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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 패치 업데이트

패치 1.26, 버그 수정

- 악마 변신이나 광란의 물약이 만료된 동안 사술을 시전해도 더 이상 영웅의 속도가 향상되지 않습니다.

- 1.25b의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Hex는 더 이상 Demonic Transformation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 특정 MAC 패치로 인해 연결이 발생할 수 있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Battle.net 게임이 중단됩니다.

패치 1.25b, 버그 수정

- 동맹이 잠겨 있을 때 플레이어가 상대방과 동맹을 맺을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핵 공유").

- 건물의 허점을 악용하여 불법적으로 금화를 획득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비디오 옵션에서 와이드스크린(확장)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타운 포탈 스크롤을 사용할 때 영웅이 헥스되어 실패하면 타운 포탈 스크롤이 더 이상 소모되지 않습니다.

- 영웅은 마법에 걸린 동안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Hex는 더 이상 Demonic Transformation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지 않습니다.

- Hex는 더 이상 영웅의 마나나 체력 재생을 막지 않습니다.

- 엘프의 자폭 스킬은 더 이상 무적 물약의 효과로 인해 영웅의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 워크래프트 III는 시작 시 레지스트리 키를 기록합니다.

균형 조정

인간

- 강화 벽돌 업그레이드의 세 가지 레벨 모두에서 증가하는 건물 체력이 20%에서 10%로 감소했습니다.

- 스팀 탱크 레벨이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총사의 체력이 505에서 535로 증가했습니다.

오크

- 소드 마스터의 윈드 스텝 지속 시간이 20/40/60에서 20/35/50으로 단축되었습니다.

- Predator Entrapment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에서 16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유령늑대 1레벨 스킬로 소환되는 늑대의 레벨이 3레벨에서 2레벨로 변경되었습니다.

나이트 엘프

- 워든의 섀도우 레이드의 마나 소모가 65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Druid of Prey의 Faerie Fire 지속 시간이 12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 상아탑의 구매 비용이 30에서 40으로 증가되었습니다.

- 경험의 책은 영웅에게 이전의 150 경험치 대신 100 경험치를 제공합니다.

- 베놈 볼의 독 지속 시간이 8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패치 1.24e에서는 게임 구조를 남용하고 건물이 게임의 다른 부분과 상호 작용할 수 없게 만드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구조를 남용하고 플레이어가 소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건너뛸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내 작업자가 비활성 상태인 동안 건물을 건설할 수 없는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블러드 메이지의 불사조가 즉시 부활하도록 게임 구조를 남용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유효하지 않은 매치 매치 레이스를 선택하여 해당 플레이어의 모든 유닛과 건물이 양으로 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패치 1.24d, 게임 명령 대기열에 유효하지 않은 건물 건설 명령이 너무 많이 축적되는 것과 관련된 클라이언트 충돌을 수정합니다(크래시 해킹)

패치 1.23,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문제는 이 균열된 검증 메커니즘이 Dota, CH, True III 및 기타 맵에 널리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이 패치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치트 맵을 수정하여 원본 맵에서 플레이어와 상호 운용하는 기능을 실현할 수 있고, 맵을 수정하여 다양한 치트 기능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피해가 퍼지면 플러그인처럼 War3 전체가 파괴됩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패치 1.22, 새로운 게임 기능:

옵션 메뉴에 리플레이 자동 저장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플레이는 "replay" 폴더에 자동으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연결이 끊길 경우 자동으로 저장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save" 폴더에 저장됩니다.

게임을 만드는 동안 플레이어는 고급 옵션 화면의 옵션을 사용하여 색상 선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항상 유닛 및 건물 체력 바 표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와 다른 관전자가 보낸 미니맵 신호 표시는 각각 /showminimapsignals 및 /hideminimapsignals 채팅 명령을 사용하여 활성화 및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최대 프레임 속도를 지정된 값으로 제한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내 치트 명령 "maxfps"가 추가되었습니다. 예: "maxfps 30"은 최대 프레임 수를 30프레임으로 설정합니다.

밸런스 조정

휴먼 얼라이언스 보초탑의 수리 속도가 12에서 20으로 증가하여 수리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기사 공격력 증가 : 공격 간격이 1.50에서 1.40으로 변경되고, 기본 데미지 위력이 25에서 28로 증가됩니다(평균 데미지 위력은 34).

언데드

지구라트의 방어력이 1에서 5로 증가되었습니다.

네크로폴리스 건설 시간이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베놈 볼의 독성 효과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사슴이 죽은 후 상대가 얻는 경험치는 레벨 2에서 40 경험치에서 레벨 3에서 60 경험치로 증가합니다.

수정

무제한 개체(구원의 홀 등)의 사용 간격은 해당 개체를 폐기하거나 교환한 후에도 지속됩니다.

포션 사용 간격이 올바르지 않게 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거미가 땅에서 나올 때 자동 웹 캐스팅 기능이 더 이상 꺼지지 않습니다.

영웅 교환 후 아이템 사용 간격이 사라지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2) MeltingValley

(2) RoadToStratholme

(4) CentaurGrove

(4 ) TidewaterGlades

패치 1.20, 버그 수정

- 스피릿 워커가 다른 스피릿 워커를 부활시키지 못하게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지도

- (6) 마법사의 휴양지(Wizard's Retreat)

- 모퉁이의 시작점 부근에 몬스터 캠프 2개를 펼쳐놓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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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을 받을 때 서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 (6) 놀우드

- 상인 건물 근처에 2개의 몬스터 캠프를 펼쳐놓고,

그들이 고통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격할 때 서로 도움을 요청합니다 .

- (6) BlizzardTD

- 공격을 받을 때 공허 유닛의 일반적인 행동 패턴을 수정합니다.

- (12) WormWar

- 환생 시 강화된 아이템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버그로 인해 발생하는 부동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패치 1.19b, 수정

- 멀티플레이어 전투 중에 발생하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패치 1.19, 맵

- (2) Echo Isles(에코 섬)

- 확장팩에서는 금광을 사용하여 장거리 공격 몬스터를 추가합니다.

- 생명의 샘 2개를 용병캠프로 변경하고, 몬스터 조합을 모두 관통공격 적이 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마나분수를 시장으로 변경하고, 3레벨 영구 드랍 아이템을 3레벨 소모성 아이템으로 변경했습니다.

- 시작 지점 근처의 나무 악마 전사 녹색 캠프에 있는 모든 나무 악마 전사를 동일한 레벨의 오우거로 교체합니다.

- (2) 티리스팔 숲

- 지도 양쪽에 여관을 추가하고, 용병 건물을 지키는 몬스터의 레벨과 아이템을 감소시킨 후, 주황색 몬스터 2마리를 감소시킵니다. 캠프와 드랍되는 아이템의 레벨.

- (4) Turtle Rock(거북이 섬)

- 지도의 좁은 지점에 있는 장거리 공격 유닛의 이점을 줄이기 위해 지도의 영역을 엽니다.

- (4) 부서진 파편(깨진 대륙)

- 중앙의 주황색 캠프 4개를 녹색 캠프로 교체합니다.

- 고블린 상점을 지키고 있는 몬스터 캠프의 원거리 공격 유닛 2개를 근접 유닛으로 교체했습니다.

- 시작 지점에서 각 오렌지 캠프의 레벨을 높이고 이러한 캠프에 추가 아이템을 추가합니다.

- (4) 지옥불

- 중앙에 있는 두 개의 빨간색 몬스터 캠프에서 몬스터 레벨을 낮추세요.

고블린 연구소의 몬스터 레벨을 낮춰보세요.

- (4) Stonecold Mountain

- 빙의 능력을 가진 모든 몬스터가 이 맵에서 제거되었습니다.

- (4) 잃어버린 사원(Lost Temple)

- 다양한 종족 간의 벌목 균형을 더 잘 보장하기 위해 모든 시작 위치에 나무를 추가합니다.

- (4) 뒤틀린 초원

- 고블린 상점에서 떨어뜨린 레벨 4 소모품을 레벨 4 영구 아이템으로 변경합니다.

- (6) 해바위 코브

- 고블린 연구실 주변에 경로 공간을 추가하고, 고블린 연구실 앞의 숫자를 제거하여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합니다.

- 금광 몬스터 캠프의 몬스터 강도를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줄입니다.

- 시작점에서 파란색 캠프의 서쪽 경사면을 확장합니다.

- (6) GnollWood (놀 우드)

- 고블린 상점의 몬스터 캠프에서 놀 암살자를 모두 제거하고 놀 짐승으로 대체했습니다.

- (6) 태풍(Typhoon)

- 다른 시작점과 마찬가지로 빨간색과 청록색 시작점이 금광에 더 가까워지도록 수정했습니다.

- (6) 은빛소나무 숲

- 모든 출발점 여관을 제거합니다.

- 이제 지도 중앙을 여행하고 지도 중앙에 여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지도 중앙에 있는 4개의 빨간색 캠프에서 아이템과 몬스터의 레벨을 낮추세요.

- 중앙 6개 금광에 위치한 몬스터 캠프의 난이도가 감소되었습니다.

- (6) 드래곤블라이트(Dragon Blight)

- 중앙에 있는 2개의 몬스터 캠프는 예상치 못한 공격을 피하기 위해 통과 가능한 영역에서 멀리 밀려납니다.

- 플레이어 동맹 설정이 2대2에 맞게 변경되었습니다.

- (6) Moonglade(달초원) 신규 맵 파일입니다.

- 중앙에 있던 몬스터 캠프 2개와 건물이 제거되었습니다.

- 지도 중앙에 호텔 2개를 추가했습니다.

- 모든 차단 지점을 엽니다.

- 로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시작 지점에 일부 트리를 추가했습니다.

- (6) 에버프로스트(영구적으로 얼어붙은 빙원)

- 노란색과 청록색 시작 위치에 몇 그루의 나무를 추가하여 벌목 효율성의 균형을 유지하세요.

- 동쪽과 서쪽에 있는 두 개의 빨간색 캠프에 지대공 유닛을 추가했습니다.

- 배틀넷에 추가 맵이 추가됩니다.

- (2) Shrine of the Ancients(고대 성소)

- (2) Terenas Stand Stand)

- (4) 팬텀 그로브(유령 숲)

- (4) 데스로즈(데스 로즈)

- (6) 에버프로스트(영원한 숲) 얼어붙은 빙원)

- (6) Sunrock Cove(해암 동굴)

- (6) Emerald Shores(에메랄드 해안)

- (6) Duststorm(모래 폭풍)

- (8) Full Scale Assault (풀 스케일 어썰트)

- (8) Hurricane Isle (토네이도 섬)

- (8) Cherryvil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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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스키비성 TD (스키비성 포탑방어전)

- (12) 웜워, 발동형 맵입니다)

오크

- 영혼방랑자는 피부에 저항하는 수동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허리케인 및 둔화와 같은 일부 주문이 스피릿 워커에게 시전될 때 특별한 시간에 효과적입니다.

짧습니다. 저항 피부는 화신이나 마법과 같은 특정 면역 효과도 가져옵니다.

- 울프 라이더의 네트 스킬 쿨타임이 12초에서 16초로 증가되었습니다.

- 박쥐기수의 체력이 40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나이트 엘프

- 생명나무 건설 시간이 110초에서 120초로 늘어났습니다.

인간

- 벽돌 기술 업그레이드가 개발될 때마다 인간 포탑(방어 타워, 포탑, 아케인 타워, 정찰 타워)은 원래 방어구 업그레이드 1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2입니다.

월드 편집기를 변경하면 편집기가 실행됩니다.

- '이미지' 유형과 작업은 '항목' 유형 뒤에 표시됩니다.

- "슈퍼 이펙트" 유형 및 액션은 "유닛 그룹" 유형 뒤에 나타납니다.

- "Terrain Path Close" 기능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스크립트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부울 연산 기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 변수 유형을 사용할 때 스크립트 생성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공격 유형

- 전투 음향 효과

- 손상 유형

- 효과 유형

- 경로 유형

- 음향 효과 유형

- 카테고리 Lightning 사전 설정 유형

-절벽이 아닌 다른 지형을 구별하려면 절벽 지형 카테고리에 "절벽"을 추가하십시오.

- "생명력 흡수" 및 "마나 흡수"의 이름을 각각 "생명력 흡수" 및 "마나 흡수"로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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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닛) 이벤트 응답 – 손상 소스

- (문자열) 게임 – 능력 이름

- (문자열) 게임 – 능력 효과 아트 path ( 원래 능력 효과 아트)

- (문자열) Game – 능력 효과 사운드 효과 이름 (원래 능력 효과 사운드)

- (문자열) Hero – 영웅의 실명

- (문자열) 트리거 – 트리거 이름

- (실제) 번개 – 번개 빨간색 빛

- (실제) 번개 – 번개 녹색 빛

- (실제) 라이트닝 – 라이트닝 블루 라이트

- (실제) 라이트닝 – 라이트닝의 초기값 (원래 라이트닝의 초기 색상)

- 다음 트리거 액션의 이름을 정리합니다 , 문법 문자열, 힌트 및/또는 정렬 순서:

- 환경 – ​​지형 변경

- 환경 – ​​지형 경로 켜기/끄기(이전 경로 켜기/끄기) )

- 플로팅 텍스트 – 정지/계속

- 플로팅 텍스트 – 영구/종료

- 플로팅 텍스트 – 색상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유효 시간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페이드 단계 변경(이전 페이드 포인트 변경)

- 플로팅 텍스트 – 단계 변경

- 게임 – 활성화 /옵션 비활성화(이전의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게임 –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이전의 드래그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게임 – 사전 옵션 활성화/비활성화 (이전에는 사전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 이미지 – 생성

- 이미지 – 색상 변경

- 이미지 – 그리기 상태 변경

< p>- 이미지 – 그림의 영구 상태 변경

- 이미지 – 물 상태 변경

- 번개 – 번개 효과 생성(원래 특정 지점에서 번개 효과가 생성됨) )

< p>- 번개 – 번개 효과 이동(원래 번개 효과를 특정 지점으로 이동)

- 번개 – 번개 효과의 색상 설정

- 단위 – 범주 추가

< p>- 단위 – 범주 제거

- 단위 – 순서대로 할당된 항목(원래 특정 지점에 떨어진 항목)

- 단위 – 인벤토리에 할당된 항목 이동 순서(이전에는 필드에 항목을 떨어뜨림)

- 단위 – 할당된 항목 순서(이전에 단위에 항목을 떨어뜨림)

- 단위 – 손상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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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닛 – 대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을 낮춥니다.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을 높입니다.

- 유닛 – 유닛의 능력 수준 설정

- 슈퍼 효과 – 생성

- 슈퍼 효과 – 그리기 상태 변경

- 슈퍼 효과 – 영구 상태 변경 그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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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향후 대회를 위해 새로운 이벤트와 세 가지 새로운 트리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트리거 이벤트) 토너먼트 이벤트

- ( 실제) 토너먼트 남은 시간

- (전체) 토너먼트 근접 점수

- (전체) 토너먼트 완료 규칙

패치 1.18에서는 가고일이 끼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돌 형태.

- Dark Ritual 또는 Death Pact가 사용할 수 없는 시체를 남기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 연결이 끊어진 후, 유닛이 제어 없이 계속 수집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에테르 유닛이 에테르로 변할 때 여전히 미사일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 면역 유닛이 마법 면역 상태가 되기 전에 발사된 미사일로 인해 마법 피해를 입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안정한 화합물이 실체가 없어진 후에도 여전히 대상을 죽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Firestorm 아이콘 표시 여부를 수정했습니다.

- 방어가 관통 스플래시 피해를 흡수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소각 속성이 있는 근접 유닛이 피해를 입어야 할 유닛에 피해를 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이 주속성을 강화하는 아이템을 소지한 경우 정보창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실제 공격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변신 중 마법의 불꽃에 의해 사망한 후에도 변신 유닛의 보너스가 계속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해꾼이 경비병에게 삼키기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ust Shadows가 경비원을 드러낼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굴을 파고 들어갈 때 썩은 딱정벌레가 소환 상태를 잃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영웅이 죽은 후에도 변환 및 화학적 분노가 계속 시간 초과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정의 Reign of Chaos 맵에서 고블린 비행선이 기계 대신 언데드로 인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밸런스 조정

언데드

- 밴시 생성 시간이 35초에서 28초로 감소했습니다.

중립

- 드렁큰 미스트의 이동 둔화 효과가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등급은 15% / 30% / 50%이며, 기존 등급은 50% / 50% / 50%입니다.

- 파이어 브레스의 초기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65/130/175에서 65/125/170으로 감소했습니다.

- 토네이도 마나 비용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굽기를 끄거나 켜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공격할 때마다 마나를 6 회복합니다. 다른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 화산 웅덩이를 복제하려면 이전 14번의 공격 대신 15번의 공격이 필요합니다.

- 고슴도치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에서 25초로 증가했습니다.

- 전쟁 독수리 소환에 필요한 마나 비용이 35마나에서 50마나로 증가했습니다.

- Pocket Factory 체력이 모든 레벨에서 300/400/500에서 모든 레벨에서 300/450/6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치유 사격 효과가 웨이브당 35/50/65에서 웨이브당 40/55/70으로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 순간이동된 아이템의 가격이 100에서 150으로 인상되었습니다.

장면 편집 기능, 트리거 편집기, 새로운 기능 추가:

- 환경: 지형 경로 찾기 기능

- 환경: 지형 블록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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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경: 지형 블록 변경

- 부동 텍스트: 영구/임시

- 부동 텍스트: 일시 중지/재개

- 부동 텍스트 : 특정 지점으로 위치 변경

- 플로팅 텍스트: 특정 단위로 위치 변경

- 플로팅 텍스트: 연령 수정

- 플로팅 텍스트: 생명 분수 수정

- 플로팅 텍스트: 페이드 포인트 수정

- 플로팅 텍스트: 텍스트 수정

- 게임: 선택 허용/비활성화(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 게임: 사전 선택 허용/비활성화(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게임: 드래그 선택 허용/비활성화(기능 및/또는 인터페이스)

< p>- 트리거: 트리거 이름 가져오기

- 추가된 새 유닛의 상태:

- 고통 받음

- 이동 불가

- 기절

- 중독

- 변형

- 최면

- 저항

- 무로 감소

- 마법 면역

- 번개 트리거에는 자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 번개 트리거는 지정된 위치에서 Z 좌표를 사용합니다.

- 사용자 정의 번개 트리거는 명시적인 Z 좌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면 편집 수정

- Dark Arrow, Dark Cloud Skill, Hellfire, Aerial Shackles 및 Tornado의 사용자 정의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 Shadowmeld에 대한 다중 레벨 지원이 수정되었습니다.

- Rain of Chaos 시퀀스 번호가 수정되었습니다.

- 패치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