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말 청나라 초 이곳은 정성공이 군대를 주둔했던 마을로 가옥마을이라 불리며 그 유적이 아직도 남아 있다. 후대에도 산 중앙의 거대한 바위에 다섯 개의 큰 글자 "Yanping Junwangyuan"을 새겼습니다. 지금은 꽃과 나무, 에얀 절벽과 숲 그늘을 둘러싼 돌길로 둘러싸인 공원이 되었습니다. 서쪽 경사면에 서서 구랑위도를 바라보면 보기 드문 수직 산수화처럼 보인다. Jiaer Garden은 산 꼭대기 Jiayu 마을 옆에 지어졌으며 연못, 물가 정자, 정자, 꽃밭 및 잔디밭, 자연석 풍경, 절묘한 장인 기술의 "잠자는 소년"석 조각품을 갖춘 고풍스러운 성 건물입니다.
원래 홍산과 후두산 사이의 산비탈에 위치한 이 사찰은 독특하고 웅장하며 장엄하며 사찰로 유명한 샤먼섬의 두 번째 사찰입니다. 사원 뒤에는 남보타사 동쪽 해변 지역으로 이어지는 고대 도로가 있습니다. 두 산 사이에는 사방이 통풍이 잘 되며, 장마철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내리면 빗줄기가 직조처럼 교차하므로 팔경 중 하나인 "홍산 짜는 비"의 경이로움이 있습니다. 샤먼의 명소. 이 사찰은 청나라 초기 '이전' 과정에서 파괴되었으며, 건륭기(1736~1795)에 재건되었습니다. 청나라 시대에는 두 산 사이에 '진남관'이 건설되었고, 경사면을 내려가 도로가 열렸으며, '홍산에 비를 짜다'의 광경은 더 이상 볼 수 없었습니다. 청나라 광서제 15년(1889년), 장저우(張州) 남산사(南山寺) 서찬(紫斯)스님을 초대하여 사찰 주지로 삼아 홍산사(洪山寺)를 중건하였다. 나중에 서찬스님은 충싱(Chongxing)의 남보타사(Nanputuo Temple)로 이사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에 재가자 장이더(江伯德)는 홀 정원(Hall Garden)을 재건하기 위해 막대한 돈을 기부했습니다. 민국 13년(1924년) 스님이 남보타사를 시팡정글로 바치자 홍산사는 이후 남보타사 아랫마당으로 개조되었습니다.
1920년대 중반, 샤먼 불교계에서 불교 운동이 일어나기 시작했고, 편리한 입지 덕분에 젊은 불교 재가인 차이지탕(Cai Jitang), 예칭옌(Ye Qingyan) 등이 '민난불교신청년회'를 조직하게 되었습니다. 홍산사 즉 이곳을 집회소로 삼아 '불교대맹회'를 결성하고 정기적으로 염불회와 강연회를 열었다. 당시 홍산사 주지는 대만의 젊은 승려 포송(浮松)이었다. 그는 이를 전폭적으로 지지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불교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 후 포송(浦松)이 대만으로 돌아갔고, 주지(智智)는 묘지가 뒤를 이었다. 민국 27년 샤먼이 함락되자 홍산사 주민들은 대부분 본토로 흩어졌고, 항일전쟁이 승리한 뒤 한동안 버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