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유는 처음으로 구절의 구조와 대조, 수준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하며 "이상한 문장으로 보면 수준, 수준, 현실까지 틀려진다"고 강조했다. 계속해서 다이유는 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의미가 진실이고 연결된 단어와 문장을 수정할 필요가 없다면 좋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동시에 그녀는 Xiangling에게 그러한 피상적인 시를 좋아하지 말라고 경고하고 처방전을 주었습니다. 이 대화가 끝나자 Daiyu는 Wang Wei의 5자 시집을 Xiangling에게 빌려주었고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두 번째는 Xiangling이 Wang Wei의 5자 시를 읽은 후였으며 실제로는 Xiangling의 시를 확인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Wang Wei의시에 대한 이해는 실제로 그녀의 기대에 부응했습니다. Wang Wei의시에서 단어 정제 기술은 "폐허에서 고독한 연기가 솟아 오릅니다"라는 문장과도 연결됩니다. 베이징에 왔을 때 본 황혼의 마을. 그리고 Daiyu는 "선생님"으로서 그럴 자격이 있으며 Tao의시 "따뜻하고 먼 마을, 폐허 속의 Yiyi 연기"를 번역했습니다. , 그녀가 그녀의 전임자들의 시를 번역하는 원리를 이해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Xiangling은 또한 Daiyu의 지도하에 시 쓰기를 연습했습니다. 제안과 운율, 연습에 대한 논평, Baochai도 참여하는 등 저자의 지도하에 수행되었습니다.
Xiang Ling은 시 1***의 초안 3개를 썼습니다. 첫 번째 초안은 "내가 먹고 마시는 데 관심이 없고 앉을 수도, 거짓말을 할 수도 없을 때 열심히 생각한 후에 쓴 것입니다." 보채가 먼저 읽고 "이건 좋지 않아, 그러면 안 돼"라고 했고, 다이위는 "의미는 있는데 가사가 촌스럽다"고 생각하며 이 노래를 "버리라"고 지시했다. 이 지시를 받은 후 Xiangling은 "집에도 들어가지 않고 수영장 옆 나무 아래에 앉아 있거나 황홀한 상태로 바위 위에 앉거나 쪼그려 앉았습니다."라는 또 다른 노래를 썼습니다. 땅을 파다 흙',' 한 번 눈살을 찌푸리고, '한 번 더 웃었다'는 취기까지 갔지만 이렇게 쓴 두 번째 초안은 그래도 안 됐다. Bao Chai는 "달"이 아니라 "달빛"이라고 썼기 때문에 주제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했습니다. 또 다른 실패에도 불구하고 Xiangling은 낙담하지 않고 계단 앞 대나무로 혼자 걸어가 세 번째 임신을 했습니다. 그녀는 방해 없이 "신중하게 검색"했다. 탄춘의 "시간을 가져도 좋다"는 말은 "'시안'이라는 단어가 15일 삭제됐다"고 해석됐고, 탄춘은 "운율이 같다"고 말했다. 이날 Xiangling은 시를 생각하고 있었고 여전히 밤의 등불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녀는 3시에 잠자리에 들었고 5시가 될 때까지 잠들지 못했습니다. 결국, 그녀는 실제로 꿈에서 시를 완성하고 미소를 지으며 말했습니다. "그래, 이거 좋지 않니?" 보차이가 그녀를 깨웠을 때 그녀는 즉시 그 시를 복사했는데, 이것이 그녀의 세 번째 초안이었고 나중에 만장일치로 승리했습니다. 모든 자매들의 칭찬: "좋을 뿐만 아니라 새롭고 흥미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