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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신의 "고향" 현실의 고향과 기억의 고향

노신은' 고향' 이라는 소설에서 그의 고향을 기념했지만, 사실 그 고향에는 기념할 것이 별로 없었다. 결국 과거의 꿈이 현실의 햇빛으로 깨졌고, 슬픔만 남았다. 하지만 그 밖에도 후배들이 그들의 새로운 삶을 살고 우리가 살지 않은 것을 위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문은 말운을 맺는다: "나는 희망이 본래 있든 없든 상관이 없든 간에." 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이것은 지상의 길과 같다. 사실 땅에는 길이 없었고, 가는 사람이 많아져서 길이 되었다. " 이것은 아주 좋은 격언이고, 또한 아주 잘 말하는데, 니체식의 그렇게 심오하지는 않지만, 훨씬 심오하다. 첫 번째 단락의' 혹한' 은 날씨의 추위를 묘사하여 귀가하려는 절박한 심정을 부각시켰다.

여기에는 앞뒤에 두 개의 고향이 있는데, 하나는 과거이고, 다른 하나는 현재이다. 옛 고향은 윤토를 중심으로 이 젊은 소년을 빌려 어린 시절의 매혹적인 경지를 썼다. 짙은 푸른 하늘에는 황금빛 보름달이 걸려 있고, 아래는 해변의 모래밭으로 끝없이 푸른 수박이 심어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이제 윤토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이 윤토본명장 운수, 소설 속 흙은 수자 대신, 윤운은 동음이며, 대체도 하고, 국음에서 윤독은 윤처럼 좀 격리되어 있다. 그의 아버지 이름은 장복경이고, 성동북도 허상 향두포촌인 그곳은 해변이고, 그는 모래밭을 심었지만, 장인이었다. 그는 때때로 짚재를 가지러 왔고, 물을 운반해 왔지만, 1 년 동안 값제물로 신년신상 앞의 제사를 지키는 사람이 필요했고, 그때 운수를 찾아 맡았고, 새해에는 정월 18 일까지, 그의 그때의 추억 속의' 고향'

나' 추억의 고향은 색다른 아름다움을 지닌 고향이다. 그것의' 아름다움' 은 최소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느낄 수 있다.

1. 오색찬란한 세상

여기에' 짙은 남색' 의 하늘,' 황금색' 의 보름달,' 푸른 녹색' 의 수박, 소년 윤토에는' 보라색' 의 둥근 얼굴, 목에는' 빛나는' 의' 은백' 색 목걸이, 해변에는 오색 조개껍데기가 있다

2. 조용하고 역동적인 세계입니다

나' 가 어린 시절의' 고향' 을 떠올렸을 때 떠오르는 첫 번째는 짙은 푸른 하늘, 황금빛 보름달, 해변의 모래밭의 푸른 수박이었다. 자연 전체가 그렇게 조용하고 고요했지만, 이 조용한 세상에서는 활발한 생명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이 활발한 생명은 이 한적한 세상에 역동적인 느낌을 가져왔다. "11 ~ 2 세 소년, 실버 서클, 손에 강철 포크 한 자루를 쥐고, 최선을 다해 찔러 보았지만, 그 텅스텐은 몸을 비틀어 그의 가랑이 밑에서 도망쳤다." "달 지하야, 들어봐, 랄랄랄라, 텅스텐이 오이를 물어뜯고 있어.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 달, 달, 달, 달, 달) 너는 골목을 꼬집고 살며시 걸어간다. "그것은 조용하고 답답하지 않고 활발하며 어지럽지 않다. 정적에는 움직임이 있고, 움직임에는 조용하고, 조화롭고, 자연스럽고,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세상이다.

3. 그것은 광활하고 생생한 세계이다

"나" 추억 속의 "고향" 은 얼마나 넓은 세상인가! 여기에는 높고 먼 푸른 하늘, 끝없이 넓은 바다, 광활한 해변의 모래밭이 있다. 그러나 이 광활한 하늘과 땅 사이에는 다양한 사람과 사물, 활발한 소년 윤토, 낙루, 오소리 돼지, 고슴도치, 벼닭, 뿔닭, 귀뚜라미, 파란 등, 오색조개 껍데기, 황금빛 보름달, 푸른 수박 .. 이 세상은 넓고

우리는' 나' 추억 속의' 고향' 이 단순한 현실 세계가 아니라 상상의 세계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 가 소년 윤토와의 접촉과 감정 교류에서 상상하는 아름다운 그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그것은' 나' 소년의 마음 상태의 굴절이다. 이 마음은 순수하고 자연스럽고 활발하며 예민하며 아름다운 환상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마당의 높은 벽에 있는 네모난 하늘' 에 얽매이지 않고 소년 윤토와의 감정 교류에서 상상의 날개를 펴며 넓고 아름다운 세상을 펼쳤다.

그러면 소년' 나' 의 이 넓고 아름다운 세상은 어떻게 펼쳐질까? 두 동정의 마음의 자연 융합 때문이다. 소년' 나' 는 순수하고 자연스럽고, 소년 윤토도 순수하고 자연스럽다. 그들 사이의 관계는 봉건예법 관계로 조직된 것이 아니라, 두 마음의 자연 수요로 연계된 것이다. 소년 윤토는 소년' 나' 를 자신보다 고귀한' 도련님' 으로 여기지 않고, 소년' 나' 도 소년 윤토를 자신보다 낮은' 가난한 아이' 로 여기지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 사이의 불평등에 대한 관념이 없다. 그들 사이의 감정 교류는 막힘이 없고, 어떠한 거리낌이나 망설임도 없다. 우리가 그들 사이의 대화를 다시 읽으면, 그들 사이에 무슨 생각을 하면 무슨 말을 하고, 생각하는 대로 말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은 상대방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말하거나, 상처를 주기 위해서가 아니라, 쌍방이 모두 흥미를 느끼는 말을 한다. 두 사람의 마음은 이 자유로운 대화에서 융합되었다. 이 융합 속에서도 각자 풍부해졌다. 소년 윤토가 시내에 와서 "보지 못한 많은 것을 보았다" 고 말했다. 소년' 나' 는 소년 윤토와의 대화를 통해 과거 자신이 본 적이 없는 세상을 본 것 같다.

요컨대,' 나' 추억의' 고향' 은 아름다운 세상이다. 이 세상은 실제로 소년' 나' 의 아름다운 마음을 반영한 것으로, 소년' 나' 와 소년 윤토의 조화로운 마음의 관계의 산물이다. 그러나 이런 마음의 상태는 고정이 아니며, 이런 마음의 관계도 오래 유지할 수 없다. 사회생활은 사람의 마음을 더욱 무겁게 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복잡하게 한다. 올해의' 나' 가 다시' 2O 여년의 고향' 으로 돌아왔을 때, 이 추억의' 고향' 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다. 이때 그는 성인으로 구성된 현실의' 고향' 을 보았다.

(b) 현실적인 "고향"

현실의' 고향' 은 어떤 모습일까? 우리는 이' 고향' 에 대한 우리의 구체적인 감정을 이런 말로 요약할 수 있다. 현실 사회 생활의 압력으로 정신생명력을 잃은' 고향' 이다.

이때' 고향' 은 세 가지 다른 사람과 세 가지 다른 정신관계로 구성되어 있다.

1. 두부 서시 양 둘째 형수

두부 서시 양 둘째 형수는 우습고, 기가 막히고, 밉고 불쌍한 인물이다. 그녀는 왜 불쌍한가? 왜냐하면 그녀는 한 사람이고 물질적 생활이 필요하다는 보장이기 때문이다. 사람이 자신의 정상적인 노력을 통해 최소한의 물질적 생활 보증을 받을 수 없을 때, 생명의 보존을 위해서는 비정상적이고 남에게 멸시되는 수단을 통해 이런 보증을 받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이런 의미에서 그녀는 동정할 만하다. 그녀는 원래 두부가게를 열었는데, 두부점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백분을 닦고 하루 종일 앉아 있었다. 실제로는 자신의 젊은 아름다움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다. "이 두부점의 장사는 매우 좋다." "아름다움", 두부 서시 양이형수 여기는 더 이상 정신의 필요성이 아니라 물질적 이익을 얻는 수단이 되었다. 물질적 이익은 그녀의 인생의 유일한 목적이 되었다. 이 목적을 위해, 그녀는 자신의 도덕적 명의를 희생할 수 있다. 자신의 청춘이 사라지고 미모가 더 이상 없을 때, 그녀는 모든 것을 물질적인 이익을 얻는 수단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의 인생은 완전히 물질적인 삶, 편협하고 이기적인 삶이 되었다. 이런 사람은 물질적인 이득에 가깝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 대해 이미 느낄 수 있는 능력이 없다.

이런 사람들의 감정에서 "리" 는 "정" 이고, "정" 은 "리" 이다. "리" 밖에는 "정" 이 없고, 하늘과 땅 사이에는 단 하나의 "리" 글자밖에 없다. 그녀는 다른 사람의 진지한 감정을 느낄 수 없고, 다른 사람에게도 이런 감정을 가질 수 없고,' 감정' 도 이득을 얻는 수단이 될 뿐이다. 그녀의 눈에는 "물건" 만 있고, "리" 만 있고, "돈" 만 있고, "사람" 은 없고, 감정도 없다. 도덕적이고 정신적인 필요를 가진 사람. 이 세상에서 그녀는 건질 수 있으면 건질 수 있고, 속일 수 있으면 속이고, 훔칠 수 있으면 훔치고, 빼앗을 수 있으면 뺏는다. 그러나 인간 사회는 상호 연관에서 존재하고 발전한다. 인간은 * * * 같은 생존과 발전을 위해 마음의 소통이 필요하고, 감정의 연계가 필요하며, 도덕적 수양이 필요하고, 정신적 품질의 미화가 필요하다. 두부 서시 양 () 두 척과 같은 도덕감이 없는 사람이 시시각각 남에게 손해를 끼치는 짓을 하는 것은 사람들의 혐오와 증오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그녀 자신의 운명의 비극으로 볼 때, 그녀는 불쌍하고, 다른 사람에 대한 태도로는 화도 나고 얄미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녀의 우스꽝스러운 것은 장기간의 편협한 이기심이 그녀로 하여금 이미 자신에 대한 정상적인 느낌을 잃게 했다는 것이다. 그녀는 거짓을 감정 표현으로, 좀도둑을 자신의 총명함으로 여긴다. 그녀는 세속사회에 속한 이른바' 말솜씨가 좋다',' 손발이 재빠르게',' 깨끗하고 재빠르게',' 멍청하지 않고 멍청하지 않다' 는 여자다. 그러나 정상인의 눈에는, 그녀의 이런 총명한 속임수는 모두 사람을 속일 수 없고, 사람을 속일 수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또 그녀의 언행의 가소로움을 느꼈다. 사람들은 그녀를 존중할 수 없고, 그녀를 사랑하며, 심지어 그녀를 진정으로 도울 수도 없다. 그녀는 사람을 업신여기는 사람이다. 소년' 나' 와 소년 윤토의 모든 언행의 전반적인 특징은 자연스럽고 순수하며, 두부 서시 양둘째 형수의 모든 언행의 전반적인 특징은' 부자연스럽다',' 진실하지 않다' 이다. 그녀에게서, 모든 것은 과장되어 있고, 자신의 실리에 따라 모양이 변한 것이다. 그녀가 등장하자, 바로' 날카로운 괴성',' 갑자기 소리치는 것' 이었는데, 이것은 그녀가 놀라지 않고 놀란 결과였다. 그녀의 면모 특징도 장기적이고 부자연스러운 생활 상태에서 형성된 것이다. 그녀는 평생' 얇은 입술',' 말솜씨' 만 연습했지만 얼굴은 빠르게 늙어' 볼록 광대뼈' 만 남기고 그 해의 멋은 없었다. 그녀의 자세도 부자연스러웠고, 일부러 천하무적인 척했지만, 사실 그녀는 이미 자신의 자신감을 잃고 인간으로서의 자존심을 잃었지만, 다른 사람이 그녀를 볼 수 있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그녀를 존중하다. 그녀는' 나' 에 대한 그리움이 없다. 감정은 없지만 일부러 감정이 있는 척했다. 그녀가 말할 수 있는 것은 "나는 아직도 너를 안아본 적이 있어! 클릭합니다 이렇게 보잘것없는 사실은 이 사실을 매우 심각하게 말하는데, 마치' 나' 에게 얼마나 큰 은혜를 베풀었는지, 마치' 나' 가 그녀에게 감사해야 하는 것처럼, 그녀의 중요성을 명심해야 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는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생활상황도 모르고, 다른 사람의 사상 감정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녀는 자신의 상상을 통해 다른 사람의 생활을 더할 나위 없이 호사스럽고 부유하게 말했는데, 단지 다른 사람에게서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서였다.

두부 서시 양이형수는' 나' 가 말하는' 고된 고삐 풀린 생활' 의 특징을 보여준다. 그녀의 생활은 힘들지만, 이런 고생도 그녀의 도덕적 양심을 으스러뜨리고, 그녀로 하여금 신앙도 없고, 절조가 없고, 진지한 감정도 없고, 도덕도 없고, 이기적이고 편협하게 되었다.

2. 성인 윤토

소년 윤토는 활발하고 귀여운 아이로 표현력이 풍부한 소년이다. "그의 아버지는 그를 매우 사랑한다." 그의 생명은 활력이 있고, 그의 사상은 자유롭고, 그의 마음도 착하다. 뛰는 것은 활발한 생명이다. 소년 윤토는 소년' 나' 보다 표현력이 풍부한 소년으로, 더 많은 신선한 생활과 신선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소년이다. 소년' 나' 의 지식은 책에서 얻은 것과 같고, 소년 윤토의 지식은 자연에서, 자신의 생활실감에서 얻은 것이다. 그는 대자연 속에서 생활하고, 자신의 생활 속에서 생활하며, 그는 소년' 나' 보다 언어 예술가와 더 닮았다. 그의 언어는 얼마나 생동감 있고, 얼마나 유창하며, 얼마나 감화력이 있는가! 그것은 단번에 소년' 나' 를 매료시켰고, 지금까지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하지만 생명력과 표현력이 풍부한 이 소년 윤토는 지금까지도 무감각하고 말수가 적은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그냥 쓴 느낌, 하지만 설명 할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왜 그는 어린 시절에 느낌과 형용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형용할 수 없는 걸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때는 아이였고 철이 없었거든요. 하지만 철이 없었을 때는 활발한 사람이었어요. 지금은 철이 들어서 인형인이 되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왜 그럴까요? 여기서 말하는' 일' 은 실제로 중국 전통의 봉건예법 관계, 그리고 이런 예법 관계에 의해 유지되는 봉건등급 관념이기 때문이다.

중국 전통사회를 유지하는 것은 완전한 봉건예법 관계이며, 이 모든 봉건예법 관계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불평등한 관계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제왕과 신하, 대관과 소관, 관료와 백성, 선생님과 학생. 아버지와 아들, 형과 동생, 남성과 여성은 모두 상하급 관계로 여겨진다. 그들 사이에는 평등한 지위도, 평등한 말권력도 없고, 위존하비,' 위' 는' 아래' 에 대한 지휘, 명령, 가르침,' 아래' 는' 위' 에 복종하고, 온순하고, 말을 잘 듣는다. 윤토가 어렸을 때' 철이 없다' 고 말한 것은 지금 그가 이미 알고 있는 예법 관계에 따라' 나' 는 도련님이고, 그는 장공의 아들이며, 양자는 평등할 수 없다. "나" 존, 윤토비, 그는 그때 자신의 비천한 지위를 의식하지 못했고, "나" 앞에서 거침없이 그렇게 많은 말을 하는 것은 극히 옳지 않았다. 그러나 그때는 나이가 어려서 용서할 수 있었다. 성인이 되면 중국인들은 이런 예법 관계를 준수해야 한다. 이 예법 관계를 지키지 않으면 중국 사회에 의해' 규칙' 을 지키지 않고' 도덕' 을 하지 않는 사람으로 간주되면 사회의 모든 방면에서 처벌을 받게 된다. 윤토는 이런 예법 관계의 교육 속에서 성장했다. 그는' 성실한 사람' 이자' 도덕' 을 말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일단 이런 예법 관계를 인간관계를 처리하는 준칙으로 삼으면,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상 감정은 정상적인 교류를 얻을 수 없게 되고, 사람과 사람의 마음은 융합되지 않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나' 와 윤토 사이에서 일어나는 정신적 비극이다. 나' 는 윤토를 그리워하고 윤토도' 나' 를 그리워하며 동심의 거리낌 없는 상태에서 평등하고 우호적인 관계를 맺었다. 이런 관계는 두 사람의 마음 속에 아름답고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겼다. 나' 는 고향을 생각하고, 먼저 윤토를 생각하고, 윤토도 실제로' 나' 를 읽고 있다. "그는 우리 집에 올 때마다 항상 너에게 묻는데, 너를 한 번 만나고 싶어 한다." 그와' 나' 가 어린 시절에 함께 노는 모습을 생각하면 윤토의 이런 말들은 결코 평범한 예의바른 말이 아니라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두 사람이 다시 만났을 때, "나", "매우 흥분된다", "윤토도 매우 흥분했다." 얼굴에 기쁨과 처량한 표정이 나타났다. 입술을 움직여라' 는 그의 마음속에 얼마나 진실한 감정이 떨리고 있는지를 설명한다. 그러나 봉건적인 예법 관계는 이 모든 감정을 그의 마음속에 막았다. 형용할 수 없어 표현할 수 없다. 그의 태도는 마침내 공손하게 일어나서 분명히 소리쳤다. "나리! ...... "여기서 우리는 원래 융합된 두 마음이 생으로 찢어졌을 때 나오는 피 묻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윤토는 더 이상' 나' 를 평등하고 친절한 친구로 여기지 않는다. 그는' 나' 를 자신이 따라잡을 수 없는 높은 지위에 올려놓았고, 자신의 고통과 슬픔은 이렇게 높은 사람 앞에서는 말할 수 없었고, 표현할 수 없었다. 이 호칭은 일종의' 존경' 을 띠고 있었지만, 동시에 일종의' 추위' 를 벗었다. 이런' 차가운' 분위기 속에서' 나' 의 감정도 내면에 굳었다. 두 마음이 이 호칭에 의해 양쪽으로 막혀서 교류할 수 없고 융합할 수 없다. 그래서' 나' 는' 몸서리를 쳤다' 고 두 사람 사이에' 슬프고 두꺼운 장벽' 이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향' 은 소년 윤토와 소년' 나' 의 관계만이 인간성에 부합한다는 것을 보여 준다. 나중에 이런 봉건예법 관계는 인간 본성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사회의 압력으로 형성된 왜곡된 인간성이다. 사람은 자연의 발전에서 자신을 비천하고 무능한 사람으로 여기지 않는다. 윤토와 같은 사람의 봉건예법 관념은 장기간의 강제적인 압력으로 점차 형성된다.

사회는 한 사람의 인간성을 억누르면서 동시에 그의 자연의 생명을 억누르고, 그로 하여금 모든 외부의 압력을 소극적으로 인내하는 데 익숙해졌다. 모든 정신적 물질적 고통을 참다. 강철 포크를 들고 텅스텐으로 찔린 윤토는 얼마나 생기가 넘치고 생명력이 풍부한가! 얼마나 용감한가! 그러나 봉건적인 예법 관계는 점차 그의 생명력을 억누르고, 그로 하여금 모든 고난과 불행 앞에서 소극적인 인내만 하게 했다. 윤토에 소년 시절의 왕성한 생명력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만, 우리는 왜' 다자, 기근, 가혹한 세금, 병사, 비적, 관우, 신' 이' 그를 인형처럼 괴롭혔' 는지 이해할 수 있다. 그는 이미 현실에 반항하는 불행한 정신력이 없다. 그는 이 모든 것을 도저히 이길 수 없는 것으로 여긴다. 그는 감당할 수 밖에 없고, 인내할 수 밖에 없다. 그는 자신의 불행을 생각하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고통을 잊는다. 그는 더 이상 자발적으로 세상을 느끼고, 삶을 생각하고, 자신을 생각하지 않는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의 사상은 쭈그러졌고, 그의 감정력은 위축되었고, 그의 표현력은 쇠약해졌고, 그의 정신은 나날이 무감각해졌다. 그는 이미 감각력, 사상력, 표현력이 없는 인형인이 되었다. 종교만이 그에게 미래에 대한 망망하고 몽롱한 희망을 가져다 줄 수 있다. 그의 정신은 이미 죽었고 육체도 빠르게 노화되었다. 성년 윤토는' 나' 가 말하는' 고생 무감각 생활' 의 한 부류의 특징을 구현한다. 이 사람들은 착하고, 도덕적이고, 규칙을 지키는 사람들이다. 그러나 전통적인 도덕은 사람의 생명력을 억압하는 것이다. 그들은 봉건도덕의 속박 아래 생명의 활력을 잃고 정신이 무감각해졌다.

3. 성인' 나'

"나" 는 자신의 "고향" 에서 존재의 기초를 잃고 자신의 정신을 잃은 현대 지식인이다. 그는 마치 넋을 잃은 듯, 이미 자신의 정신이 없는' 고향' 이다. 고대 중국 지식인은 관료지주였다. 경제적으로 지주이고, 정치적으로는 관료이며, 권세가 있는 부자이다. 그러나 현대 지식인은 도시에서 생계를 꾸려 나가는 사람이다. 그는 이미 확고한 경제 기초도 없고, 정치적 권력도 없다. 두부 서시 양둘째 형수의 마음속에서 두렵고 존경할 만한 것은' 도대',' 삼방 이모 부인',' 팔리프트 세단' 의' 부자' 를 만드는 것이다. 이제 "나" 는 "넓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 그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를 존중하며, 그녀가 언제든지 약탈하고 훔칠 수 있는 대상이 되었다. 그는 두부 서시 양 둘째 형수의 인생 운명을 동정했지만 두부 서시 양 둘째 형수는 그를 동정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와 정신적인 관계를 맺을 수 없다. 그가 그녀에게서 느낀 것은 차별당하고 약탈당하는 무력감이었다. 윤토는 그의 마음속에서 가까운 인물이지만 윤토는 여전히 전통적인 관료지주 지식인을 대하는 방식으로 그를 대하여 윤토와 정상적인 정신 교류를 할 수 없게 했다. 그는 정신적으로 외롭다. 그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평등한 관계를 찾았지만, 이런 관계는 지금의' 고향' 에서는 찾을 수 없다. 요컨대, 현실의' 고향' 은 정신적인 분리, 생명의 활력을 잃고, 사람들 사이의 따뜻하고 행복한 감정관계를 상실한' 고향' 이다.

시내에 사는 것은 상당히 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