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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자에 관한 자료가 급히 필요하다

우리나라 고대의 위대한 철학자와 사상가, 도가학파의 창시자 노자를 가리켜야 한다. 당황무후가 태상노군, 세계문화유명 인사, 세계 100 명의 역사 유명인 중 한 명으로 봉인되어' 덕경' (일명' 노자') 이 존재하고, 그 작품의 정수는 소박한 분별법이며, 무위치라고 주장하며, 그 학설은 중국 철학 발전에 있다 도교에서 노인은 도조로 존칭되었다. 또 다른 노인이라는 단어는 구어에서 여러 가지 용법이 있다. 귀 [1] (약 575 ~? ), 쯔버양 () 은 우리나라 고대의 가장 위대한 철학자이자 사노자 기준 중 하나이며, 도가학파의 창시자이자 세계문화의 유명인이다. 후인칭' 노자' (옛날' 노자' 의 발음은' 리' 와 동일함), 초국고현 리향곡인리 (오늘 안후이와양) 사람.

"사기 노자 한비열전 3 위": "노자, 초고현 리향곡인리인들. 성 이씨, 이름 귀, 쯔보 양, 시 는 퀘 라고 말했다. 저우수장실의 역사도. " 에 따르면: Laozi 는 kuxian 사람이고, 지금은 허난 luyi 입니다. 그 지역은 진국에 속한다. 첸 추, 적절한 공자 의 사망 년 (기원전 479 년), 그래서 나는 kuxian 에서 태어 났을 때, 여전히 첸 guozhen 소유, 그래서 첸 사람들 이었다. 진국? 6? 1 고현 리향곡인리, 책' 도덕경' 상하편 5 천여언 81 장. 수도를 고치고 장수하는 것은 대략 160 여 세 (혹은 200 여 세) 를 살았다. 공자 (전 551-전 479) 와 동시에, 장공자는 20 여 세이다. 기원전 535 년? 6? 1527 년? 6? 1515 년? 6? 1501 년? 6? 1486 년에 공자는 여러 차례 천도를 가르쳐 달라고 부탁했는데, 노인이 "유룡" 이라고 말했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가 임신 9981 년 임신, 겨드랑이 에서 그를 생산했다, 나는 흰 눈썹 흰 수염 으로 태어났다, 그래서 라오어 츠 라고 했다; 노자는 춘추시대에 살았고, 주국도 로읍에서 소장실사 (국가도서관 관장에 해당함) 를 맡았었다. 그는 박학다재하여 공자가 열국을 여행할 때 노인에게 예의를 물었다. 노자는 만년에 청우서를 타고 하곡관 (오늘 하남 영보) 에서 오천언의' 도덕경' (일명' 도덕진경' 또는' 노자' 또는' 노자 오천문') 을 썼다. 도교에서 노인은 태상노군의 열여덟 번째 화신이다.

전설에 의하면 노자는 여기서 하코구 관총병 이희를 점화했다고 한다. 서쪽을 따라 현 (현재 산시 () 성 시안 () 시 저우 () 현 () 까지) 에 이르러 산을 끼고 물 (종남산 () 강), 산봉우리가 기복이 있는 곳을 구경하고, 여기에 발을 멈추고, 바닥을 짚고 수행한다. 지금까지 전세를 따라 누관대라고 부른다. 국가 최초의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국가 AAAA 급 관광지, 메모리 역대 문인 소객 잉크 비석 300 여 석. 역사는 도교의 발원지라고 부른다. 노인이 페더링한 후 이 8km 떨어진 서루관, 현존하는 노자 무덤에 묻혔다.

"도덕경" 에는 풍부한 변증법 사상이 포함되어 있으며, 노자 철학과 고대 그리스 철학은 함께 인류 철학의 두 가지 근원을 형성하고 있으며, 노자도 깊은 철학 사상으로' 중국 철학의 아버지' 로 칭송받고 있다. 노자의 사상은 장자에게 전승되어 유교와 후대의 불가사상과 함께 중국 전통 사상 문화의 핵심을 이루었다. 도교가 나타난 후, 노인은 "태상노군" 으로 존칭되었다. 열선전' 부터 노인은 신선으로 존칭되었다. "도덕경" 의 해외판에는 천여 가지가 있는데, 번역 언어가 가장 많은 중국 서적이다.

노자의 사상 주장은' 무위' 이고, 노자의 이상 정치 경지는' 이웃 나라가 서로 바라보고, 닭견의 소리가 서로 듣고, 국민이 늙어 죽을 때까지 왕래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노자' 는' 도' 로 우주 만물의 진화를 설명하고,' 도' 는 객관적인 자연법칙이며,' 독립은 고치지 않고, 주행은 위태롭지 않다' 는 영원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노자' 책에는 소박한 변증법 관점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사물이 긍정적이고 긍정적이며,' 반자도의 움직임' 을 가지고 있으며, 대립에서 전환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정정복은 기이하고, 선복은 요괴가 된다',' 화복의 의지, 복화복의 처소' 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세상 사물은 모두' 있음' 과' 없음' 의 통일,' 있음, 무생',' 없음' 을 바탕으로' 천하의 만물은 존재하고, 무는 살아 있다' 고 생각했다.

"하늘의 길, 손해는 남지만 보충은 부족하고, 사람의 길은 그렇지 않다. 손해는 남는 것으로 충분치 않다." "국민의 굶주림은 그 위에 식세가 많다." "백성의 가벼운 죽음은 그 위에 사는 것의 두께이다." \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클릭합니다 。 그 학설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치며, 그 내용은 주로' 노자' 라는 책을 본다. 그의 철학사상과 그가 창립한 도가학파는 우리나라 고대 사상문화의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2000 여 년 동안 사상문화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일각에서는 노래자, 초나라 사람, 공자와 동시에 책 15 편을 저술하여 도교를 선전하는 데 쓰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또 주태사 (D N) 로 공자가 죽은 지 100 여 년 만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유명한 사학자인 사마천은' 사기' 의' 노자 한비열전' 에서 당시 노자에 대한 이 두 가지 추측이 있었다는 것을 설명했다. "또는 말했다: Laolaizi 도 Laizi 도, 책 15 편, 도교의 사용, 공자와 동시에 말한다." 당시 사마천도 노인이 라레즈라고 의심했다. 현재 많은 학자들은 노인이 이엘, 춘추말년인이라고 생각하는 첫 번째 설법을 채택하고 있다. [이 단락 편집] 노자 저작' 노자 도덕경 1 조' 떠우 중량

노자는 하코곡관 앞에서 오천언의' 노자' 라는 책, 일명' 도덕경' 또는' 도덕진경' 을 저술했다. 도덕경',' <역경>',' 논어' 는 중국인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세 편의 사상 거저로 여겨진다. 도덕경' 은 상하 두 권, ***81 장, 전 37 장은 전편 도경, 제 38 장 이하의 부하편 덕경, 전서의 사상 구조는 덕의' 체', 덕은 도의' 사용' 이다. 상하 * * * 오천 자 정도.

"도덕경" 은 이후의 명칭으로, 처음에 노자서는 "노자" 라고 불렸지만, "도덕경" 이라는 이름은 없었다. 그 책은 과거 논란이 많았지만, 1993 년 출토된 곽점 초간' 노자' 연대에 따르면, 기록 연대는 적어도 전국 중반 초반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된다.

노자' 는' 도' 로 우주 만물의 진화를 설명하고,' 도생 하나, 이생 셋, 삼생 만물',' 도' 는' 부모의 생명 (명령)' 이며' 인법지' 라고 생각한다. "도" 는 객관적인 자연 법칙이며, "독립은 고치지 않고, 주행은 위태롭지 않다" 는 영원한 의미를 가지고 있다. 노자' 책에는 소박한 변증법 관점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모든 사물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양면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반자도의 움직임' 은 대립에서 변할 수 있다.' 정정복은 기이하고, 선복은 요괴로 변한다',' 화복의 의지, 복화복의 복화복소' 가 될 수 있다. 또 세상 사물은 모두' 있음' 과' 없음' 노자 도덕경의 통일,' 있음, 무생' 을 기초로' 없음' 을 기초로' 천하 만물은 존재하고, 무는 살아 있다' 고 생각했다. 게다가, 책에는 대량의 민본 사상이 있다. "하늘의 길은 손해가 있으면 보충이 부족하고, 사람의 길은 그렇지 않다. 손해는 여전하지 못하다." "국민의 굶주림은 그 위에 식세가 많다." "백성의 가벼운 죽음은 그 위에 사는 것의 두께이다." \ "사람들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죽음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클릭합니다 。 그 학설은 중국 철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노자' 는 예로부터 지금까지 많은 번역이 있었고, 원본만 해도 많은 판본이 있어서 연구하기가 어려웠다. 자철학 노인은 우주의 만물을 포괄하는 이론을 세우려고 시도했다.

노인은 모든 것이 이런 법칙을 따른다고 생각한다.

서로 대립하는 사물은 서로 변할 수 있다. 바로 음양의 전환이다. 태극음양

방법 (독일) 은 사물의 법칙 (도로) 에서 비롯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원문: "상덕불덕, 덕이 있다; 덕을 잃지 않고 덕을 잃지 않는 것은 덕이 없는 것이다. " "그래서 길을 잃고 덕을 보다"

해결: 좋은 방법은 변통할 수 있고, 나쁜 방법은 변통할 수 없다. 방법은 사물의 법칙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법칙을 이해하는 것이 방법을 이해하는 것보다 낫다.

원문: "사람을 잘 쓰는 사람, 그 아래.

""성인은 백성들에게 올라가려고 하면 반드시 말을 해야 한다 ... "

해석: 몸을 낮추는 사람일수록 존경을 받는다. "아래" 와 "위" 의 전환입니다.

원문: "인민의 불응, 그 위의 유망함, 불응."

분석적: 정치인이 개인의 사상 (불치일수록) 없이 서민의 사상을 따르면 할수록 나라를 잘 다스릴 수 있다. "불치" 와 "치료" 의 변화입니다.

노자의' 무위' 는' 무위' 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유망' 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다. 앞서 언급한' 도' 에 따라' 무위' 가' 유망' 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이런 사상의 고명한 점은 주관적으로는 이익을 얻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 않지만 객관적으로는 이익을 더 잘 실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 "하늘과 땅, 태양, 달, 달, 달, 무인,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별 (아래 노자 이야기 공자 문례 제 4 항 참조) 볼 수 있다:

노인이 말하는' 자연' 은 신과 비슷한 개념이 아니다. 만물의 법칙 (도) 은 자연으로 지정된다. 즉' 도법 자연' 이다. 누군가가 이곳의 자연의 뜻을 오해했다.

주목해야 할 사항:.

사실, 사람이 사는 것은 우주의 존재와 같아서, 아무도 이성적으로 그 목적을 지적할 수 없다.

따라서 비이성적으로 어떤 (일부) 목표를 선택하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 된다.

노자는 도라는 무궁무진한 위치에 서서 문제를 본다.

그래서 노인은' 방법' 만 말했지만' 목적' 은 지적하지 않았다.

이것은 우리에게 계시를 준다: 사람이 고의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통스러울 필요가 있는가. 무위, 소요도 처세하는 길이다.

노자의 우주관에 관해서는 이전의 도에 따라' 없음' 과' 있음' (만물의 존재는' 있음') 이 서로 전환된다. 그래서 저는 우주의 모든 것이 허무함에서 비롯되고 허무함을 향해 나아간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면: 사람의 생과 죽음 (아래 노자 이야기 성자가 죽은' 옛날의 노련한 생도',' 오늘 노기의 죽음도',' 유유유무') 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