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약보 기호 상세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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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히: < /p>
음표 < /p>
음표는 숫자 1 부터 7 까지 표기한다. 이 7 자리 숫자는 장조의 자연음계와 같다. c 장조라면 음명을 더하면 이렇게 된다 숫자 위에 한 점을 더한다. 한 옥타브가 낮으면 숫자 아래에 한 점을 더한다. 중간에 있는 옥타브는 아무것도 추가할 필요가 없다. 한 옥타브를 더 높이려면 위에 수직으로 두 점을 더하세요. 한 옥타브를 더 낮추려면 아래 수직에 두 점을 더하는 등. 다음 표를 참조하십시오. < /p>
. 장조 12345671 단조 67123456··
톤 길이
< 두 가로줄은 8 분음의 길이를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즉, 16 분음표가 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래 가로줄 수는 오선 스펙트럼의 기호 꼬리 수에 해당한다. 숫자 뒤의 가로줄 연장 음표, 각 가로줄 1 개씩 4 분음 길이를 연장한다. < /p>오선 스펙트럼의 점처럼 숫자 뒤에 점을 더하면 음표 길이가 반으로 늘어납니다. < /p>
; 뒤에 가로줄을 붙일 필요가 없다. 전체 섹션이 휴지 상태라면 사분음마다' 0' 을 더하면 3 박자 4 처럼' | 0 0 0 |' 으로 쓰여지고 4 박자 4 는' | 000 0 |' 으로 쓰여진다. < /p>
; Gt; 손뼉: | x x x x x | x x x x 0x | | [편집] 섹션 라인 < /p>
오선 스펙트럼처럼 섹션과 섹션은 세로선 (소절 선) 으로 구분되고 음악 끝은 굵고 가는 선으로 표시됩니다 반복 악단은 세로선 뒤 두 점으로 시작하고, 세로선 앞 두 점은 종료. < /p>
촬영 < /p>
촬영은' 2/4',' 3/4',' 4/'로 표현된다 "키: cm". 1=C, 즉 c 메이저. 6=C, c 마이너. 2=D, 도리안조. < /p>
오선 스펙트럼에는 리프트 번호가 있고, 간보에도 리프트 번호가 있습니다 그것들 뒤에 추가해야 한다. < /p>
오선 스펙트럼에서 C 단조는 B-E-A 의 세 음을 반음씩 낮춰야 한다. 그래서 그 화음을 표현할 때 복원번호를 B 에 넣을까요? 앞. 약보를 꼭 써야 하나요? 5 는 떨어질 수 없기 때문에 .. < /p>
연음선, 매끄러운 선 및 기타 음악 기호 < /p>
간보 연음선 (Tie) 과 매끄러운 선 (slur) 은 모두 오선 스펙트럼과 동일하므로 반드시 숫자 위에 놓아야 합니다 따라서 점프음을 표현할 때 그 점을 굵고 낮게 써라.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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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모든 음악의 구성에는 네 가지 기본 요소가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음의 높낮이' 와' 음의 길이' 이다
키보드 소리가 높을수록. 숫자 간략 스펙트럼의 경우 숫자 바로 위나 아래에 약간의 점',':' 문자가 있는데, 점의 양은 강도로 해석될 수 있고, 많을수록 강할수록 그 위에 고음을 나타내고 그 아래에 저음을 나타낸다. 원리는 물체의 진동 주파수로 표현되며, 고음 진동 주파수가 높을수록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 /p>
2, 음의 길이: 음의 높낮이 외에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음의 길이이다. 음의 높낮이와 길이의 치수는 이 곡이 다른 곡과 다르다는 것을 결정하므로 음악을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기초요소가 된다. 원리는 소리의 시간 값으로 표현된다. < /p>
3, 음의 힘: 음악의 힘은 이해하기 쉽고 강도라고도 합니다. 한 곡의 음악 작품은 항상 음표가 좀 강하고, 어떤 곳은 좀 약해진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힘의 변화는 음악 작품에서 감정을 표현하는 요소 중 하나이다. 원리는 진폭의 크기로 표현된다. < /p>
4, 음질: 음색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내는 악기나 사람 소리입니다. 같은 멜로디의 음고, 남학생과 여학생이 부르는 음색은 다르다. 바이올린과 피아노의 음색은 다르다. < /p>
이 네 가지가 어느 한 곡의 기본 요소를 구성한다. 약보가 기본적으로 이러한 기초적인 원소들을 정확하게 표기할 수 있다고 말해야 한다. < /p>
간보 < /p>
음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기본 기호로 7 개의 알라로 숫자를 찍는다. 그것들의 표기법과 독법은 다음과 같다: < /p>
표기법: 1 2 3 4 5 6 7 i
독법: Do Re Mi Fa Sol La Si Do
위 각 음들의 상대적 관계는 모두 고정되어 있다 < /p>
더 높거나 낮은 음을 표시하기 위해 기본 기호 위 또는 아래에 작은 점을 추가합니다. 약보에서는 점이 없는 기본 기호를 중음이라고 합니다. 기본 기호 위에 고음이라는 점을 추가합니다. 두 점을 더하면 더블 고음이라고 합니다. 세 점을 더하면 초고음이라고 합니다. 기본 기호 아래에 저음이라는 점을 추가합니다. 더블 베이스 라는 두 점을 추가; 세 점을 더하면 초저음이라고 합니다. < /p>
증시선과 감시선 < /p>
< P > 간보에서 음의 길이는 기본 음표에 대시, 점, 연음선, 연음기호로 표시됩니다. < /p>
※) 대시는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기본 음표 오른쪽에 쓰여진 대시를 증시선이라고 합니다. 증시선이 많을수록 음의 값은 길어진다. < /p>
증시선이 없는 기본 음표를 사분음이라고 하며, 증시선이 추가될 때마다 사분음 1 개를 연장하는 시간을 나타냅니다. < /p>
기본 음표 아래에 쓰여진 대시를 빼기 선이라고 합니다. 감시선이 많을수록 음이 짧아지고, 감시선이 추가될 때마다 원래 음음 길이의 절반으로 짧아진다. < /p>
※) 음표 오른쪽에 쓴 작은 점을 포인트라고 하며 앞 음표 연장 값의 절반을 나타냅니다. 점은 종종 사분음과 사분음보다 작은 각종 음표에 쓰인다. < /p>
점이 있는 음표를 점 음표라고 합니다. < /p>
일시적으로 음을 바꾸는 높낮이를 임시변음표라고 하며, 주로 상승, 하강, 복원표 등이 있다. < /p>
승호는 음표 왼쪽 위에 적혀 있는데, 이는 그 음이 반음을 높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1 은 1 을 반음씩 올리는 것을 의미하고, 기타에서의 주법은 고품위 방향으로 한 칸씩 나아가는 것이다. < /p>
< P > 하강호는 음표 왼쪽 위에 적혀 있는데, 이는 음이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B3 는 3 을 반음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기타에서의 연주법은 저품위 방향으로 한 칸 물러나는 것이다. 빈현음이 반음을 낮추면 낮은 현으로 물러나야 한다. < /p>
복원 번호는 섹션 내 "#" 또는 "b" 의 특정 음을 원래 위치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 /p>
위의 임시 발음 부호는 모두 한 소절 안에서만 작동하며, 이 소절 이후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한 소절 즉 |XXXX| 입니다. < /p>
조정 < /p>
는 음표 뒤에 일정한 순서와 위치로 기록됩니다. 이러한 표시를 음표라고 합니다. 조정은 항상 같은 종류의 변음 표기법, 즉 승표 또는 하강표만 사용한다. 약보 부호는 일반적으로 a, b, c, d, e, f, g 와 같은 1 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1=C 는 이 약보가 c 조임을 나타내고, 업그레이드 번호의 음조를 나타내려면 글자 앞에 # 또는 b (드롭) 번호를 추가하여 일부 약보 사진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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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C2 = D3 = E4 = F5 = g6 = a7 = b
음표
프로필에서; 이들 음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기호는 7 개의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되어 있으며, < /p>
1, 2, 3, 4, 5, 6, 7 독법은 do, re, mi, fa 로 표기되어 있다 < /p>
음표는 음고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음높이가 없는 음표는 하나도 없다. < /p>
피치 < /p>
음표의 숫자 기호 (예: 1, 2, 3, 4, 5, 6, 7) 는 서로 다른 음높이를 나타냅니다. 피아노 건반에서 음표와 음높이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넓은 의미에서 음악에는 총 * * * 7 개의 음표가 있다. < /p>
고음저음 < /p>
간보 기본음기호 아래에 기록되어 있는 작은 점을 저음점이라고 합니다. 이는 기본 음표를 한 음조로 낮추는 것, 즉 순수 옥타브를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개의 점을 기억하는 것은 기본 음기호를 두 개의 음조, 즉 두 개의 순수 옥타브를 낮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 /p>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 < P 두 개의 점을 기억하는 것은 두 개의 음조, 즉 두 개의 순수 옥타브를 올리는 것을 의미한다. < /p>
음표 길이 < /p>
음악의 음표는 높낮이, 높낮이, 높낮이, 짧음, 짧음, 짧음, 짧음, 짧음, 짧음, 짧음 여기 기본적인 음악 용어----박자를 인용합니다. 박자는 음표의 길이를 나타내는 중요한 개념이다. < /p>
음악의 길이에 상대적으로 고정된 시간 개념이 필요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간보에서는 음표를 전음, 이분음, 사분음, 팔분음, 16 분음, 32 분음 등으로 나눕니다. 이 음표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분음이며, 이는 기본 참조 측정 길이, 즉 사분음표가 한 박자이다. 여기서 한 박자의 개념은 상대 시간 측정 단위이다. 한 박자의 길이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1 초 또는 2 초 또는 0.5 초일 수 있습니다. 1 박자가 1 초의 길이라면, 2 박자는 2 초입니다. 한 박자가 0.5 초로 설정되면 두 박자가 1 초의 길이입니다. 일단 이 기초의 한 박자가 정해지면, 한 박자보다 길거나 짧은 부호가 비교적 쉽다. < /p>
는 가로줄 "-"로 사분음표의 오른쪽이나 아래에 치수를 기입하여 음표의 길이를 정의합니다. 일반적인 음표와 그 길이 표기는 < /p>
음표 이름 표기? 값 < /p>
전체 음표 x-? 4 박자 < /p>
2 분음 x-2 박자 < /p>
4 분음 x? 한 박자 < /p>
8 분음 x? 하프 샷
-
16 분음? X? 4 분의 1 촬영? < /p>
=
32 분음? X? 8 분의 1 촬영?
Ͱ
위 예에서 볼 수 있듯이, 가로줄은 음표 뒤에 표기되어 있고, 음표 아래에 표기되어 있으며, 가로줄은 위치가 다르고, 표시된 음표의 값이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표에서 한 가지 법칙을 발견할 수 있다. 음표 값을 연장하고 사분음 오른쪽에 가로줄 "-"을 붙이면 가로줄을 지연선, 지연선이 많을수록 음의 지속 시간 (값) 이 길어진다는 것이다. 반대로 음표 아래의 가로줄이 많을수록 음표 시간이 짧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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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음과 전음 < /p>
휴지 < /p>
음악에는 음의 높낮이, 길이 외에도 음의 휴지가 있다. 소리의 휴지를 나타내는 부호를 휴지라고 하며' 0' 으로 표시한다. 통속적인 점은 소리가 없고 소리가 나지 않는 기호라고 한다. < /p>
휴지는 음표와 거의 동일하며 6 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추가된 수평선 대신 0 을 직접 사용하며, 0 을 추가할 때마다 4 분 휴지를 추가할 때의 값이 늘어납니다. < /p>
반음과 전음 < /p>
음표와 음표 사이에는 상대적으로 계산 가능한 값인 "거리" 가 있습니다. 음악에서 인접한 두 음 사이의 가장 작은 거리는 반음이고, 두 반음거리는 하나의 전음을 형성한다. 피아노에 나타나는 것은 피아노 키보드에 밀접하게 연결된 두 개의 키보드가 반음을 구성하는 반면, 한 키보드를 분리하는 두 개의 키보드는 전음이다. < /p>
변화음 < /p>
표준 음표를 올리거나 낮추는 음이 바로 변화음이다. 음표를 반음씩 올리면 승음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음표의 왼쪽 위 부분에 < /p>
변화음 < /p>
표준 음음은 반음을 낮추고 "b" (내림차순) 를 사용합니다. < /p>
기본음이 올라가면 전음이 상승음이라고 하는데,' x' (상승) 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것은 조식과 관련이 있다. < /p>
기본음이 전음을 낮추면 중저음이라고 한다. "bb" (재하강) 로 표시됩니다. < /p>
< P > 상승 (상승 포함) 또는 감소 (하강 포함) 된 음을 원래 음으로 만들려면 복원 표시 "대상" 으로 표시합니다. < /p>
점 음표 < /p>
점은 음표 오른쪽에 기록된 작은 점으로, 이전 음표 값의 절반을 늘리고 점이 있는 음표를 점 음표라고 합니다. < /p>
리듬 < /p>
읽기 스펙트럼을 마스터하려면 먼저 리듬을 파악하고 리듬을 익히는 연습을 하면 정확한 박자를 할 수 있어야 한다. 두드리는 방법은 손을 내리치는 것은 반박자, 손바닥을 들고 반박자, 한 번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한 박자. < /p>
리듬 < /p>
박자 < /p>
음악이나 노래에서 음의 강약이 규칙적으로 순환하여 박자를 형성한다. 박자와 리듬의 관계는 줄을 서서 행진하는 깔끔한 발걸음 (박자) 과 변화하는 북소리 (리듬) 사이의 관계와 같다. < /p>
싱글 샷 및 리메이크 < /p>
싱글 샷은 섹션당 하나의 리메이크를 의미합니다. 리메이크는 매 소절마다 강한 것이 하나 있고, 몇 차례 강한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 /p>
음계 < /p>
< P > 특정 관계에 따라 결합된 몇 음 (일반적으로 7 개 정도) 은 주음 (중심음) 이 있는 음열 체계를 형성하여 하나의 음을 형성한다. < /p>
음조 중의 음을 주음에서 주음으로, 일정한 음고 관계에 따라 배열된 음열을 음계라고 한다. < /p>
대조식 < /p>
모든 음계 배열이 전체, 전체, 반, 전체, 전체, 반 구조에 맞는 음계는 자연 장조입니다. 이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조식이다. < /p>
대조식 < /p>
일반적으로 한 음악 작품의 시작 음표는 1, 3, 5 를 사용하고 1 에서 끝나는 것은 장조음악이다. 예를 들어 국가가 장조 음악이다. 장조 음악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반드시 화음 지식을 배워야 한다. < /p>
마이너 < /p>
마이너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 /p>
a: 자연 마이너: 모든 음계가 전체, 반, 전체, 전체, 반, 전체 < /p>
b: 하모니 마이너: 자연 마이너 스케일을 올리는 VII 레벨, 하모니 마이너라고합니다. < /p>
c: 멜로디 마이너: 자연 마이너 스케일이 올라갈 때 4, 5 를 올리고, 다운스트림이 5, 4 를 복원하면 멜로디 마이너라고합니다. < /p>
마이너 음악의 일반적인 첫 번째 음표는 6 이나 3 부터 시작하여 6 에서 끝납니다. 예를 들어, "모스크바 교외의 밤" 은 마이너 음악입니다. 메이저와 마찬가지로, 마이너 음악을 진정으로 이해하려면, 반드시 하모니 지식을 배워야 한다. < /p>
반복표 < /p>
는 표 안의 곡조를 반복 (연주) 하는 것을 나타낸다. < /p>
장식음 < /p>
장식음의 역할은 주로 멜로디를 장식하는 데 쓰인다. 그것들은 표기법이나 작은 음표로 표현되는데, 장식음의 값은 매우 짧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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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의음: 주요 음표에 붙어 있는 하나 이상의 음을 가리키며, 의음 값은 짧다. 앞의 기음, 뒤의 기음 구분이 있다. < /p>
(2) 비브라토: 주음과 인접한 음으로 빠르고 균일하게 번갈아 연주합니다. < /p>
(3) 보잉: 주음과 그 위 또는 아래에 인접한 음이 한 번 또는 두 번 빠르게 번갈아 가며 이루어집니다. < /p>
(4) 활음: 주음이 한 음으로 올라가거나 내려갑니다. 활음은 활음, 하강음 두 가지로 나뉜다. 활음은 성악이 부를 수 있는 기술을 제외한 모든 현악기를 연주할 수 있지만 피아노 등 건반 악기는 연주할 수 없다. < /p>
톤 마크 < /p>
는 음표 위에 삼각형 기호로 표시되어 이 음이 짧고 점프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 /p>
연음선 < /p>
는 음표 위에 위쪽 호로 표기되어 있으며, < /p>
(1) 연음선: 같은 음인 경우 박자에 따라 연주하면 된다 < /p>
마이너 < /p>
(2) 두 개 이상의 서로 다른 음을 연결하는 것을 매끄러운 선이라고도 합니다. 일관성 있고 매끄러울 것을 요구하다. < /p>
악센트 표시 < /p>
는 "gt;" 를 사용합니다 또는 "□" 또는 "SF" 가 음표 위에 표시되어, 이 음을 강하게 불러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gt;" "□" 두 표시와 함께 나타나면 더 강하다는 뜻입니다. < /p>
음표 유지 < /p>
음표 위에-표시를 하여 이 음이 노래 (연주) 할 때 충분한 값과 볼륨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p>
섹션 라인 < /p>
각 섹션을 세로 라인으로 나누는 것을 섹션 라인이라고 합니다. < /p>
끝선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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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기 < /p>
는 눈금 "v" 로 표시됩니다. 여기서 환기를 한다는 뜻입니다. 참고 자료 < /p>
바이두 백과사전: 약보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