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작품에서 부러워하는 남자 캐릭터를 말하면' 도라에몽' 의 대웅이 꼭 하나 될 것 같아요. 무슨 고민이라도 도라에몽을 찾아갈 수 있고, 쓸 수 없는 신기한 소품도 없고, 괜찮아요 정향 목욕을 훔쳐볼 수 있어요. 자라서 예쁘고 현혜적인 정향도 결혼했어요. 인삼 승자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부러워요.
물론 대웅이 주인공이니까! )
사실, 제 생각에는 정향이 결국 대웅과 결혼하는 주된 이유는
입니다.첫째, 정향은 마음씨가 착하고 모성이 넘친다.
대웅의 결혼 전야' 에서 정향은 아버지에게 대웅과 결혼하지 않으면 경솔한 모습을 보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정향은 마음씨가 착한 좋은 아가씨다. 개인적으로는 가능성이 높지 않지만, 이것이 그녀가 대웅과 결혼하기로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그림 설명 입력
을 클릭하십시오둘째, 정향과 대웅의 가문이 옳다. 나뭇나무, 작은 남편, 뚱뚱한 호랑이와는 동류인이 아니다.
어린 시절의 이 작은 친구들 중 막내댁이 가장 부유하고, 집도 있고 차도 있고, 별야도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부모님이 모두 뾰족한 입인 것을 보니, 이렇게 만져도 그의 집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뚱뚱한 호랑이 집 화풍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이렇게 야만적인 것은 정향의 눈에 들어갈 수 없을 것이다. 출목나무는 잘생기고 총명하지만, 남의 집 아이처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오히려 진실이 아니다. 대웅만, 그들은 바람을 그리는 것처럼 가족 조건도 비슷해서 딱 한 쌍과 잘 어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셋째, 대웅이야말로 정향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이고, 사랑받는 여자가 가장 행복하다.
도라에몽' 을 본 관객 나리들은 정향은 사실 알 수 없는 작은 취미가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대웅은 모두 잘 알고 있다. 예를 들면 정향은 목욕하는 것을 좋아하고, 대웅은 매일 남의 목욕을 훔쳐본다. 그런데 약간의 배려를 보내는데, 예를 들면 정향은 군고구마를 즐겨 먹고, 대웅은 생일에 한 무더기를 보내는데, 이런 작은 세부 사항은
넷째, 대웅과 정향은 수없이 * * * 환난, 환난은 진심을 본다.
정향은 평소 가장 자주 함께 놀던 대상이다. 몇 명의 큰여동생을 제외하고는 대웅으로 추정된다. 두 사람은 함께 * * * 환난을 보내고, 나쁜 사람을 만나 수많은 환난과 * * *, 매번 대웅은 포기하지 않는 마음으로 부상을 당하더라도 정향을 보호해야 한다. 대웅의 미래의 신부' 에서 대웅은 정향이 위험에 처했다는 것을 알고, 곧 자신의 안위를 돌보지 않고 그녀를 구하러 갔는데, 이 마음은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정향은 대웅과 결혼해 인간 가부장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단 중심주의' 의 통속적인 작품 창작관으로 여겨져 왔다. 즉, 비단 중 2 식과 열혈식의 자기공연행위로 소위 결혼시장의 주류 가치관을 뛰어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여성이 선호하는 모제를 얻어 대중세계 남성에게 판매하는 데 쓰인다.
출목나무는 책에서 비교적 완벽한 이미지이다. 삼나무가 구장을 나서는 줄거리는 모두' 우정',' 정의' 등 높은 이유를 위해 용감한 사람으로 변신해 세상을 구하는 것이다. 지금의 세속 사회에 서서 정향과 나무셔츠가 한 쌍인 것 같아요!
정향은 삼나무를 내는 것을 좋아합니까? 물론 좋아하죠. 누가 고부 잘생김을 싫어하죠? 그러나 정향은 삼나무를 약속하려고 하는데, 아마 스스로 그를 쫓아가야 할 것 같다. 즉, 삼나무와 함께 있는 것은 물질과 상대 조건을 사랑 앞에 두는 것이다. 먼저 나무삼나무 사람이 좋다는 것을 깨닫고 사랑을 키워나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웅은 소품으로 사리사욕을 도모할 때마다 종종 음차양이 자업자득이 되는 경우가 많으며, 퇴장은 매우 난처할 것이다. 소품을 잃었는데도 정향은 여전히 대웅을 선택했다.
대웅은 앞으로의 생활에서 여러 가지 실패를 해야 하는데, 어떤 선량한 자질도 표현할 수 없다. 혹시 정향은 어린 시절의 인상에 따라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일까? 그녀는 그 긴 시간 동안 실망하지 않을 것이고, 질리지 않을 것이며, 과거의 대웅에게 우연히 나타난 인간의 플래시를 잊지 않을 것인가?
우리는 종종 각양각색의 소품에 눈을 돌리지만, 생각을 거의 하지 않는다. 도라에몽도 없고, 소품도 없다면, 우리가 똑같이 성장할 수 있을까, 우리 평범한 뒤에 더 소중한 것이 있는지, 우리가 용기를 찾을 수 있을까, 자신의 행복을 추구하고, 자발적으로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용기명언)
그럼, 왜 도라에몽을 빼면 안 되나요? 대웅은 열등감, 비겁함, 게으름, 근시안, 어리석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용기와 자신감이 전혀 없어 정향 앞에 서서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보여 주었다. 대웅은 자신의 장래 인생에 대해 사고와 각오도 없고, 자신의 운명을 바꾸려고 노력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도라에몽이 생기기 전에, 그는 무지몽매하게 자신의 껍질 속에 살았다.
그래서 대웅은 소품의 기능에 의지하여 여동생에게 가는 것이 아니라 정향을 정말 끌어들였다.
사랑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어떤 사람은 좋은 사람에게 감동을 받을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나쁜 놈에게 매혹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고고의 강인함을 흠모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귀한 연약함을 불쌍히 여길 수도 있다.
사실, 작가는 대웅이 도구를 이용해 사회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게 하고 싶지 않다. 이 이야기는 비단 역습을 중심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평범해 보이거나 실패한 일반인을 보여 운명의 보살핌 아래 경험하고 체험하고 각오를 얻고 자진하고 자진적으로 성장하며 자신을 재발견하고 보완하는 과정이다.
평범한 사람으로서, 우리 자신조차도 발견하지 못한 반짝이는 점이 있을지도 모른다. 비록 뛰어난 재능이 없더라도,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는 충분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자신의 가능성에 대한 희망을 가지고 자신의 비겁함과 게으름을 극복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도라에몽은 항상 영감을 주고 우리를 도와주는 것이 아닐지 모르지만 만화, 소설, 영화, 일상의 작은 일, 사람을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고, 믿고 행동으로 옮기기만 하면 성장을 얻을 수 있고, 소품의 도움이 없을 수도 있고, 우리는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고, 참패할 수도 있지만 당당할 수도 있다 이상은 모두 개인적인 관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