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내가 원하는 물고기도" 번역: 물고기는 내가 원하는 것이고, 곰 손바닥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가질 수 없다면 나는 물고기를 포기하고 곰 손바닥을 선택해야 한다.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고, 도덕도 내가 원하는 것이다. 만약 이 두 가지를 동시에 가질 수 없다면, 나는 생명을 희생하고 도의를 선택해야 한다. < /p>
생명은 내가 원하는 것이지만, 내가 원하는 것은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다. 그래서 나는 구차하게 사는 일을 하지 않는다. 죽음은 내가 싫어하는 것이지만, 내가 싫어하는 것은 죽음보다 더 많은 일이기 때문에, 재앙이 있어도 나는 피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만약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 생명보다 더 중요한 것이 없다면, 생존을 위해 쓸 수 있는 수단이라면 어느 것이 채택될 수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이 죽음을 넘지 않는다면, 재앙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어떤 수단을 쓰면 살 수 있지만, 어떤 사람은 채택하려 하지 않는다. 어떤 방법을 채택하면 재난을 피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채택하려 하지 않는다. 그들이 원하는 것은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 (즉' 의미') 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이 싫어하는 것은 죽음보다 더 심각한 것 (즉' 불의한 것') 이 있다. 현인은 이런 본성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지만, 현능한 사람은 잃지 않을 뿐이다. < /p>
음식 한 그릇, 수프 한 그릇, 그것을 얻으면 살 수 있고, 그것을 얻지 못하면 굶어 죽을 것이다. 거드름을 피우며 그에게 음식을 준다면 배고픈 행인도 받아들이려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발로 차서 다른 사람에게 먹이면 거지조차도 경시로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고관후록은 의리에 맞는지 아닌지를 가리지 않고 그것을 받아들였다. 이런 식으로, 고위 관리 후록이 나에게 어떤 유익이 있는가? 주택의 화려함, 처첩의 봉사, 아는 가난한 사람들을 위한 고마움인가? 예전에는 대의를 위해 죽을지언정 받아들이려 하지 않던 사람이 있었는데, 지금은 주택의 화려함을 위해 그것을 받아들였다. 예전에는 대의를 위해 죽을지언정 받아들이려 하지 않던 사람이 있었는데, 지금은 처첩의 시중을 위해 그것을 받아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전에는 대의를 위해 죽을지언정 받아들이려 하지 않던 사람이 있었는데, 지금은 아는 가난한 사람을 위해 자신을 감사하기 위해 그것을 받아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행동을 멈출 수 없습니까? 이를 인간의 고유한 본성을 상실한 것이라고 한다. < /p>
' 물고기 내가 원하는 대로' 의 원문 < /p>
물고기, 내가 원하는 대로; 곰 발, 나도 하고 싶은 대로. 둘 다 겸할 수 없고, 물고기를 버리고 곰 손바닥을 취하는 사람도 있다. 건강, 또한 내가 원하는; 이순신, 또한 내가 원하는대로. 둘 다 겸할 수 없고,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생도 내가 원하는 대로 하고, 원하는 것은 살아있는 사람보다 더 많으니, 구차하게 얻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죽음도 내가 악하고, 모든 악은 죽은 자보다 더 많으니, 이로 인해 제공된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생보다 더 많이 하게 한다면, 무릇 생자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왜 쓰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사람을 죽은자보다 더 나쁘게 만드는 것은, 환자를 제공 할 수 있는 사람은 왜 안 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예로부터 태어날때부터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예로부터 앓을 수 있고,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므로 원하는 것은 살아 있는 자보다 더 많으며, 모든 악은 죽은 자보다 더 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비독현자는 마음도 있고, 누구나 가지고 있고, 현자는 귀를 잃지 않을 수 있다. < /p>
음식 한 광주리, 콩수프 한 개, 얻으면 낳고, 버드는 죽는다. 외침과 그것과 함께, 도로 의 사람들은 엡 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Cuer 와 함께, 또한 경멸 구걸. 만종은 의리를 변명하지 않고 견뎌내고, 만종은 내가 어찌 가연할 수 있겠는가! 궁실의 아름다움, 처첩의 봉, 알고 있는 궁핍한 자는 나와 함께 할 수 있을까? 향은 몸을 위해 죽고 받지 않는데, 지금은 궁실의 아름다움을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향은 몸을 위해 죽고 받지 않는데, 지금은 처첩으로 받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향은 몸을 위해 죽고 받지 않는데, 지금은 아는 가난한 사람이 나를 얻기 위해 하는 것이다: 그래, 아니면 이미 안 될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를 본심을 잃는다고 한다. < /p>
주석 < /p>
도 다음과 같습니다. < /p>
욕망: 사랑. < /p>
둘 다: 둘 다 얻는다. < /p>
반올림: 버립니다. < /p>
가져오기: 선택. < /p>
도: 보다 낫다. < /p>
위치: 비율. < /p>
그래서: 그래서. < /p>
군웅: 구차하게 얻다. 여기는' 구차하게 살다' 라는 뜻이다. < /p>
악: 혐오. < /p>
고통: 재앙, 재앙. < /p>
제공: "회피", 회피. < /p>
예: 만약 그렇다면.
< /p>
의: 주체 사이에 문장의 독립성, 무실성, 번역을 취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 /p>
모: 아니요. < /p>
그럼: 그럼. < /p>
모든 것: 모든 것, 모든 것. < /p>
출생: 생명을 보존하다. < /p>
왜 사용하지 않습니까? 어떤 수단을 사용할 수 없습니까? 사용, 사용. < /p>
는 다음과 같습니다. < /p>
및: 하지만. < /p>
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 /p>
비단독: 뿐만 아니라, 아님: 단독: 단독. < /p>
현자: 재능 있고 유능한 사람. < /p>
예: 이렇게 합니다. < /p>
마음: 생각 < /p>
애도 안 함: 잃지 않는다. 상심: 상실. < /p>
트렁크: 고대에 음식을 담은 둥근 대나무. < /p>
콩: 고대에는 나무로 만든 음식을 담는 기구였다. < /p>
그럼: 바로. < /p>
엡: 아니요. < /p>
획득: 획득.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