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어떻게 없애나요?

어떻게 없애나요?

일반적인 관점: 한 발 뒤로 물러나면 하늘이 더 밝아질 것입니다! 모든 것에 열린 마음을 가지세요.

불교: 육도(六道)와 인과(因果)의 삼생(因果)을 멀리하세요. p>

지옥도, ​​귀신도, 짐승도는 삼악도입니다. . 신, 인간, 아수라의 길을 삼선(三善)이라 하며, 삼생의 인과(因果)를 인과(因果)라 하고, 전생의 원인과 금생의 과보(因果)라고도 한다. . . 부처님께서는 세상에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데, 사람이 세상에서 받는 벌은 단 한 번일지라도, 지옥에 가면 계속해서 벌을 받고, 경전을 부르고 선행을 하면 끝이 없습니다. , 부처님은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이 행복에 올라갈 수 있도록 도와 주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육감기관에 집착하거나 구별하지 않고 내면에서 해방됩니다. 나는 더 이상 여섯 가지 외부 대상에 대한 어떤 분리나 집착도 없습니다. 나는 진실로 분리와 집착을 버렸습니다. 그러나 속인과 교제할 때에도 마찬가지이다. 우리는 모든 중생의 집착을 고수해야 하며 중생의 차이에 따라 분별해야 한다. 조건을 따르지 않으면 이러한 중생들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장애물이 생기므로 조건을 따르면 장애물이 없습니다. 당신이 이것이 펜이라고 말하면 나는 당신을 따를 것이고, 이것이 펜이라고 말하면 갈등이 없을 것입니다. 이것이 펜이라고 주장한다면, 이것은 펜이 아니라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 둘은 싸우고 갈등이 일어날 것입니다. "끊임없이 중생을 따르고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공적."

진정하게 내려놓는 사람은 무엇을 알까? 네임펜도 손에 잡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외관도 손에 잡히지 않습니다. 『금강경』에는 “모든 현상은 거짓이다.”라고 되어 있는데, 이 현상의 실상은 공허하고 도달할 수 없는 것이다. 그러나 보통 사람이 어떻게 알겠는가? 우리는 지금 많은 대승 경전을 읽었으며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비슷하고 유사하며 이 원리를 이해합니다. 사물에 대한 나의 견해는 서서히 변하고 있으며 모든 현상은 "꿈과 거품"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사물은 존재하지만 그 성품은 존재하지 않으며 그 성품은 공허합니다. 자연은 비어 있으나 현상은 존재하고 이성은 비어 있고 사물은 존재한다. 그러나 성품은 다르지 않고 관리는 거스르지 아니하며 성품은 거스르지 아니하느니라. 우리가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그것은 더 깊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사용합니다. 거기에 있나요? 중간이 없고 중간이 있는 것과 집착이 있는 것을 구별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착각이다. 그러므로 대승에서는 흔히 “양쪽이 붙어 있지 않으면 중도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양쪽이 분리되어도 여전히 중도에 집착하고 또 다른 집착을 갖게 되며, 절대로 완전히 놓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청량은 여기에서 “뿌리와 흙이 다 멸절되고 안과 밖이 해탈된다”고 말합니다. 더 이상 뿌리를 구별하거나 집착하지 않는 것, 내부의 해방, 외부적으로 더 이상 여섯 가지 대상에 집착하지 않는 것, 외부의 해방. 안팎의 해방, 이것은 어떤 상태인가? 법신보살(Dharmakaya Bodhisattva)의 상태. 그러나 이 지역 경전은 법신보살에 관한 것이 아니라, 최고의 성취 경위인 여래 부처님에 관한 것입니다.

이 여덟 단어는 "앞 문장과 다음 문장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쪽 문장은 "뿌리와 먼지가 모두 파괴됩니다"이고 다음은 "내외 해방"입니다. 뿌리와 먼지가 다 없어지고 안과 밖이 모두 해탈되고 뿌리와 먼지가 없어지면 안팎이 번뇌하게 되느니라. 지금 우리를 보세요. 눈, 귀, 코, 혀, 몸의 여섯 가지 내장이 있습니다. 우리 안에도 내장이 있습니다. 식습관과 일상생활을 조심하지 않으면 뭔가 잘못될 것이고, 우리는 고통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 안에 해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물, 만물, 바깥의 만물을 보면 괴로움을 당할 것이요, 바깥에는 해탈이 없느니라. 외부 상황은 복잡하지만 내부 상황도 간단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자유로워질 수 있나요? Qingliang은 여기에서 "관계의 본질이 공허하기 때문에 우리는 뿌리와 먼지를 잊어 버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공허하고 고요한 당신의 본성을 알아야합니다. "순수한 마음에는 법이 하나도 세워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래에는 또 다른 말씀이 있습니다. “깨끗한 마음에서는 법을 결코 포기하지 말라.” 포기와 확립이 모두 없어져야 순수한 마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어디? 지금은 우주 생명 전체입니다. 천개의 경전과 만개의 경전, 무수한 부처님과 보살들이 중생을 위하여 경전과 법을 설하시되 오직 이것만 말씀하시고, 천문장, 천경, 만경은 모두 이 한 가지를 말씀하시느니라. 당신이 이해하고 갑자기 깨달으면 모든 것이 당신에게 접근 가능해질 것이고, 당신이 혼란스럽다면 당신은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이것은 하기 어려울 뿐 아니라 이해하기도 어렵고 쉽지 않습니다.

그것은 자신의 삶을 대하는 태도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삶에 대한 견해와 업무 및 휴식 시간에 대한 합리적인 마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