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
대답은 단 한 문장입니다: 그 9 명은 시체입니다!
제 말을 들어보세요. 이 FBA 형사팀 채용 질문은 답이 제목 안에 숨겨져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즉, 제목 자체가 답이라는 뜻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한 가지 답은 주로 전반부에 뿌리를 두고 있다.' 엘리베이터에서 나가야 한다' 는 말까지 공포나 변태는 분명히 엘리베이터에 9 명의 엘리베이터가 있지만 10 명의 무게를 제시한다는 점이다. 또 다른 후반 문장에 뿌리를 두고 있다. 즉, 공포를 떠올리는 것은 엘리베이터 및 엘리베이터 안의 사람들과 무관하지만, 이렇게 하면 힌트답이 간단하지만 매우 무섭고 변태 (맞지 않음) 의 조건에 맞지 않기 때문에, 문제 해결의 중심은 제목의 앞부분에 있어야 하며, 후자도 참고해야 한다. 후자가 전자의 보충 설명일 뿐이지만.
둘째, 9 개의 힌트와 주제의 설계 목적은 모두 의미가 있다. 그 중 한 마디를 놓치면 당신의 결론에 편차나 허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결론은 반드시 제목의 설계 목적에 부합해야 하며, 9 개의 힌트 중 모든 금기를 건드려서는 안 된다. 따라서 정확한 결론을 도출하는 데 필요한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그 중 팁 1, 2, 3 은 금기로 모든 잘못된 사고의 확장 방향을 근절했다. 힌트 5, 6, 7, 8, 9 는 정확한 결론을 반복해서 강조하는 특징이다. 단순함-답은 제목에 숨겨져 상상을 초월한다. 통상적인 사고방식을 깨뜨리지 않고는 도무지 떠오르지 않는다. 변태-답은 매우 피비린내 나는 공포이고, 살인자는 매우 총명하고 수단이 가증스럽다. 힌트 4 는 독자가 게으름을 피우거나 잘못된 대답에 오도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점들을 알게 되면, 우리는 추리적 판단을 내릴 수 있으며, 이 세 가지 요점, 즉 상상을 초월하고 극도로 변태적인 세 가지 요점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먼저 간단하다고 말하다. 대답은 제목 속에 숨어 있다는 힌트가 있어' 나' 가 공포에 휩싸인 이유는 9 명의 정상인의 체중 합계가 9 명을 넘었지만 10 명 미만이어서 1 명 더 들어갈 수 있어야 했던 엘리베이터에서 경보 거부를 내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즉, 문제는 이 9 명에게 일어나는 것이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상상을 초월하고 극도로 변태적인 요소들에 관한 것이다.
상상을 초월하고 극도로 변태적인 것은 대체로 서로 하나가 된다. 특히 이 주제에서는 더욱 그렇다. 힌트는 먼저 엘리베이터가 나쁘지 않고 체중이나 고장으로 탑승자가 사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9 명은 임산부나 뚱보와 같은 생리이상이 없고, 시체를 숨기지 않고, 애완동물에 무게를 더하지 않고, 광고에 얼굴이 없는 것도 시체를 숨길 가능성을 없애기 위한 것이고, 귀신도 없고 초자연적인 힘 (처음 3 개 힌트는 독자에게 시체를 숨기지 않았다는 것을 반복해서 말하고 있다), 탑승자는 엘리베이터 수리공이나 살인자가 아니라는 것을 설명하면 된다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9 명이 모두 정상인 것처럼 보인다는 얘기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정상인이라고 말했고, 그들이 산 사람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예, 당신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이 9 명은 사실 시체나 피해자입니다. 상상을 초월하고 극도로 변태적인 면에서 이 두 가지 기준은 이미 달성된 셈입니다. 그래서 처음 세 가지 힌트는 실제로 9 명의 승객이 시체이기 때문에 시체를 숨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암시했다.
다음은 왜 9 명의 승객이 모두 시체인지 설명하는 이유다. 이를 설명하기 위해서는 후반문을 결합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살인자의 관점에서 생각해야 한다. 이미 사망한 9 명의 사람들이 정상인의 외적 형태와 상태를 보여주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 죽은 사람이 정상적으로 설 수 있을까? 분명히 자율적으로 서 있을 수는 없지만, 휠체어나 받침대와 같은 도구를 이용하면 어느 정도 무게를 늘릴 수 있고 금기로 분류되지 않고 9 명 중 남자와 여자가 있지만 나이를 설명하지 않아 체질이 약한 노인은 분명히 살인자가 휠체어를 사용하도록 배정받고, 젊은 여성도 스탠드를 이용해 정상적으로 서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이상이 보이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젊은 남성의 경우, 몸이 건장하기 때문에 다리와 무릎이 무게를 견디는 데 도움이 되는 기구를 바짓가랑이 밑에 숨기고 젊은 여성처럼 상체를 엘리베이터 벽에 기대기만 하면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울러 9 명이 밀집해 서로의 신체 무게를 빌려 서로를 지탱할 수 있게 해준다.
살인범은 시체를 개조할 가능성도 있다. 즉, 강철 골격으로 다리와 척추뼈를 강화해 시체가 정지 서 있는 상태에 더 쉽게 놓이도록 했다.
이것이 바로' 나' 가 엘리베이터 문이 닫힌 후 먼저 공포를 느끼는 요인이다. 엘리베이터 안의 9 명은 처음에는 대부분 안정된 서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생각해 보면 혼자 서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기구를 이용하거나, 벽의 반작용력을 이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몸의 의지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젊은 남자도 하체가 곧고 상체는 여전히 근육이 이완된다. 휠체어에 앉아 있는 사람도 몸이 의지해야 정적인 안정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움직이지 않았고, 심지어 약간의 흔들림도 없었다. 그리고' 나' 는 처음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주변 사람들을 쳐다보는 대신 한 층으로 가기 위해서였다. 그렇게 하는 것은 예의가 없거나 비우호적인 것으로 여겨졌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에 들어간 후 황급히 사람들을 힐끗 보았을 뿐, 엘리베이터는 과부하가 된 후 즉시 주의를 돌리고 엘리베이터에서 나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시점에서 다음 엘리베이터를 지루하게 기다릴 때만 사람을 포함한 주변 환경에 주의를 기울여 승객의 이상을 발견할 수 있다.
시체를 정상적으로 서 있게 하는 것 외에도 표정이나 얼굴 표정을 자연스러워 보이게 해야 한다. 그런데 시체가 어떻게 풍부한 얼굴 표정을 지을 수 있을까? 그래서 살인범은 9 명의 죽은 사람의 얼굴을 감추거나 숨기는 법을 배워야 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얼굴을 한쪽 벽을 향하게 하거나 고개를 숙이는 것이다. 여성은 머리를 옆으로 하고 긴 머리로 대부분의 얼굴을 가리고 정면에서 보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실제로 9 명의 시체 승객들은 세심한 사람들이 그들의 눈빛을 알아차리지 못하도록 다양한 선글라스를 착용했을 것이다.
이것은' 나' 가 공포를 느끼는 두 번째 요인이다. 왜 이 9 명은 모두 약속도 없이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걸까? 그때는 여름이었지만 선글라스는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야외에서 착용할 때 과도한 직사광선을 피하기 때문에 눈을 더 잘 관찰할 수 있었다. 어두운 실내에서는 눈에 닿을 수 있는 빛만 크게 줄어 시각적 피로와 흐림을 초래하기 때문에 여름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정상이지만 어두운 실내에서는 여전히 착용하는 것이 비정상이다. 게다가 모든 사람이 무표정한 고지식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나' 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고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피부 피부색, 여름날 옷을 입을 때 노출하는 신체 부위가 많은데, 어떻게 시체의 피부에 창백한 빛깔이나 시신 등 병적인 색이 아닌 건강한 광택을 낼 수 있을까? 그렇다면 인조 피부와 마스크팩을 이용해 가짜 허무맹랑한 물건으로 시체 전신이나 노출된 부위의 피부를 덮으면 부주의하거나 주의하지 않은 관찰자의 눈을 속일 수 있다. 그러나 인공 피부는 다른 사람에게 실감나게 사용해도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지만, 어떤 효과는 그다지 좋지 않지만, 오히려 부자연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고도로 시뮬레이션된 가짜 꽃처럼, 세상에 이런 병적 없는 완벽한 피부를 가진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결함이 없는 인조 피부는 오히려 비현실적인 느낌을 준다. 이것이' 나' 가 공포를 느끼는 세 번째 요인이다.
네 번째 요소도 중요합니다. 그때는 여름이었는데, 시체는 고온 세균 활동으로 인해 썩기 쉬웠는데, 어떻게 시체 냄새를 없애거나 가릴 수 있었습니까? 간단합니다. 시신에 납즙이나 수은을 주입하여 시신 세포 조직에 엄청난 독성을 부여하고 세균의 번식을 막아 시신이 썩는 것을 피하고 시신 냄새를 풍기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시체의 무게가 증가할 뿐만 아니라 시체의 외관 색깔도 바뀌게 된다. 이는 9 명의 신체 무게가 정상 범위를 벗어나는 이유 중 하나이며, 또 다른 이유는 앞서 언급한 지지대에는 스탠드, 휠체어, 강철 골격이 포함된다는 점이다. 이는 시신 표면이 인조피부를 덮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납액이나 수은으로 인한 신체색 변화가 피부를 통해 드러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납이나 수은 자체는 일정한 냄새를 가지고 있고, 게다가 여름철 인체 땀에서 나오는 맛이 뚜렷하기 때문에 향수를 뿌려 시체 냄새나 납, 수은 냄새가 아닌 땀 냄새를 은폐하는 착각을 일으킬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럼에도 불구하고 향수, 가벼운 시체 냄새, 납 또는 수은 냄새가 섞여 있는 이 냄새는 여전히 코를 불편하게 한다. 처음에는이 맛이 "나" 의 관심을 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단지 냄새가별로 좋지 않은 이상한 향수 냄새라고 생각하지만, 이 혼합 된 독성 냄새의 침식으로 인해 내 뇌와 몸은 만성 중독이 되어 호흡이 원활하지 않고, 시각과 머리가 약간 흐려지는 느낌과 같은 경미한 생리 반응을 보입니다. 이것은 나의 의식적인 경각심과 관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합니다. 정상인들에게는 이런 독가스가 방출되지 않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분명히 큰 문제가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애썼지만 엘리베이터에는 거울이 없어서 다른 사람을 직접 쳐다보는 것도 좋지 않아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을 자세히 관찰할 수 없었다. 하지만 내가 엘리베이터에서 탈퇴하면서 엘리베이터 자체가 아닌 엘리베이터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이면서, 모든 종류의 정보가 쏟아져 나왔고, 표면적인 현상이 진실을 감추지 못했고, 내 뇌는 마침내 눈앞의 광경을 분석하고 끔찍한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공포를 느끼고 경찰에 신고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리고 살인범은 정상 성인 1 명을 넘지 않도록 추가 무게를 세심하게 계산했을 가능성이 높다. 이것이 분명히 9 명밖에 없지만 10 명의 체중을 가지고 있는 이유다. 내가 처음에 엘리베이터에 들어갔을 때 별다른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엘리베이터에서 탈퇴한 후 기분이 좋지 않은 이유다. 9 명은 모두 시체다. 이 결론은 간단하고 상상을 초월하며 극도로 변태적인 세 가지 요점을 성공적으로 포괄하며 힌트에 언급된 모든 금기를 피하고 힌트에 언급된 모든 세부 사항을 포함해 힌트 내용에 따라 가장 합리적인 추리를 했다. 답은 바로 그것입니다.
살인자가 이렇게 한 것은 엘리베이터가 누군가나 어떤 사람과 극도로 불쾌했던 적이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상대방이 엘리베이터를 통해 그를 놀리거나 인격모욕을 가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그가 정상적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거나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여 계단을 오르도록 강요하면 자신감이 좌절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게 되고, 엘리베이터에서 일부러 못된장난, 서로 결탁하여 겁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자신감명언) 생활이나 일 등 다른 방면을 연상시키는 이들은 편의를 즐기면서 그의 비방이나 의도적인 방해에 대해 장기적으로 억압하는 부정적인 감정이 완화되거나 석방되지 않아 심리적 불균형과 심각한 해결불능의 장애나 심마를 초래하고 있다. 결국 파괴적이고 보복적인 자기구속력이 부족한 변태심리로 변해 상대방이 자신을 대했던 방식으로 더욱 잔인하게 피드백했다.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보충해 드리겠습니다. 서문에 따르면 미국 FBA 특별형사팀은 극악무도한 흉악한 흉악한 변태범죄자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법 집행자는 비범한 논리력뿐만 아니라 그들보다 더 변태적이고, 더 뛰어난 상상력이 있어야 그들의 사고와 행동 패턴을 이해하고, 그들을 상대할 수 있다. 따라서 이 문제를 정확하게 결론을 내리려면, 당신의 추리와 상상력은 흉악범처럼 변태되어야 합니다. 혹은 적어도 흉악범의 변태 정도와 그에 상응하는 사고와 행동 방식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생각이 충분히 변태 (그러나 통제력을 잃지 않음) 하거나, 변광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거나, 아예 당신도 변태광이거나 심지어 세 가지를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한니발 레이크트처럼). 그렇지 않으면 정확한 결론을 내릴 수 없습니다.
일반인의 정상적인 논리나 생각은 제목을 보자마자 엘리베이터 안의 사람들이 모두 정상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범죄라도 몰래 시체를 숨겨야 한다는 것이다. 사실 변태광은 살인할 때 몰래 만지작거릴 생각은 한 번도 하지 않고, 거리낌 없이, 심지어 사람들에게 보여 주는 것을 과시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인명언) 그래서 시체를 숨기지 않았다고 반복해서 말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하필 각종 시체 버전을 생각해냈다. 따라서 가장 흔한 오답은 엘리베이터 승객을 정상인 일반인이나 산 사람으로 기본 설정하는 것이다. 시체가 공공장소 * * * 에 무리지어 나타나리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않고 시체가 어두운 곳에만 숨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적을 상대하려면 적처럼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이 바로 출제자의 답자에 대한 요구이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사고 관성에 빠져서 빠져나갈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