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원리를 말해 보자. 이렇게 이해하기 쉽다. 자신의 인물에 해당하는 얼굴, 헤어스타일, 의상을 투명한 문서로 바꿔 숨은 인물의 효과를 얻는 것이다.
우정 팁: 투명 패치를 사용하면 불투명한 상태로 되돌릴 수 없고, 게임을 다시 설치해야 고칠 수 있으므로 패치를 사용해야 하는 아동화는 먼저 정식 버전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서 다시 설치할 것을 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첫 번째 단계는 먼저 게임 폴더 아래의 여러 PAK 파일을 다른 폴더로 복사하여 투명 패치를 사용한 후 덮어쓰고 불투명도 상태를 복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게임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 얼굴, 의상을 기억하고 패치 뷰어 (/HEAD-17419176-1-1.html) 를 사용하여 자신의 헤어스타일 얼굴 의상을 찾고, 뷰어는 SKN 파일만 볼 수 있고, 헤어스타일은 HAIR, 얼굴형은
뷰어에서 자신의 헤어스타일 얼굴형과 의상을 찾은 후 파일을 추출하여 모두 한 폴더에 넣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동화는 나에게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을 물었다. (DDS 가 있어서 뷰어가 SKN 만 볼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볼 수 없다. 나 자신은 자신의 직업의 모든 헤어스타일과 얼굴형을 교체했다. (게으름뱅이법) 이를 추출하여 PS 로 DS 파일을 볼 수도 있다.
세 번째 단계에서는 두 번째 단계에서 추출한 파일을 빈 DDS 파일로 바꿉니다 (게시물 끝에 빈 DDS 파일 다운로드를 제공). 먼저 빈 DDS 를 몇 부 더 복사하십시오. 구체적인 매수는 추출한 파일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런 다음이 빈 DDS 파일을 추출 한 파일 이름으로 하나씩 변경하십시오. 한 단어도 잘못 될 수 없습니다.
4 단계에서는 새 폴더를 만든 다음 3 단계에서 이름을 바꾼 빈 DDS 파일을 넣습니다. 여기서 새 폴더의 경로와 이름은 게임 파일의 경로와 정확히 같아야 합니다. 경로를 뷰어에서 볼 수 있다면 더 이상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단계에서 resource/char/player/warriors 에서 얼굴 파일을 추출했다면, 이제 새로 만든 폴더에 같은 경로 Resource/Char/Player 를 만들어야 합니다.
5 단계. 대체된 모든 빈 DDS 를 경로에 따라 폴더에 넣은 후 패키지 도구 (게시물 끝에 다운로드 가능) 를 이용해 파일을 패치해 게임 폴더에 넣는 것이 완성이다.
6 단계, 테스트 및 조정, 수정 후 게임에 들어가 캐릭터가 완전히 투명한지 확인합니다 (무기, 귀걸이, 꼬리, 날개 등을 먼저 떼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투명하지 않다면, 2 단계에서 추출한 파일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얼굴형 헤어스타일 의상인지 확인하고, 단계별로 추가 패치를 만들어 게임 폴더에 넣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마지막으로, 사용이 끝나면 직접 만든 패치를 제거한 다음 첫 번째 단계를 다른 곳에 복사한 PAK 파일 커버리지를 게임 폴더에 다시 붙여넣고, 아직 표시할 수 없다면 게임을 다시 설치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마지막으로 몇 가지 개인적인 경험을 첨부한다. 1. 얼굴형 파일 추출은 여러 개의 파일이 있을 수 있다. 캐릭터 표정 때문에 추출에서 이 파일들을 모두 추출해 대체해야 하기 때문이다.
2. avartXX 가 있는 것은 아바타 파일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숨겨진 캐릭터는 숨겨진 인터페이스와 함께 녹화되기 때문에 아바타 파일을 수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수정해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