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수래보" < /p>
공연: 마지명, 황족 < /p>
갑: 이 만담, 곡예 형식 중 하나군요. < /p>
을: 네. < /p>
a: 곡예야,' 어떤 저글링' 이라고도 불린다. < /p>
을: 아이고, 이렇게 부르는 게 있어요. < /p>
갑: 저글링, < /p>
을: 응. < /p>
a: 연주, 연주, 변화, 연습. < /p>
을: 응. < /p>
a: 말하기, 학습, 쉼표, 노래. < /p>
을: 모든 것이 있습니다. < /p>
a: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 /p>
을: 아, 노래도 좋아하세요? < /p>
a: 하지만' 드라이 노래' 는 부를 수 없습니다. < /p>
을: 아이고 ... 왜 아직도' 드라이 노래' 를 해요? < /p>
a: 악기 반주가 없어서 노래를 부르지 않습니다. < /p>
을: 아이고, 이거 어디서 악기 찾아 줄까? < /p>
a: 찾지 마세요. 여기 있어요. < /p>
을: 오, 이' 일곱 개의 판자' 야? ㅋㅋㅋㅋ ...
갑: 아,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 /p>
을: 또 뭐야? < /p>
갑: 이' 일곱 판' 을 얕보지 마라. 이' 일곱 판' 을 얕보지 마라. < /p>
을: 어떻게 된 거야? < /p>
a: 잘 파악하지 못했습니다. < /p>
을: 뭐야, 잘 파악하지 못해 ...
a: 잘 파악하지 못해, 보통 사람들은 때릴 수 없어. < /p>
을: 이거 ... 보통 사람은 못 치나요? < /p>
a: 제가 먼저' 문 열어' 보겠습니다. 들어보세요. < /p>
을: 아이고, 이게 또' 문 건너기' 야? < /p>
a: 아아, 먼저' 문 건너기', 악기 하나 주세요. 판을 치고 문을 지나가다. ) < /p>
을: 응, 그래! 밥 먹고 싶어! < /p>
a: "밥 먹을 것" 이란 무엇입니까? 무슨 소리야, 이게 뭐야! < /p>
을: 이해합니다. 아. 이 "일곱 개의 판자" 를 때리면, 이것은 "수래보" 라고 하는데, 밥을 먹을 거야! < /p>
a: 그의 말을 듣지 마라! 말이 틀렸다! < /p>
을: 틀렸어? < /p>
a: 틀렸어, 아아, 틀렸어! < /p>
을: 응? < /p>
a: 기억하세요! 수래보의 불밥-
을: 밥 안 먹어요? < /p>
갑:--돈 달라고! < /p>
을: 오 ... 이거 다른가요! < /p>
a: 이 숫자를 말하는 것도 쉽지 않다. < /p>
을: 왜 쉽지 않아요? < /p>
a: 현재 편찬에 신경을 쓴다. < /p>
을: 그럼요. 모두 이렇게 해야 한다. < /p>
a: "3 빨리" 해야 합니다. < /p>
을: 어느' 삼쾌' 입니까? < /p>
a: 눈이 빠르고, 마음이 빠르고, 입이 빠르다. < /p>
을: 이' 눈 빠른' 은? < /p>
a: 목표를 찾았습니다. < /p>
을: "마음이 빠르다"? < /p>
a: 단어를 편찬하다. < /p>
을:' 입이 빠르다' 는 게 뭐야? < /p>
a: 그럼 노래를 불러야 해요. < /p>
을: 쉽게 말할 수 없습니다. < /p>
갑: 수래보의 거리, 360 행, 무엇을 부르는지 보세요. < /p>
을: 그래. < /p>
a: 그는 이 일반 식사와 아직 다르다. < /p>
을: 왜 달라요? < /p>
a: 밥 먹을 사람이 왔어요.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참 동안 소리쳤는데 안 줬어요. < /p>
을: 그건 안 돼요. < /p>
a: 유독 이 숫자만 보배로운 것이 오고 있으니, 여기 한 정거장 가면 돈을 줘야 한다. < /p>
을: 오, 수래보가 오면 꼭 돈을 줘야 하나요? < /p>
갑: 아이고. < /p>
을: 그건 나를 만나지 않았어. 그가 나를 만나려고 하면 나는 돈을 주지 않을 거야. < /p>
a: 당신은 그가 부르는 노래를 들어야 합니다. < /p>
을: 나는 전혀 듣지 않는다. < /p>
a: 남들이 다 주는데 왜 안 줘요? < /p>
을: 아이고, 그래! 나는 주지 않을 것이다.
< /p>
a: 너 없이는! < /p>
을: 나 이렇게! < /p>
a: 너 같은' 축' 은 없어! < /p>
을: 나는 이렇게' 축' 을 한다! < /p>
a: 너 그렇게 꼬이지 않았어! < /p>
을: 나는 이렇게 비틀어졌다! < /p>
a: 너 없이는 이렇게 물건이 아니야! < /p>
을: 난 그냥 장난감이 아니야 ... 넌 장난감이 아니야! 어떻게 말합니까? < /p>
a: 남들이 다 주는데 왜 안 줘요? < /p>
을: 넌 몰라, 난 별명이 있어. < /p>
a: 별명? < /p>
을: 네. < /p>
a: 이름이 뭐예요? < /p>
을: 저는' 도자기 수탉, 철학, 유리쥐, 유리고양이' 라고 합니다 뿌리를 뽑지 마라! < /p>
a: 슬라이드 아웃? < /p>
을: 그건. < /p>
a: 물어보지 않았나요? < /p>
을: 아. < /p>
a: 저도 별명이 있어요. < /p>
을: 네 별명은? < /p>
a: 망치. < /p>
을: 망치는 왜? < /p>
a: 당신은 "도자기 수탉" 입니다. 나는 당신의 꼬리 "막대기" (노크, 타격) 를 함께 가져옵니다! < /p>
을: 허! 나는 아직도 별명이 있다! < /p>
a: 이름이 뭐예요? < /p>
을: 제 이름은' 녹슨' 입니다. < /p>
a: 어떻게' 돈 녹' 이라고 불러요? < /p>
을: 그래, 돈, 내 몸에 도착하자마자 녹이 살아요! "돈 녹". < /p>
a: 오, 제 별명은' 철브러시' 입니다! < /p>
을:' 철솔' 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 /p>
a: 이' 돈 녹' 만 닦으세요! < /p>
을: 너, 말다툼하지 마라. 믿지 마라, 우리 한번 해보자. < /p>
a: 우리 한번 배우자. < /p>
을: 어때요? < /p>
a: 네. < /p>
을: 와. < /p>
갑: 이 책상을 쳐라-
을: 아, 아. < /p>
a: 만담 그 장면 테이블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p>
을: 그럼 이게 뭐야? < /p>
a: 장사꾼의 그 궤짝. < /p>
을: 아, 카운터가 바뀌었어요. < /p>
갑: 아이고. < /p>
을: 그 줄. < /p>
갑: 나 어디, 이 수래보처럼. < /p>
을: 그럼요. < /p>
갑: 카운터 안으로 한 정거장 가면 장사꾼의' 내장' 이 ...
을: 네. < /p>
갑: 내가 여기 온 곳 ...
을: 아이고, 아이고, 안돼, 안돼, 안돼! "내부 손바닥" 이란 무엇입니까? 내가 마누라가 된 거 맞지? ! < /p>
a: 아니요. < /p>
을: 말처럼? < /p>
갑: ... 장사꾼 저 ... 지배인. < /p>
을: 너, 이분, 저분, 이 장사는 나 같은 큰 장사꾼이야. < /p>
a: 큰 손바닥? < /p>
을: 안 돼요? < /p>
갑: 수래보가 왔어요. 당신 입구로 한 정거장 가면 제가 세겠습니다. 당신은 돈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p>
을: 주지 않겠습니다. < /p>
a: 너는 나에게 끝이 없다. 나는 항상 여기서 세겠다. < /p>
을: 네가 세어봐, 네가 아무리 세어도 넌 백수 (고구마) 야. < /p>
갑: ...' 고구마' 는 어떻게? < /p>
을: 그럼 안 돼, 한나절 동안 돈을 주지 않아, 이건' 백수' (고구마) 가 아니야! < /p>
a: 백수 (고구마) 는 안 돼! < /p>
을: 믿지 않으면 한번 해 보자. < /p>
a: 자, 시작합시다. < /p>
을: 참. < /p>
갑: (보드, 도어) "오-"
을: 아니, 아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너 "오-",이게 뭐야? 이거? < /p>
a: 이것은 수래보의 규칙이다. < /p>
을: 어떤 규칙입니까? < /p>
갑: 노래하기 전에 먼저' 오-',< /p>
을: 이게 뭐야? < /p>
a: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 /p>
을: 오. < /p>
a: 이것은 그 노래, 부르기와 같은 이치입니다. < /p>
을: 오,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 /p>
갑: 오-
을: 보드라고 불러요. < /p>
갑: 오-
을: 시작했어요. < /p>
갑: 오-
을: 됐어, 됐어! 너 여기 뛰어와서 거위를 폭파하러 왔니? "오-"끝이 없지? < /p>
a: 다시, 다시. < /p>
을: 뭐야, 이거! < /p>
갑: 오, 이 대나무 판자가 치고, (나 여기) 거리로 들어오면, 점포라는 장사 양쪽에 줄이 있고, 구매도 있고, 판매도 있고, 이런 명목과 간판도 있어요. 금간판, 은간판, 안팎이 걸려 있다. 여기에 적혀 있습니다: 특별 (이) 할인 큰 선물 색상; 저쪽에 "(이거) 하루 빨리 오세요. 너도 온다고, 나도 와, (이것) 큰 장롱이 돈을 벌었어! 당신은 늘 부자가 되어 제가 덕을 보고, 지나가면서 서로 찾아뵙기를 바랍니다. < /p>
일배군, 이배신, 삼배장장 많은 사람들. 사람이 많고, (나) 양이 넓고, 유비 나리가 서천에 앉아 있다. 서천은 한유비, 보운전의 신하, 삼천 세에 앉았다. 사람이 높고, (나 여기) 말이 크고, 표범머리가 눈을 감고 수염을 얼핏 세우는 것은 큰 소리로 다리가 무너지는 것이다. 하후걸, 말에서 떨어지자 조조는 보기만 해도 무서워했다. (작은 문 건너기) 나는 저쪽에서 모퉁이를 돌았고, 나는 몸을 돌려 이 집을 경배했다. 나는 그를 경배하고, 너를 경배하지 않는다. 너는 바보가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말한다. < /p>
대장장 정말 괜찮네요. 문 앞에 서서 신나게 놀아주세요. 구리 몇 개를 주시고 집에 가져가서 배고픔을 치료해 주세요. 이 장롱의 좋은 말은, 그는 가르마를 남기고, 입만 벌리고, 몸에 파란색 가운을 입고 있다. 손에 흰 접는 부채를 흔들고, 엉덩이를 부채질하지 않고 얼굴을 부채질하지 않는다! < /p>
을: 기침! 가, 가, 가, 가, 가, 가! < /p>
갑: 오, 가라고 하셨잖아요. (나 여기) 갈 수 없어요. 날이 어두워져서 빈손으로 갔어요. 한 푼도 없어요. 바보도 하룻밤 굶어야 해요. 손바닥의 고수에게 부탁해요. 돈을 주면 갈게요! < /p>
을: 가, 가, 가, 가! < /p>
갑: 아이고, 가라고 해, 난 갈 수 없어, 날이 어두워져서 누구를 먹을까? 집 한 채도 없고 땅도 없고, 늘 어리석게 몇 리를 더 달린다. 장사꾼은 사양하는 말을 하지 마라, 가난한 사람은 덕을 많이 보지 못한다. < /p>
을: 방금 다녀온 것 같아요? < /p>
갑: 오, 대장님, 불 피우지 마세요. 아까 온 건 제가 아니에요. 그가 누구인지, 내가 누구인지, 장 페이를 이규로 삼지 마라. 나는 나다, 그는 그 사람이다, 사람마다 돈이 있다. 대장장 좀 봐, 맹량으로 짱 타지 마. < /p>
을: 나는 너를 말한다, 우연의 일치다! 우리 장롱은 집에 없다. < /p>
갑: 아, 한 마디로, (나 여기) 백발이라고 해, 너는 손바닥이 집에 없다고 했잖아. 장롱의 사람은 네가 늘 있는 것이 아니니, 너는 늘 일을 하는 것이 더 분명하다. 내가 보기에 장롱은 멀지 않은데, 이 장사로 그를 관리한다. 안팎으로, 외삽 안에서, 큰 장롱이 바로 너다. < /p>
을: 응, 나야, 아, 나야. 무슨 일이야? 나야, 돈이 없어. < /p>
a: 오, 내가 없다고 했잖아, 이 티켓은 양돈장 안에 있어. 너는 돈이 있어야 하고, 너는 가지지 않으면, 표는 밖으로 기어나가지 않을 것이다. 너는 돈이 있어야 하고, 너는 움직이지 않으면, 표는 밖으로 튀어나오지 않을 것이다. 기어오르지도 않고, 뛰지도 않고, 나는 장장 밖으로 보내달라고 빌었다. < /p>
을: 네가 가난하다고 했어? < /p>
갑: 오, 내가 가난하다고 하면 나는 가난하다. 나는 훔치지 않고 좋은 사람이다. 나는 훔치지 않고, 둘도 만지지 않고, 셋도 빼앗지 않고, 넷도 빼앗지 않는다. 이 수래보의 역법은, 나는 빈말을 부리지 않고 살 수 없다. < /p>
을: 내가 왜 나를 찾아 돈을 달라고 했지? < /p>
갑: 오, 대장장, 자세히 들어 봐, 주조 열국을 때리면 내 이 줄이 있어. 공자는 먹을 것이 없어 진채에 갇혔는데, 반단 노조 덕분에 식량이 도움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너희를 빌려 먹고, 너희를 빌려 입고, 이 미산과 면산을 빌려, 지금까지 다 갚지 못했다. 나는 스님이든, 도를 막론하고, 네가 돌아오든, 한과 양교든, 천주당, 예수교, 공성자의 제자를 나는 원한다. < /p>
을: 다 원해? 내가 무슨 장사인지 아니? < /p>
갑: 아, 저는 어릴 때부터' 삼자경' 을 읽어본 적이 없는데, 이 글자는 잘 모르겠네요. < /p>
을: 아이고, 잘 모르겠는데 괜찮아, 내가 알려 줄게. 나야, 단면가게.
< /p>
a: 좋아! 죽판을 치고, 나 (이) 는 큰 걸음을 내딛고, 장롱은 관가게를 열었다. 당신의 이 관은 정말 좋습니다.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서, 속은 죽은 사람은 달릴 수 없고, 속은 산 사람은 참을 수 없고, 속은 ...
< P > 을: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멈춰! 멈춰! 어떻게 관 가게에서 나왔어요? < /p>a: 너 말 안 했어, 관가게 열어? < /p>
을: 누가 관가게가 있다고 했어? 절단 가게! < /p>
a: 절단 평면 포장? < /p>
을: 네. < /p>
a: 슬라이스가 재미없습니다. 관가게, 관, 관, 관보가 부자가 되다. < /p>
을: 오 ... 안돼, 안돼, 안돼! 부자가 되어도 관가게를 열지 않는다. < /p>
갑: 관을 깔아라.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
을: 아이고! 아니, 아니, 아니, 됐어, 됐어! 우리 상대하지 맙시다. 나는 바로 절단면이다. < /p>
a: 중개하지 마세요. 중개하지 마세요. < /p>
을: 무슨 뜻 이죠? < /p>
a: 이 관가게라는 단어는 제가 잘 알고 있습니다. < /p>
을: 오 ... 네가 잘 알면 내가 너에게 맞아야 돼? 이런 이치가 있습니까? ! 즉, 절단 가게, 당신이 노래 할 단어 가있다; 말이 없어, 가! 아. < /p>
a: 절단 평면이 아닌 포장? < /p>
b: 바로 슬라이스입니다. < /p>
a: 절단 평면 포장. < /p>
을: 그건 안 돼요. < /p>
a: 대나무 판자, 나 (이것) 는 큰 걸음을 내딛고, 손바닥은. 절단면 가게. < /p>
을: 아이고, 단면가게. < /p>
a: 어때요? < /p>
을: 아이고, 그래. < /p>
a: 절단 평면, 절단 평면 ... 절단 평면 판매 ...
b: 이것은 말도 안 돼요! < /p>
갑: 절단 면을 팔고, 얼굴이 하얗고, 질이 높고, 무게가 충분하며, 많이 주고, 넓고, 가늘고, 삶고, 입에 특별한 힘줄을 먹고, 매매를 잘하고, 돈을 많이 벌고 ...
a: 이건 슬라이스가 아닌 일인가요. < /p>
을: 슬라이스된 일은 안 돼요. 수래보' 가 뭐죠? 너는 방도가 있어야 하고, 운도 있고, 널빤지도 있어야 한다 ...
갑: 널빤지 있어? < /p>
을: 그럼요. < /p>
a: 그 줄 마일, 멋이 있어요. 죽판타래, 나 (이) 고개를 들어 봐, 이 큰 장롱의 판매면. < /p>
을: 아이고, 그래. 절단 평면을 팔다. < /p>
a: 이 절단면 가게야, 큰 칼을 휘두르고, 이 생일 보름달에 쓸 수 있어. < /p>
을: 응. < /p>
갑: 얼굴을 말하기 위해, 우리는 면만 말하고, 계란 한 개, 밀치고, 큰 덩어리, 잘라 내고, 한 줄, 이 솥에 내려가 빙빙 돌며 그릇 연꽃 꽃잎을 건져내고, 맛있고, 보기 좋고, 하나 < /p>
을: 이 개자식아! 어떻게 욕을 하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까? ! < /p>
a: 이 방법은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말과 행동이 아, 알고 있습니까? (13 도 큰 길, 말 앞 길) 바로 여기, 큰 장장, 한 번 계산해 보면 안 돼, 너 ... 나쁜 놈. < /p>
을: 나 좀 봐! < /p>
a: 전철을 밟았다. < /p>
을: 네, 네, 네. 됐어, 됐어. 나야, 절단면이 열리지 않아. < /p>
a: 열리지 않습니까? < /p>
을: 나는 장사를 바꾸었다. < /p>
갑: 관 가게를 바꿔라.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
을: 좋아, 좋아! 누가 관 가게를 바꿨어? < /p>
a: 무엇을 바꾸시겠습니까? < /p>
을: 나, 나 아이스 캔디를 판다. < /p>
a: 아이스 캔디를 파는 데 얼마를 팔 수 있습니까? < /p>
을: 저는 팔고 놀고 있어요. 돈을 벌지 않아요. < /p>
a: 아이스 캔디를 팔아요. < /p>
을: 팔고 놀다. < /p>
a: 마일. 이 대나무 판자는 정말 재미있다, 이 큰 장롱은 아이스 스틱을 판다. < /p>
을: 아이스 캔디를 팔아요.
< /p>
갑: 너 이 아이스 캔디가 정말 좋아,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 ...
을: 아니, 안돼, 안돼! 왜 또 관을 나왔어? < /p>
a: 무슨 일이야? 무슨 일이야? 관이 어디 있어요? < /p>
을: 관이 어디 있어요? 이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는 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 < /p>
갑: 이 포장이야,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아, 이거 꺼내기 좋아, 알아? < /p>
을: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나 이 아이스하키야, 양쪽이 굵다. < /p>
a: 너 너무 어색해! < /p>
을: 저는 이 어색한 아이스 캔디를 팔겠습니다. < /p>
a: 이 아이스캔디가 위생에 대해 말씀하시는데, 그건 정말 끓인 물 설탕이 얼어서 얼음이 되는 거예요. < /p>
을: 네. < /p>
a: 어때요? < /p>
을: 좋아요! 이 단어는 괜찮아, 아. < /p>
a: 이 단어는 어때요? < /p>
을: 좋아요! < /p>
a: 이 아이스캔디가 위생에 대해 말씀하시는데, 그건 정말 끓인 물 설탕이 얼어서 얼음이 되는 거예요. < /p>
을: 네! < /p>
갑: 이 아이스로드는 위생에 대해 말하는데, 그건 정말 끓는 설탕은 얼음으로 얼고, 이 아이스로드는 위생에 대해 말하는데, 그것은 정말-
< P > 갑, 을: 끓는 설탕은 얼음으로 얼었다! < /p>을: 끝이 없지, 그렇지? < /p>
a: 말하지 마. < /p>
을: 좋아, 이 말을 자꾸 불러서는 안 돼! < /p>
a: 무슨 뜻이에요? < /p>
을: 너는 아래로 노래를 불러야 해! < /p>
a: 계속 불러야 하나요? < /p>
을: 그건 안 돼요. < /p>
a: 아이스 캔디를 먹어라 ... 아이스 캔디를 먹어라 ... 이 큰 재무장은 아이스 캔디를 먹는다. < /p>
을: 좋아요! 나는 아이스 스틱 세 그루를 만들어 먹는다! < /p>
a: 아이스캔디를 먹고 차를 끓여 차를 마시면 금방 설사한다. < /p>
을: 그건 아직 설사가 아니야! < /p>
갑: 아이스 캔디를 먹어요. 보세요. 팥, 귤에 바나나가 있어요. < /p>
을: 맞아요. < /p>
갑: 물건이 좋고, 재료가 높고, 햇볕을 두려워하지 않고, 굽지도 않고, 불에 놓아도 녹지 않는다 ...
을: 아이고! 나는 이것이 아이스 캔디라고 말했다. < /p>
a: 불젓가락! < /p>
을: 불 ... 너 불젓가락을 들고 뭐해? ! 이분. 나는 아이스 캔디를 팔지 않는다고 말했다. < /p>
a: 안 팔아요? < /p>
을: 나, 나 목욕탕을 열어. < /p>
갑: 목욕탕? < /p>
을: 목욕탕은 어때요? < /p>
a: 좋아요! 있군요. < /p>
을: 아. < /p>
갑: 대나무로 때리고, (나) 큰 걸음을 내딛고, 장롱이 사촌가게를 열었다 ...
을: 좋아 ... 아이고! 아니, 아니! 아! "사촌 가게" 란 무엇입니까? < /p>
갑: 목욕탕이야! < /p>
을: 아니, 그렇게 말하지 않았어! "둘째 형, 어디서 목욕하세요?" "나, 사촌 가게!" 말처럼? 이렇게 말하는 거 있어요? < /p>
a: 다 알아들을 수 있어요. 누가 못 알아듣겠어요? < /p>
을: 알아듣고 안 돼! 이렇게 말하지 말고 샤워당이라고 불러야 해! < /p>
a: 목욕탕을 꼭 타야 하나요? < /p>
을: 목욕탕을 이용하세요. < /p>
a: 대나무로 때리고, (나) 서둘러, 손바닥에 목욕탕을 열었다. < /p>
을: 목욕탕. < /p>
갑: 이 당분이 위생에 대해 말씀하시는데, 그건 정말 끓인 설탕은 얼음으로 얼어서 ...
을: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아니! 이 목욕탕 안은 어떻게 얼어서 얼음이 되었습니까? 이거! < /p>
a: 문자열, 문자열. < /p>
을: 말도 안 돼! 아이스캔디의 단어는 안 된다! 아! < /p>
갑: 이 당분이 위생에 대해 말씀하시는군요. 그건 참-수건과 흰 물과 맑은 것, < /p>
을: 아이고, 이건 비슷해요. < /p>
갑: 목욕하고 들어오세요. < /p>
을: 네. < /p>
a: 췌장향, 수건이 하얗습니다. < /p>
을: 네. < /p>
갑: 이 큰 수건은 허리 둘레를 하면 머리를 싸지 않는다.
< /p>
을: 머리를 싸지 않은 아! < /p>
갑: 따뜻한 물이 있고, 뜨거운 물이 있어 뜨거울수록 예뻐지고 입을 벌리고 있다. < /p>
을: 좋습니다. < /p>
갑: 한 노인 68 이 연못에 들어가 웃고, 머리가 어지럽고, 눈이 또 꽃을 피웠고,' 삐걱' 이 큰 엎드렸다. < /p>
을: 아이고! < /p>
a: 점원이 밖을 내다보니. < /p>
을: 무슨 일이야? 이거? < /p>
a: 홀아비가 되었어요. < /p>
을: 기침! 너 좀 덜 씻으면 얼마나 좋을까! < /p>
a: 어때요? 노래? < /p>
을: 말도 안 돼, 아쉬운 대로 해. < /p>
a: 돈 줘!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돈을 가져라! < /p>
을: 그의 이 줄을 말하는 것도 쉽지 않다. 그래! 돈 한 푼 줄게! < /p>
a: 얼마예요? < /p>
을: 한 푼. < /p>
a: 한 푼? < /p>
을: 아. < /p>
갑: 아이고, 대장님, 보세요. 한나절 동안 땀을 흘렸는데, 이 돈 한 푼, 어떻게 밥을 먹을지, 나는 손바닥을 바꿔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p>
을: 바꾸시겠습니까? 얼마를 원하십니까? < /p>
갑: 아이고, 수래보의 부끄러움 없어, 네가 준 만큼 내가 원해. < /p>
을: 허! < /p>
a: 솜저고리, 코트, 수달 모자, 구두, 목도리, 큰 장갑이란 무엇입니까? 돗자리, 모기장, 부뚜막, 이 전등, 전화, 전구 이 자동차, 건물, 현금, 수표, 책상과 의자, 벤치, 분재, 모자 거울, 내장원까지 주세요. < /p>
을: 허! 네가 다시 허튼소리를 하면 내가 너를 때릴 수 있겠구나! < /p>
갑: 오, 대장님, 큰소리 치세요. 눈을 부릅뜨고 싸우세요. < /p>
을: 어떻게 된 거야? < /p>
갑: 싸우자, (우리) 거리 동쪽으로 나가, 여기서 싸우면 왕따를 두려워하고, < /p>
을: 허! < /p>
a: 싸우려면 서쪽으로 가자, 우리 둘이 싸우면 안 돼. 싸우려면, 우리 북쪽으로 가자, 한 쌍씩 네가 공짜로 줄게! < /p>
을: 아! < /p>
갑: 싸우자, 우리 정남으로 달려가자. 수많은 보물이다. 바보들이 많아질수록 이 토끼 둥지를 뜯어! < /p>
을: 허! 건드릴 수 없어! 너에게 달려라, 나 이 장사야, 문 닫아! < /p>
a: 오, 묽은 리, (나 여기) 와그르르, 이 큰 장장 문 삽입. 밤에 문을 꽂으면 도난을 두려워한다고 하는데, 이 낮에 문을 꽂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나무 판자를 때려라, 조심해라, 80% 가 안에서 죽었다. < /p>
을: 아이고! 나, 내가 운전할 수 있어! < /p>
갑: 오, 죽판싸움, (나) 큰 걸음을 내딛고, 손바닥에 관가게를 열었는데, 이 관은 정말 좋고,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
을: 왜 또 관 가게에서 나왔어? < /p>
a: 죽었어. < /p>
을: 누가 죽었습니까? 어디 사람이 죽었느냐? < /p>
a: 죽은 사람이 없어요. 당신은 문을 꽂고 장사를 하지 않습니까? < /p>
을: 누가 장사를 하지 않는가! 나, 우리 집에 일이 있어 ...
a: 무슨 일 있어? < /p>
을: 하루 휴업해도 될까요? < /p>
갑: 무슨 일이야? < /p>
을: 무슨 일이야, 좋은 일이야! 경사야, 나는 결혼하고, 며느리와 결혼한다. < /p>
a: 며느리와 결혼하세요? < /p>
을: 어때요? < /p>
a: 더 많은 돈을 줘야 해! < /p>
을: 돈을 줘도 괜찮아, 너는 좋은 말을 해야 해! < /p>
a: 물론 있습니다! < /p>
을: 그럼 너 노래 불러. < /p>
a: 들어 봐! < /p>
을: 노래 불러요. < /p>
갑: 죽판싸움, (나 여기) 정말 재미있어, < /p>
을: 네. < /p>
a: 이 큰 장사꾼의 며느리 (소리: 몫) 입니다. < /p>
을: 네-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무슨 뜻 이죠, "결혼"? 이게 무슨 단어야, 이거? < /p>
a: 거꾸로, 거꾸로. < /p>
을: 말도 안 돼, 이거! < /p>
a: 대나무 판자, 정말 정확하다, (이) 큰 재무의 며느리 (소리: 가루).
< /p>
을; 아니, 이것도 안 돼! < /p>
a: 음소거, 대장장 며느리 ...
을: 무슨 단어? < /p>
갑: 대나무를 때리고, 소리를 내며, 큰 손바닥의 며느리 머리 ...
을: 기침! < /p>
갑: 대나무로 때리고, 쿵 하고, 큰 손바닥의 네가 엄마와 결혼하는데 ...
을: 너 엄마랑 결혼해! 너 엄마 결혼해! < /p>
a: 이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무엇을 결혼합니까? 결혼하세요? 있잖아, 단어 어딘지 궁리해 봐. < /p>
을: 네가 단어를 궁리하면 말하지 마라! < /p>
a: 다시 생각해 볼게요 ..., < /p>
b: 잘 생각해 봤어요! < /p>
a: 묽은 리, (나) 우르르, 큰 재무장 당신은 가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 /p>
을: 좋아요! 나는 가정을 이루고' 와르르' 했다! 다 흩어졌죠? < /p>
a: 이것도 안 돼요? < /p>
을: 아니, 말도 안 돼. < /p>
a: 우연히도, 오묘하게, 장안의 가족이 내가 왔다. < /p>
을: 아이고, 이렇게 하자. < /p>
갑: 이 친척과 친구는 희도, 장롱을 당 앞에 서서 하잘거린다. < /p>
을: 그래. < /p>
갑: 앞 놋쇠로 길을 열고, 뒤에는 8 개의 가마를 들고, 8 개의 가마를 들고, 문을 들어 올리고, (이) 신부 들러리가 와서 신입사원을 부축했다. 붉은 펠트를 깔고, 펠트를 좋아하고, 희상 앞에서 한 번 놀려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쌍의 희랍분좌우가 있는데, 희자아향로가 중간에 놓여 있다. Baiba 땅, 진자 일, 예배 baiba 세계 예배 조상, 예배 baiba 조상 예배 가오 탕, 부부 교배 신부실. < /p>
을: 좋아요! < /p>
갑: 이 홀은 정말 좋고, 하나는 크고, 하나는 작다 ...
을: 역시 관이야! < /p>
확장 자료: < /p>
디지털 보물, 중국 전통 곡예. 중국 북부 지역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출처는 민간에 떠돌아다니는 거지가 돈을 요구하는 수단이다. 한 사람이나 두 사람이 랩을 하다. 죽판이나 동방울로 묶은 소의 골단골로 두드리다. 상용문장은 끊을 수 있는' 3, 3' 6 구와' 4, 3' 7 구로, 두 문장, 네 문장, 여섯 문장으로 운을 바꿀 수 있다. 처음에는 연예인들이 거리를 따라 랩을 했는데, 모두 경생정, 즉흥 편사였다. 이후 소형 놀이터 공연에 들어가자 랩 내용이 달라졌다. 일부 연예인들은 중국 민간 전설과 역사 이야기를 부르며 점차 쾌판서로 발전하여 수래보와 동시에 유행한다. < /p>
2014 년 11 월 11 일, 수래보는 국무부의 비준을 거쳐 제 4 차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대표항목 명부에 등재했다. < /p>
바이두 백과-수래보 < /p >
한국 드라마 주군의 태양 관후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