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는 2019 년 열기가 높은 드라마로, 연방송극 연간 평균 시청률 1 위에 올랐다. 관객의 뜨거운 초점은 해청 뿐만이 아니지만, 해청 () 는 그녀가 도시가족극의 짐꾼이라는 것을 증명했다.
극 중 해청 연기는 빼놓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22 회에서 해청 공연의 동문결은 아들이 대학에 합격하지 못할까 봐 아들에게 화가 나서 아들을' 백안늑대' 라고 욕했다. 여기 있는 것을 보니 그녀는 그야말로 우리 엄마 본모인 것 같다. 너무 진실하다.
이런 캐릭터를 연기하면, 해청 () 는 국내 중년 여배우 중 최고의 인선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그녀는 늘 이런 배역을 맡았는데, 나도 좀 지겨워졌다.
달팽이',' 며느리의 아름다운 시대' 가 불난 후로 해청 역시 마치 며느리 전문가가 된 것 같다. 사실, 해청 이력서 를 통해 보면, 그녀는 항상 며느리 를 연기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왠지, 인기를 얻은 후, 그녀가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는 마치 음조 같다-시끄럽고, 억척스럽고, 강세, 텔레비전을 켜자마자 그녀가 거기서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는 것을 듣고, 끝이 없는 말이 있다.
그녀의' 심술' 과' 여자는 강하지 않다' 에서의 역할도 마찬가지다. 최근' 이별' 과' 작은 기쁨' 에 이르면 그녀의 이런 이미지가 더욱 강해진다.
불꽃놀이가 너무 높아서 여성의 속성을 잃은 것 같고, 그녀가 가져야 할 광채도 많이 잃었다.
해청 공연 수준에 따라, 그녀는 줄곧 연극의 길을 되풀이하고 있으니, 정말 낭비이다. 왜 그렇게 말하죠? 해청 때 막 연기를 시작했을 때, 연극길은 넓어졌기 때문이다. 그 당시 대부분 조연 역을 맡았지만, 모든 캐릭터는 빛을 억누를 수 없어 기억에 남는다.
해청 데뷔 당시 연기한 캐릭터는 지금과 비교했을 때 그야말로 천차만별이었다. 그 당시 그녀가 연기한 캐릭터는 대부분 요염한 캐릭터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1 년' 스타제조', 해청 안에서 거드름 피우는 여자 연예인 역을 맡았는데, 그 당시 그녀는 여성스러움이 넘쳤다. 무대에서 춤을 출 때 도도하고 청순하며 섹시하고 성숙한 멋이 있어 매력적이다.
그녀의 현재 이미지를 비교한 후, 그때의 그녀에 대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극 중에 그녀는 줄곧 왕염 연기의 여주인을 업신여겼는데, 그 노모가 가장 달구질하는 힘이었다.
어렸을 때 그녀를 때리고 싶었는데, 지금 보니' 해언니 슬레이' 라고 말하고 싶다.
두 사람은 서로 불복하고, 무대에 올라 춤보다, 그 자세, 그 눈빛, 너는 그녀를 현재의 해청 () 와 연결하기가 매우 어렵다.
해청 두말 없이 겉옷을 벗고 속옷만 입고 출전
해청 당시 무대에 있던 그런 패기는 나도 더 말할 필요가 없었다. 스크린 샷만 봐도 실감나게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이것은 18 년 전 드라마인데, 여배우는 지금의 청순하고 귀여운 작은 꽃들보다 훨씬 더 감히 연기한다.
개방적이고, 자유롭고, 강렬하고, 보기 좋게, 이런 화면은 지금 절대적으로 열검색 1 위를 차지할 수 있어야 한다.
2002 년' 옥관음', 해청 안에서 연기하는 부잣집 아가씨 종녕은 분량도 많지 않지만 여주인 쑨리 못지않다.
종녕은 억척스럽고 총애를 믿고 교만하며, 등장하자마자 바로 위압적인 여총재의 범아였다. 이제 가짜 직장 강녀를 연기하는 여배우들은 정말 해청 연기라는 캐릭터를 봐야 한다. 긴 장면도 없고, 걷는 것도 없고, 바람도 없고, 구찌, 프라다도 없고, 한 눈만 돌아보고, 한 눈만 보고, 가스전이 나왔고, 느끼하지도 않고, 가식적이지도 않다.
스크린 샷만 보면 누가 겸손하고 존경했는지 알 수 있다. 그때 배우의 연기였다. 정말 말할 필요가 없었다.
하지만 종녕은 그녀가 좋아하는 양서 앞에서 또 예쁘고 부드러워져서 해청 전환이 원활하고 적절하다.
거울 앞에서' 머리를 긁는 자세' 라는 연극도 부잣집 아가씨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다.
양서와 침대에서 새롱거리는 것도 포함해서 운치가 넘치고, 다시 한 번 감탄을 하고 싶다. 지금의 해청 같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당시 해청 채팅 캐릭터와의 인터뷰를 보면, 그녀가 정말 배우가 되는 재료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캐릭터에 대한 이해력이 강해 한정된 연극에서 무한한 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것도 당연하다.
심지어' 옥관음' 감독 정흑조차도 "해청 역의 종녕은 관객을 이끄는 흥취점이다" 고 말했다.
2003 년에 해청 (WHO) 는 또' 매화 기록' 에서 여성 특무를 맡았는데, 역시 독하고 아름다웠다.
2003 년에 해청 (WHO) 는 또' 매화 기록' 에서 여성 특무를 맡았는데, 역시 독하고 아름다웠다.
그 자체매체가 아직 성행하지 않았던 시대에는 이미 누리꾼들이 자발적으로 해청 사랑을 표현한 것으로 보아 그녀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알 수 있다.
2008 년, 해청 또' 착지, 핸드폰 켜주세요' 라는 카메오로 카메오로 왔다. 당시 그녀는 단지 세 편의 연극밖에 없었지만, 다시 한 번 나를 놀라게 했다. 해청 연극에서 큰 남자를 연기하는 여자는 등장하자마자 매우 신이 났다.
마작을 하면서 광동 억양을 하는 표준어와 거장들이 맴돈다
"사회 내 해언니" 가 바로 그녀다
담배를 피우는 기세도 아무도 없다.
당시 횡포한 측루와 함께 연기한 손홍뢰를 포함해 완전히 대적한
새롱거리든 서로 찢든, 모두 초끈감이다.
손홍뢰를 위협해도 손색이 없다
어느 시기든 드라마 속 여주인은 대부분 부드럽고 착하고 동정심이 많았지만, 오히려 해청 연기와 같은 나쁜 여자를 소중하게 보이게 했다. 당시 또 네티즌들이 적극적으로 사랑을 고백하며 해청 매력을 드러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게다가' 양면 접착제' 는 해청 며느리 전문인의 시작이지만, 이 드라마에서의 그녀의 느낌도 현재 연기하고 있는 며느리, 엄마와 완전히 다르다.
이 연극에서의 그녀의 연기를 보면 스크린 샷만 볼 수 없고, 역동성을 보고, 상하이 표준어를 말하는 그녀의 말을 듣고, 살아 탈탈탈탈탈한 상해 강력한 며느리를 보고, 힘차고, 개성이 있다. 내가 어렸을 때 이 드라마를 보았을 때 이명계 연기의 시어머니와 싸우는 것을 보니 조금 무서웠다. 요컨대, 그 느낌은 그녀가 현재 연기하는 것을 보는 것과 매우 다르다.
하지만' 달팽이' 가 불난 후로 해청 연극이 고정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달팽이) 그녀가 연기를 잘하지 못한다고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녀가 이전에 연기한 그 혹은 위압적이거나 요염한 캐릭터에 비해 확실히 많은 빛을 잃었다. 특히 점점 더 많아지면서 사람이 점점 무뎌지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해청 전 First 영화제에서 중년 여배우의 곤경을 털어놓았고, 느낄 수 있었다. 그녀는 영화를 찍고 싶었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녀는 늘 이런 불꽃기가 너무 강한 드라마 캐릭터를 연기하며, 그녀의 몸에 있는 그 힘을 천천히 날려버리고, 또 어떤 영화감독이 영화감이 없는 그녀를 초대할 의향이 있는가?
마치 지난해 그녀가 연기한' 오퍼레이션 레드 씨' 처럼 그녀의 드라마 캐릭터와 비교하면 큰 차이가 있다.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기자인데, 나는 보는 동안 그녀가 며느리를 연기할 때의 그림자를 도무지 지울 수가 없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관객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해청 공연의 고부 가족극이 너무 많아 이미 관객들 속에 고정적인 이미지가 생겨났다. 그녀도 안락한 지역으로 들어가 나갈 수 없는 것 같고, 공연도 점차 패턴화되어 돌파하기 어렵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다소 가혹하지만, 결국 해청 연기는 국내 여배우 중에서 최고다. 하지만 높은 수준의 배우들에게는 당연히 더 높은 요구가 있다. 허해청은 자신을 돌파하고 중년 여배우의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