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의 일정 퍼센트를 무시하는 수트는 목표에 대한 피해를 높인다. 갑옷 침투 메커니즘의 작동 원리를 기술적으로 설명하십시오. 우리는 갑옷 침투 등급을 전신 (갑옷 침투 값) 처럼 낮은 갑옷 목표에 대항할 때 지나치게 강력한 속성 (TBC 에서 그렇다) 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갑옷 침투 등급의 도입이 고호갑 목표에 너무 큰 위협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는 갑옷 침투 등급에 의해 결정된 갑옷 침투 값에 상한선 (X 로 설정) 을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면 갑옷 침투 값이 갑옷 침투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하며, X 를 초과하면 X 갑옷만 무시되고 나머지는 여전히 유효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즉, 갑옷 침투 값은 [갑옷 침투 등급 x 상한] 과 [갑옷 침투 등급 x 목표 실제 갑옷 값] 중 작은 값입니다. 이 [상한] 의 계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갑옷 상수 c 목표 등급이 60 레벨 C=4085* 목표 등급보다 작은 경우 목표 등급이 60 레벨 C=4085* 목표 등급 +4.5*85* (목표 등급 -59) 보다 크거나 같은 경우 C=15232.5 등급 83 의 목표 (Raid Boss), C=16635 의 경우, 갑옷이 [상한값] 을 관통하는 것은 (목표 갑옷 값+C)/3 입니다. 하향식, C=15232.5. 따라서 갑옷 침투 상한은 (9729+15232.5)/3=8320.5 입니다. 또 다른 플레이어는 30 개의 갑옷 침투 (갑옷 침투 등급으로 계산, 즉 캐릭터 패널 표시 값) 를 가지고 있으며, 계산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 (예: 재능, 전사의 전투 자세, 목표의 갑옷 기술 등) 는 없습니다. 실제로 게임에서 8320.5 와 9729 중 작은 값은 계산에 대상으로 참여하는 갑옷 값으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목표가 실제로 간과하고 있는 갑옷 값은 8320.5*30=2496.15 입니다. 이 플레이어는 이 괴물을 공격할 때 9729-2496.15=7232.85 의 유효 수트를 가지고 있다. 그 결과, 이 플레이어는 그의 갑옷 관통이 호칭 중 30 을 넘지 않고 25.66 에 불과하다고 느낄 것이다. 위의 공식은 갑옷 침투 시스템이 원래 설계한 것처럼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패널 힌트는 "적 갑옷이 최대 30 까지 낮아진다" 고 말했기 때문에 정확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최대" 라는 단어는 이 문제를 이해하는 열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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