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의 추억일 뿐만 아니라, 지난 반세기 동안 부동산, 주식, 금 투기보다 가치가 더 높아진 일부 원작의 작은 사람들의 책은 그렇다면 어떤 만화가 되어야 할까요? 더 많은 잠재력을 갖고 있나요?
1. 만화 '빨간 저택의 꿈' 오늘날의 만화책은 문화 컬렉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는 전국에서 '친구의 링크'가 가장 많이 밀집된 지역입니다. 그 중 광저우에는 처음에는 10,000개 이상의 '친구의 링크'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고 싶었기 때문에 곳곳에서 만화책을 모았고, 전집을 모은 뒤 성취감을 느낀다. “그런데 이 관심이 오늘날 투자 경제와 연결될 줄은 몰랐다.” 주요 고전을 예로 들자면, 인민미술출판사는 1958년부터 1963년까지 연속적으로 전집을 출판했습니다. 1960년대 허베이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악당의 저서 '수호전'과 '서유기'는 유일한 작품이었습니다. 당시에는 10위안이 넘었는데 지금은 10만위안까지 올랐습니다. 이밖에도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홍루몽'과 '삼국지연의'도 20만 위안에 달하는 평가를 받았다. 2. "물 마진" 2006년 봄에 티베트계에 한 가지 뉴스가 돌았고, 베이징의 관련 언론에서도 관련 보도를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해 4월, 중국 동북부의 한 대규모 티베트 소유주가 "작은 사람들의 책" 두 상자를 가져와 베이징의 수집품 시장에 판매했습니다. 그중에는 오래된 만화 전체 세트와 "문화"의 "모델 오페라" 만화를 포함하여 고품질 제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혁명' 시대. 그의 판매 가격은 시장 가격보다 훨씬 낮았기 때문에 많은 연쇄 수집가들이 경쟁을 벌였습니다. 구매가 쇄도했고 곧 이 두 상자의 '작은 사람들의 책'이 매진되어 거래량이 더 많아졌습니다. 100만 위안이 넘는 돈을 품에 안고 동북으로 날아갔고, 연성에서 또 다른 백만장자가 태어났다.
3. 대형 만화
과거 우리가 손에 쥐고 동경했던 '소인의 책'은 이제 점차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나고 있다. 컬렉션 시장의 새로운 인기. 최근에는 대형 만화의 소장 가치가 점차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한 만화 박람회에서 저자는 왕수희가 그린 1958년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24권짜리 『서방의 낭만』이 4,500원이라는 고가에 팔리는 것을 보았다. 원.
대형만화책이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만화는 64캐럿과 60캐럿 만화로, 손바닥만한 크기로 들고 다니기도 쉽고 소통도 편한 만화다. 이후 연재만화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48캐럿, 24캐럿, 16캐럿 연재만화가 점차 시장에 등장하게 되었다. 이러한 형태의 연재만화의 출현은 연재만화 시장의 단조로운 크기 패턴을 깨고 연재만화에 새로운 색상을 더해줍니다. 티베트 애호가들은 일반적으로 48 형식 이상의 모든 것을 대형 형식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Liu Jiyou의 "Wu Song Fights the Tiger"
어떤 만화가 수집 가능성이 더 높습니까?
모든 사람의 어린 시절의 추억일 뿐만 아니라, 원작 Little People's Books의 일부 버전은 지난 반세기 동안 부동산, 주식, 금 투기보다 가치가 더 높아졌습니다. 더 많은 잠재력을 갖고 있나요?
1. '빨간 저택의 꿈' 만화
오늘날의 만화책은 문화 컬렉션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는 전국에서 '친구의 링크'가 가장 많이 밀집된 지역입니다. 그 중 광저우에는 처음에는 10,000개 이상의 '친구의 링크'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의 꿈을 이루고 싶었기 때문에 곳곳에서 만화책을 모았고, 전집을 모은 뒤 성취감을 느낀다. “그런데 이 관심이 오늘날 투자 경제와 연결될 줄은 몰랐다.” 주요 고전을 예로 들자면, 인민미술출판사는 1958년부터 1963년까지 연속적으로 전집을 출판했습니다. 1960년대 허베이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악당의 저서 '수호전'과 '서유기'는 유일한 작품이었습니다. 당시에는 10위안이 넘었는데 지금은 10만위안까지 올랐습니다. 이밖에도 상하이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홍루몽'과 '삼국지연의'도 20만 위안에 달하는 평가를 받았다.
2. '물마진' 연재
2006년 봄, 티베트계에 이런 소식이 돌았고, 베이징 관련 언론에서도 관련 보도를 했던 기억이 난다. : 그해 4월, 북동부의 한 대형 수집가가 베이징의 한 컬렉션 시장에 '소인민서적' 두 상자를 가져와서 판매했는데, 그중에는 옛날 만화 전집과 '모델' 등 고품질 제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문화대혁명' 시대의 오페라' 만화. 그의 판매 가격은 시중 가격보다 훨씬 낮았기 때문에 많은 연쇄 수집가들이 이를 구매하기 위해 경쟁을 벌였습니다. 곧 '소인의 책' 두 상자가 매진되었습니다. 거래액이 100만 위안이 넘는 그는 100만 위안이 넘는 돈을 품에 안고 돌아왔다. 북동쪽에서 또 다른 백만장자가 롄시에서 태어났다.
3. 대형 만화
과거 우리가 손에 쥐고 동경했던 '소인의 책'은 이제 점차 역사의 무대에서 물러나고 있다. 컬렉션 시장의 새로운 인기. 최근에는 대형 만화의 소장 가치가 점차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얼마 전 한 만화 박람회에서 저자는 왕수희가 그린 1958년 인민미술출판사에서 출판한 24권짜리 『서방의 낭만』이 4,500원이라는 고가에 팔리는 것을 보았다. 원.
대형만화책이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만화는 64캐럿과 60캐럿 만화로, 손바닥만한 크기로 들고 다니기도 쉽고 소통도 편한 만화다. 이후 연재만화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48캐럿, 24캐럿, 16캐럿 연재만화가 점차 시장에 등장하게 되었다. 이러한 형태의 연재만화의 출현은 연재만화 시장의 단조로운 크기 패턴을 깨고 연재만화에 새로운 색상을 더해줍니다. 티베트 애호가들은 일반적으로 48 형식 이상의 모든 것을 대형 형식이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Liu Jiyou의 "Wu Song Fights the Tiger"와 Liu Danzhai의 "Mulan Joins the Army"는 모두 대형 형식입니다.
대형 만화의 소장 가능성은 어떤가요?
1. 희귀한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수집은 다른 사람이 갖고 있지 않은 것을 숨기고, 다른 사람이 무시하는 것을 숨기는 '희귀성'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대형 연재 만화는 두 가지 "드문" 영역을 차지합니다. 우선 시중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64형판에 사람들이 집중하게 되면 우리는 완전히 다른 길을 찾아 컬렉션의 초점을 대형판으로 옮길 수 있게 된다. 게다가 대형 포맷 자체의 존재감도 적다. 그 이유는 과거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당시 40형 이상의 만화는 주로 미술인들이 보고 소통하는 대상이었기 때문에 발행부수가 많지 않았고, 대형만화의 제작비가 많이 들었기 때문이다. 단행본의 양이 많고 투자 비용도 컸으며, 그 중 일부는 작가의 사인을 받아 한정판으로 발행되기도 했으며,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아서 대형 연재 만화의 수가 적었습니다.
2. 대형 만화에는 절묘한 작품이 많다
대형 만화에는 특징이 있습니다. 모든 대형 만화는 기본적으로 더 대표적인 작품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Liu Jiyou의 "수막 동굴", Zhao Hongben과 Qian Xiaodai의 "손오공 삼골 악마와 싸운다", Wang Shuhui의 "서방의 로맨스", "양 가문의 여장"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인기있는 이야기이며 유명한 예술가가 그린 것입니다. 또한, 대형 연재 만화는 화력 측면에서도 일반 연재 만화에 비해 예술적 가치가 더 높다. 원고. 유명 작가들이 대형 만화를 많이 그리는 것도 이 때문이다.
대형 만화영화는 매우 재미있고 감상 잠재력이 더 큽니다.
릴리푸티안 몰에서 재판
고속철도 후보차표는 무슨 뜻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