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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문화 자료를 급히 구하다

오문화는 오지지역문화의 약칭으로, 오지가 고대부터 지금까지 창조한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모든 성과를 가리킨다. 오문화는 선오와 오국 문화를 바탕으로 전국 진 한 위진 남북조의 성장과 발육을 거쳐 수, 당, 송, 원, 명까지 정점을 이루었다. 청대와 근대, 중국 봉건사회의 쇠락과 자본주의의 싹이 발달하면서 오문화는 전통문화에서 현대문화로 정식적으로 변화하기 시작했다.

역사상의 우 문화 성과

쑤저우 () 는 장강 삼각주 () 에 위치해 있으며, 역사가 형성한 오문화의 중심지로, 이 하늘만의 두터운 땅에서 선조들은 자신의 근면과 지혜로 세인의 경앙과 주목을 받는 문화적 성과를 창조하였다. 물질적 차원에서 볼 때, 프랑스 계몽주의의 거장인 멘데스비둘기가' 귀신도끼신공' 이라고 부르는 쑤저우 고성과 그 기초 위에 형성된 골목 풍모가 있고, 유명한 애국시인 굴원을 탄복하게 하는' 오고' 가 있다. 천공을 세계 문화유산으로 등재하는 고전원림, 미륜미환의 비단, 전국 4 대 자수 중 하나인' 수수' 가 있다. 문화적으로 볼 수 있다:' 백극의 조상' 이 있는 곤곡,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소리로 불리는 쑤저우 평탄, 명가가 배출한 오문화파, 역사적으로' 남도북양' 으로 불리는 도화우드 목각화 등이 있다. 이러한 눈부신 문화적 성과는 쑤저우가 오문화의 발전에 기여한 역사적 대표적 공헌이자 쑤저우가 중화문화에 기여한 독특하고 탁월한 공헌이다.

우 문화 연구 최신 성과

오문화는 오랜 역사 단련에서 중화문화에 대한 헌신정신을 결집시켰다. 이것은 사회 발전을 추구하고 인간 발전을 실현하는 창조정신이며, 도전과 기회에 직면할 때 용감하게 진취적인 개척정신이며, 시대가 변할 때 주체를 녹일 수 없고 외래문화를 잘 받아들이는 개방정신이다. 오늘날 현대화 쑤저우 건설 과정에서 오문화의 우수한 전통을 선양하고 오문화의 정수를 흡수하고 오문화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쑤저우의 현대화 건설에 큰 동력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쑤저우시 문광국은 최근 몇 년 동안 전통문화자원을 발굴해 오문화연구의 시대와 함께 전진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오문화가 쑤저우에서 먼저 현대화를 실현하는 역할을 발휘해 유익한 시도를 해 사회 각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2000 년 초, 시당홍보부, 시문광국 등 기관 * * * 이 함께 사회에 공개 입찰, 오문화연구과제를 공모하는 움직임이 사회 각계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았다. 2 년여의 세심한 준비를 거쳐 2002 년 8 월 6 일부터 8 일까지 쑤저우시 오문화와 현대화 세미나가 예정대로 열리며 베이징 칭화대 상하이 복단대 쑤저우 대학 시 시 등 100 여 명의 전문가 학자 교수가 세미나에 참석했다. 거의 40 개 과제의 연구를 통해 오문화에 대한 인식을 경제세계화와 과학기술 첨단화의 시대적 배경에 융합해 역사 비교 현대의 시각에서 오문화의 특징을 다각적으로 파악했다. 세계문화유산의 시각에서 오문화 에센스, 쑤저우 고성 등 보호 문제에 대해 다각적인 분석을 진행하다. 산업 발전의 시각에서 오문화자원 개발에 대한 구상을 제시하다. 인간의 정신 육성과 사회문맥의 시야, 오문화의 정신적 가치에 대한 다각적인 인식을 통해 오문화가 쑤저우에서 먼저 현대화를 실현하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였다. 쑤저우가 세계, 미래, 현대화 과정에서 문화 전략의 우세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요한 이론적 준비다.

최근 몇 년 동안 문화 부문은 오문화에 대한 연구를 더욱 강화하여, 전문적으로 문화 총서와 전문 저서를 편찬하고 출판하였다. 그중에는' 쑤저우 희곡지',' 쑤저우 민간기 악곡 통합',' 쑤저우 문화총서' (제 1 집, 제 2 집),' 고모수 죽지사',' 쑤저우 코믹극 우수 극선집',' 코믹극 자료',' 새로운 세기를 향한 것' 이 있다

그 중' 쑤저우 희곡지' 는 쑤저우시 제 5 차 철학사회과학 우수성과 1 등상과 장쑤 성 제 6 차 철학사회과학 우수성과 2 등상,' 쑤저우 문화총서' 는 성, 시' 5 개 1 개' 공사상,' 쑤저우 민간기악곡 통합' 은 시' 5 개 1 개' 공사상을 수상했다. 2002 년 7 월 세계 유명 거장 페이밍이 제목을 쓰고 유명한 작가 루문부가 서문한' 오문화와 현대화 포럼' 이라는 책은 장쑤 고서출판사에서 출판했다. 이 책은 80 만 자, 16 개본으로 현대화 과정 중 오문화 연구에 관한 39 편의 최신 성과를 모았다. 이 책의 출판은 쑤저우 오문화연구사업이 또 새로운 수준에 올랐다는 것을 상징한다

우 문화의 특징과 추적 성

문화의 내포, 통속적으로 말하면 생각, 견해, 진술, 실천이다. 한 국가, 한 민족, 한 지역, 사회사무와 생산생활의 각종 사물에 대한 생각, 견해, 진술, 실천을 문화라고 부를 수 있는데, 여기에는 문명과 지혜, 특색, * * 성이 포함되어 있다. 정치 문화, 군사 문화, 음식 문화, 술 문화, 잉카 문화, 중원 문화, 추 문화, 우 문화 등 이른바 문화는 특정 대상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 견해, 진술, 관행, 또는 일부 지역의 사람들이 사물에 익숙한 생각, 견해, 진술

문화를 고찰하고, 한 문화의 현상과 본질을 고찰하려면, 문화의 주체-생물인 사람-이 방면에서 고찰할 수 있다. 생물학적 관점에서 볼 때, 종의 혈액에 남아 있는 천성과 유전자는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다. 유전자는 호르몬을 결정하고, 호르몬은 천성을 결정하고, 성격은 운명, 운명, 즉 역사, 문화의 전달자이자 문화의 온상이다. 문화를 고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역사를 포함해야 한다. 과학적 관점에서 사물을 고찰하는 것처럼, 의심할 여지 없이 한 사물의 운동 과정, 심지어 영원히 사물의 운동 과정을 고찰의 중심으로 삼아야 한다. 동시에, 인류의 문화를 고찰하는 역사적 사실은 한 방면이고, 역사 자료 (전설 포함) 도 한 방면이다. 역사적 사실과 역사적 자료 (전설 포함)-즉 사물 (특히 사회 사물) 운동 과정에 대한 사람들의 기록과 전파는 어떤 사물에 대한 생각, 견해, 진술, 관행에 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생각, 견해, 진술, 관행의 퇴적은 특색 있는 문화 현상이 될 수 있다.

이제 우 문화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첫째, 오씨 선조의 사적이 오지문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첫 번째는 우의 역사적 사실과 사료 (전설 포함) 를 조사하는 것이다. 사료와 전설에서 볼 때 오와 태버라는 사람은 분리할 수 없다. 태버 이전의 오지는 이렇게 보여야 한다. 오지의 군중이나 부족이 각 어미의 향에 흩어져 있고, 닭견의 소리가 서로 왕래하지 않고, 가끔 작은 충돌과 혼인, 심지어 부족연맹도 없는 경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결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남녀명언) 타이버가 오지에 온 후, 그에 따른 비교적 선진적인 문명이 보여준 기이한 색채 때문에 이 지역의 군중을 모아 점점 더 커지고, 중심이 있는 큰 단체인 구오국이 되었다. 그렇다면 테버의 개인사, 즉 이력서는 오지민, 특히 혈연 후예들의 생각, 견해, 진술, 관행의 형성과 영향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 즉, 문장 오문화와 오씨 문화의 형성과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태버와 함께 온 사료와 전설은 무엇일까, 혹은 태버와 함께 온 사료와 전설의 특색은 무엇일까, 이는 불가피하게 태버의 선조를 포함한다. (태버가 이렇게 출세하면 반드시 이른바 광종 요조-그의 조상이 사람들의 시찰을 받을 것이다.): 기적을 밟고 잉태된 강원, 먼저 이 사료는 모두 태버와 함께 오지로 옮겨갔고, 오지의 문화에 영향을 미쳤다. (즉, 오타 혈연 후예가 사물에 대한 생각, 견해, 진술, 관행에 영향을 미쳤다. 즉, 이 사람들이 사람을 대하고 처신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이 사람들의 문화적 특징이 되었다.)

이제 우리는 이 사료와 전설의 특색을 일일이 열거할 수 있다.

첫 번째는 강원이 기적을 행하는 것인데, 이 일은 추앙과 모방이 특징이다. 한 젊은 소녀가 신의 발자국 (임신을 일으킬 수 있는 거족이라고 함) 을 따라 가버렸다. 비록 이 사료의 실질은 모두가 자명하고, 고대에는 그 어머니만 모르는 사회 상태에서 한 젊은 소녀가 임신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지만, 일단 전설이 형성되고 전해지면 그녀의 후예 문화 (예: 생각, 견해, 진술, 관행) 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특히 과학사상의 특징은 실증과 의문이다. 먼 옛날의 사람들은 실증과 의문을 그다지 중시하지 않을 수도 있고, 후배들은 어른의 말만 듣고, 하급자들은 상급자의 말만 듣고, 실증도 필요없고, 의심할 필요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분위기 속에서 먼 옛날의 사람들의 창조성은 어렵고 더디게, 혁신을 하고, 얼마나 어렵고, 얼마나 많은 소년이 몇 대인지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인은 신의 특선민족' 이라는 전설로 인해 유대인 문화와 성품에 미치는 영향을 보면 알 수 있다. 결론적으로, 깊은 추앙과 적극적인 모방은 이 전설의 첫 번째 특징이다.

두 번째 특색 있는 일은' 포기' 이다. 한 아기, 즉 그 위대한 왕조의 선조는 태어나자마자 버림받았다. 이 일, 그리고 버림받은 후 드러난 일, 후인들에게 미치는 영향 (물론 문화적 영향 포함) 도 큰 것으로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아이, 한 사람, 버림받고, 생활보장을 잃고, 여전히 울지 않고, 두려워하지 않고, 편안하고, 자유자재로 숨을 쉬고, 죽음의 모습을 기다리며, 생령의 보살핌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악운을 대하는 이런 태도가 후인들에게 미치는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불신과 공유에 대한 영향과 태버에 대한 영향은 과소평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운, 악운, 악운, 악운, 악운, 악운)

이 두 가지 일은 대립적인 통일체인 것 같다. 전 강원의 행적, 선진 사물에 대한 추구 (거인의 발이 나타내는 것, 강원은 거인에 비해 능력면에서 계층이 아니다), 후자는' 포기' (그 아이는 나중에' 포기', 즉 후직으로 명명되었다. 한 가지 추구, 한 가지 포기, 하나는 빅맥에 대한 모사, 다른 하나는 기본 생활 궤도에 의해 배척되고, 이런 강한 반대는 지금 한 가지 일에 통일되어 있다. 이는 후인의 정신적 사상에 미치는 영향으로서, 충격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일이어야 한다. 이런 충격은 후인의 마음 깊은 곳에 낙인찍혀 이 후세 사람들의 행동을 지도할 것이다.

이 일련의 사건들 중 문화적 요소는 기적을 행하는 것, 즉 거업을 세우는 것이다. 버림받고 안상함-옥경에 빠져 태연하다. 나중에. 후직의 n 대 손불신의 투종 (군디지로 도피) 과 공유의 흥흥 룽디, 후직의 n+m 대 손태백의 벤 우, 이 모든 유전자와 문화는 태버에 의해 고오고지로 끌려가 고오우에 영향을 미치는 민중들이 오지문화의 원천이 되었다.

(사실 후직의 N 대손, 타이버의 M 대 조상-공유와의 투종 낙황도 선진적인 환경을 버리고 문명을 떠나 야생의 땅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퇴역, 퇴역, 퇴역, 퇴역, 퇴역, 퇴역, 퇴역) 아니요, 공유의 행동은 타이버에게 직접적인 모방 대상이라고 할 수 있으며, 벤 오의 타이버에 대한 생각, 견해, 진술, 관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공유의 이후 위업은 태버에게 더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사실, 역사의 사실은 또한 상황을 확인: 타이버의 조카와 조카 손자-주문왕희단과 주무왕희발이 보여준 것은 바로 이런 대립통일체였다. 주문왕은 버림받은 아이와 같다. 그가 주왕의 새장에 던져졌을 때, 마치 한 아이가 들판에 버려져 칼잡이가 된 것 같았다. 반항할 수 없는 강적에 직면하여 악운을 벗어날 수 없을 때, 주문왕은 바로 그의 선조' 포기' (즉 후직) 가 유기된 것처럼, 안편히 자신을 돌보며 숨을 들이마시며 죽음의 얼굴을 기다리며 천지의 기운을 받아들였다. 주문왕은 감옥에서' 주역' 을 창작했다고 한다. 그는 전심전력으로 자신의 일을 하고, 완전히 열악한 환경을 돌보지 않는다고 한다. 주문왕의 이런 처사 태도는 그의 귀에 전해진 그의 선조' 포기' 의 전설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 없고, 그의 피 속에 후직의 유전자와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도 없다. 사실 후직은 중국 농사의 신으로서 농민처럼 농작물 성장에 집중하는 것 외에 다른 일도 통제할 수 없었다. 고대에는 하늘을 원망할 수 있습니까? 후직이 유아기에 들판에 버려진 것처럼 그의 어머니에게 원한을 품을 수 있을까? 주문왕의 아들 주무왕은 강원이 한 일, 즉 기적을 행하고 거인의 행적을 흉내 내며 불교에서 말한 바와 같이, 바퀴 성왕의 소행인 혁명, 천지개벽, 새로운 천지를 창조하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런 최초의 사적은 가장 깊은 문화적 인장이 되어 오인의 혈맥에 새겨져 오인의 문화 속에 새겨져 있다. 공유의 투룽과 태버의 벤 오 () 는 사실 창조와 나무가 별로 없지만, 문명과 풍요로움에서 밀린 무지와 척박한 악몽 속에서 안전하게 살아남을 수 있고,' 일정한 조직-단체' 의 형태로 살아남아 이런 생존 능력과 생존 상태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포기' 라고 불리지 않을 수 없다 태연히 살아남아라. 생존은 승리다. 살아남으면 희망이 있다. 살아남으면 문명과 풍요로움으로 돌아갈 수 있다. 살아남으면 거대한 공훈과 선행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살아남으면 창조적 본보기와 나무가 될 수 있다.

타이버의 조카와 조카 손자 (타이버 삼형제 계력의 손자) 의 이러한 역사적 사실과 역사적 전설은 타이버의 또 다른 조카 조카손주들의 후손 (타이버의 둘째 동생 중옹의 후손) 에게도 큰 영향을 미쳤다.

아들 빛 (왕 루) 은 공격적인 거대한 초나라에 직면했고, 방금 즉위한 오왕부차는 거드름 피우는 신흥월국에 직면했다. 이런 역경에 대해, 그들은 주문왕이 역경을 대하는 태도와 같은 태도를 보였다.-스스로 새로워지고, 날씨를 기다리고 있다. 상황이 바뀌고, 일단 시동을 걸면, 그들은 주무왕이 거대한 상조를 대하는 것처럼 처량한 행동으로 번개같이 건곤의 거대한 발걸음 (공략과 회지)-그들의 조상 강원-기적-거인발을 밟는다. 이와는 달리, 타이버의 조카 조카의 조카 손자 후손들의 사업은 유성처럼 화려하고 빠르게 사라지고, 이렇게 평범하게 사라지고, 연이어 저급한 치명적인 실수 속에서, 부락연맹 같은 왕국은 아직 표리가 완비된 나라로 성장하기 전에 (완전한 정치경제사회제도를 형성하지 않고) 붕괴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치경제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사회제도)

오지가 정말 생기발랄하게 나타난 것은 수몽에서 시작되었고, 수몽의 행동 특징은 전설 속 강원의 행동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원은 거대한 발자취를 추앙하며 몸소 행행하고, 수몽은 선진 문명을 추앙하고 선진 문명을 갈망하는 수몽 추앙과 실천선진중원 지역이 숭상하는' 의식' 으로 많은 사람들이 목격한 것이다. 그의 추앙은 미혹되고 편협한 지경에 이르렀다.-군자풍의 계찰이 한 나라의 왕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국가를 그가 숭상하는 문명으로 인도할 수 있다.-'예락의 나라', 심지어 계찰을 국사나 국상의 역할로 국기를 관장하는 것도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한 왕의 역할로 나라를 이끌어야 그의 마음에 들어한다. 아마도 수몽은 당초 구공보 아버지가 계력을 국주로 선택한 역사적 사건을 모방한 결정일 것이다. 이는 오국 왕실이 선진문명으로부터 배우는 과정에서 첫 번째 저급 실수를 저질렀고 치명적인 저급 실수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강하고 꼬인 오이는 달지 않고, 계찰은 국왕이라는 직업을 받아들이기를 꺼린다. 억지로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효과가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아마도 오국의 길이 계속 수몽의 방향으로 내려가면 오국은 송국노국처럼 예의로 유명한 약소국이 될 수 있고, 결국 역사에서 소리 없이 삼켜질 수도 있다.

계찰은 결벽증이 있는 사람인 것 같다. 그는 정치의 오탁에 대해 걱정하고 더러운 정치를 위해 청결공 역할을 하는 것을 싫어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사실, 그가 있는 수몽 오국은 정치적 오탁함이 없다. 그의 세 형이 표현한 것은 담담하고 바삭하며 후계자의 문제에서 흠잡을 데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다만 그 당시 춘추시절, 크고 작은 제후국은 끊임없이 더러운 사건으로 넘쳐나고, 악성 사건이 연이어 발생했고, 중원에서 선진문명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오국귀족의 귀에 연이어 전해져 계찰이 차갑게 느껴져 퇴의를 일으켰다. 문명과 부를 떠날 생각이 생겼고, 왕실상잔의 피비린내 나는 사건이 발생한 후, 그는 문명과 부를 떠날 생각을 실천했다. 그러나 결국 문명의 힘은 저항할 수 없다. 회피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신의 힘이다.

여기서 이 역사적 사건들은 문화적 낙인이 찍힌 것이 바로' 의식' 이다.

의식, 본질적으로, 그것은 "모양", 형식적인 것, "얼굴" 의 물건, 주례상, 위의삼천, 의례팔백 (실제로 주문화에서는 위의에 대한 중시가 예의보다 몇 배나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의는 일종의 겸손한' 모습' 과' 형식' 으로, 예의에 대한 중시는 형식에 대한 체면을 중시하는 것이다. 이런 중원 문화는 수몽과 계찰의 행동을 거쳐 오지에서 깊이와 확대를 거쳐 오지의 문화적 특징 중 하나가 되어 중원 문화보다' 형식' 과' 얼굴' 에 더 신경을 쓴다. , "상징" 에 더 신경을 쓰고 상징성과 상징적 의미에 더 신경을 쓴다. 예를 들어, 계절자의 칼, 예를 들면, 오왕호녀는 그녀의 부왕과 먹는 물고기 때문에 자살한다. 상징적인 의미에 신경을 쓰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상징명언) 중원 사람들은 초인을 목원숭이로 비웃고 관을 씌웠다. 미원숭이가 모자를 쓰고 선진 문명을 모방하지만 자신의 본성과 습관을 포기하고 싶지 않았다. 사실 오지인은 목원숭이의 경례였다. 문명을 배우기 위해 마음을 씻고 풍속을 바꿀 수 있었다. 명목상으로도, 행동에서도, 실제 견해를 버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유기의 손오공이 예절을 배우고 마술을 배우는 것과 같다. 부차헤게모니에서 나오는 성어' 불발' 은 체면이 충분하다는 상태를 완전히 보여주며, 전적으로 체면만으로 체면이 좀 있는 일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나치의 선전 행위와 형식처럼 나치는 집단의 행동과 표상을 극치로 해냈고, 지금도 나치의 군복과 군례, 나치가 거리 광장에서 훈련하는 멋진 장면을 감상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편 송양공은 털이없는' 인의의 사단' 을 중상을 입지 않은' 인의의 사단' 은 그 시대에 널리 칭찬을 받아 선진 문명을 흠모하는 낙후된 지역에 그 영향을 무시할 수 없었다.

물론 현사 계찰도 오국을 위해 체면을 세웠다.

계찰이 열다섯 살 때, 그의 아버지 오왕수몽이 세상을 떠났을 때, 오왕수몽은 어린 계찰이 왕이 되기를 바랐고, 계찰은 즉시 안 된다고 말했다. 계찰은 30 세 때 새로 즉위한 둘째 형여제에 의해 연릉 (오늘 장쑤 상주시) 에 봉착되었고, 계찰은 33 세 때 (이때 공자는 겨우 9 세) 노국을 방문해 주악을 구경하며, "미야, 광야, 현호, 방탕, 타랑 계찰은 50 세 때 그의 조카 오왕료 (계찰 삼고여매의 아들) 에 의해 주에 봉쇄되었다 (현재 안휘남 봉대현, 화이하 중부, 화이베이 평원 남연, 역사상의' 팔공산 아래 초목이 모두 병사' 의' 송수전' 고전장). 계찰이 62 세였을 때, 그의 조카 왕관료는 그의 또 다른 조카 공자광에 의해 암살당했고, 계찰은' 애사사사생생' 이라는 말을 발표한 후 오국도를 떠나 은둔 생활을 했다. 그 은거 장소는 장쑤 진강단양의 구리촌에 있다고 한다. 계찰은 월군이 고모수를 두 번째로 함락하기 2 년 전에 93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그는 여러 세대의 왕들의 생사를 목격하고, 왕리경파 부자의 찔림, 우사부의 소원, 허루의 파추, 부차의 반격, 군웅의 포로와 석방, 아릉의 피비린내, 수렁의 패권, 심지어 월왕의 음모의 악적을 목격했다. 이 모든 것이 그를 감동시킬 수 없다. 왕공귀족의 계절자로서, 그의 사적은 당시 오국민중 정신에 미치는 영향도 심오하고, 계절자가 은둔 후 오국세가 번창하고, 오국지가 계속 확대되고 있으며, 동시에 오국이 급격하게 궐기하면서 필연적으로 원한이 깊어질 수밖에 없었지만, 이런 원한은 오국통치층을 일찍 떠난 현사 계찰에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계찰담하고 박학한 스타일도 후세 (공자 포함), 특히 통치계층의 높은 찬사를 받았기 때문에 오씨 후손들은 종종 계절자를 그들의 선조로 삼았다.

지찰의 세 형은 임협 (다른 사람을 이루기 위해 목숨을 걸고) 의 행동을 경사했다. 오국의 이 왕들의 삶과 죽음에 대한 태도는 오지의 열혈 인사들의 정신에도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면, 오지의 일부 사람들이 자객의 모범이 되는 것처럼, 이 자객들은 초기 오지의 사람들에게 더욱 영향을 미치고, 많은 오지의 사람들이 감히 죽을 수 있는 전사가 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국 3 만 정병 5 전 5 승이 초국영도에 쳐들어온 사건도 설명할 수 있다. 이 전쟁에서 전사의 용맹과 결사, 전쟁의 승리에 대한 역할은 결코 전략 전술의 역할보다 낮지 않다. 이 전쟁에서 손무는 그의 병법을 한 방면으로 사용했지만, 손무의 병법에서 사기를 북돋우는 방법은 매우 적었다. 사기가 부족한 전쟁은 한 장의 병법으로는 지탱할 수 없다. 바튼 장군이 말했듯이, 그는 80% 의 정력을 사기를 북돋우는 데 사용했지만, 계획과 간사함에 쓰이는 힘은 그리 많지 않았다. 세계전쟁사도 이 점을 설명하고 있다. 전쟁이 중후기에 이르렀을 때, 중요한 것은 군대의 전력과 사기를 포함한 국력과 실력이다. 어떤 기묘한 계책이 아니라, 모든 기묘한 계책은 전쟁 초기에 이미 모두 사용되었고, 기묘한 계책은 일단 쓰이면 누구나 다 알고 있으면 우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사실, 이런 경협임사의 정신은 한대까지, 여전히 오지산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한나라 장군 이릉이 가져온 오천명 오초검사, 사막에서 수만 명의 흉노철기, 고투 수일 동안, 여전히 완강한 전투의지를 유지하고 있다. 감독 이릉이 모험을 포기할 때까지 이 오초검으로 구성된 부대가 와해되었다.

사료에 따르면 오국이 각국을 포용하는 죄인을 받아들인 것은 당연히 오왕이 인재를 갈구하는 이유다. 사실, 이 소위 죄인들은 관직의 실패자일 뿐 아니라, 시대 앞을 걷는 천재들도 있고, 물론 시대를 따라가지 못하는 낙후자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죄인)

왕은 현재의 기업처럼 고임금으로 공수 CEO 를 초빙하여 기업 상황을 개선하는 경우가 많다. 이는 현지 인재의 부족도 설명하고, 인재를 양성하는 토양과 환경이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즉, 이 곳은 문명에 뒤처져 있다. 비교적 안정된 정치경제사회 제도와 환경이 없고, 불안이나 고지식한 사회는 우수한 계층 집단을 생산할 수 없다. 그래서 이 지역은 그러나 이 사실은 오지인들의 포용정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수몽부터 선진 문명을 배우고 받아들이는 정신은 마지막 오왕부차까지 이어졌다. 이런 포용이 복이든 화든, 이런 정신은 이미 오지의 문화적 특색이 되었다. 물론, 이런 수용의 습관은 노신이 말한 가져오기주의보다 훨씬 못하다. 인재는 구하기 어렵지만, 만날 수는 없지만, 가져오기주의의 정신은 없고,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리는 마음가짐만 있는 것도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한편, 오왕부차와 월왕 군웅의 싸움에서 생긴 사자성어' 사마귀가 매미를 잡는다, 황새가 뒤에 있다' 는 것도 오지문화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곳 사람들을 만드는 신중한 심리. 오월 헤게모니를 벌인 후, 이곳은 강렬하고 상무적인 풍조가 사라지고, 앞을 내다보는 습관이 점점 짙어지고 있다. 즉 안전의식과 전반적 관념이 점점 짙어지고, 싸우고자 하는 사람이 적고, 편안한 편안한 편안한 편각을 지키며 순민이 되는 것이 훨씬 많아지고, 이는 오지문화의 특색이 되었다.

오국의 몰락과 함께 춘추시대의 병기 제조 기술도 사라졌다. 그 이유는 원료가 다 떨어졌을 수도 있고, 광산기술이 낙후되어 더 이상 새로운 광산을 찾을 수 없고, 장인이 도망칠 수도 있고, 원래의 장인이 될 수도 있다 전쟁은 기술 문명에 촉진 작용을 하고 파괴작용도 한다.

또한, 봄과 가을 후, 우 수공예품 의 절묘한, 이 장소 는 재능 과 인내 를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호랑이 와 같은 동반자 6 월, 충신 참혹한 불운 이 반복되는 것을 보고, 그래서 정치를 원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재능과 힘을 모두 수공예품 에 사용-이 소비 재료는 많지 않지만, 매우 심혈을 기울일 수 있는 물건, 이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취미에서 나온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지표를 명령하지 않고, 장인들에게 어떤 공예품을 만들라고 지시하지 않는다. 다만 장인들의 자유자재로 정교하게 노력하여 정교한 공예품을 얻어낸 다음 귀족들에게 빼앗겼다. 이것은 또한 전쟁과 정치 음모가 정치 문명과 기술 문명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표현이기도 하다. 이런 기풍은 줄곧 오디 민중에 대한 영향이 깊고 섬세하고 섬세한 선호도이자 오디 문화의 한 특징이며, 현지 역사적 사건이 현지 문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봄과 가을 기간 동안, 제후국의 수도가 함락되어 생존할 수 있는 예는, 오왕루 () 가 초나라 () 를 함락시키고 초나라 () 가 살아남을 수 있는 것 외에, 오왕부차 () 가 월국 () 을 함락시키고 월국 () 이 생존할 수 있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두 나라를 함락시킨 오국으로서, 그 수도 고모수, 초나라 우자서가 설계한 이 도성은 세 번이나 함락된 적이 있다. (첫 번째는 오왕호루가 초국영도에 쳐들어갔을 때, 두 번째는 오왕부차가 수지와 진쟁을 벌일 때, 세 번째는 오국이 망했을 때), 고모수가 국으로서 좋은 곳이 아닌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런 잦은 우여곡절은 이곳 사람들의 문화 형성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우충은 그들의 자유정신의 속박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실제로 월왕군웅의 음모는 불과 10 년 만에 그가 두 번째로 오도를 무너뜨릴 때까지, 이 시기, 부차가슴은 당당하고 소인의 계책에 당첨되어 손해를 보았다고 말했지만, 그 후 정세는 이미 명랑해졌고, 월왕군웅은 음모가 없어 양모만 쓸 수 있었다.

그 후 9 년 동안 부차를 주었는데, 부차는 당초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분발하고, 정성을 다해 다스리고, 기운을 북돋워 줄 수 없었다. 이는 그 자신만을 탓할 뿐, 군웅을 조금도 탓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지난 9 년 동안 군웅과의 싸움은 모두 강경한 실력 다툼이었고, 부차는 실력을 기르지 못하고 사기를 자극하지 못하며, 그 자신을 탓할 수밖에 없었다. 그는 패왕의 이름 속에 취하거나, 권력 쟁탈에 대해 강산을 지적하는 것에 대해 의기소침하거나, 오국의 사회정치제도의 낙후로 인해 안정된 후력을 가진 국가력을 기르기 어려웠고,,,,,,,,,,,,,,,,,,,,,,,,,, 。 진정한 인재는 추천과 임용을 받지 못하고 따돌림을 당하고, 오국의 재준과 왕은 신하에 의해 격리되고, 오국정치는 신진대사 능력을 상실하고, 부차한 사람의 힘으로 아무 소용이 없다. 요컨대 낙심으로 돌아가는 것은 참으로 망국의 징표다.

둘째, 우 디 주변 지역이 우 디 문화에 미치는 영향

오국 주변 지역이 오지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말하자면, 그 중 첫 번째는 당시 중원 문명이 오지문명에 미치는 영향이었다. 이 영향은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한편으로는 예악 문장, 각종 학술적 주장, 한편으로는 각국이 패권을 다투는 사실이다.

오왕수몽이 왕위에 오르기 58 년 전, 춘추시대의 첫 패주 제환공 강백백 (후명: 십만명, 천하 모당자, 환공도) 은 43 년 패주 후 궁중에서 굶어 죽었다. 강백이 죽은 지 6 년째, 가까스로 패주로 입성한 송양공즈푸가 그의 인의의 사단을 이끌고 초와의 전투에서 중화살로 죽었다. 송양공이 죽은 이듬해, 19 를 망명한 진공자는 진문공이 되어 춘추시대 두 번째 명실상부한 패주가 되었다. 진 문공이 귀가 죽은 지 8 년째 되는 해, 귀가 많은 장노인-가까스로' 춘추 오패' 에 뒤섞인 진무공 부임도 죽고, 진무공이 죽은 지 7 년째 되는 해, 추성왕곰 커플이 왕위에 올라 춘추시대 세 번째 명실상부한 패주가 되고, 재위 23 년, 오왕수몽이 왕위에 오르기 6 년 전에 죽었다

추성왕곰 커플이 세상을 떠난 지 85 년 후, 추성왕곰 커플의 수도' 우' 는 오왕수몽의 장손오왕루 (초나라 우사부님 북소리 아래, 제나라 손무-그' 제병 3 만 명, 천하무당자, 손자' 의 노력 아래),,,,,,,,,,,,,,,,,,,,,, 루 통치 21 년, 11 년의 패주가 된 후, 즉 초국영도 11 년 후, 방금 즉위한 월왕군웅에 대한 작전에서 죽었다. 3 년 후 군웅은 호루의 아들 부차에 사로잡혔고, 또 3 년이 지났고, 군웅은 온갖 고생을 다 한 뒤 자유를 되찾았다. 다시 10 년 동안 음모를 꾸미고 부차에서 겨우 패권을 잡았다 그 후 부차와 군웅은 또 10 년 동안 고생했고, 군웅은 두 번째로 고모수를 함락시켜 춘추시대의 마지막 패주가 되었다. 군웅은 7 년 패주가 된 후, 그와 그 * * * 음모를 꾸몄다. 13 년 동안 또 그에게 칼을 주어 자살한 대신문종을 구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