과 아이템을 자동으로 픽업합니다. 어떤 아이템도 필터링되지 않고 모든 아이템이 픽업됩니다.
다음 항목만 픽업:
픽업할 항목의 전체 이름을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합니다(반각 입력, 즉 아무 전환 없이 쉼표를 입력합니다). 입력 방법) , 다음 쉼표 스타일 ",")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미확인 아이템은 자동으로 픽업되지 않습니다. 모든 픽업을 선택한 경우에만 자동으로 픽업됩니다(예: "돈과 아이템 자동 픽업").
장비 아이템은 와일드카드 입력을 지원합니다(예: 보통*, 좋은 품질*, 품질*, 최고 품질*, 전설*, 신화*). 시스템은 해당 품질의 모든 장비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 즉, " "Normal*"을 입력하면 모든 일반 품질 장비가 선택되므로 장비의 특정 이름을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비가 아닌 카테고리의 경우 *를 입력하지 마세요)
필터링이 필요한 항목을 모두 설정한 후 플러그인 인터페이스 위의 탭으로 전환하거나 플러그인을 중지한 후 플러그인을 연 다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참조 내용을 입력하세요(직접 복사하여 사용할 수 있음): 금화, 1등급 품질 보석, 보통*, 좋은 품질*, 좋은 품질*, 최고 품질*, 전설*, 첫 번째- 신의도 1급 악마의의도 1급 민심, 나무, 비단, 단조 갑옷, 정련된 철광석, 정련된 옥, 가죽, 혈보양제, 누와석, 복희혼, 나하옥, 무작위 수량.
4) 전투
일반 공격: 체크하면 스킬 출시 사이에 플랫 슬래시를 사용하여 대상을 공격합니다. (이 옵션을 체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킬 공격: 시스템은 지금까지 배운 모든 전투 스킬을 읽어옵니다. 체크된 스킬은 그에 따라 표시됩니다. 위에 표시된 순서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해제됩니다. (최대 4~5개까지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펫을 이용해 전투에 참여하는 경우, 내장된 펫에 대한 전투 스킬을 먼저 선택해 주세요. 펫의 스킬 해방.
11. 펫 시스템
펫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펫을 키우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예언의 세계에서는 귀여운 펫들이 어디든 따라다닐 것입니다.
1) 애완동물 획득
초보 플레이어는 초보자 작업을 완료하여 NPC로부터 직접 애완동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속성은 무작위입니다.
소드 임모탈은 야수 잡기 스킬북을 학습하여 펫 잡기 스킬을 습득하며, 돌연변이 몬스터를 잡아서 무작위 속성을 지닌 펫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무작위 속성을 지닌 몬스터를 죽임으로써 애완동물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펫 이용
펫 획득 후, 플레이어의 펫 열에 여유 공간이 있을 때, 해당 펫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자동으로 플레이어의 펫 열에 들어갑니다.
선택 목록에서 애완동물을 선택하세요.
싸움을 클릭하면 애완동물을 풀어서 싸울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해제하려면 해제를 클릭하세요.
애완동물을 애완동물 패키지에 넣으려면 제거를 클릭하세요.
이름 바꾸기를 클릭하면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애완동물의 이름을 바꾸기 위해 소품 사이킥 스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펫 수명
펫은 HP가 0인 경우 전투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부활약'을 사용하면 부활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모든 약국에서는 "회복의 비약"을 판매합니다. 부활이 필요한 펫을 선택하고 '부활약'을 사용하여 펫을 부활시켜주세요.
펫 수명과 펫 HP는 서로 다른 개념입니다. 애완동물은 태어나자마자 고정된 수명을 갖게 되며, 이는 애완동물이 죽을 때마다 특정 수명이 차감됩니다. 라이프 포인트가 0인 경우, 펫은 죽은 상태가 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정제된 비약을 통해 펫의 생명력을 늘릴 수 있습니다.
4) 펫 환생 및 펫 진화
펫 환생에 대하여:
'소울 스톤'은 펫을 재생시키고 보유한 스킬을 포함하여 속성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학습한 펫도 초기화되며, 펫 진화 횟수도 복원됩니다. 환생을 통해 원하는 펫 속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변이된 반려동물의 외형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확장된 스킬 그리드와 변경된 펫 이름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애완동물 진화 정보:
앵그리 스톤을 사용하면 애완동물이 고급 형태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올챙이는 다리가 긴 올챙이로 진화할 수 있고, 다리가 긴 올챙이는 진화할 수 있습니다. 올챙이는 다리가 긴 올챙이로 진화할 수 있습니다.
펫은 25, 35, 45, 55, 65레벨에 펫 관리자에서 1회 진화할 수 있습니다. 진화에는 일정한 성공률이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진화하지 않으면 이후 단계에서 진화할 수 있는 총 횟수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25레벨에서 진화하지 않았다면 35레벨에서 2번 진화에 성공하거나, 이전에 진화하지 않았으며 레벨 65에서만 진화했다면 성공적인 진화 횟수는 5번이 됩니다.
진화하지 않은 애완동물은 75레벨까지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진화할 때마다 5레벨씩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애완동물은 5번만 진화할 수 있습니다.
5) 애완동물 조작
배낭에서 애완동물 알을 찾을 수 있으며,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애완동물을 애완동물 배낭에 넣을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을 소환하려면 메인 인터페이스의 애완동물 인터페이스 아래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단축키 "P"를 사용하여 애완동물 패널을 불러온 후 애완동물을 선택하고 이동을 클릭하여 애완동물을 소환하세요.
Ctrl+S는 애완동물의 상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추적, 대기, 능동적 공격, 수동 공격 및 지정 공격:
따르기: 애완동물은 공격하지 않고 주인만 따릅니다. .
대기: 애완동물이 제자리에 머물러 있습니다. 지도를 전환한 후 애완동물은 주인을 따라 지도를 전환합니다.
능동공격: 펫이 시야에 들어오는 몬스터를 적극적으로 공격합니다.
수동 공격: 애완동물은 자신과 주인을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대상만 공격합니다.
지정 공격 : 주인이 지정한 대상을 펫이 적극적으로 공격합니다.
펫의 대상이 플레이어인 경우 주인의 공격 모드에 따라 공격을 하게 됩니다.
6) 펫 성장
펫은 주인을 따르거나 공격에 참여함으로써 경험치와 성장을 얻습니다.
애완동물에게는 힘, 민첩성, 체질, 지능이라는 네 가지 속성이 있습니다.
성장률은 펫의 성장 수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성장률이 높을수록 펫의 속성 수치도 증가합니다.
잠재 포인트는 펫 업그레이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잠재 포인트는 펫의 기본 속성에 수동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다.
강도: 주로 애완동물의 물리적 공격에 영향을 미치며, 애완동물의 체력 값과 적중률에도 약간 영향을 미칩니다.
체격: 주로 애완동물의 체력 값에 영향을 미칩니다. 힘은 약간의 방어력과 마법방어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민첩성 : 주로 펫의 물리방어력, 명중률, 회피에 영향을 줍니다.
지능 : 펫의 마법공격력, 마법수치, 마법방어력에 주로 영향을 줍니다.
< p>7) 펫 스킬 획득펫이 탄생하면 무작위로 스킬이 부여됩니다.
펫은 스킬북을 통해 관련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8) 펫 스킬 분류
펫 스킬은 기본 스킬, 중급 스킬, 고급 스킬로 구분됩니다.
애완동물이 전장에 있을 때 펫 스킬북을 사용해 펫이 해당 스킬을 배울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스킬북을 공부하면 성공할 확률이 있습니다.
기본 스킬북을 먼저 익혀야 중급, 고급 스킬을 순차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9) 펫 스킬북 획득
몬스터 드랍
10) 펫 스킬 잊어버리기
플레이어가 펫을 잊어버리려고 클릭하는 경우 스킬 아이템 "잊혀진 비약"은 잊혀진 애완동물의 주요 스킬을 지정합니다. 더 고급 스킬을 잊고 싶다면 영혼파괴약, 영혼파괴약을 사용해야 합니다.
펫 스킬은 액티브 스킬과 패시브 스킬로 나누어집니다. 펫은 액티브 스킬이 여러 개인 경우 하나의 액티브 스킬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11) 펫 스킬 직접 습득 규칙
펫이 스킬 습득에 성공했을 때, 펫의 스킬 슬롯이 비어 있는 경우, 습득한 스킬이 해당 칸에 바로 입력됩니다. . 펫의 스킬 슬롯이 가득 차면 기존 스킬을 무작위로 덮어쓰게 됩니다. 즉, 기존 스킬은 무작위로 잊혀지고, 잊혀진 스킬 슬롯에 새로운 스킬이 투입됩니다.
12) 펫의 스킬 레벨별 획득 규칙
펫은 기본 스킬을 익힌 후에 중급 스킬만 배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펫은 중급 스킬을 익힌 후에만 고급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동일한 스킬을 습득하는 과정에서 고급 레벨은 중급 레벨을, 중급 레벨은 초급 레벨을 커버하게 됩니다. 이미 특정 레벨의 펫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없습니다.
13) 펫 이름 바꾸기
펫 패널에는 이름 바꾸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때, '사이킥 스톤'이 있는 경우 새로운 펫 이름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에, 당신은 애완 동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심령석"은 VIP 아이템입니다.
14) 펫 워싱 포인트 규칙. 펫 워싱 포인트 포션은 펫의 모든 잠재 포인트를 할당되지 않은 상태로 복원합니다.
세탁할 수 있는 하한값은 14 + 펫 레벨 민첩성 포인트 세척 물약으로 펫 민첩성 잠재 포인트 1점을 할당되지 않은 상태로 복원합니다.
세탁할 수 있는 하한값은 14 + 펫 레벨 체질 포인트 세척 물약으로, 펫 체질 잠재 포인트 1개를 할당되지 않은 상태로 회복시켜 줍니다
세탁할 수 있는 하한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14+ 펫 레벨 지능 포인트 세척 물약으로 펫의 지능을 회복합니다. 화면의 잠재 포인트 1개가 할당되지 않은 상태로 복원됩니다
세탁할 수 있는 하한값은 14 + 펫 레벨 12, 거래 시스템
1) 플레이어는 NPC와 거래합니다.
거래 가능한 NPC:
게임 내에서는 각 주요 마을 맵에 아이템을 판매하는 NPC가 설정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NPC를 클릭하여 거래 인터페이스로 들어갑니다. 그 중 무기점 주인, 보석상 여주인, 잡화점 주인, 약국 여한의사 등 게임 내에서 거래할 수 있는 NPC는 다음과 같다.
거래 방법:
플레이어와 NPC 간의 거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NPC를 클릭하여 거래 인터페이스에 들어가고, 충분한 경우 구매하려는 항목을 클릭합니다. 금액을 확인하고, 팝업창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구매가 완료되며, 해당 아이템이 패키지 항목에 추가되며, 해당 금액만큼 금액이 차감됩니다.
금액이 부족하거나, 인벤토리에 아이템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부족할 경우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NPC를 종료하려면 닫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위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판매할 때 판매 아이템을 클릭하여 거래 인터페이스로 드래그한 후 왼쪽 버튼을 누르면 패키지 열의 해당 아이템이 줄어들고 수량도 줄어듭니다. 돈이 늘어날 것입니다.
거래 수량:
플레이어와 NPC 간의 일반적인 거래에는 수량 제한이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재정 자원이 허락하는 한 NPC에서 거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판매 가격:
NPC와의 거래에서 구매 가격과 판매 가격이 일치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의하세요! 동일한 아이템의 경우, 플레이어가 판매하는 가격은 구매 가격의 3분의 1 수준이므로, NPC와의 거래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때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 플레이어 간 거래
거래 개체:
플레이어 간. 플레이어는 거래 기능을 활성화한 모든 플레이어와 거래할 수 있습니다. 거래는 계층, 갱단, 가족 등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거래 기능 활성화:
거래 당사자 모두 거래 기능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한 당사자가 이를 열지 못하면 거래가 성공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거래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았으며 개체 선택에 실패했습니다. 선택한 개체는 거래 요청 인터페이스를 팝업하지 않고 시스템에서 플레이어에게 다음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상대방의 거래가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 플레이어가 거래 기능을 켜고 개체를 성공적으로 선택하면 선택한 개체가 거래 요청 인터페이스에 팝업으로 표시됩니다.
거래 작업:
거래 버튼을 클릭하거나 단축키 "X"를 클릭하세요. '패키지' 상태에서는 마우스가 특수 아이콘으로 바뀌며, 다른 플레이어를 클릭하면 거래창이 열립니다. 플레이어가 거래 상자에 아이템을 넣고 양측이 거래한 아이템과 금화가 올바른지 확인한 후 "확인" 및 "거래" 버튼을 누르면 거래 당사자가 모두 버튼을 눌러야 거래가 완료됩니다. "확인", "거래" 버튼을 누르면 거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거래 중단:
유효한 거래는 일정 거리 내에서 유지되어야 하며, 동일한 화면에 있지 않으면 거래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롬프트: 거래를 위해 선택한 대상이 화면에 보이지 않거나 없습니다. . 거래 과정에서 특별한 상황이 발생하면 시스템은 자동으로 거래 과정을 중단하고 양 당사자의 거래 인터페이스를 닫습니다.
참고: Yuanbao는 거래할 수 없습니다.
13. 장비 시스템
게임 내 장비는 일반 장비, 고급 장비, 고급 장비, 최고급 장비, 전설 장비 등 5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시에 다양한 종류의 장비 중 슈트라는 개념도 있습니다. 장비는 공격장비와 방어장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무기, 목걸이, 반지는 공격용 장비이고, 머리 모양, 투구, 갑옷, 장갑, 레깅스, 벨트, 손목 보호대, 부츠는 방어용 장비입니다.
1) 장비 기본속성표 장비명 장비 기본속성 무기 공격력(물리, 마법) 반지 공격력(물리, 마법), 체력 목걸이 공격력(물리, 마법), 체력 방어구 방어력( 물리, 마법), HP 헬멧 디펜스(물리, 마법), HP 헤어 디펜스(물리, 마법), HP 장갑 디펜스(물리, 마법) 허리띠 디펜스(물리, 마법) 손목 보호대 디펜스(물리, 마법) 레깅스 디펜스(물리) , 마법) 회피 신발 디펜스(물리, 마법) 회피 2) 아이템 및 장비 레벨 제한
장비에는 충족해야 하는 최소 레벨 요구 사항이 표시되어 있으며, 해당 레벨 이상인 사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레벨 요구 사항을 보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 레벨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장비의 경우 레벨 요구 사항 텍스트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3) 장비 획득
장비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드롭됩니다. 장비가 죽은 후 떨어뜨립니다.
NPC 방어구 상점 점원, 무기 상점 점원에게서 금화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과제 보상.
대장장이에게서 얻습니다.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매하세요.
4) 장비 수리
모든 갑옷과 무기에는 내구도가 있습니다. 장비의 내구도가 0으로 떨어지지 않는 한 항상 완전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장비의 내구도가 0이 되면 데미지를 입어 사라집니다. (귀속된 장비는 내구도가 0이 되어도 데미지를 받지 않고 사라집니다.)
장비의 내구도가 감소한 후에는 수리가 필요하며, 플레이어는 가장 가까운 NPC를 방문하여 장비의 내구도를 복원할 수 있지만 일정 비용이 필요합니다. .
14. PK 전쟁 시스템
1) PK 방식
PK 행위의 방종은 해를 끼칠 수 있지만, 지금까지의 온라인 게임의 발전은 PK와 경쟁이 치열하고 전략적이어서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있는 게임 모드가 되었습니다. PK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가장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Prophecy OL"은 PK 시스템의 정신과 본질을 최대한 활용하여 게임 세계에서 포괄적이고 자유롭고 엄격한 PK 시스템을 만듭니다.
이것은 다양한 PK 모드를 사용하여 PK를 수행하는 방법입니다. PK 모드를 선택하면 허용되는 PK 개체, 보상 및 처벌, 기타 시스템 제약 조건이 적용됩니다.
또한 게임 내 특정 장소에서는 PK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장소에는 안전 지역으로 지정된 지역이 포함되며, 플레이어는 출생 후 일정 수준의 PK 보호를 받습니다. 게임 내 20레벨 미만 플레이어는 PK를 할 수 없으며, 고급 플레이어는 20레벨 미만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2) PK 모드
게임 내에서 캐릭터가 PK를 하고 싶다면 PK 모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CTRL+A 키를 통해 PK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PK 모드는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안전 PK 모드: 이 모드에서는 모든 대상 캐릭터에 대한 공격이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팀 PK 모드: 이 모드에서는 공격이 팀원이 아닌 대상에게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선과 악 PK 모드: 이 모드에서는 파란색 이름, 빨간색 이름 이상의 플레이어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갱 PK 모드: 이 모드에서는 같은 갱에 속하지 않은 대상 캐릭터에게만 공격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프리 PK 모드: 모든 대상 캐릭터를 공격하면 데미지를 주는 모드입니다.
PK 모드에 따라 지정된 공격 대상도 다릅니다. PK 모드는 PK 동작을 생성하고 PK 동작은 캐릭터의 다양한 PK 상태를 생성합니다. 예를 들어 깜박이는 파란색 상태, 빨간색 이름, 검정색 이름 등이 있습니다.
3) PK 패널티
캐릭터 사망 후 아이템 드랍 규칙 수정:
캐릭터의 PK를 기준으로 캐릭터 사망 후 아이템 드랍을 계획합니다. 강화할 가치 레드네임과 블랙네임에 대한 처벌의 강도.
드랍되는 아이템 종류 : 아이템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이름(PK 값 <21):
레벨<20일 때 캐릭터는 사망 후 어떤 아이템도 드롭하지 않습니다.
레벨≥20일 때, 캐릭터가 사망한 후 패키지에 포함된 소품이 일정 확률로 드롭됩니다.
레드 이름(PK 값 ≥21, <100):
레벨 제한 없음
캐릭터가 죽으면 일정 확률로 사망 후 소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검은 이름(PK 값 ≥100):
레벨 제한 없음
있음 캐릭터가 사망한 후 특정 확률로 소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PK 값 규칙은 파일에 유지됩니다.
PK 값 계산 방법:
다른 캐릭터를 죽일 때마다 플레이어의 경우 PK 값이 20씩 증가합니다.
PK 값 감소 규칙:
플레이어가 감옥 맵에 있으면 PK 값이 1분마다 3포인트씩 감소합니다.
플레이어가 일반 맵에 있을 때 PK 값은 1분마다 1포인트씩 감소합니다.
p>빨간 이름과 검은 이름 규칙:
PK 값이 있을 때 ≥21, <101이면 플레이어는 빨간색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PK 값이 ≥101이면 플레이어는 빨간색 이름 검정색 이름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