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사희: 카드를 다 썼을 때, 플레이어는 이미 네 장의 같은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호패를 할 수 있어요. (사희점수는 작은 호자가 만지는 것과 같다)
2. 판후: 카드 시작 후 플레이어는 손에 2, 5, 8 (카드) 이 없으면 후패를 할 수 있습니다. (작은 후진타오 자기 터치와 동일)
3. 한 가지 색이 부족합니다: 카드 시작 후 플레이어의 손통, 케이블, 만임 한 문이 부족하면 후패를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작은 후진타오 자기 터치와 동일)
4, 6, 6 순: 카드 시작 후, 플레이어의 손에는 이미 두 개의 순간 (조각: 같은 카드 세 개) 이 있어 후패를 만들 수 있다. (작은 후진타오 자기 터치와 동일)
5. 평호: 2, 5, 8 작장, 나머지는 순간 또는 순자 또는 한 마디로 호패를 만들 수 있다.
딜러 확인
A, 첫 번째 이닝 시스템은 딜러를 무작위로 할당합니다.
B, 앞으로 누가 호패를 하고, 다음 국면에 누가 장을 만들까.
C, 만약 누군가가 해저카드를 요구했는데 아무도 호호하지 않는다면, 해저카드 게이머가 하국에서 농가가 되어야 한다.
D, 네 선수 모두 해저카드를 원하지 않는다면, 다음 라운드는 해저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첫 번째 플레이어가 농가가 된다.
E, 만약 이 판에 해저카드가 없다면 (즉, 해저카드가 보충될 경우), 해저카드를 보충하는 게이머는 하국에서 농가가 된다.
F: 통포가 나타나면 다음 라운드는 포포 플레이어가 농가가 됩니다.
G: 손을 시작한 후 2 개 이상의 플레이어 후진타오 (예: 천후, 사희, 육육육순, 일색 부족, 판호 5 종 카드형) 가 나타나면 중새의 게이머가 하국에서 농가가 된다.
노란 자갈 토양의 주요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