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꼴 디자인을 즐기시겠습니까? 서두르지 말고 이것들을 먼저 알아볼까?
< /p>
(여기에 커뮤니티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늘의 최고급 클라이언트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 /p>
글꼴 디자인은 표준 미술자 송체, 흑체를 바탕으로 장식되어 변형된 글꼴입니다. < /p>
크리에이티브 서체는 원본 글리프와 획의 속박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 문자 내용에 따라 상상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예술적으로 구조를 재구성하며 스타일을 재창조하고 문자의 매력을 높인다. < /p>
글꼴 디자인 지침 < /p>
가독성입니다. < /p>
가독성은 글꼴 변경의 기본 전제조건이며, 좋은 아이디어든 아름다운 디자인이든 문자 전달의 기능을 파괴하고 글꼴 디자인을 무의미하게 한다. < /p>
글꼴 디자인은 문자 스트로크의 두께, 단어 간격, 단어 간격, 선 구조의 분포 및 문자 전체 효과의 선명도에 주의해야 합니다. < /p>
장식성. < /p>
아름다움은 저항할 수 없다. 글씨체의 디자인은 가독성을 전제로 글꼴의 아름다움을 추구해야 한다. < /p>
문자의 전체적인 스타일링의 심미성에는 간틀 구조의 균형, 장포백, 지백수흑, 문자획의 처리는 장식적인 미감이 있어 청중의 주의를 끌 필요가 있다. < /p>
정확도. < /p>
창조적으로 글꼴을 변경할 때 문자 내용을 적절히 표현해야 합니다. < /p>
창조적 형식은 반드시 문자 내포에 부합해야 하며, 글자의 의미와 의미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기초 위에서 상상력을 발휘하여 스타일을 창조해야 한다. < /p>
독창성. < /p>
크리에이티브 글꼴은 혁신을 목표로 설계되었으며, 독특한 스타일의 글꼴은 인상적이며 글꼴의 전파 기능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p>
패션 센스. < /p>
서체 창의성은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유행을 따라가며 창의적 글꼴의 최고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 /p>
글꼴 디자인 아이디어 < /p>
글꼴. < /p>
문자는 기본 모양을 가지고 있지만 글꼴을 디자인할 때는 먼저 글꼴 모양을 파괴하는 각도로 시작합니다. < /p>
한자는 정사각형으로 정사각형의 양수가 특징이다. 표준 미술자를 쓸 때, 우리는 또한 정사각형으로 그것들의 크기를 규범화하여 균일하고, 가지런하고, 규칙적이고, 깨끗해야 한다. < /p>
문자를 변경할 때 먼저 문자의 외형 규칙을 깨고 변화를 찾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 /p>
정사각형은 신축, 납작, 기울일 수 있습니다. 다각형, 타원, 컨투어, 물체의 모양에 따라 문자를 모양에 맞추고 글리프의 변화를 통해 아이디어를 낼 수 있습니다. < /p>
이동. < /p>
텍스트는 획으로 구성되며 텍스트의 획에도 규칙이 있습니다. < /p>
예: 한자 제거, 촬영, 점, 가로; 라틴 각도, 가로세로비, 경사, 데코레이션 각도. < /p>
송자, 고딕체, 포드니체, 헬웨이카체 등은 글꼴에 따라 규칙성이 있다. < /p>
크리에이티브 서체는 획부터 시작하여 획의 통일 법칙을 바꿔 문자의 의미에 맞는 새로운 획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 /p>
구조. < /p>
는 문자의 산재, 가로의 비율, 획과 공백의 분포, 문자의 구조를 형성하며, 글꼴마다 각각의 쓰기 사양이 있다. < /p>
예: 한자는 먼저 상하좌우, 먼저 주필, 후배필이다. 라틴어는 대/소문자를 구분하고, 문자의 배열에도 행간 요구 사항이 있다. < /p>
는 의식적으로 이러한 규범을 깨고 문자의 일부 구조를 과장해서 변형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확대, 축소, 변위, 변형, 텍스트의 원래 무게 중심 변경, 텍스트 획의 쓰기 순서, 연결 관계 변경 등을 통해 구도를 더욱 촘촘하게 만들고 글리프를 독특하게 만들고 목적을 줄이는 새로운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p>
글꼴 디자인 표현 < /p>
로고 글꼴. < /p>
현대정보사회는 효율성을 추구하고 시효를 중시한다. < /p>
로고 서체 디자인은 매우 단순화된 이미지로 의미를 표현하며, 점점에서 일당십, 내포가 풍부하고 비교적 강한 시각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 /p>
장식 글꼴. < /p>
장식 수법 위주의 창의적 글꼴은 종종 형상적이고 상징적이다.
< /p>
이런 서체는 문자의 기본 구조를 따르고, 적당한 이미지로 문자를 예술적으로 가공한 다음, 이미지를 통해 서체의 획을 조합하여 문자의 의미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 /p>
일반적인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글꼴이 있는 부분의 스트로크에 대표 이미지를 추가합니다. < /p>
글꼴이 있는 획 또는 글꼴이 있는 획을 특정 이미지로 대체합니다. < /p>
모든 스트로크를 도식으로 대체합니다. 즉, 이미지로 구성된 글꼴입니다. < /p>
문자를 콘텐츠로 표현한 이미지 또는 콘텐츠와 관련된 이미지로 디자인합니다. < /p>
선이 연결된 글꼴. < /p>
이런 창의적 서체는 획과 획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것이 특징이다. 변화할 때, 종종 이러한 서체 획의 위치, 형태, 방향 등의 특징에 따라 원래의 문자 구조를 깨고, 교묘하게 획을 연결하고, 동시에 국부획의 과장을 보완하여 서체를 더욱 생동감 있게 한다. < /p>
연결 가능한 부분 또는 * * * 사용 가능한 획을 선택하여 문자 내용과 특징에 따라 구상하여 글꼴 획이 길고 짧을 수 있으며, 글리프가 크고, 균형이 잘 잡혀 대칭을 이루고, 대비가 균일하고, 율동감이 넘치는 글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p>
보조 배경의 글꼴입니다. < /p>
이러한 글꼴은 문자 주변 또는 문자 뒤에 선, 색상 블록, 이미지, 텍스처 또는 패턴을 추가하는 등 글꼴 획이 아닌 배경 부분을 손질하는 데 중점을 두고 문자 내용과 일치하는 환경 분위기를 형성하고 문자를 강조하며 문자 내용 강조 < /p>
글꼴을 그립니다 < /p>
문자 구조의 획을 바꾸는 데 글꼴 자체의 획과 안쪽 획에 다양한 장식 변화를 줍니다. < /p>
점, 선, 면을 사용하여 검은색, 흰색, 회색 3 단계로 나뉘거나 간결한 이미지와 패턴으로 스트로크를 장식할 수 있습니다. < /p>
이 방법은 이 서체를 쉽게 익힐 수 있고, 생동감 있고 활발하며, 가볍고 유쾌한 환경에 적합하다. < /p>
채워진 단어와 빈 단어. < /p>
이런 창의적 글꼴은 종종 선으로 글꼴의 윤곽을 그려내고 중간에 공백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 /p>
이 방법은 많은 글꼴에 적용되며 사용 중에 새 글꼴이 파생됩니다. < /p>
는 흔히 볼 수 있는' 색운체' (빈 글자) 와' 호박체' (솔리드 글자) 처럼 한 쌍의 흑백으로 반전된 재미있는 글꼴이다. < /p>
는 빈 텍스트 스타일을 변형시켜 독특한 빈 효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 /p>
테두리 단어. < /p>
본체는 문자의 외부 윤곽선으로만 문자를 표현하여 독특한 면모를 나타낼 수 있다. < /p>
문자 와이어프레임은 단일 레이어, 다중 레이어, 부분 솔리드 및 부분 와이어프레임 조합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p>
글꼴의 각 획의 외곽선, 균일한 방향, 획에 해당하는 길이의 평행선을 장식으로 그려서 글자가 튀어나온 종이와 입체감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면 < /p>
는 글꼴 내부에 위 장식선을 함께 추가하여 문자 자체에 범프감을 줄 수 있다. < /p>
겹침, 그림자. < /p>
와 같은 글꼴은 문자의 획이 서로 겹치거나 단어와 겹칩니다. < /p>
일반적으로 이전 이동이 다음 이동과 겹치거나 하위 이동이 마스터 이동과 겹치거나 서로 겹칩니다. < /p>
라이트 글꼴은 엠보스 글꼴의 라이트 효과, 금속, 유리 질감 글꼴의 라이트 효과 등 2D 평면에서 공간 환경에서 글꼴의 효과를 모방하는 것입니다. < /p>
자습/수능 의문, 자습/수험점 내용 몰라, 현지 자시험/수능 정책 잘 모르겠다. 아래를 클릭하여 공식 홈페이지 선생님께 문의하고 복습자료를 무료로 받으세요: /x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