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쳉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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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 > 구 청 (Gucheng) 은 몽롱한 시의 주요 대표적 인물로, 구 청 (Gucheng) 은 당대의 유일한 영적 낭만주의 시인이라고 불리며, 초기시에는 어린이 같은 순친 스타일, 몽환적 감정, 직감과 인상식 어구로 동화 같은 소년 생활을 노래한다. 그' 세대' 중'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다/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는 중국 신시의 고전적인 명문이 되었다. 후기 은거격도, 1993 년 10 월 8 일 뉴질랜드 숙소에서 결혼변화로 아내 셰엽을 죽인 뒤 자살했다. 대량의 시, 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기다. 작품은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스웨덴 등 10 여 개 문자로 번역되었다. 구 청, 남자, 1956 년 9 월 24 일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열두 살 때 학교를 그만두고 돼지를 넣는다. 고성의 사진 (7 장)' 문혁' 에서 시를 쓰기 시작했다. 1973 년부터 그림을 배우기 시작했고, 이듬해에는 공장교 거리에서 목공을 했다. 1977 년에 다시 글을 쓰기 시작했다. 몽롱한 시파의 주요 대표 시인이 되었다. 1980 년 초에 소재한 직장이 해체되어 직장을 잃고 그 이후로 표류 생활을 했다. 1985 년 중국 작가 협회에 가입하다. 1987 년 초청에 응하여 유럽과 미국을 방문하여 문화교류 강의활동을 진행하다. 1988 년 뉴질랜드에 가서 중국 고전문학을 강의하고 오클랜드대 아어계 연구원으로 초빙되었다. 사직하고 격류도에 은거하다. 1992 년 독일 DAAD 창작연금을 받아 독일에서 글을 썼다. 1993 년 10 월 8 일 뉴질랜드 아파트에서 사망했다. 대량의 시, 문, 서예, 그림 등의 작품을 남기다. 구 () 성은 몽롱한 시파의 주요 저자로 시집' 낮의 달',' 서정, 구 () 서정시선',' 북방의 외로운 자의 노래',' 철종',' 검은 눈',' 북도, 구 () 시',' 구 ()' 가 있다 사망 후 아버지 고공 편집자가' 고성시 전편' 을 출판했다. 또 사엽과 함께 장편 소설' 영아' 를 공동 집필했다. 인민문학출판사는 1998 년' 고성의 시' 를 출판했다. 시집 "낮의 달". 고성은 우리나라 신시기 몽롱한 시파의 대표인물로, 동심으로 세상을 보는' 동화 시인' 으로 불린다. 슈팅의 우아하고 완곡하며 아름답고 슬픈 것에 비하면 구 () 시의 시는 순수하고 흠잡을 데가 없어 보인다. 하지만 고성이 꿈과 유치로 가득 찬 시에서는 성인의 슬픔이 넘쳐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슬픔은 은은하지만 납처럼 무겁다. 이는 시인 개인의 슬픔이 아니라 한 세대가 각성한 후의 슬픔으로, 각성한 세대가 눈앞의 현실을 보고 생긴 슬픔이기 때문이다. 구 청 (Gucheng) 의 작품집 (4 장)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빛을 찾기 위해 그것을 사용했다." 문혁' 을 경험한 세대 청년들은 유명한 몽롱한 시인 고성 (1956 년 9 월 ~ 1993 년 10 월) 의 이 두 구절에 더 친숙하다. 1970 년대 말부터 80 년대 초까지 시작된 몽롱한 시는 당시 사람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상과 문학의' 해방' 조류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자 당대 신시 혁신의 출발점이기도 하다. 구 청 (Gucheng) 이 50 세가되기 1 년 전, 4 권의 "구 청 문학 시리즈" 제 1 권 인 구 청 (Gucheng Wenxuan) 은 최근 북부 문학 출판사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구 () 성은 1962 년부터 시를 쓰기 시작했고, 1987 년 5 월 독일로 초청되어 뮌스터' 국제시가절' 에 참석해 서유럽과 북유럽 여러 나라를 여행하기 시작한 뒤 뉴질랜드에 정착하기 시작했고, 1993 년 10 월 8 일, 그는 아내 셰엽과 함께 뉴질랜드 격류도에서 쌍사했다. 이번' 고성문학시리즈' 기획자인 유희강에 따르면 이 4 권 본은 내년 9 월까지 이어지며 전체 문선은' 고성의 도시' 사이트 역 주장 강효민과 고성포 구향합동으로 편성돼 주석을 달았다. 총 150 여만 자의 산문체 작품으로 구 () 성이 해외에 거주하는 1992 년부터 1993 년까지의 이 창작 절정기의 작품을 포괄하여 전면적이고 입체적인 구 () 성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고성의 도시' 역 주임 강효민은 저장온령의 한 중학교의 고 3 어학 교사로 1993 년 시집' 해바구니' 를 읽고 고성의 시를 접하기 시작했다.' 1994 년' 시 탐구' 에서 고성의 친구 문신이 쓴' 마지막 고성' 을 읽고 고성이 발자국을 주조하는 그 단락을 읽은 순간이다 나중에 거의 수집할 수 있는 구 도시의 모든 자료를 읽었다.
구 () 성의 초기' 생명환상곡',' 이별의 바다',' 후기의 송가 세계'? 나무 수영의 힘' 은 강효민을 특히 좋아하게 했다. 그녀는 구 () 성의 가장 큰 특징을' 참 ()' 으로 요약했고,' 자연의 순수함 ()' 은 그녀의 마음 속에 구 () 시의 가장 큰 특징이다.' 그의 시는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서 흘러나오는 것이다. 그의 시를 읽을 때, 너는 자신이 인간이라는 것을 잊고, 너는 잠시 무당벌레, 한 번은 강, 또 한 번은 석두, 이것은 또 다른 차원의' 자연' 이다. 강효민은' 구 () 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구 () 성의 아름다운 시구 () 를 나누기 위해 1999 년' 구 () 의 도시' 웹사이트를 설립했다. 그러나, 그때의 시인들도 적지 않았지만, 지금은 다시' 구 () 를 마주하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 시, 시, 시) "그에 대해 어떤 의견도 발표하고 싶지 않다." 당시 영향력 있는 몽롱한 시인이 인터뷰를 거부했다. 그해와 출국 전 구 () 와' 더 많은 교제가 있었다' 는 또 다른 시인은 문화 산문서 원고를 쓰느라 옛 친구를 평론할 겨를이 없다고 주장했다. 몽롱한 시' 진지' 오늘' 의 편집자인 서효는 올해 초 출간된 저서' 반생 사람' 에서 북도 망크 등 시인에 대한 짙은 추억을 가지고 있지만 고성에 대해서는 그다지 인상이 없었다. "당시 그를 편찬한 시는 주로 북도였다. 나도 공개 석상에서 그를 몇 번 만났을 뿐이다." 대부분의 시우들의 논평을 꺼리는 것은 아마도 여러 가지 복잡한 원인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고성은 정말 이렇게' 자신의 성에 살고 있다' 는 느낌을 준다. 언니 고향은 고성보다 2 년 2 개월 3 일 더 나이가 많았는데, 고성이 그녀의 인상에서 가장 큰 특징은' 떠들썩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구 () 성은 한 살도 안 되면 걷는다. "그가 그때 가장 많이 한 일은 땅으로부터 높지 않은 큰 옷거울 앞으로 가서 거울을 보며 자신을 바라보는 것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유치원에 입학한 구 () 성은 여전히 "흥청거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고향 () 이 그를 마중하러 갈 때마다 "장난치는 아이들 무리 속에서 그를 찾지 않는다. 그는 한쪽에 숨어서 나무를 보거나 개미를 보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고 말했다. 고향은 어려서부터 많은 책을 많이 읽은 고성을 회상하며 괴롭힘을 당한 학우를 위로하기 위해' 삼국연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이야기' 라는 아호를 얻었다. 그러나 학우들이 둘러서서 그의 말을 듣고 싶을 때, "여전히 그의 이야기를 듣기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는 중간에 둘러싸인 것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는 또 말하고 싶었고, 누군가 듣고 싶어 했다. 클릭합니다 외부와 소통하고 마음을 돌려주고 싶은' 심리톱' 에서 고성은 언니를 찾아' 한 사람의 청취자' 가 되고, 언니가 들을 시간이 없을 때, "어쩔 수 없이 그는 다른 방으로 들어가 침대를 사이에 두고 한 사람이 벽에 대고 말했다" 고 말했다. 문혁' 의 풍랑이 모든 것을 휘둘릴 때까지, 고성은' 뜨거운 태양 아래, 낙엽 속에서, 찬바람 속에서 걷고, 고성벽에서 낡은 화폐를 줍고, 황초 한가운데에서 메뚜기, 쇠똥구리를 찾는다',' 고음 나팔, 구르는 인파, 하늘 전단지 등 그는 나를 비웃고, 나를 미워하고, 내가 집단과 사회활동에 참가하지 못하게 하고, 그 일들은 모두 지루하다고 생각했고, 나의 급우들은 모두 저속하였다. " 자신의' 한 사람의 성' 에 사는 이 고성은 가장 기억에 남는 가장 흔한 옷차림으로 키가 큰 모자를 쓰는 것이다. 1992 년 6 월 네덜란드에서 연설할 때도 그랬고, 1992 년 12 월 독일에서 연설할 때도 마찬가지였다. 높은 모자, 시인의 나라에서, 왜 상상의 왕관이 아닌가? 그는 왜 자신의 "왕" 이 아닌가? 구 () 성과 그의 아내 셰엽 () 이 뉴질랜드 급류 섬에서 닭을 키우고 채소를 재배하는 생활도 독립 왕국과 자급자족이라는 의미가 있다. 베이징 영화학원 교수 최위평 교수는 "고성은 비교적 겁이 많은 사람이지,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비교적 퇴각하고' 뒤에 앉아' 를 좋아하는 사람이다" 고 말했다. 최위평 교수는 구 () 성 () 이 몽롱한 시파 () 에서' 공헌은 상당히 크다' 고 확신하지만,' 밤이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나는 그것으로 빛을 찾는다' 는 것에 의문을 제기했다.' 환경이 어둡다고 주장하고 자신의 빛이 있다는 표현은 제멋대로의 표현이다. 한 사람은 자신의 그림자 존재를 의식하지 못하고, 자경하지 않는 것은 무섭다. ""사회를 관조할 때도 자신을 반성해야 한다. " 오늘' 잡지의 중요한 멤버 유자립은' 백화가 시를 쓸 수 있는지 여부' 에 대해 근본적인 의문을 제기했기 때문에' 몽롱한 시' 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그리 높지 않다. 그는 고성이' 그 중 하나일 뿐, 다른 사람보다 뛰어나지 않다' 고 생각했다.
"유자립은 구 성을 모를 때 구 () 시의 시를 본 것이다." 그는 마치 어린아이처럼 시를 쓰고 있고, 또 늙은 아이의 성숙함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어른이 시를 쓰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유자립은 구 () 성의 창작이 도덕과 상징을 중시하고 시의 음악성을 덜 고려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둘째, 어떤 동화 색채를 띠고, 이른바' 개구쟁이' 성격을 가지고 있다.' 문혁' 의 경직된 사고방식에 대한 반발이지만, 이런' 반항' 방식은 한 아이의 방식으로 이뤄진다. 따라서' 개구쟁이' 는 끝까지 통제력을 잃기 쉬우며, 이는 그의 시의 부족, 인격 결함, 사회와의 소통 중단과 연관이 있다. 유자립은 고성이 산문체어로 그에게 시를 신비감과 종교주의로 주려고 했지만, 사실' 광명을 찾다' 와' 미래를 믿는다' 는 것은 신선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 단락의 주요 저서' 검은 눈' (1986 년 인민문학출판사 출판),' 영아' (1994 년 원월 베이징화예출판사 출판, 사엽과 공동 저술),' 영대 독어' (1994 년 3 월 돈황문예출판사 출판, 노목, 아양편),' 고성시집',' 고성동화우화시선',' 도시',' 낮의 달',' 서정, 고성서정시선',' 북방의 외로운 자의 노래',' 철벨',' 검은 눈',' 북도' 두 번째는 추상 변형 방법입니다. 세 번째는 공감법입니다. 넷째, 사물 접는 법; 다섯째, 인물 전환법; 여섯째, 의도적 인 이미지 법 때문에; 일곱 번째는 점프법을 생략하는 것이다. 키워드: 구 청; 시; 예술; 이미지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