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많은 고급 마법사들이 포인트 추가에 대해 불평합니다. 저도 마법사인데, 집단전에서 꽤 강한 편인데, 집단전에서 상대적으로 약한 마법사들도 분석해 봤습니다. 사실 가장 큰 문제는 점수를 추가하는 데 있습니다. 다음 사항이 추가되는데, P그룹에 대해서만 고려하겠습니다.
피부터 시작할까요, 전혈? 마법사는 민감도가 높거나 민감도가 높아야 하기 때문에 체력을 완전히 갖는 것은 절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별로 효과가 없을 겁니다. 당신은 피가 많고 죽을 수 없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으므로 반드시 먼저 공격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을 죽이러 오기 전에 당신의 팀원은 모두 죽습니다. 회복마법은 효과가 별로 없어서 돈이 많이 드는데, 마족들이 너무 많아서 포기할 의향이 있으신가요? 그러므로 마법사의 피는 가득 차 있어서는 안 되지만,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90레벨이 되시면 1700정도 가지고 계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격, 마법사 플러스 공격? 나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단체싸움을 할 때 올라가서 상대방을 때려도 상대방이 아프거나 가려워하지 않습니다. 무슨 소용이 있나요? 팀워크의 핵심은 협력입니다. 지원 직업으로서 팀원을 보호하거나 몇 가지 주문을 시전하여 팀원의 공격을 도와야 합니다. 왜 살인을 직접 하고 싶나요? 따라서 공격력을 전혀 높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돈이 있는 사람들은 공격력이 증가된 전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수정 장비는 공격력을 24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방어력 240으로 일부 특수 직업을 제외하면 방어력을 추가하는 직업은 거의 없습니다. 돈이 많으신 분들은 방어력을 전혀 추가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좋은 장비를 착용하신다면 그냥 방어력 240으로 가셔도 됩니다. 돈이 없으신 분들은 20~30점을 추가해주세요.
다음은 감성이다. 마법사가 감성으로 가득 차 있어야 하는지가 가장 많이 논의되는 문제이다. 내 의견도 말해줄게. 완전한 지능을 갖춘 마법사는 먼저 움직이고 마법이나 주문을 먼저 시전할 수 있습니다. 민감성에 불만이 있는 마법사들은 주로 정화와 차단 주문을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주문은 민감도가 가득해야 하는데 체력이 너무 많으면 완전한 민감도를 가진 마법사보다 빠를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룹 P의 레벨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레벨 차이를 보고 저주와 비교해보세요. 만약 그 사람이 당신보다 5레벨 이상 높다면, 그는 당신보다 더 빠를 것이기 때문에, 그가 당신보다 낮다면 당신은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주를 사용하십시오. 저주가 그에게 맞으면 그는 깨끗하다는 뜻이 아닙니까? 그룹의 마법사는 민첩성이 최대인 것이 가장 좋고, 민첩성을 덜 추가할 수도 있지만 민첩성이 높으면 저주를 받을 수도 있지만 저주를 두려워하기도 합니다. 그를 저주하면 깨끗해지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그가 당신을 저주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깨끗해지기를 원합니까? 그러므로 마법사 턴의 첫 번째 라운드에서 상대가 주문을 하나만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을 어떻게 청소할지 고민하기보다는 먼저 주문을 시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문.
마지막으로 악마가 있습니다. 악마의 추가 점수는 보통 60 정도입니다. 레벨 7 로브를 착용하면(레벨 7 로브는 저렴하고 실용적이기 때문에) 마법을 약 1,500까지 가져올 수 있습니다. 집단으로 싸울 때나 장기전을 벌일 때는 마법이면 충분하다. 어떤 사람들은 장기간의 전쟁에서 마법사의 회복은 선교 활동에 비해 마나를 절약하기 때문에 마나가 더 적게 추가되거나 아예 추가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은 마법사로서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입니다. 마법사와 선교사들이여, 마법이 같을 때 마법사는 선교사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이것은 선교사가 마법사와 비교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선교사와 마찬가지다. 마법사의 가장 큰 장점을 포기하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