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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사 1926 의 명가 추천

장 선생의 위론에 관해서는, 나도 존경한다, 내가 만약 작문을 한다면, 아마도 이렇게 말했을 것이다. 하지만 사실은 어려울 것 같은데 ... 사유의 생각을 아는 것은 대략 25 세기에 있을 것이다.

-루쉰 「두 권의 책」 (1923)

장경생의 저서에서 가장 탄복할 만한 것은 그의 대담함이다. 중국이라는 병리 도학 사회에서 아름다운 의식주, 오락 등 기치를 높이 드러내며 큰 소리로 외치는 것은 얼마나 통쾌한 일인가 ... 요컨대, 장선생의 이 책은 읽을만한 가치가 있는데, 그 안에는 많은 좋은 뜻이 담겨 있고, 문장 상에서는 수시로 저자의 시인의 재능을 엿볼 수 있다 ...

Zhou Zuoren "도랑 통신 bis" (1924)

장 박사는 근본적으로 강한 의지와 풍부한 상상력을 지닌 자유주의 학자이자 사상가로, 낡은 예교의 마지막 울타리를 거리낌 없이 격파했다.

임어당' 장경생 개풍의 선제' (1953)

상주괴짜 유해기장 ...... 교실에서 공개적으로 인체사생을 한다고 주장하는데 ... 사람들은 그를 성사를 쓴 장경생과 함께' 이슬비' 를 부르는 여금혜를' 3 대 문요염' 으로 보고 있지만, 시대의 조류는 결국' 문요요' 를 선지자로 증명했다 ..

리 아오 "알몸으로 말하기" (1962)

이 사람이 어떻게 정치사, 사상사, 학술사의' 대인물' 이나' 중요한 순간' 과 자주 스쳐지나가는지 경탄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명성이 자자한' 성공한 사람' 이 아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실패자' 라고 할 수 있지만, 그는 독특한 관찰각을 제공하여 우리가' 다른' 중국 현대사를 연결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진평원' 외로운 꿈꾼' (2008)

장경생의 수십 년 동안의 악명은 작은' 성사' 한 권 때문이다. 이 일의 동기는 원래 완전히 좋았는데, 타당하지 않은 것은 시행의 방식과 타이밍이 빚어지는 것에 불과하다.

강효원' 성사 1926'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