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똑똑한 사람은 봉건통치계급의 수호자를 상징한다. 그는 겉으로는 노예의 처지를 동정하지만, 실제로는 그들에게 정신적인 마취를 하는 것이다. 바보는 봉건 통치의 단호한 반항자를 상징한다. 노예는 봉건 통치 계급의 피해자로, 현재 상황에 안주하고, 무지하고, 반항을 모르는 병적 사회의 사람들 (예: 아Q 등) 을 상징한다. < /p>
' 똑똑한 사람과 바보와 노예' 라는 산문은 상징적인 수법을 사용하여 이미지와 비유로 작가의 뚜렷한 애증을 표현했다. 비유에서 노신은 유형성에 매우 주의를 기울였는데, 이것이 바로 그가 말한 "시사에 대해 체면을 잃지 않고 폐단을 감추고, 폐단을 감추고, 늘 유형을 취한다" 는 것이다. ("위선자유서 전기") 이 글의 "똑똑한 사람", "바보", "노비" 는 구사회를 대하는 태도가 다른 세 사람을 대표하며, 개괄성이 매우 강하다. < /p>
이 글은 언어가 생동감 있게 표현된다. 전편은 대화체를 채택하고, 인물 언어는 개성이 풍부하다. 인물의 언어를 통해 인물의 신분, 지위, 사상을 표현하다. "바보" 가 "노예" 를 위해 창문을 열었을 때, 노예는 크게 놀라며 말했다. "선생님! 뭐하는 거야? " \ "이것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주인이 욕할 거야! " \ "사람들이 와서! 강도가 우리 집을 망치고 있어! ... "몇 마디 말로' 노예' 의' 노비상' 을 비열한 마음가짐으로 잘 표현했다. < /p>
확장 자료 < /p>
루쉰 (Lu Xun) 은" 중국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 < /p>
두 번째는' 내가 젊었을 때처럼 꿈을 꾸고 있는 청년들을 위한 것이다. 바로 그들 때문에' 작품 속' 곳곳에서 물러서지 않고 비관적이지 않고 절망하지 않는 유도를 하고, 내 마음 속 깊은 곳의 슬픔감을 억누르고 있다 < /p>
셋은 그의 적이다. 노신이 말했다. "나의 적은 너무 즐겁게 살고 있는데, 내가 왜 그들을 그렇게 즐겁게 해야 하는가? 나는 검은 악마처럼 그들 앞에 서서 그들을 원만하게 느끼게 할 것이다.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